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9 21:42

애니메이션 추격씬 올타임 넘버원.gif

조회 수 62531 추천 수 334 댓글 169
월레스와 그로밋

+추가) 월레스와 그로밋하면 빠질 수 없는 달치즈
  • BEST [레벨:21]미스딮쓰롯 2020.11.29 21:01
    나 저 펭귄 무서워...
  • BEST [레벨:25]범택씨 2020.11.29 21:29
    저 시대 클레이 애니메이션은 다 수작업이잖아 진짜 대단해
  • BEST [레벨:34]씨지비F열16번 2020.11.29 21:02
    미스딮쓰롯 어릴 때는 공포영화나 다름 없었음 ㄹㅇ..
  • BEST [레벨:30]댕댕국멍멍박사 2020.11.29 21:03
    달 비스킷 어디갔누
  • [레벨:25]AAAAAAAL 2020.11.29 21:47
    저 펭귄새끼 대가리에 고무장갑 벼슬마냥 쓰고 한번 쓰다듬으면서 튕길때 전율이었음

    이정재 수양대군런웨이급 ㄹㅇ
  • [레벨:21]찡긋임 2020.11.29 21:47
    진짜 개재밌게봤는데 ㅋㅋ
  • [레벨:33]햄버거킹 2020.11.29 21:47
    지금도 저 아저씨가 먹는 치즈 존나 사먹고싶음 ㅋㅋ
  • [레벨:19]래스터시티 2020.11.29 21:47
    나 어릴떄 핑구였나 그거 좋아했는데ㅋㅋ
  • [레벨:1]Marsrac 2020.11.29 21:47
    월레스가 아니라 헤어레스아님? 엌ㅋㅋ
  • [레벨:2]슾제 2020.11.29 21:47
    난 핑구 바다사자가 겁나 무서웠음ㅋㅋㅋ
  • [레벨:24]디스가이아6존버 2020.11.29 21:48
    재밌었지ㅋㅋ달치즈는 오랫동안 기억에 남음
  • [레벨:17]네덜란드유저 2020.11.29 21:48
    어렸을때 저 달치즈 먹어보고싶었는데
  • [레벨:36]아몬듀 2020.11.29 21:48
    달치즈 어렸을 때 얼마나 먹고싶었는지..ㅋㅋㅋ

