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0 20:23

남편이 이혼하자는데요..

조회 수 101673 추천 수 633 댓글 245
63F12FDD-676B-4C55-8AB3-E00E512D04A1.jpeg 남편이 이혼하자는데요..

02926182-FD93-431B-B2BB-4220B3855FDC.jpeg 남편이 이혼하자는데요..

A0064E9F-0501-45DF-8498-0580B377D1EC.jpeg 남편이 이혼하자는데요..

B317F8C6-F7E8-4538-B69C-3DEB53E1ADB6.jpeg 남편이 이혼하자는데요..
288A1D49-23D2-4523-9011-6C24D68CB7A7.jpeg 남편이 이혼하자는데요..


남편같은 사람은 한번 맘 정하면
그냥 끝인 사람 같음
  • BEST [레벨:24]탁구왕벤제마 2020.04.10 20:29
    요약 : 조또이기적인 나, 노답인가요?
  • BEST [레벨:16]헐크호건 2020.04.10 20:26
    쿨하고 뒤끝없고 다혈질이에요

    이게 정말 쿨한걸까
  • BEST [레벨:25]잘먹는빵돌이 2020.04.10 20:34
    본인이 본인보고 쿨하다 : 안쿨하고 성격이 지랄같다
  • BEST [레벨:2]2재호9 2020.04.10 20:24
    득점왕루카토니 순간 남편 땡기네로 봤네
  • [레벨:16]하얀마녀게르드 2020.04.10 21:05
    쿨한거면 아예 화조차도 안냄
    그냥 자기가 쏟아낼거 다 쏟아냈으니
    뒤끝이 없는거지
  • [레벨:24]귀족성수군 2020.04.10 21:05
    그래도 욕쳐먹고 싹싹 빈다니까 양심은 있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뚱이77 2020.04.10 21:09
    다혈질인 사람들이 자주 포장하는 말이 뒤끝이 없다 라고 말들 하는데 그 지랄을 떨어놓고 뒤끝까지 있으면 사람새끼가 아닌거임
  • [레벨:25]지정보살 2020.04.10 21:11
    저런 사람은 맘 못돌린다 평생 혼자 살기를 ㅋㅋ
  • [레벨:10]메테오스타 2020.04.10 21:11
    쿨한데 다혈질은 무슨 성격인거냐 ㅋㅋㅋ
  • [레벨:10]부진정고시생 2020.04.10 21:14
    ㅋㅋㅋㅋㅋㅋ일본녀+한국남 유투버 보면 저런년은 이혼당해도 쌈 ㅋㅋㅋ 지혼자 쿨녀 ㅋㅋㅋㅋㅋ일본녀들은 진짜 착하던데 케바케겟지만
  • [레벨:5]테이킷이지 2020.04.10 21:16
    사람 고쳐쓰는거 아닌데 남편분 맘 변치 않고 행복하게 사시길..
  • [레벨:20]기운센첫함 2020.04.10 21:16
    쿨한데 다혈질이다 = 다른사람말고 지 성격 받아주는 그 놈한테만 지랄함
  • [레벨:8]충청도 2020.04.10 21:17
    감정 쓰레기통
  • [레벨:7]yaha1 2020.04.10 21:21
    지 화난다고 할말 못할말 다 하면서 사람 질리게 쳐해놓고 쿨하고 뒤끝이 없단다..ㅋㅋㅋㅋㅋ 글로만 보는 내가 보기에도 남편이 몇번이나 기회주는구만 이혼 얘기 나오니까 정신들어서 개소리 쳐하네
  • [레벨:4]로프공 2020.04.10 21:29
    찬반좌 없는정도면 ㅋㅋㅋ
  • [레벨:25]안자이라라 2020.04.10 21:31
    지 입으로 지가 쿨하다 하는 여자는 99%도 아니고 100% 확률로 안 쿨함
    쿨한 캐릭터를 갖고 싶어하는 거지
  • [레벨:2]파토스 2020.04.10 21:33
    저런 성격은 비슷한 성격 만나는 게 그나마 오래 관계가 유지 될 가능성이 높은 것 같더라. 싸울 때 롸끈하게 죽일듯이 싸우고 좀 지나면 또 언제 그랬냐는듯이 지내고.. 옆에서 보고 있으면 ㅁㅊ인간들인가 싶은데 애도 둘 낳고 잘 살더라고;;
  • [레벨:5]허걱스 2020.04.10 21:33
    화 나는대로 다 쏟아내는데 쿨하다고? 앞뒤가 안 맞잖아 ㅋㅋㅋ
  • [레벨:24]팬티메리야스 2020.04.10 21:48
    허걱스 쿨하게 쌍욕 때려박나보지
  • [레벨:21]발로차메시 2020.04.10 21:36
    저런년은 ㄹㅇ 뒤지게 맞아봐야 정신차림
    여자년들이 안쳐맞아봐서 ㅈㄴ기어오르고 싸가지없어
  • [레벨:20]쥬지서님 2020.04.10 21:37
    쿨하다 직설적이다 = 싸가지가 없고 자기만아는 이기주의다
  • [레벨:23]월급날 2020.04.10 21:40
    이혼해야지. 남편이 사랑한다고 말은 하지만 이미 맘 떠났을 가능성이 크다.
    저기서 여자가 뭔약속을 해봐야 이미 늦었지. 바뀔거였으면 진작 바꼈다. 절대로 안바뀜 저런건
    애가 없는게 다행이네. 남자가 후련하게 놔버릴수있어서
  • [레벨:26]whtnfh 2020.04.10 21:41
    진짜 쿨하고 뒤끝없는건 상대 잘못으로 벌어진 일이라도
    화 한번 냈으면 그걸로 자기 화는 풀었으니 걍 바로 사과하는거임.

