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3 21:59

"부산의 교통상황" 올린 짤방 주인의 진실....

조회 수 104977 추천 수 482 댓글 444



인터넷을 보다 보면 "부산의 교통상황" 정도의 제목으로 한두번쯤 볼 수 있는 이 짤방...

 

횡단보도 초록불인데도 휑휑 달리는 운전자들의 품격을 볼 수 있다...

 

근데 이 짤방 찍은 사람 말인데...




77ee36325f79f055677777df2d28c3e4.jpg "부산의 교통상황"  올린 짤방 주인의 진실....

거기 지나다니다가 18년에 차에 치임 ㅋㅋㅋㅋ 



출처  https://www.dogdrip.net/309265202 

  • BEST [레벨:2]쿠쿠루디브리엄 2021.02.23 22:02
    도로탓도 정도껏 해야지 저짤만봐도 도로랑 무슨상관이 있냐

    그냥 기본적으로 부산은 운전매너가 진짜 국내 최하위임
  • BEST [레벨:21]T없e맑은i 2021.02.23 21:47
    이거 길건너 친구들 아니냐
  • BEST [레벨:31]제수스맘 2021.02.23 22:03
    교통사고 통계로는 부산 낮을껄?
  • BEST [레벨:1]북런던맹주스퍼스 2021.02.23 22:07
    A.Wenger 말이 좋아 스웩이지 걍 병신같은데
  • [레벨:3]앤더슨씨 2021.02.23 22:46
    부산 여행가서 시티투어 버스 처음엔 2층 탔는데 너무 무서웠습니다 ㅠㅠ
  • [레벨:21]고민구 2021.02.23 22:49
    이거도 쿨돌때마다 올라와서 까이네. 저 주변에서 10년을 살았어도 저지랄하는거 거의 못보는데
    전국각지에서 운전다해봤는데 도찐개찐이야
  • [레벨:1]여긴배틀시티 2021.02.23 22:51
    부산욕도 마음대로 하고 전라도 욕도 마음대로 하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어요
  • [레벨:5]killua 2021.02.23 22:51
    부산>>>>베트남>>>>>>>>필리핀
  • [레벨:5]killua 2021.02.23 22:51
    killua 필리핀에 비하면 부산은 선녀랄까..
  • [레벨:5]v포그바v 2021.02.23 22:51
    교차로나 이런곳에 단속 카메라 여기저기 달아놓으면 효과 좋을거 같은데 부산은 단속카메라도 별로 없음?
  • [레벨:21]집밥 2021.02.23 23:26
    v포그바v 그런데는 칼같이 지킴ㅋㅋㅋ
  • [레벨:8]실수가실력이다 2021.02.23 22:52
    집 근천데 저런적 없는데 신기하네
  • [레벨:2]홅핥홅핥 2021.02.23 22:52
    내가 면허 없이 부산에 단기로 5-6개월 출장갔던 적이 있음. 부모님이 근처 지나가다가 들리셔서 같이 맛있는거 먹고 부산 구경하자고 해서 부모님 차타고 가는데.. 횡단보도 빨간불에 신호지키고 사람들 걸어가는데 차들이 빵빵대고 욕을 처박아대던게 신박해서 지금도 기억남.

    한국 어디나 똑같다고 ㅈㄹ하는데 횡단보도 신호등 지킨다고 빵빵대고 쌍욕박는건 부산 밖에 없음. 아 ㅆ발 지금 생각해도 개열받네.
  • [레벨:34]DD충 2021.02.23 22:56
    ㄷㄷ
  • [레벨:5]v포그바v 2021.02.23 23:00
    출처 들어가서 댓글 보니 지금은 고쳐졌는데 저때는 차량 좌회전 신호랑 보행신호랑 동시에 들어왔다네 ㄷㄷㄷ
  • [레벨:20]윈스턴장인 2021.02.23 23:10
    쓰레기들만 모여사나
  • [레벨:20]10살승우맘 2021.02.23 23:11
    북유럽 친구가 자기 나라에선 무조건 차가 멈춘뒤에 신호등 건넌다고 했는데 저거 보면 충격먹겠네ㅋㅋㅋ
  • [레벨:23]마운트의근본축구 2021.02.23 23:17
    내 친구가 자기한테 부산에 차 가지고 놀러오라고 할거면 생명수당 달라던데ㅋㅋㅋㅋㅋㅋ
  • [레벨:17]빈틈을노려라 2021.02.23 23:20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ㅈㄴ미개하다 욕먹을만함
  • [레벨:23]오늘은오늘도역시 2021.02.23 23:27
    운전 그지같이 하는곳
    부산 인천이었음 내기준에
  • [레벨:21]포밍핸드워시 2021.02.23 23:28
    ???: 도로가 어쩌구 저쩌구
  • [레벨:24]모쌀런하면닉변함 2021.02.23 23:28
    근데 진짜 자주 저래??
  • [레벨:4]1003mm 2021.02.23 23:29
    내가 지금 부산이랑 차로 5분 거리 살고 있고
    20년 넘게 부산 옆동네 살았었고
    부산에도 1년 산적 있고
    전국 8도 기준으로 전라도 빼고 다 살아봄
    당연 거기서 운전도 해보고