    모짜렐라 통으로 된거 사다가 크래커에 올려 먹어보고는 눈물 흘릴뻔 했다.. 너무 맛없어서;
  • [레벨:24]자두에몽 2020.11.29 22:09
    아몬듀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엄마 졸라서 산 치즈 통째로 목엇다가 진짜 ㅈㄴ 맛없어서 ㅋㅋㅋㅋ개실망했는데 어릴때
  • [레벨:12]사태웅 2020.11.29 21:48
    강아지 보따리 싸고 비 오는 날 집 나갈 때 개슬픔 ㅠㅠ
  • [레벨:25]츠츠 2020.11.29 21:48
    ㅇㅈ
  • [레벨:24]장로1 2020.11.29 21:49
    안타깝게도 월레스성우분 돌아가셨음
  • [레벨:22]나스닥TIGER 2020.11.29 21:49
    장로1 ㄹㅇ?
  • [레벨:24]장로1 2020.11.29 21:49
    나스닥TIGER 2017년도에 돌아가셨어요
  • [레벨:22]나스닥TIGER 2020.11.29 21:50
    장로1 꽤 되셨구나
  • [레벨:22]나스닥TIGER 2020.11.29 21:49
    이건 지금 다시봐도 재밌던데
  • [레벨:18]마르코로이스 2020.11.29 21:49
    나 이거 어릴적에 무서웠었는데...
  • [레벨:20]디미트리 2020.11.29 21:49
    ㄹㅇ 저 달치즈 보고 와 치즈 개맛있겠다 해서 마트가서 치즈 사달라고 졸라서 사서 먹었는데 그냥 저냥임.
  • [레벨:18]로샥 2020.11.29 21:50
    댕댕이 졸귀 ㅋㅋ
  • [레벨:22]릅듀카 2020.11.29 21:50
    어릴때 너무 무서웠엌ㅋㅋㅋ
  • [레벨:13]황테르1908 2020.11.29 21:50
    내 최애 애니 ㅠㅠ
  • [레벨:29]anflsb12 2020.11.29 21:51
    ㅋㅋ어느 매체에서 역대 최고의 악당 뽑는데 저 펭귄 들어가 있더라 ㅋㅋㅋ
  • [레벨:38]Chelsea. 2020.11.29 21:52
    저 쉨 병에 쏙 들어갈 때 쾌감 쩔었지
  • [레벨:2]선플 2020.11.29 21:52
    어릴때보고 아직도 기억나는 몇안되는 작품인듯
  • [레벨:1](매운카레빵) 2020.11.29 21:53
    펭귄 진짜 무서웠지
  • [레벨:7]제임스87 2020.11.29 21:54
    이거랑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가오나시가 치히로 쫓는신 투탑
  • [레벨:37]신유나 2020.11.29 21:54
    ㅎㄷㄷ
  • [레벨:29]안녕들하신가 2020.11.29 21:54
    저 배경 흐리게 하는건 어떻게 촬영한걸까?
  • [레벨:19]fenderg 2020.11.29 21:54
    저 펭귄이 ㄹㅇ 절제된 광기 제대로 보여줌
  • [레벨:2]뀨뿌쮸 2020.11.29 21:55
    얘랑 핑구 물개 겁나 무서웠지
  • [레벨:13]펨구릿대 2020.11.29 21:55
    펭귄 다시 보니까 손발이 덜덜 떨리네
  • [레벨:22]초반러쉬로슈챔 2020.11.29 21:55
    저렇게 빠르게 레일 놓을 수 있는 피지컬이면

