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4 07:51

[스타뉴스] "이승우, 바르샤 시절 자랑하고 구단 지침 어겨" 벨기에 매체

조회 수 89735 추천 수 314 댓글 375

0002924842_001_20210114061754187.jpg [스타뉴스] "이승우, 바르샤 시절 자랑하고 구단 지침 어겨" 벨기에 매체


벨기에 매체 '부트발 벨기에'는 "신트트라위던이 이승우 처분을 원함, 이승우가 바르샤에서 뛰었던 자신의 과거를 너무 잘하고 구단의 지침을 어기며 파업까지 했다는 얘기가 나왔다"고 주장.

이미 이 매체는 지난 2019년 10월에도 "불성실한 태도로 훈련 중에 라커룸으로 쫓겨났다. 바르샤에서 뛰었단 것만으로 벨기에 성공 보장 못한다"고 보도한 적이 있음. 


최근 나온 터키 1부 리그 괴체페 임대에 대해서도 "이승우는 터키 이적에 열정적이지 않다. 스페인에서도 관심을 보인다"고 설명함.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108&aid=0002924842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3]양홍원 2021.01.14 07:52
    가는 팀마다 구설수가 끊이질 않네 이쯤되면 본인의 문제가 맞는듯
  • BEST [레벨:6]버추얼비브리카 2021.01.14 07:52
    얘네 전부터 악질적인 기사 몇개냈음 적당히 걸러 들어라
  • BEST [레벨:4]나츠키스바루 2021.01.14 07:40
    포도아님?
    아무리 이승우가 예전에이미지안좋은일을 많이했다해도
    국내들어왔을때 반성한다고 응원해달라고 열심히 하겠다 그런말다하고 벨기에가서 저랫다면 진짜싸이코아닌가
  • BEST [레벨:21]졸개2 2021.01.14 07:25
    벨기에 매체에서 저런 얘기가 나오네 ㄷㄷ
  • [레벨:22]Hunt_K 2021.01.14 08:33
    clottedc Seung-woo Lee mag beschikken bij STVV. De Zuid-Koreaan leek op weg naar het Turkse Göztepe, maar dat nieuws blijkt voorbarig. Ook vanuit Spanje is er interesse . 부트발 벨기에 이 내용의 기사에도 그 얘기 있음
  • [레벨:12]블라디미르레닌 2021.01.14 08:45
    Hunt_K 터키 팀이나 스페인으로 간다네
  • [레벨:32]오블락저축은행 2021.01.14 08:34
    얼마전엔 지금 부임한 감독이 벨기에 선수 위주로 꾸릴거라고 하던데
  • [레벨:24]Sazabi 2021.01.14 08:34
    ㄹㅇ이면 좀
  • [레벨:10]킹갓짱버풀 2021.01.14 08:36
    국대감독이 훈련지적했으면 말 다했지..
  • [레벨:10]파이오 2021.01.14 08:40
    이거 그대로 믿기 어려운데
  • [레벨:24]세금리그 2021.01.14 08:45
    악의적인 기사라 못 믿겠다는 놈들 많네

    근데 매번 감독 바뀌고 팀바뀔때 마다 이런 얘기가 나온다면 이제는 아니땐 굴뚝에 연기 나겠냐는 속담도 한번 떠올릴때 아니냐?

    그리고 무슨 스털링 예를 드는 놈들 ㅋㅋ

    스털링도 악의적인 기사로 피해봤다 하는데

    그런 악의적인 기사는 최소한 팀내 스타급선수한데나 쓰면서 어그로를 끄는거지 ㅋ

    벤치따리 명제급 듣보선수가 무어그리 대단하다고 악의적인 기사까지 쓰면서 어그로를 끌겠냐?


    이제 거의 볼짱 다 본선수인데 아직도 무슨 기대를 거창하게 가지는 놈들이 많다는게 그저 놀라울 따름이다
  • [레벨:22]찬반좌부탁해 2021.01.14 08:49
    세금리그 이러나 저러나 결국 님 댓글에도 추측 뿐이네요ㅋㅋㅋ 심지어 그 추측마저 악의성을 포함하고 있으니 가히 최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 [레벨:24]세금리그 2021.01.14 08:52
    찬반좌부탁해 근데 왜 감독 바뀔때마다 쫓겨나고 불화설 뜰까요?

