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5 15:03

걸복동 페이스북 반응.jpg

조회 수 57226 추천 수 492 댓글 77

553CBC3D-88A5-4233-B2CE-E0D3F969E9EC.jpeg 걸복동 페이스북 반응.jpg3F54C888-CC42-4FE2-A360-81DD1AA56AB0.jpeg 걸복동 페이스북 반응.jpg8E4ED348-854A-4BBA-B08C-FBAD9A6BB4B3.jpeg 걸복동 페이스북 반응.jpg



지랄 꼴깝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1]NANASE 2019.05.15 15:03
    젖캅스라니ㅜ빠꾸없네 ㅋㅋㅋ
  • BEST [레벨:34]욕받이무녀 2019.05.15 15:05
    지랄 꼴깝슼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kebee 2019.05.15 15:06
    젖캅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1]NANASE 2019.05.15 15:03
    젖캅스라니ㅜ빠꾸없네 ㅋㅋㅋ
  • BEST [레벨:34]욕받이무녀 2019.05.15 15:05
    지랄 꼴깝슼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kebee 2019.05.15 15:06
    젖캅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너무나순수한아이 2019.05.15 15:10
    꼴깝스 젖캅슼ㅋㅋㅋㅋㅋ
  • [레벨:7]파괴 2019.05.15 15:18
    우..웅칙..
  • [레벨:27]키도 2019.05.15 15:18
    난 이 영화의 감독 배우보다 투자자들 생각이 너무 궁금하다.

    분명 자기네들 돈이 나가는 건데..
    진심으로 흥행을 노리고 돈 회수를 바란건가?

