2019.02.11 15:48

[단독]여가부, 성희롱성차별 사건 직접조사권 갖는다

조회 수 23626 추천 수 399 댓글 252

77.jpg [단독]여가부, 성희롱성차별 사건 직접조사권 갖는다


사실상 남성 인민재판소와


헌법을 무시하는 직접조사권 ㅋㅋㅋ


여성부가 기소하는데 누가 무죄 때릴 새 끼가 있을까?


왜 꽃뱀년들이 여성부나 여성단체 상담한다음 신고하는 줄 아냐? (이게 가장 핵심인 부분임)


그만큼 진정성과 법조인들에게는 여성부한테 찍히면 안되거든..


엄청난 피해자임을 공표하는 동시에 엄청난 지원이 들어옴..



사실상 여성대법원, 여성헌법재판소, 여성중앙지검을 만들겠다는 속셈이고


지금 그렇게 되는중 ^^




앞으로는 남자는 기소없이 바로 구속시킬수 있는 법도 개정하라고 나올듯


문재인 : ㅇㅋ


399 1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슬기로운생활EY 2019.02.11 22:04
    저는 나라 뜰려고 유학 준비중입니다.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 [레벨:24]멤피S데파2 2019.02.11 22:04
    이러면 자격증이고, 국가고시고 뭔 의미냐
    하고 시픈거 다해~~
  • [레벨:24]늘:) 2019.02.11 22:04
    경찰 왜 있냐?
  • [레벨:24]늘:) 2019.02.11 22:06
    늘:)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7]바이브 2019.02.11 22:09
    늘:) 수사권 아님. 그냥 직권 조사임. 조사와 수사는 격이 다르다.
    수사는 범죄혐의가 있다고 보고 진의를 확인하기 위한 조사활동이고, 수사의 주체는 원칙적으로 형사소송법상 수사권한이 있는 검사(제195조)와 사법경찰관리(제196조)에게 있음. 우리같은 일반인도 하는게 조사임
  • [레벨:24]늘:) 2019.02.11 22:13
    바이브 내가 선 넘긴했네
    하튼 정확히 말하면
    경찰처럼 경찰서로 데려와서 조사는
    못하겠지만 학교나 등 기관 회사
    등에 가서 물어보는 행위를 하는 데
    경찰이 물어보는 것처럼 그 사람은 답변을
    하겠지
    우리가 물어보면 답변을 안 하겠지만
  • [레벨:27]바이브 2019.02.11 22:17
    늘:) 지금 제정하려는게 좆같은건 맞는데 작성자가 본문에 기소를 언급해놔서 포도파는건 맞음. 아무리 여성부라도 기소권을 가질 수는 없음. 같은 정부 소속으로 밥 벌어먹는 검사님들을 건든다...? 좆됨을 각오해야지 ㅋㅋㅋ
  • [레벨:24]늘:) 2019.02.11 22:26
    바이브 저것만보고 대충 봐서 독자적인
    수사권가지고 검찰에게 기소해달라고
    넘기는 줄 알았는데
    그정돈 아니었구만
  • [레벨:24]흐로스가 2019.02.11 22:28
    바이브 기소로 포도파는게 아니고

    결과가 그렇다는거야 포텐갈줄 몰랐는데 수정이 안되더라..방금봐서

    내가 말하는건

    저렇게해서 남자가 유리하게 할리도 없고 객관적으로 볼 일도 없는데

    저 조사한것을 토대로 검사가 살펴보면 기소를 안때리고 베기겠냐고

    그럼 무죄를 어떻게 때리겠냐고

    저말은 기소권을 빼는거지만 사실상 여성부가 성범죄에 관해서 모든걸 컨트롤 하겠다는거랑 똑같다는거야

    대가리가 안굴러가냐
  • [레벨:28]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2.11 22:04
    파시스트 문재인이

    법의 근간 다 박살내고 있음. 앞으로 우리가 믿었던 공정함 정의들 분야마다 서서히 전부 부숴질거임.
  • [레벨:22]그리워하다 2019.02.11 22:04
    ???: 갓치 감성에 따라서 한남 냄져들은 모두 사형이야!

    이게 나라냐 씨발 진짜 유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뭐지 2019.02.11 22:04
    저게 통과되면 삼권분립 개나 줘 버리는건데... 또 페미재인이랑 메갈선미 합작이면 통과 될꺼 같고...
  • [레벨:20]molding9 2019.02.11 22:04
    이거 약간 쿠데타 느낌 드는데?
  • [레벨:21]Kkkknnnn 2019.02.11 22:05
    유사국가 수준이네 진짜
  • [레벨:23]월드피스01 2019.02.11 22:05
    시발 진짜 그냥 탄핵안되냐 솔직히 503이나 문재인이나 그게그거네 시발거
  • [레벨:20]palpal 2019.02.11 22:05
    아니 다른거 다 떠나서 애초에 여가부 같은 정도의 기관이 저정도의 권한을 갖는다는게 말이 안되는데..
  • [레벨:21]지성아자르 2019.02.11 22:05
    이거 어차피 통과 안될거라고 손놓고 있으면 백퍼 통과된다. 이슈화 시켜서 여론이 안좋다는거 보여줘야됨. 이 정부 특징이 은근슬쩍 언론에 흘려놓고 반응 안좋으면 그냥 검토만 했을 뿐이다. 이지랄로 한발 빼는게 주특기라
  • [레벨:7]자살하러감 2019.02.11 22:05
    펨창 한명이 성전환수술하고 문재인이 강간했다고 주장하면 여가부에서 탄핵가능하냐
  • [레벨:7]네프기어 2019.02.11 22:05
    개좆같은 새끼;;; 면상만 봐도 기분 잡침
  • [레벨:6]블루a 2019.02.11 22:05
    발의할 이니까 아직 통과는 안된거지? 이거 통과하면 진짜 ㅅㅂ
  • [레벨:22]닉세탁 2019.02.11 22:06
    보지민국
  • [레벨:31]욘스사랑해요 2019.02.11 22:06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나중에는 여성단체 전부 직접조사권 주겠다잉?
  • [레벨:20]palpal 2019.02.11 22:06
    남자들 진짜 무력시위 한번 가야한다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들고 일어서면 바로 간다 레알루
  • [레벨:3]slrspdla 2019.02.11 22:06
    씨발
  • [레벨:4]강현혁준사랑해 2019.02.11 22:06
    개씨발애미좆같은 씨벌창년들 대가리에 씨벌 똥만 찼나봄
  • [레벨:24]토마스파티 2019.02.11 22:06
    보지를 위한 대통령~ 저러니 여자들이 다 우리 으니으니 저지랄이지 ㅋㅋㅋ
  • [레벨:2]ASDFGHJM 2019.02.11 22:06
    진짜 또라이 새끼네