    그냥 달려가면 따라잡을텐데
  • [레벨:15]뿌지 2020.11.29 21:56
    저런 느낌에 양들 나오는거 아는사람없나???
  • [레벨:4]XLTX 2020.11.29 22:00
    뿌지 못말리는 어린양 숀 어렸을때 ebs에서 본 기억나네
  • [레벨:24]초코에몽맛있음 2020.11.29 22:08
    뿌지 같은 작가일껄??
  • [레벨:24]주심 2020.11.29 21:58
    이거 애니 도댜체 어케만든거지 하나하나 모션 사진으로 찍어서 이어붙인건가
  • [레벨:3]와이파이1시간반 2020.11.29 21:58
    난 어릴때 저게 그렇게 무서웠는데
  • [레벨:24]boboo 2020.11.29 22:00
    난 왜 이런 클레이 애니가 소름돋고 역겹지..
    진짜 이런건 못보겠음ㅋㅋㅋㅋㅋ 토할것같음..
  • [레벨:4]박배구 2020.11.29 22:01
    약간 앤트맨 생각이 나네
  • [레벨:2]JAY-Z 2020.11.29 22:01
    저 펭귄 고무장갑 뒤집어쓰고 다이어 훔치러 다니자너 ㅎㄷㄷ
  • [레벨:24]작은연못큰물고기 2020.11.29 22:04
    달치즈는 아직 내 로망이다
  • [레벨:13]Q1w2er 2020.11.29 22:05
    월래스와 그로밋 시리즈들 그 오묘한 분위기 때운에 은근 무서웠음
  • [레벨:10]달빛뽀블리 2020.11.29 22:05
    진짜 오랜만이다 ㅋㅋㅋㅋ
  • [레벨:25]젓가락멸치 2020.11.29 22:06
    이 만화보면 ㄹㅇ 동물이 사람보다 낫다
  • [레벨:22]흰줄박이 2020.11.29 22:07
    달치즈는 지금봐도 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3]탈맹구돌맹구 2020.11.29 22:08
    저 펭귄편에서 월레스 트롤링 개오짐... 킹로밋 혼자 개고생함..
  • [레벨:23]투퍼데이 2020.11.29 22:09
    저 펭귄이랑 달치즈편 자판기새끼가 무서웠음
  • [레벨:26]하이탑성애자 2020.11.29 22:09
    이 시리즈였나? 달나라 가는 에피소드인데
    무슨 기계에 갈렸나 어쨌나 하는 스토리 무서웠음 ㅋㅋ
  • [레벨:24]자두에몽 2020.11.29 22:10
    하이탑성애자 스키타던 달나라 자판기ㅋㅋㅋㅋ 지구가고싶어서 우주선 몰래 타서 깽판치는거 맞죠?
  • [레벨:11]새성포항항항 2020.11.29 22:10
    펭귄쉑 개무섭
  • [레벨:22](뒤로등장하며) 2020.11.29 22:11
    달치즈보고 사달라고 졸랏던 기억이 잇다
  • [레벨:31]fm하고싶슴다 2020.11.29 22:12
    옛날에 저거보고 치즈 크래커가 그렇게 먹고싶었는데
  • [레벨:2]알비온온라인 2020.11.29 22:12
    이거 어렸을땐 개무서웠는데
  • [레벨:34]독해져야한다. 2020.11.29 22:16
    달치즈가 진짜 미쳤음
  • [레벨:9]보급건빵 2020.11.29 22:17
    펭귄 저 씹새 꼬라보는게 존나무서웠음
  • [레벨:22]오목이 2020.11.29 22:20
    어쩌면 저 때부터 NTR을 알게 됐을지도 모른다 생각함. 펭귄이 나쁜 놈이라고 하지만 이를 듣지 않는 머머리 주인 쉨....
  • [레벨:24]호우명그릇 2020.11.29 22:28
    난 짱구 자전거 추격씬 생각났는데 ㅋㅋ
  • [레벨:2]타요버스 2020.11.29 22:28
    저 치즈는 지금봐도 맛있어보인다,,
  • [레벨:22]집가고픔 2020.11.29 22:34
    난 저 펭귄 보다 달치즈편에 나오는 로봇이 더 무서움
    로켓에 어떻게든 탈려고 매달리는거 ㅅㅂ
  • [레벨:1]동도로호동동 2020.11.29 22:36
    어렸을때 저거보고 에이스에 치즈 올려서 많이 먹음
  • [레벨:12]를리아노 2020.11.29 22:36
    나도 저거 보면서 치즈는 달달하구 뭔가 이상만 품고 있었는디 실제 먹어보니 야리꾸리한 맛만 나서 실망
  • [레벨:23]어쩔수없지뭐 2020.11.29 22:37
    저 펭귄 어릴때 너무 무서워가지고 저 기차씬때는 마음졸이면서 봤었음
  • [레벨:3]깁스화이트 2020.11.29 22:49
    저 펭귄 고무장갑 쓴건 귀여운데
  • [레벨:2]풍력 2020.11.29 22:57
    와 달치즈 저건 어릴 때 진짜 맛있어보였는데
    펭귄 쟤는 좀 무서웠음 표정때문에 그런가 겁나 무서웠던 기억이 있음 ㄷㄷ
    핑구에 나오는 물개였나? 걔 수준으로 ㄷㄷ
  • [레벨:12]지금이몇시냐 2020.11.29 22:59
    더빙도 지림.. 성우 너무 조아
  • [레벨:7]시크으남 2020.11.29 23:06
    요런 애니보면서 시간가는줄 몰랐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추억이네....
  • [레벨:23]카트카트 2020.11.29 23:18
    개띵작
  • [레벨:4]아크네 2020.11.30 00:10
    저거 토끼 커지는 극장판 어릴때 보고 지릴뻔했음 무서워서..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400 4401 4402 4403 4404 4405 4406 4407 4408 440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