    아니면 페미니즘 소리에 슬쩍 편승해서
    작품성 따위 개나 주고 영혼 보내기로 한탕 해먹은건가?
  • [레벨:26]고승덕 2019.05.15 15:20
    키도 나름 성공한듯?
  • [레벨:20]손흥민챔스우승 2019.05.15 15:30
    고승덕 손익분기점엔 한참 못 미치던데
  • [레벨:22]EREN 2019.05.15 15:32
    손흥민챔스우승 손익분기점이 180만인가 그럴건데 지금 100만 거의 다되어가니 아슬아슬하게 넘기거나 걸칠듯
  • [레벨:25]죽충나충 2019.05.15 15:25
    키도 어차피 유명배우, 화려한 액션신 없는 저비용으로 만든 그럭저럭한 킬링타임 오락영화에 투자한거지. 이런식으로 논란이 일어난걸 예상하지 않고.. 오히려 논란이 일어나서 관심이 쏠려서 기뻐할것 같음.
  • [레벨:30]에펨꼰대 2019.05.15 15:31
    키도 영화가 나오는거보고 투자하는게 아니라 영화 나오기전에 투자하는거니 예상 실패 할 수도 있지 뭐ㅋㅋ
  • [레벨:28]눈굴리기 2019.05.15 15:32
    키도 배급사가 CJ인거 봐서는 페미가 돈이 된다는 트렌드를 잘 알고 배급했다고 생각함.
  • [레벨:25]죽충나충 2019.05.15 15:40
    눈굴리기 딱히 페미 영화도 아님. 지능낮은 애들이 여배우가 주연이라고 물고 빨아주는거지. 저런류의 영화는 예전에도 많아서 클리셰들이 다 예측 가능했던거잖아.
  • [레벨:28]우하하하 2019.05.15 15:34
    키도 투자자는 그냥 돈만 회수하면 되는거임
  • [레벨:18]마이네임 2019.05.15 15:37
    키도 투자자들은 뭐가 터질지 몰라서 웬만한거 다 투자하던데
  • [레벨:24]청계천호텔 2019.05.15 15:19
    예매률은 높은데 정작 본 사람은 별로 없는 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범선 2019.05.15 15:22
    꼴깝스 ㅋㅋㅋㅋ
  • [레벨:30]에펨꼰대 2019.05.15 15:30
    차라리 가슴큰 여배우 나와서 젖캅스 했으면 흥행했을지 모르겠네
  • [레벨:13]원금떡상가즈아 2019.05.15 15:30
    에펨꼰대 의젖 나오면될듯
  • [레벨:21]팔굽혀펴기합시다 2019.05.15 15:31
    에펨꼰대 그럼 약간 호의적일듯
  • [레벨:22]Hendo 2019.05.15 15:37
    에펨꼰대 젖캅스면 나도 영혼보낸다
  • [레벨:13]한화유나이티드 2019.05.15 16:00
    Hendo 직접 보러가야지 -_-
  • [레벨:25]휴가자 2019.05.15 15:30
    젖캅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8]GAHYEON 2019.05.15 15:30
    인싸북형님들이 뚜드러패주시네 ㅋㅋㅋ
  • [레벨:20]갓리적킹심 2019.05.15 15:30
    젖캅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hcrothcr 2019.05.15 15:30
    젖캅스 쓴 놈 계좌불러라 형이 만원 꽂아준다 엌ㅋㅋㅋㅋ
  • [레벨:31]아마데우스볼프강 2019.05.15 15:31
    걸복동 어제 7ㅇ만 넘었더라
    오늘은 80만 찍었을걸?
  • [레벨:5]꼴칰의메카 2019.05.15 15:32
    아마데우스볼프강 예상외로 잘나가네.
    다 이것도 노이즈마케팅인가
  • [레벨:31]아마데우스볼프강 2019.05.15 15:34
    꼴칰의메카 어벤져스 볼 사람 다 보고 난 다음에 ㄱㅐ봉했으니까
    볼 거 없던 사람들이 몰렸나벼 ㅋㅋ
    글구 여초에서 영혼보내기도 엄청 하고..
  • [레벨:5]꼴칰의메카 2019.05.15 15:35
    아마데우스볼프강 이렇든 저렇든 예상외로 존나 마니봐서 놀람..
    페미들도 많이 봤을테고 볼거ㅜ없어서 "진짜 븅신같나?"하고 보는 사람도 있을거같고 ㅋㅋㅋ
  • [레벨:31]아마데우스볼프강 2019.05.15 15:36
    꼴칰의메카 ㄹㅇ하도 커뮤에서 씹어대니까 궁금해서 본 사람도 많을 것 같아요 ㅋㅋ
  • [레벨:25]죽충나충 2019.05.15 15:41
    아마데우스볼프강 유출 시나리오와 얼마나 비슷한지 궁금해서 ㅋㅋㅋ
  • [레벨:3]페미민국 2019.05.15 15:46
    아마데우스볼프강 근데 짜피 걸복동은 손익분기 넘기든 말든 문제가 아님 찐탱은 82년생 씹지영이지
  • [레벨:31]아마데우스볼프강 2019.05.15 15:52
    페미민국 걸복동이 이리 예상 밖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이유는
    소위 말하는 여성서사의 상품성 증명 때문입니다.
    김지영이고 나발이고 그딴 건 문제가 아니고
    본질은 여성향 티켓파워가 확인됐다는 거죠.
  • [레벨:3]페미민국 2019.05.15 15:53
    아마데우스볼프강 ㅇㅇ 그런 티켓파워 땜에 씹지영은 더 문제란 거 존나 볼테니까 보나마나
  • [레벨:31]아마데우스볼프강 2019.05.15 15:55
    페미민국 앞으로 페미들 성향 맞춘 작품들 줄줄이 나올 거라는 게 참..
    페미는 돈이 된다! 한남이 뭐라하든 아무 영향 없어! 꺼져! 하면서요 ㅋㅋ
    영혼보내기라는 둥 씹지랄 떤 것도 페미 입장에선 투자라..
  • [레벨:5]바비피르미누 2019.05.15 15:31
    이름도 가려줘야하는거아니여?
  • [레벨:24]ATM꼬마 2019.05.15 15:31
    8시에 첫 개봉 , 2시간의 러닝타임 9시에 감상평 올린 언냐들ㅋㅋㅋ 이게 포인트네
  • [레벨:24]솔샤르코인떡락 2019.05.15 15:31