    이것도 추측인 모양이죠? ㅎㅎ
  • [레벨:10]생활맥주양념치킨 2021.01.14 08:53
    세금리그 기대보다는 최소한 요 근래 나온 기사들은 신뢰도가 높지가 않아서..
  • [레벨:22]찬반좌부탁해 2021.01.14 08:54
    세금리그 님 원댓 보고 추측이라는데 갑자기 말돌리고 헛소리 시작하죠?ㅎㅎ
  • [레벨:24]세금리그 2021.01.14 08:55
    찬반좌부탁해 추측이라 우기길래 그 근거로 매번 나오는 감독과의 불화 매번 팀에서 쫓겨나고 있다는 사실을 근거로 들었을 뿐입니다. ^^

    거의 항상 불화설 불성실성 등의 기사가 뜨는데 어쩌란 말입니까? ㅋㅋ
  • [레벨:22]찬반좌부탁해 2021.01.14 09:00
    세금리그 벤치따리 명제급 듣보선수가 무어그리 대단하다고 악의적인 기사까지 쓰면서 어그로를 끌겠냐?

    이제 거의 볼짱 다 본선수인데 아직도 무슨 기대를 거창하게 가지는 놈들이 많다는게 그저 놀라울 따름이다

    이거에 대한 근거가 바로 그것입니까?ㅎㅎ
  • [레벨:12]서해순 2021.01.15 00:29
    찬반좌부탁해 지금 댓글 반응들이 팀의 언플인데
    그것부터가 추측이죠
    이미 나온기사에 악의적이다 언플이다는 추측
  • [레벨:22]찬반좌부탁해 2021.01.15 01:06
    서해순 논점에서 벗어난 댓글이지만 저도 동의합니당ㅎㅎ
  • [레벨:25]마스크없는세상 2021.01.14 10:11
    세금리그 나간 코치가 칭찬한 글은 애써 보기도 싫잖아 넌?
  • [레벨:34]덕담 2021.01.14 19:21
    세금리그 포도라고 기사 뜸
  • [레벨:24]세금리그 2021.01.14 20:20
    덕담 어디?
  • [레벨:12]haepalgu 2021.01.14 20:24
    세금리그 븅신새끼 어디? 이지랄은
  • [레벨:24]세금리그 2021.01.14 21:07
    haepalgu 씹새끼가
  • [레벨:10]생활맥주양념치킨 2021.01.14 08:52
    이미지가 안좋긴 하네 저런 이미지에는 실력이 월등해야 시너지가 나는데..
    갠적으로는 한국왔으면 좋겠다 팬들 사랑받고, 스포트라이트 받으면 잘하는 케이스같음

    유럽에서 성공할 느낌도 아니고, 공격성향 짙은 공미 국대에서 활용도는 엄청난건데
  • [레벨:25]갸아아앜 2021.01.14 09:00
    바르샤때 뭐했지
  • [레벨:8]grinwud 2021.01.14 09:02
    아예 없는 말이라고도 할 수 없는게
    어린선수들이 저런 경우가 종종 있음
    대표적으로 야누자이 도르트문트가서
    맨날 맨유는 이랬는데 저랬는데 여기는 왜이러냐는둥 비교질하고 불평불만해서
    투헬이 대놓고 인터뷰한적도 있었음
  • [레벨:3]뀰귤 2021.01.14 09:11
    grinwud 승우는 다른팀간 동료도 인성문제 없다고 인터뷰 했었어
  • [레벨:4]초코파이바나나 2021.01.14 09:05
    바르사시절을 자랑한게 욕할거리가 되나? 자랑할만한데다 설령 그랬다해도 그게문제되는게좀 이상한데 아무래도 기사가 악의적인거같다
  • [레벨:24]리카릴카 2021.01.14 09:06
    그래도 꾸준히 부르는 팀은 있구나 다행
  • [레벨:5]ㅁㄴㅇㄹㄴㅁㄹ 2021.01.14 09:09
    돼지불백이 ㄹㅇ 점점 보이는구나~~~~~
  • [레벨:12]블라디미르레닌 2021.01.14 09:11
    윗댓에서 https://www.voetbalbelgie.be/voetbalnieuws/stvv-nog-niet-verlost-van-floptransfer/2021/01/13/ 출처 찾으셨는데 기사 내용에 차이는 없고 터키 괴즐메페라는 팀과 스페인 리그에서 관심을 보인다네요. 태도 얘기가 나오긴 하는데 언론이 지역 매체도 아니고 축구 소식만 나르는데 기사들 수준이 좋지는 못하네요. 어느정도는 걸러 들으셔야 될듯.