    하다하다 지가 심하게 화내고 상대방이 매번 먼저 사과해서 푸는 사람이
    쿨하고 뒤끝없다고 자기소개를 하네 ㅋㅋ
  • [레벨:35]서렌더 2020.04.10 21:42
    내가 남편같은 스타일인데 한번 맘떠나면 절대 안바꿈 왜냐면 이미 내맘에서는 정리까지 다끝났거든
    내가 스스로봐도 최선을 다하고다하고 했으면 후회 미련 어떤것도 안남음
  • [레벨:23]k9y8s7 2020.04.10 21:42
    감정쓰레기통이지 저거
  • [레벨:11]FusRoDah 2020.04.10 21:43
    저런 노답성격 인간들 대부분 지 성격 좆같은 줄 모르는데 스스로도 저런다고 말할정도면 실제로는 진짜 존나게 좆같은거다 어케결혼했누
  • [레벨:24]연구노트 2020.04.10 21:44
    나도 전에 했던 연애가 비슷했는데 그런 사이에서 결국 헤어짐을 결정짓는건 남자더라구. 저런 관계는 남자가 지쳐서 관계 끝내고 싶을 때 까지만 유지되는 시한부 관계임. 연애때야 저렇게 잘 사귀다가 1~2년후에 헤어지고 그런건데 결혼하고 3년이면 연애포함 최소 4년정돈 될텐데 남자가 많이참았겠지
  • [레벨:4]J.K.BenZ 2020.04.10 21:45
    나도 딱 남편같은 스타일인데
    상대가 선 넘는순간 봐주는건 없음
    지금 와이프랑도 연애때 크게 싸워서
    선긋고 그만하고 헤어지자 라고 했는데
    그게 와이프한데 진짜 큰 충격이라고 했음
    진짜 이것저것 다 받아주는데 갑자기 그러니
    본인이 큰잘못 했다고 생각했다더라
    지금도 와이프랑 다투더라도 그 선을 절대
    안넘음
  • [레벨:1]바포메트 2020.04.10 22:17
    J.K.BenZ 대부분 남자들은 앵간하면 끝내자고 말안함
    진짜 마지막이라 생각이 들면 그때 말하지
  • [레벨:22]션션션 2020.04.10 21:53
    저런 사람들 한번 마음 먹으면 절대 안돌아올껄
  • [레벨:24]아구아구아구찜 2020.04.10 21:56
    지가 지입으로 다혈질인데 뒤끝없다 이지랄하는새끼치고 정상인 새끼 별로 없음.
  • [레벨:7]차가운도시복서 2020.04.10 22:03
    남편 개불쌍하네
  • [레벨:5]펨창아힘내 2020.04.10 22:08
    결혼한게 신기한 개병신 같은 년이구먼~~
  • [레벨:1]바포메트 2020.04.10 22:15
    남편이 얼마나 많이참고 얘기했을까
    저병신은 그것도모르고 남편이 또 먼저 손내밀겠지~ 이지랄하면서 살았겠지
  • [레벨:8]펨창의아버지 2020.04.10 22:18
    ㅂㅅ ㅇㄷ
  • [레벨:22]외질아좀잘하자 2020.04.10 22:21
    남자는 한번 뒤돌아서면 끝이다

