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01 22:02

포텐 반응도 ㅈㄴ 웃기지않냐

조회 수 31891 추천 수 359 댓글 133

1582046275.png 포텐 반응도 ㅈㄴ 웃기지않냐




"솔직히 000은 검열해야지"


"000은 여성혐오 맞지않냐"



ㅋㅋㅋ 이거는 어떻고 저거는 어떻고 하면서 하나하나 검열하다 보면 결국 싹다 씹창나는거 모르나?


게임 검열한다 하면 화르륵 불탈 인간들이 페미들 개수작에 홀랑 넘어가는거 보면 참....

  • BEST [레벨:4]미야조노카오리 2020.05.01 22:02
    ㅋㅋㅋ 저러면서 망가 올라오면 좋다고 보는 애들임
  • BEST [레벨:24]닉네임할게없다고 2020.05.02 00:08
    법관님들 입관하십니다@@@@@@
  • BEST [레벨:21]마시로 2020.05.01 22:05
    마시로 이래놓고 꼴리는거 올라오면 루리웹 2중대 되는 머법관 새끼들이 양심 쳐팔아먹고 눈깔 출타시킴
  • BEST [레벨:33]사카타긴토키 2020.05.01 22:07
    진짜 말의 앞뒤가 계란후라이 써니사이드업마냥 다름 ㅋㅋㅋㅋㅋㅋ 워마드 미러링사이트라고해도 믿을 듯.
    뷔페니즘이라더니 그거 그대로 답습 중
  • [레벨:5]롤드컵우승북미 2020.05.02 00:19
    그렇다고 다푸는것도 씹병신임ㅋㅋ
  • [레벨:21]이글이글뿔보 2020.05.02 00:20
    ?
  • [레벨:34]문별헤는밤 2020.05.02 00:21
    펨코 문화의 중심지 덕갤!
  • [레벨:31]온죠지토키 2020.05.02 00:21
    문 하수도 덕갤!
  • [레벨:38]무메이 2020.05.02 00:22
    덕갤 이벤트 진행중
    글만쓰면 1만포가??
    오덕양성소 이벤트 확인하세요
  • [레벨:25]맹구노 2020.05.02 00:24
    개새기드라 누나 러브 망가는 맨날 포텐에서 즐겨보면서 왜 오타쿠 혐오하는건데
  • [레벨:2]Inhye 2020.05.02 00:24
    펨코가 페미들이랑 다를게 없는게 똑같이 모순덩어리임. 정도가 있어야지 극단적인 페미들이 욕먹는 이유들은 펨코에도 똑같이 적용됨.. 특히 펨코도 논리그딴거없이 단순히 여성혐오로만 변해가는거같아서 아쉽다. 상대가 똥이라고 똑같이 똥이 되는건 멀리서보면 둘다 똑같은 똥일뿐임
  • [레벨:35]74연구회 2020.05.02 00:41
    Inhye 씹선비가 많아서 지금 이꼴나버린거지
    언제까지 우린 이러지말자 차분해지자 이러고만있을껀지
  • [레벨:1]Hariwood 2020.05.02 00:25
    아 ㅋㅋ 이젠 씹덕질도 하지 마라?
  • [레벨:23]리찌빵 2020.05.02 00:25
    축 리 웹
  • [레벨:24]봉두난발 2020.05.02 00:26
    뭐야 페코리느였음?
  • [레벨:14]문학동인지 2020.05.02 00:27
    난 어떤 더러운 내용이든 2D에서는 자유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피해받는 사람도 없고 얼마나 좋냐...
    보통 반대하는 근거 중 이 근거는 페미들 포르노금지 논리랑 비슷함
    1.그런 더러운 망가가 소재를 줘서 현실에서 성범죄를 유발할수도 있다 >> 거의 야동 전면 금지화 시키자는 페미논리급
    이렇게 따지면 강간컨셉이나 심한페티쉬야동은 모두 금지시켜야 되겠네
    이게 결국 뭐 따지고 뭐 따지고 하는게 1번 논리로는 자가당착에 빠질수밖에 없지
    야동에도 적용되는 이야기니
    뭐 딴 논리도 있겠지만 이 논리는 안 들고왔으면 좋겠다
    내 취향에 안맞는거라서 그냥 싫다 뭐 이건 어쩔수 없지만..
    난 내 취향에 안맞는 어떠한 더러운것,반윤리적인것도 지들 커뮤니티내에서 창작물로만 한다면 전혀 문제없다고 생각한다
  • [레벨:28]샤이닝무스메 2020.05.02 00:34
    문학동인지 ㄹㅇ 그런 거 다 검열하면 게임도 싹 다 수입 정발 금지 때려야됨
  • [레벨:14]문학동인지 2020.05.02 00:41
    샤이닝무스메 진짜 저 논리로 자기 싫어하는거만 취사선택하면서 반대하는사람들 많은데
    난 저 논리가 완전반대론자(그래도 일관성은 있는사람)이 주장하는거 아닌이상 이해가 안간다
    저 논리면 FPS 게임도 총으로 살인하는거니 문제있는거고
    몬스터 잡는 RPG 게임도 문제있는 ..
    아니 이렇게 계속 따지자면 사는게 힘들어지겠네
  • [레벨:21]벤하트피터스 2020.05.02 00:30
    혹시나 남페미짓하던 근첩들중에 지들 보는 만화 검열한다고 하니 헐레벌떡 태세전환한 역겨운 새끼들은 없겠지??
  • [레벨:33]사카타긴토키 2020.05.02 00:36
    벤하트피터스 펨코덕갤은 근첩혐오함 오면 쫓아냄
  • [레벨:21]벤하트피터스 2020.05.02 00:37
  • [레벨:1]무회장 2020.05.02 00:33
    다 검열시키고 바둑이나 두자 ㅈ팔육 십새드라
  • [레벨:21]8o0__ㅣ 2020.05.02 00:34
    페재앙
  • [레벨:25]제미키두 2020.05.02 00:35
    타카기양 3기 빨리가져와 니폰놈들아!!!!
  • [레벨:20]seinthecit 2020.05.02 00:39
    애니 추천좀여
  • [레벨:25]킬론소와탄코 2020.05.02 00:46
    seinthecit 콥스파티
  • [레벨:20]seinthecit 2020.05.02 00:49
    킬론소와탄코 님 그걸 다봤음?ㄷㄷ
  • [레벨:25]킬론소와탄코 2020.05.02 00:53
    seinthecit 한번도않봄ㅋ
  • [레벨:3]머저리04041 2020.05.02 14:05
    seinthecit 학교생활
  • [레벨:1]기계인간 2020.05.02 00:41
    뷰릇뷰르르릇
  • [레벨:21]JinG 2020.05.02 00:46
    페코린느 좋아요
  • [레벨:21]카드레 2020.05.02 01:05
    짤케릭 누구임??
  • [레벨:27]킹반인이지만 2020.05.02 08:52
    카드레 아마 프리코네에 나오는얘 같음
  • [레벨:11]에토펭 2020.05.02 01:52
    이번분기는 딱3개다 하트커넥,카구야,악역영애
  • [레벨:22]꾸짖을喝 2020.05.02 02:06
    근친이랑 소아성애는 좀 그래 ...
  • [레벨:23]나의크리스를알까 2020.05.02 06:13
    ㄴㄷㅆ
  • [레벨:3]머저리04041 2020.05.02 14:05
    똑같은 잣대 다른 적용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885 5886 5887 5888 5889 5890 5891 5892 5893 589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