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3 21:53

[풋볼리스트] 백승호 측, 이번 주 수원과 직접 만난다… 국내복귀 실마리 찾을까

조회 수 54746 추천 수 161 댓글 163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36&aid=0000042337


0000042337_001_20210223175907887.jpg [풋볼리스트] 백승호 측, 이번 주 수원과 직접 만난다… 국내복귀 실마리 찾을까

수원 관계자는 이번 주 안에 백승호 측과 대화를 나누기로 했다고 밝혔다. 논란이 불거진 뒤 주로 유선 연락을 취해 온 양자가 직접 만나 대화를 진전시킬 가능성이 있는 자리다. 관계자는 "잘못을 인정하고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하는 것이 먼저"라고 말했다.


수원 관계자는 기존 입장대로 "백승호가 전북으로 이적하겠다면 유학비, 위약금 등 원금에 더해 손해배상비를 청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BEST [레벨:37]조윌록보다윤일록 2021.02.23 18:28
    힘을내라 아니 독일 돌아가면 왜 수원이 잘못하는거냐니까 ㅋㅋㅋ
  • BEST [레벨:22]BIGBIRD 2021.02.23 18:31
    힘을내라 이 한국말도 제대로 못하는 어그로새끼는 밴 안하나? 백승호 글마다 이지랄중이네 ㅋㅋ
  • BEST [레벨:25]영통역 2021.02.23 18:09
    돈.받.고 대승적으로 보내주겠다구 ~
  • BEST [레벨:22]가자가자드가자 2021.02.23 18:07
    머승적 차원에서 좋게좋게 끝내자구~

    돈.받.고.
  • [레벨:24]코인노래방구 2021.02.23 22:24
    승호 부모님 근본 ㅈㄴ 좋았던거 같은데 왜 저런행동을 했는지 이해 안간다 ..
  • [레벨:21][아빠] 2021.02.23 22:24
    순서가 잘못되었던게 가장 큰 문제인듯....
  • [레벨:21]호율빠 2021.02.23 22:29
    도대체가 뭔 생각이었던거지 케이리그에선 여포짓 해도 지가 갑이 될 거라고 생각한건가 ㅉㅉ
  • [레벨:27]팤람쥐 2021.02.23 22:40
    호율빠 그동안 유사사례에 대해 그놈의 킹승적 결단 이걸로 구단들이 호구처럼 당했으니 이번도 그리 될거라 생각한거지 뭐...
  • [레벨:25]치트공 2021.02.23 23:59
    팤람쥐 진짜 네이버등 스포츠뉴스에 댓글창 닫아둔게 신의한수더라 ㅋㅋㅋㅋ ㄹㅇ FC코리아새끼들이 저 힘을내라같은 놈 처럼 넷상에서 댓글들로 수원이랑 케이리그를 오히려 매도시키는 악성 여론 형성시켯을텐데 댓글창 닫은덕에 이젠 더이상 그지랄들 못하니까 정상적인 축구팬들이 제대로된 비판을 하는 팬덤이 형성이 되더라 ㅋㅋㅋ 당장 펨코만봐도 ㅋㅋㅋㅋㅋㅋ
  • [레벨:5][페르소나] 2021.02.23 22:39
    솔직히 3억 + @ 면 사비로 갚을수 있는 정도의 금액일거같은데..
    본인도 사과하고서 얼른 마무리 짓는게 선수생활에도 좋다
  • [레벨:27]팤람쥐 2021.02.23 22:41
    [페르소나] 위약금은 보통 원금 2배로 계산됨
    3억에 현물로 집 차량 언어교육 지원해준걸로 아는데 한 10억 나오지 않을까
  • [레벨:25]치트공 2021.02.23 23:55
    [페르소나] 이자도 줘야함 법적으로 따져들면 ㅋㅋㅋㅋ 그래도 당연히 줘야하는게 맞는거고 계약에 싸인한건 맞으니까 ㅋㅋㅋㅋ
  • [레벨:22]당면 2021.02.23 23:26
    전북팬인데 저딴 놈 오는 거 싫음. 그냥 돌아가.
  • [레벨:25]치트공 2021.02.23 23:53
    됐고 돈이나 내뱉고 유럽으로 꺼지든 현역병으로 입대하든 마음대로 해라^^
  • [레벨:26]손흥Min 2021.02.24 00:22
    지금 욕먹어도 민약 와서 잘하면 빨릴텐데 잘 결정해라
  • [레벨:14]불백핑크 2021.02.24 02:14
    이와중에도 백승호 사과 안하고 입 꾹 다물고 버티고 있다는거 나만 놀랍나ㅋㅋㅋㅋㅋ 뻔히 국내에 들어와 있는거 다 아는 상황인데 입이 없냐 손이 없냐? 버티고 있으면 누군가 구뤠도 바르사 유슨데~ 아직 애긴데~ 하면서 여론 뒤집으러 달려와 줄거라고 생각하는건가?
  • [레벨:20]구로X지털X지 2021.02.24 10:04
    불백핑크 지가 통수를 치고있는데 통수치고있다고 모르는거같음
    계약은 좆으로 본거지뭐..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