    그리고 벨기에 리그는 피지컬 위주이고 격렬합니다. 아프리카계 선수가 굉장히 많고 경기를 보면 쓰리백 기반의 수비축구라 K리그와 비교하기에도 템포가 확실히 느리다는 느낌을 주는데 공격 패턴이 투박합니다. 상위 팀 수준마저 그런데 여기서 보통 패스를 넣어 줄수 있는 일본 선수들이 벨기에에서 인기가 많아요. 윙어마저 많은 피지컬을 요구하는데 아직 대부분 능력이 원석 수준인 이승우에게 벨기에는 힘든 무대가 되는거 같네요
  • [레벨:25]마스크없는세상 2021.01.14 10:11
    블라디미르레닌 저기 포빨이하는애들은 이런거 안봐 ㅋㅋㅋ 애초에 승우 좌표 찍고 저기 디씨 망한 해축갤에서 오는애들도 잇는데 뭐
  • [레벨:19]vncj 2021.01.14 10:53
    블라디미르레닌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9]pintu 2021.01.14 14:06
    vncj 일본 애들이야 입 터는 애가 그나마 혼다 뿐이잖음.
    혼다도 욕 많이 먹었음. 특히 밀란에 있을 때
  • [레벨:19]vncj 2021.01.14 14:36
    pintu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9]pintu 2021.01.14 14:38
    vncj ㅇㅇ일본 애들은 잡음이 생길 수가 없음.
    성격이 그럼.
    입 자체를 안 털음.
  • [레벨:9]암요암요 2021.01.14 09:17
    스페인 2부가 젤나을듯
  • [레벨:20]김소현여신 2021.01.14 09:23
    이승우한테 어울리는 기사
  • [레벨:24]사츠키에나 2021.01.14 09:33
    언론을 100% 신뢰할순 없지만 이정도면 그냥 벨기에 뜨는게 나을지도
  • [레벨:24]Palreial 2021.01.14 09:42
    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찌라시인데 그간 행보보면 뭔가 믿게 만드는게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이승우 본인이랑 형전드가 좀만 겸손하게 처신했으면 이딴 찌라시 믿을 사람도 없을텐데
  • [레벨:28]픽업트럭 2021.01.14 09:55
    이 기사 믿을수가 없는데..
    이승우는 바르샤에서 뛴적도 없고
    카테데서 좀 하다가 후베닐에서부터 재능 막혀서
    바르샤b도 제대로 진급못하고
    나갔는데 뭔 바르샤라고 자랑을 하겠냐...

    연대부속중학교 나왔다고 연대출신이라 자랑하는 사람은 없음 기사가 이상한듯
  • [레벨:19]vncj 2021.01.14 09:56
    픽업트럭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8]픽업트럭 2021.01.14 10:08
    vncj 성인b팀도 아니고 유스인 후베닐A에서 평범이하 성적 남기고 나갔는데 바르샤뽕이라니....