    그 한번 뒤돌아서는 계기는 진짜 마지막 최후의 자존심이나 선을 넘었을때고
  • [레벨:20]이대팔가르마 2020.04.10 22:25
    꾹꾹 참다가 터지면 뒤도 안돌아보고 가버리는거지
    내가 그래
  • [레벨:22]정말이게다야? 2020.04.10 22:44
    쿨하게 보내줘야지
  • [레벨:24]솜뭉치 2020.04.10 22:53
    여자가 선넘은거임 남자는 넘지말라고 경고했고 여자는 그 경고를 무시한거고 결국 이런 결말임 여자는 모르고 있었겠지만 아마 남자는 욕들은 순간부터 생각이 많았을거임
  • [레벨:4]VFX합시다 2020.04.10 23:25
    진짜쿨한거면 다혈질이라는게 공존하지않음
  • [레벨:24]단발머리각키 2020.04.10 23:40
    남ㅂ자들 다 저런다
    0참다참다 커트라인 넘어버리면 더이상 안돌아옴
  • [레벨:2]얼티팩주셈 2020.04.10 23:49
    ㅅㅍ로 남고 이혼해
  • [레벨:4]소라고동넷 2020.04.10 23:52
    뭔가 ㄱㅎㅅ ㅇㅈㅎ 스토리 같아 보인다..
  • [레벨:5]꾸물꾸물 2020.04.11 00:23
    저 남편 분 성격 되게 나하고 비슷하네....
  • [레벨:22]뗑컨귀여움 2020.04.11 01:07
    판 주소도 적어줘야 다른댓글들도 보는데
  • [레벨:24]냉면먹고싶다 2020.04.11 01:21
    뗑컨귀여움 https://m.pann.nate.com/talk/350548888?currMenu=talker&order=RAN&rankingType=life&page=3
  • [레벨:9]축신옥챔 2020.04.11 01:44
    자식이 있었다면 남편도 어떻게든 버텼을듯...
    이제는 남편맘 못 돌림
  • [레벨:16]토끼콜라 2020.04.11 06:16
    저것도 초반에아 고치려고 노력하는척하지 결국원점임 또 저럴게분명함
  • [레벨:9]뚷침냑 2020.04.13 18:08
    반반결혼 햇구요에서 탈락
    뭘말하고 싶은걸까

글 목록
대상 게시판 제목 글쓴이 터진날짜 추천 조회
LOL 도란 카나비 쵸비 바이퍼 리헨즈 59 첨부파일 [레벨:4]수원의왕솔샤르 2020.04.10 239 30808
유머 심심해서 생리체험한 대학생 161 첨부파일 [레벨:34]용팔이01 2020.04.10 400 56305
LOL 이번 담원전을 본 G2 공트의 플래시백.jpg 37 [레벨:7]김괄호 2020.04.10 159 22142
유머 힘든 남양 신제품 홍보합니다~ 230 [레벨:2]쿠쿠레야 2020.04.10 527 40975
유머 남편이 이혼하자는데요.. 245 첨부파일 [레벨:24]냉면먹고싶다 2020.04.10 633 101673
유머 아 시발 204 첨부파일 [레벨:14]안뇽코망 2020.04.10 292 36553
유머 미국 탈출하는 유학생. 112 첨부파일 [레벨:39]공복엔소주 2020.04.10 453 55535
LOL 롤갤펌) 고동빈의 신나는 수학교실.jpg 35 첨부파일 [레벨:10]미나토유키나 2020.04.10 208 23924
LOL ???:혁규야...이번만이다.. 23 첨부파일 [레벨:24]나코야부키 2020.04.10 215 22113
건강/돼지 약 1년간 극 현실적인 몸 변화 110 첨부파일 [레벨:3]ㅂㄷㅂㄷ잼 2020.04.10 174 70315
유머 [속보] 스웨덴 "우린 끝까지 간다" 189 첨부파일 [레벨:28]통계무새 2020.04.10 383 54883
유머 WHO XXX 근황 36 첨부파일 [레벨:1]아크릴발바닥 2020.04.10 271 38235
유머 동물의 숲 눈물의 멀티 후기 53 첨부파일 [레벨:24]공일이삼 2020.04.10 325 44074
유머 요즘 관짝밈에 완전히 묻혀버린 밈.mp4 20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0]JORDAN23 2020.04.10 426 56299
축구소식 [키커] 토마스 뮐러: 다시 한번 미아 산 미아 49 [레벨:1]아서키네어드 2020.04.10 64 10254
유머 휴가 밀리고있는 군인친구들.. 203 첨부파일 [레벨:25]시스템모닝딸 2020.04.10 600 57046
LOL ???: 쥬지란이요? 28 첨부파일 [레벨:7]HevAler 2020.04.10 200 24737
LOL ???: 김정수 씨맥이 명장이니 뭐니 하더라고요 26 첨부파일 [레벨:37]너도좀나가 2020.04.10 186 31121
LOL ???: 아칼리님~ 출전 준비하실게요~ (롤갤펌) 34 첨부파일 [레벨:32]redvex 2020.04.10 261 21595
유머 ㅇㅎ) 돌핀팬츠 입은 여동생 만화.jpg 126 첨부파일 [레벨:28]트와이스나연예뻐 2020.04.10 306 11459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182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