    저새끼 진짜 간첩아니냐?
  • [레벨:17]점심시간이네 2019.02.11 22:06
    개버러지새끼
  • [레벨:2]나는너의뿡뿡이야 2019.02.11 22:06
    나라가미쳐가는구나
  • [레벨:1]대워비 2019.02.11 22:06
    독립운동가분들이 보시면 참 좋아하시겠네, 본인들은 목숨까지 내놓으며 나라를 위해 싸우셧는데 후대는 이러고있으니
  • [레벨:20]Cafe501 2019.02.11 22:06
    정도를 모르네 진심
  • [레벨:4]Iq18 2019.02.11 22:07
    아니 성별로 나누는게 말이 되냐
  • [레벨:31]DELE 2019.02.11 22:07
    20대 남자 다 뒤지라는 법안이네
  • [레벨:30]타우렌 2019.02.11 22:07
    좌파들이 나라 다망친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슈넬라 2019.02.11 22:07
    문재인 간첩 맞다니까 진짜
  • [레벨:4]폭트팩격기 2019.02.11 22:07
    장난하는 게 아니라
    이러다 소추권, 수사권 다 주어질 수 있다
    그 정부라서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 [레벨:19]피리부는황가드 2019.02.11 22:07
    미친놈 하나가 자리잡더니 시발 순식간에 미친짓을 해대네
  • [레벨:8]LAKERS 2019.02.11 22:07
    이런게 시발 발의된다고 올라오는 것 부터가 말이 안되는거 아니냐 씨발 진짜로;
  • [레벨:20]첼시왕김애우 2019.02.11 22:07
    이제시작이야 뭘그래 병신들아 ㅋㅋ
    이제

    여자가 남자 칼로찔러죽이고 이혼시켜도

    여자는 무죄에 남은재산 모두 여자가 가져갈꺼고

    단1프로도 남자는 잘못없고

    100프로 온전히 여자가 잘못해서 이혼해도 모든 재산은 다 여자한테 갈꺼야 곧 법 생길꺼고 바로 통과될꺼야

    그리고 이제부턴 그냥 남자라는 이유 자체만으로 여자들이 아 재 좆같에 씨발 고소해야지

    유죄 뜰꺼고

    각종 문화 예술 언론 모두 여자가 장악해서 나라망할꺼임

    빨리 이민가셈
  • [레벨:2]skv4 2019.02.11 22:07
    18 문재앙 법의 공정성 무시하냐 18놈아
  • [레벨:2]SAM-572 2019.02.11 22:07
    이젠 참으면 안될것 같음 진짜 뭉치긴해야함
  • [레벨:20]자동차 2019.02.11 22:08
    하는 김에 죽창도 하나씩 줘서 바로 찔려죽일수있는 권한을 주자 ㅋㅋㅋㅋ
  • [레벨:24]EMBIID 2019.02.11 22:08
    통과될리가 없는데 재앙이라면 모른다
  • [레벨:20]유학중 2019.02.11 22:08
    이렇게 막가도 정권창출해낼 수 있다는 믿음이 있는 것 같다
    여러번 생각해도 그런 자신감이 보임
    이리저리 간보다가 별문제 없다 싶으면
    이것보다 더 심한 일도 할 것같다.
  • [레벨:2]지나가다일침꽂음 2019.02.11 22:16
    유학중 그치 586 고정표에 여자표만 잡아도 정권 유지 가능하다고 보니까 저렇게 나가는거겠지
  • [레벨:21]무리뉴아웃OUT 2019.02.11 22:08
    헌법 위반은 탄핵 사유다 진짜로 탄핵해야한다 진짜 탄핵 하는게 맞는거같다
  • [레벨:3]호탁기 2019.02.11 22:08
    문재인 때문에 지역감정,성감정 더 심해진듯
  • [레벨:22]급식집합소펨코 2019.02.11 22:09
    그냥 남자 다 쳐죽이고 여자들만 살지그래요?
  • [레벨:31]CrpCream 2019.02.11 22:09
    이거 삼권분립 위배 아니냐? 행정부가 사법권 갖겠다는거 아냐
  • [레벨:4]칼링컵 2019.02.11 22:10
    CrpCream 여가부 여당 대통령 전부 이성을 잃은 집단인데 상식을 바라면 안돼지.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28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