    ??? : 판 뒤집혔다(후훗)
  • [레벨:21]볼넷 2019.05.15 15:31
    영화는 없고 사상만 남은 영화
    표는 팔렸지만 관객은 없는 영화
    저기 나온 배우들 감독까지 그것에 만족할까 궁금한 영화
  • [레벨:24]착한말할게요 2019.05.15 15:31
    지랄꼴깝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포도) 2019.05.15 15:32
    꼴깝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샴페인초신성 2019.05.15 15:32
    첫 댓이 너무 쎄다 ㅋㅋㅋ
  • [레벨:24]비스카엘바르사 2019.05.15 15:32
    확실히 페북이 딜 존나 잘넣음;
  • [레벨:20]씰룩씰룩 2019.05.15 15:32
    걸캅스 관객수 742,492명 손익분기점 140만명
  • [레벨:21]운좋다 2019.05.15 15:32
    g컵탐정호타루>>걸캅스
  • [레벨:24]카운테스마라 2019.05.15 15:32
    아 망해라 제발
  • [레벨:35]clash 2019.05.15 15:33
    젖캅스 ㅋㅋㅋ
  • [레벨:2]ㅇ-ㅇ 2019.05.15 15:35
    와 빠꾸없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34]탈아하자 2019.05.15 15:36
    노빠꾸ㅋㅋㅋ
  • [레벨:27]케미스트리 2019.05.15 15:37
    ㅋㅋ
  • [레벨:22]루카돈찌찌 2019.05.15 15:37
    작품성 좋고 하면 꿀릴게 없으니 저렇게 어그로성 마케팅을 할 필요가 없는데 개추하네 진짜
  • [레벨:23]지나가는개 2019.05.15 15:37
    실제로는 어떤 마음일지 모르겠지만 내가 감독이라면 참 곤란할 듯.
    걸캅스가 흥행해도 영화를 잘 만들어서 그렇다기 보다 영혼보내기 등으로 관람객 수만 많은거였으니깐
    지금 이런 걸캅스 흥행은 차기작을 만들때는 오히려 독일 듯
  • [레벨:25]뽀옹뽀옹 2019.05.15 15:38
    지랄꼴깝스 단어 조합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광삼이 2019.05.15 15:39
    걸캅스는 커뮤니티 사이트 때매 입소문이라도 탄거지 사실 아무도 모르게 묻힐 영화였는데 역으로 유명해졌어ㅋㅋ
  • [레벨:9]낙향진골 2019.05.15 15:40
    지랄꼴깝스ㅋㅋㅋㅋㅋㅋㅋ젖캅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크림우동 2019.05.15 15:42
    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 [레벨:24]광저우칸나바로 2019.05.15 15:42
    지금보니 예매율 1위도 아니더만ㅋㅋㅋ 언플보소
  • [레벨:10]콥탄사 2019.05.15 15:43
    옛날에는 클레멘타인 튀어나오고 오랜 시간이 걸려 리얼이 나왔는데
    엄복동 나온지 얼마나됐다고... 충무로도 점점 주기가 짧아지는거같네
  • [레벨:20]초콜릿성애자 2019.05.15 15:44
    젖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paka 2019.05.15 15:45
    걸복동ㄷ;
  • [레벨:5]스트롱맨찰스 2019.05.15 15:46
    제작할 당시엔 이정도로 젠더이슈가 깊어질때는 아니었을텐데
  • [레벨:2]국대응원자 2019.05.15 15:47
    인싸북ㄷㄷ
  • [레벨:24]청도반시곶감 2019.05.15 15:52
    젖닌이었네;;
  • [레벨:23]모솔9천일넘음 2019.05.15 15:57
    라미란 늙어보이네
  • [레벨:22]내가불꽃남자다 2019.05.15 15:59
    토르가 한심하게 보네
  • [레벨:13]한화유나이티드 2019.05.15 16:00
    나의 특별한 형제도 못 이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존야쓴부처 2019.05.15 16:48
    자꾸 이거 재밌어보인다고 하면 손절각 맞냐 ?
  • [레벨:24]고기먹고싶다 2019.05.15 16:53
    존야쓴부처 사상검증 ㄱㄱ
  • [레벨:11]존야쓴부처 2019.05.15 16:56
    고기먹고싶다 트위터 하면
    검증 필요 없음 ?
  • [레벨:3]디안젤로 2019.05.15 17:10
    존야쓴부처 따로따로면 생각해볼텐데 두개 다 해당이라면 손절임
  • [레벨:15]아이유의이지금 2019.05.15 16:49
    ㅌㅋㅋㅋㅋㅋ드립오지네
  • [레벨:24]고기먹고싶다 2019.05.15 16:53
    1위했네 ㄷㄷ
  • [레벨:10]아트론 2019.05.15 17:23
    젖캅스
  • [레벨:27]나폴레옹 2019.05.15 17:41
    와 근데 미쳤네 존나 많이 보네 파시즘의 화력이란 진짜 대박이다 진짜 무섭다ㄷㄷ
    진짜 좆됐다 이제 문화계 이제 저런식이면;;;;;;;;;;;;;;;;
  • [레벨:2]트짱짱맨 2019.05.16 00:17
    ㅋㅋㅋㅋㅋㅋ 쥐 랄 이 죠
  • [레벨:23]Jasmine 2019.05.16 02:56
    ㅋㅋㅋ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87 2588 2589 2590 2591 2592 2593 2594 2595 2596 ... 다음
/ 17,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