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2 03:23

요즘 독해진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96479 추천 수 402 댓글 116
  • BEST [레벨:1]듀폴 2019.07.12 03:32
    원래 저런 롤이었는데 남들 뒷바라지 해주느라 잠깐 미드진영 내려갔던거지 요즘 다시 골게터로 변모함... 역시 올라운드 플레이어...
  • BEST [레벨:2]리즈. 2019.07.12 03:28
    저래야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12]빡빡이형님 2019.07.12 03:25
    메뚜기 독올랐다
  • [레벨:22]이번섹은처음이라 2019.07.12 07:47
    독갈비 ㄷㄷ.. 본성이 나오네 슬슬
  • [레벨:5]내별명설운도 2019.07.12 07:51
    저렇게 하면, 광수나 하하가 아 형 뭐하는거에요 하면서 다시 물어뜯고, 커트 포인트 나옴

    너무 씹선비 스럽게 가면, 게스트도 상황도 너무 스무스해서, 요즘 흔히말하는 유튜브 각이 안뽑힘

    그래서 자극적인 포인트로 1컷 제대로 뽑는듯
  • [레벨:13]필드위모짜르트 2019.07.12 08:08
    진기주 개이뻐
  • [레벨:30]바람없는천지 2019.07.12 08:09
    메독ㅋㅋㄱㅋㅋ
  • [레벨:24]패스 2019.07.12 08:25
    요새 스트라이커가 부족한가봐.. 3선 미드필더가 패널티박스까지와서 슛을 날려주네
  • [레벨:22]외데고르 2019.07.12 09:21
    갈비모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이걸왜지냐고 2019.07.12 09:36
    포변해도 녹색 뜨는..
  • [레벨:23]고기먹고싶다 2019.07.12 09:37
    유재석이 돌아왔구나?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오띵 2019.07.12 10:08
    ㅋㅋㅋㅋㅋㅋ
  • [레벨:4]누나믹스 2019.07.12 11:08
    유퀴즈 ㅈㄴ재밋더라ㅋㅋ
  • [레벨:11]계란밥졸맛탱 2019.07.12 11:17
    누나믹스 ㄹㅇ 영상미도 있고 원가 프로그램이 여유로워서 색다른 맛이 있는 듯
  • [레벨:5]룬아 2019.07.12 11:34
    본색이 슬슬 드러나는군 ㅎㅎㅎㅎㅎ
  • [레벨:7]추즌 2019.07.12 11:35
    존재감없는 신인들 우쭈쭈해주면 너무 묻히긴 함
    저렇게 패줘야지 웃음도 나고 포텐도 터뜨릴 수 있음
  • [레벨:2]Nacho 2019.07.12 11:42
    지도 맨날 우쭈쭈 하니까 얼마나 힘들겠냐
    예능에 걸그룹 나와서 조신하게 있다가면 재미없으니까 저러는거같기도 하고
  • [레벨:4]라이프프롬더썬 2019.07.12 12:58
    홍철이가 없어..
  • [레벨:23]건꼬 2019.07.12 13:25
    공포의 쿵쿵타 했을때부터, 강호동,이휘재등에게 깐죽거리는 롤이었는데 역시 잘 어울리는 듯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 다음
/ 16,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