    부산이 운전 젤 더럽게 하는거 맞다
    아직도 기억나는게 군대 후임이 부산 토박이였는데

    걔가 운전하는 차 타고 가는데 앞차가 운전 더럽게 함
    내가 후임한테 열 안받냐 물어보니
    자기도 운전 저렇게 해서 신경 안쓴다고ㅋㅋㅋ
    이게 부산이다
  • [레벨:21]범보다 2021.02.23 23:34
    또 지역혐오나왔네ㅋ
    서울클럽이고 뭐고 코로나빵빵터지는데 서울이 최고존엄 좆미개아님?ㅋㅋ
    1호선만봐도 좆미개도시그자체
  • [레벨:22]rex_: 2021.02.23 23:57
    범보다 갑자기 운전혐오하는데 코로나는 왜나옴? 이게진짜 지역혐오하는거아님?
  • [레벨:21]범보다 2021.02.23 23:58
    rex_: 운전혐오?ㅋㅋㅋㅋ
  • [레벨:22]rex_: 2021.02.24 00:01
    범보다 부산운전하는거에대해 말하는데 서울가져와서 코로나때문에 미개하다하는거는 지역혐오 조장하는거라생각되네요
  • [레벨:21]범보다 2021.02.24 00:05
    rex_: 부산은 운전이상하게하니까 부산미개하다고 댓글 달리는데 서울코로나뻥뻥터뜨리는데 서울미개하다고 하면안된다?ㅋㅋ
  • [레벨:22]rex_: 2021.02.24 00:07
    범보다 그건 코로나글가서 하셔야죠...
  • [레벨:21]범보다 2021.02.24 00:08
    rex_: 코로나 글에도 미개하단소리는안나옴
    나역시 사실은 그런생각해본적없고
    신안이랑 부산빼고 전국어디에 미개라는소리를함?
    신안도 미개하다고는안함 그냥욕하지
    지역혐오하는 다른댓글에도 이렇게 글 남기셨겠죠?
  • [레벨:22]rex_: 2021.02.24 00:11
    범보다 미개하다는말은 그쪽이적으셨고 저는 그런말 하지도않았어요. 지역혐오는 그쪽이하고계시는거같네요.
  • [레벨:21]범보다 2021.02.24 00:12
    rex_: 윗댓글들은 안보이고 내댓글만 보이시나봐요?ㅋㅋ
    여러명이 부산미개하다고 쓰레기라고 써놨는데 내댓글에만 정성을들이시네요.
    신기하당ㅋ
  • [레벨:22]rex_: 2021.02.24 00:18
    범보다 잘 이해가안되시나본데 부산운전관련된글에 좋네 나쁘네하는거는 정상적인댓글이에요. 부산운전이야기하는데 서울코로나 이야기하는건 비정상이구요. 천천히 잘 생각해보세요. 이상한소리하시면 블라하고 답글 안달겠습니다. 수고하셔요
  • [레벨:21]범보다 2021.02.24 00:21
    rex_: 그럼 그것만 얘기했어야지?
    그럼나도 대꾸안했을걸ㅋ
    니가 지역혐오 운운하니까 거기포커싱한것뿐인데 니가 좆같이말하고 나보고 잘못알아들었다고하면됨?

    그리고 니말인즉슨 운전얘기하는글에선 지역혐오댓글나와도 무방하단건데 지역혐오는 그쪽이네요 이쪽이네요 할 자격이있나?
  • [레벨:7]초코핫 2021.02.23 23:40
    윗댓 뿔낫네 ㅋㅋㅋ
  • [레벨:22]기보광 2021.02.23 23:52
    이 짤은 볼 때마다 신기하네
    20년 넘게 살았지만 이 따위 상황은 본 적도 없음
  • [레벨:3]골룸누님 2021.02.24 00:12
    기보광 저 상황은 20년에 한번 나올까할 희귀한 순간이었던건가ㅋㅋ 저기 원래 초록불되면 다 정지선 지키나요 그럼??
  • [레벨:2]아다만드러오래 2021.02.24 01:05
    골룸누님 저 때 신호 동시에 들어왔다고 그렇게 말해도 ㅉㅉ
  • [레벨:4]woolworths 2021.02.24 00:33
    와 횡단보도에서 사람 치는거는 12개 중과실중 하나라 보험합의도 안되는데 미친놈들 진짜 많네
  • [레벨:12]왜자꾸맘이가 2021.02.24 00:37
    대구도 뭐 ㅋㅋ 사람 없으면 그냥 쓱감
    특 히 딸배새끼들은 도로교통법이고 뭐고 없음
    자기가 가면 다 도로임 그냥 ㅋㅋ
    화단넘어서 유턴하고 지랄남 ㅋㅋ
  • [레벨:21]노루첸코 2021.02.24 00:53
    못배운 동네
  • [레벨:4]GyuI 2021.02.24 03:48
    노루첸코 저기 부산 부촌인데
  • [레벨:21]노루첸코 2021.02.24 06:57
    GyuI 졸부들인거지
  • [레벨:4]GyuI 2021.02.24 13:17
    노루첸코 오 졸부들만 모여 살수도 있구나 ㅋㅋ 저기 광안대교 입구쪽이라 오만데서 다옴 뇌피셜로 일반화 시켜서 못배운 졸부 만들어 버리네 ㅠㅠ
  • [레벨:1]깔룰 2021.02.24 01:14
    저동네 20년 살면서 저러는거 본적이 없는디;
  • [레벨:2]므하는게냐 2021.02.24 01:47
    인천,부산 진짜 ㅈ같 운전하는사람들많음
    동남아 ㅅㅂ 신호 왜만들었는지 의문
  • [레벨:21]알투알투 2021.02.24 05:52
    저긴 신호체계가 문제임 저 차들도 신호 받아서 오는겈ㅋㅋㅋ

    차량 주행 신호랑 보행 진호가 같이 떨어저서 맨날 민원들어가는 구간
  • [레벨:16]lodong2 2021.02.24 05:56
    알투알투 http://lodong2.egloos.com/7361101
    http://lodong2.egloos.com/7483944
    응 아니야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