    그정도로 바르샤뽕맞으면 이강인 갈것도 없이
    정우영은 치사량의 뽕주입으로 생존불가수준인데
    얘는 티를 아예 안내잖어

    진짜 대단한 사람도 내가 왕년에 이런거 티내면 사람들이 안좋아하는데
    유스가지고 저렇다고? ㅎㄷㄷ
  • [레벨:21]슈퍼볼 2021.01.14 10:14
    픽업트럭 그러니까 애가 ㅄ이라는거지 얘 바르샤 부심 오지게 컷음
    무슨 내한에서 싸인하는데도 레알모자 쓰고있는 팬한테 어 이거 왜쓰고있어요 ㅇㅈㄹ하고 별별 일화 다있음
    유스때 바르샤 안나가고 뻐팅긴것도 결국 간판 잃기 싫었던 마음도 있엇겠지
    바르샤 B뛰던 백승호도 부심 안부리는데 후베닐이 부심부리는게 어이없긴했지
  • [레벨:9]pintu 2021.01.14 14:10
    슈퍼볼 백승호가 징계 먼저 풀렸고
    20살 되니까 바르샤3부에 있을 때 로테로 뛰던거고
    이승우는 18살 되자마자 징계 풀리고 후베닐 뛰다가 베로나 이적한거고.
    게다가 본인이 유스 시절을 보낸 뿌리가 바르샤니까 그정도 농담은 할만하지.
    외고 과고 나와서 부심 부리는건데.
    쟤가 어떤 부심 부렸는지 설명도 못하고, 그걸 별별 일화로 퉁쳐대며 ㅈ같은 이미지심는 너같은 애를 악플러라고 함
  • [레벨:25]마스크없는세상 2021.01.14 10:12
    vncj 친해?
  • [레벨:21]슈퍼볼 2021.01.14 10:07
    가는곳마다 감독이 훈련태도 지적하고 최전철 조차도 신랄하게 이승우 태도 깟었는데 ㅋㅋ
    무슨 베댓은 저 언론이 항상 이승우 깠더라고 날조까지 하면서 쉴드치네
    악의적인 기사가 아니라 이승우 태도가 악의적이니까 그대로 기사내는게 악의적으로 보이는거겠지
    펨코에서 그렇게 좋아하는 업보론에 따르면 이승우 예전에 사람들한테 개짓거리한거 업보로 돌려 받는중인듯
  • [레벨:9]pintu 2021.01.14 14:15
    슈퍼볼 고작 u17 일화 하나로ㅋㅋ
    당장 이승우 가장 고평가해서 월드컵까지 데려간 신태용 및 국대 다른 동료들은 이승우에 대한 좋은 평가만 가득한데.
    특히 신태용이 선수도 아니다. 라고 깐건 백승호였어.
    U20 대비할 때 둘 다 징계였었고 백승호가 체력관리 하나도 안되어있었을 때.
    한 때의 평가로 사람 이미지를 정하지마라. 고작 17살 때를 가지고.
    너 고딩 때 이미지로 니 평가당하면 어떤 기분 드냐.
  • [레벨:20]개용달 2021.01.14 10:20
    누가보면 라리가 뛴줄
  • [레벨:25]마스크없는세상 2021.01.14 10:39
    Ziyech 편가르기 하지말라니까 블튀 뭥미? ㅋㅋ
  • [레벨:27]뻥쟁이 2021.01.14 10:39
    뭐 다른 선수면 찌라시겠거니 하고 말텐데 허세에 관한 이력이 있던 선수라...
  • [레벨:23]corsaic 2021.01.14 10:40
    최근 비시즌떄 어디서 인터뷰한걸본게있는데 나이가 들고 유밍주 꼬리표떼면서 많이 성숙해졌다라는게 느껴졌었음. 아마도 몇년동안 여러팀다니면서 자리못잡고 고생하고 거기서 깨달은게 있어서 거만한 모습이나 이런건 안보였었는데 이게 사실이면 솔직히 좀 실망할것같기도함.
  • [레벨:24]은토 2021.01.14 10:40
    이제 자리못잡으면 ㄹㅇ걍 축구팬들 사이에서 잊혀지는 거지. 한때 잘나갔던 유망주 정도
  • [레벨:14]블루우우 2021.01.14 10:44
    어른된지 언제인데 아직도 명문고 나온걸 자랑하고 다닐까 싶기도 한데 형전드가 요즘에도 지가 이승우 키워낸 에이전트라고 강연 다니는거 보면 의심가기도 함...
  • [레벨:23]Gullit 2021.01.14 11:00
    https://www.voetbalbelgie.be/voetbalnieuws/stvv-nog-niet-verlost-van-floptransfer/2021/01/13/
  • [레벨:5]로칼 2021.01.14 11:26
    그저 -불-
  • [레벨:24]에펨2008 2021.01.14 11:36
    더이상 기대가 안가서 이런뉴스 나와봤자 그렇구나 밖에 생각안되네
  • [레벨:20]번개탄준비중 2021.01.14 11:39
    저건 포도라도 국내감독들까지 뭐라한거면 문제는 있는거지. 실력이 뛰어나면 마이웨이로 가더라도 지금은 욕먹어도 피할 수 없음
  • [레벨:2]쯔와이스 2021.01.14 11:54
    찌라시같은디
  • [레벨:9]김!! 2021.01.14 11:55
    이승우를 실제로 보고 겪었던 사람은 다들 승부욕강하고 성실하다던데. 언론을 보면 태도로 많이 까이네
  • [레벨:23]이동녕 2021.01.14 12:10
    벨기에에서 이정도 수모를 당해야되나...진짜 k리그 왔다가 다시 유럽진출은 어려운일인가
  • [레벨:17]MANCHAST 2021.01.14 13:02
    이동녕 k리그 오면 못뜀 k리그 존나 개빡세
  • [레벨:26]방바디바 2021.01.14 12:17
    뭔 벨기에 인종차별이여ㅋㅋ그 먼 옛날 설기현 앤트워프뛸때도 불성실하단 말 나온적 한번도없음ㅋㅋ 한국인들 유럽나가서 불성실하단 말 나온 선수 단 한명이라도 있냐
  • [레벨:9]pintu 2021.01.14 14:16
    방바디바 니가 못본거지
    설기현 인종차별 오지게 당했어.
    주간베스트11 월간베스트11 활약하고도 mom도 못됨
  • [레벨:26]방바디바 2021.01.14 14:19
    pintu 인종차별때매 불성실하단 얘기가 끊임없이 나오거나 경기를 못나온적이없단거지
  • [레벨:9]pintu 2021.01.14 14:22
    방바디바 경기를 못나오는건 등빨 개작으니까임.
    신트가 지금 532로 전술 바꾸고 뻥축하는데
    스즈키 빼곤 다 벤치로 감.
    일본 애들도 불성실해서 못나온다고 생각함?
  • [레벨:8]grinwud 2021.01.14 16:50
    pintu 구단주가 일본인인데 일본애들도 전부 벤치면
    인종차별은 확실히 아니네
  • [레벨:9]pintu 2021.01.15 00:46
    grinwud 인종차별로 선수를 쓰냐 안 쓰냐가 관건이 아님.
    어떤 행동에 대한 불이익을 받느냐가 문제지.
    이를테면 훈련 중 부상은 매우 흔한 일인데
    이승우를 대놓고 저격한다든지 하는거.
  • [레벨:8]grinwud 2021.01.15 00:51
    pintu 훈련중 부상떄문만에 하는 저격은 아니지
    이승우가 바르셀로나 시절 자랑한건 거짓이라고 한 기사에서조차
    이승우가 스포르팅 샤를루아전에서
    코치진의 지시를 무시하고 플레이해서 감독에게 엄청나게 혼났다고 나왔는데

