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14:39

구자철 기성용 관련 영상 내용 정리 (멋있다 진짜..)

조회 수 20329 추천 수 248 댓글 102

기성용 영상 정리


원래 기성용은 기자회견을 열려고 

했으나 코로나 여파로 열지 않았다.


구자철이 '편집자 보내줄테니까 

네가 하고싶은 말 하고

팬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주고 


네가 지금 어떤 생각/마음인지

  소통을 해라' 라고 했는데 


성용이가 생각해본다고 했다.


축구팬,기성용팬으로서

 (절대 fc서울 팬은 아니고요)

안타까운 마음에 영상 찍는거다


이 영상도 성용이랑 이야기하고 

찍은거ㅇㅇ


이건 FC 서울 팬들 뿐만이 아니라 

한국 축구팬들도 모두가 아쉬워 

하는 일이라  안타까운 마음을

 함께 공감하고자 영상을 만들었다.


나(구자철),성용,청용은 항상 연락

 자주하면서 했던 얘기 중


'우리가 K리그 활약하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자' 라는 

말을 굉장히 많이 했었는데


성용이가  K리그로 복귀하기로 

마음 먹은 자체가 옆에서 지켜봐온 

 사람으로서 놀랍고 반가웠다.


그래서 이번 일에 설렜다. 

근데 성용이랑 대화를 해보면 

이미 마음의 상처를 많이 받아서

 돌아갈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기는 하는데..


그래도 기성용/K리그팬으로서 

아직도 기대하고 있다..


많이 안타깝고 화도 많이 난다.


나랑 성용이랑 청용이가 셋이서

얘기 나누면서 했던 말 하나는


 "우리가 k리그로 돌아간다면

 설렁설렁하고 거만하고

 그런 일을 절대 없을것이다"


아마 K리그로 돌아간다면 유럽에서 

살아남기 위해 개같이 운동하던

 미친 시절처럼 할거다.. 


그게 우리의 프라이드고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싶으니까..


기성용은  "내가 정말... K리그 레벨

 그 이상의 선수인걸 보여주겠다"는

 자신감과 함께 복귀하려고 

마음 먹었었다.




- 진짜 저 셋이 K리그로 돌아가면

 미친 듯이 뛸거라는 말이 왜 이렇게 뭉클하고 멋있냐ㅠㅠㅠ


  • BEST [레벨:5]사커킬러 2020.02.14 14:42
    구자철 선수 뉘앙스 보니 서울 단장이 와서 조금받고 대충뛰어라 이런거 아니면 나이도 먹고 무릎도 안조아서 대충뛸건데 와서 돈 조금 받고 들어와라 그런 느낌으로 선수 자존심 긁은게 백퍼네여...그냥 돈 깎고 들어와라라는 말보다 훨 심하네요,,,그래도 프리미어리그 자유계약 선순데 자존심 바닥쳣을거같네요
  • BEST [레벨:22]서울특별시 2020.02.14 17:04
    그냥주거북런트미친새기들아
  • BEST [레벨:33]여엉민 2020.02.14 18:38
    사커킬러 프리미어 리그에서 2~3시즌 있다 돌아온 김보경도 연봉 엄청 받는데 하물며 프리미어리그에서 주전으로 쭉 뛰고 피크 시즌때는 진짜 빅클럽 가나 소리 들을정도의 선수인데 자존심 안상하면 그게 이상할듯...ㅋㅋㅋㅋ 8억에 싸인 해줄려고 한것도 진짜 장하다 기성용
  • BEST [레벨:24]체스트프레스 2020.02.14 18:44
    서울은 기성용 이청용 윤일록 박주영 고요한 고명진 이런선수들에게도 큰 의미겠지만, 팬들입장에서도 큰 의미의 팀임. 대한민국 수도에, 월드컵 대표 경기장을 쓰는, k리그의 상징적인팀. 해외클럽들이 한국투어오면 제일많이 상대팀으로 삼는 한국의 상징적인 팀. 근데 그런팀에서 돈이없어서 선수를 못사는건 이해하지만, 그런선수에게 막말하고 밖으로는 팬들과 국민들에게 아가리나 털고, 허위기사나 내보내면서 선수를 그냥 지들 밥으로, 그냥 하대하고 막말하고 당해도 되는 그런 물건취급하는 구단이 되어버리다니. 독일전 월드컵부터 이어온 한국축구의 상승세에 무참히 찬물을 끼얹는 fc서울. 돈이없음 돈이없다, 이미 선수들 영입해서 쓸돈이없다, 스쿼드보강도 했고 준비도 마무리 단계여서 기성용 영입 어렵다, 그냥 솔직하게 말했음 서울팬도, 전북팬도, 그리고 그외 k리그팬이나 일반 사람들도 며칠동안 조마조마하며 기다리지나 않았겠지. 난 전북팬인데도 전북안와도 좋으니 케이리그에서 기성용 보고싶었다. 그정도로 기성용오길 간절히 빌었다. 솔직하게나 말해주지 왜 언론이용해서 팬들에게, 그리고 당사자인 기성용선수, 그리고 앞으로 k리그로 복귀할 자랑스러운 선수들의 마음에 왜 상처를 내고 소금까지 뿌렸는지, 난 너무실망했다
  • [레벨:22]ASRome 2020.02.14 20:10
    돈이 문제가 아니었네
    그냥 현역 선수로서의 자존심을 건드린 문제같음
  • [레벨:23]앗살라말라이꿈 2020.02.15 00:05
    돈이라기 보단 자기의 그 자존심을 건드린 것 같음 그래서 안 간거고 이야 fc서울 진짜 이미지 개까여도 할말 없다 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442 3443 3444 3445 3446 3447 3448 3449 3450 345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