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3 04:57

[리버풀 V 레스터] 조타 추가골 2:0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조회 수 37826 추천 수 230 댓글 20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3]Reventon 2020.11.23 04:58
    로버트슨 진짜 존나 잘해
  • BEST [레벨:9]긍정버풀 2020.11.23 04:59
    로보가 진짜 ㅈㄴ월클임 부상없고 크로스 존나좋고 수비도 잘하고 진짜 저런 애를 어떻게 100억주고 사왔나 몰라
  • BEST [레벨:23]NO.17KDB 2020.11.23 04:59
    리버풀팬들은 진짜 맨날질것같아 불안하다 이러는데 팀은 아무문제가없음
  • BEST [레벨:32]208호 2020.11.23 04:57
    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엄마 리버풀 감독은 클롭이에요!!!
  • [레벨:22]풋볼은메형 2020.11.23 07:00
    조타없었으면 진짜 어쩔뻔했냐 이번시즌 진짜 복덩이다복덩이
  • [레벨:18]포돌이 2020.11.23 07:17
    미쳤다.. ㄷㄷ
  • [레벨:5]takwonv 2020.11.23 08:17
    로보한테 롱패스 주는거 누구냥 쩌네
  • [레벨:2]Special원 2020.11.23 09:02
    ㅋㅋ
  • [레벨:24]홈런최정 2020.11.23 09:47
    조타가 조타
  • [레벨:19]인생은한끝차이 2020.11.23 10:58
    로버슨 미친새낀가 .....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719 4720 4721 4722 4723 4724 4725 4726 4727 472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