    게다가 원글은 이승우 출장과 인종차별이 상관없다고 했는데
    니가 댓글단거자나
    게다가 mom이 아닌데 반해 월간베스트 주간베스트에 뽑힌거면
    오히려 인종차별에 대한 반증이 될 수도있는거 아님?
  • [레벨:9]pintu 2021.01.15 01:07
    grinwud 아니 그 급의 활약을 하고도 mom 조차 못받았단거임.

    최근 4경기 연속 골폭풍과 2게임 2골 등 6골로 득점 단독 선두의 폭주를 거듭하고 있는 최고 스트라이커 설기현은 자신이 'Man of the match'에 한차례도 선정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납득되지 않는 표정이다.설기현은 "올시즌 초반 맹활약을 보인 때문인지 지난 시즌에 비해 팬들의 시선이 우호적으로 바뀐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여전히 아시아에서 온 나에 대한 벨기에 팬들의 묵시적 차별은 사라지지 않았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설기현은 이같은 벨기에 팬들의 비뚤어진 시선을 이참에 완전히 뜯어고칠 작정이다.

    같은 행동에도 다른 대우를 받는다면 차별이고, 벨기에니까 인종차별 얘기까지 나오는거.
  • [레벨:8]grinwud 2021.01.15 01:12
    pintu 그럼 주간베스트11
    월간 베스트 11은 어떻게 뽑힌거?

    일단 mom이 누군지 걔 스텟이 뭔지는 알아야
    월베11 주베11인데 mom이 아닌 연관관계를 정의할 수 있을거 같은데
    당시 게임들 mom들이 경기력이나 스탯이 별볼일 없었다면
    인종차별이 맞긴하겠지

    그런데 인종차별이라고 단정짓기엔 또 월베 주베에 뽑힌단말이지
    모순이자나
  • [레벨:9]pintu 2021.01.15 03:46
    grinwud 뭔소리야
    주간베스트나 월간베스트 급 활약을 하고도 mom조차 뽑히지못했단 소린데
    주베11 월베11에 뽑혔단게 아녀.
    득점1위 행진을 하고도 mom을 못받았었단겨
    명예 벨기에인이신가...
    설기현이 직접 겪었다고하는 인종차별 쉴드를 치고앉았네...
  • [레벨:17]MANCHAST 2021.01.14 13:03
    잘하면 이런 소리 안나온다
  • [레벨:25]아이유원츄 2021.01.14 13: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복수귀오자서42 2021.01.14 13:50
    형따라하네
  • [레벨:31]神威 2021.01.14 14:04
    한국인 중에 태도불량으로 시끄러운 건 얘가 처음 아님?
    악의적으로 부풀렸다 해도 문제 있는 건 맞는듯
  • [레벨:9]pintu 2021.01.14 14:17
    神威 처음이긴.
    이천수랑 비교하면 진짜 존나 양반이고
    기성용이랑 김진수도 감독이랑 잡음 많았음.
  • [레벨:29]닭집포갤웹갤서울 2021.01.14 20:19
    https://m.fmkorea.com/best/3327055814
    찌라시래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31 1432 1433 1434 1435 1436 1437 1438 1439 144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