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2 18:22

서예지 일진설 반박 댓글 jpg

조회 수 154063 추천 수 651 댓글 147
서예지 일진설 반박 댓글 jpg 서예지 일진설 반박 댓글 jpg

치마길이로 신뢰도 상승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D.21lva 2021.02.22 18:19
    치마길이가 저런데 일진이었다고?
    차라리 저스디스가 ㄹㅇ 일진이었다고해라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흐물딱딱해 2021.02.22 17:43
    그런 서예지도 랜시랭한테는 안되지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0]동암마라돈아 2021.02.22 17:47
    허위사실유포랑 무고 형량좀 올려라시발.. 누구인생 망하게 하고 형량은 시발 좆도아니니. 아님말고~ 이지랄하는거아니냐...
  • BEST [레벨:36]김바다 2021.02.22 17:43
    서예지는 글도 안올라옴
    그냥 학폭했다<이게 끝이고 글도 아니던데
  • [레벨:28]94년생김브페 2021.02.22 18:38
    치마길이나 복장 보면 그럴 사람같이 보이진 않네
  • [레벨:22]호날두박주영메시 2021.02.22 18:38
    친척 찐친이라 몇번봤는데 지이이이이ㅣ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인짜착함
    서예지랑 찐친인 우리 친척도 조ㄴ오오오오오오온나착함 서예지가 일찐이면 내 양쪽부랄 으깨는거 생방함
  • [레벨:28]94년생김브페 2021.02.22 18:39
  • [레벨:21]간장공장공장장 2021.02.22 18:45
    호날두박주영메시 그냥 생방만 해주시면 안되나요?
  • [레벨:21]까만콩시러 2021.02.22 18:55
    호날두박주영메시 나 너 모르는데..음성인식이 됨!
  • [레벨:22]Riz 2021.02.22 19:02
    호날두박주영메시 우선 생방부터 요청 드려도 될가요
  • [레벨:26]DeadMoe 2021.02.22 19:04
    호날두박주영메시 업계에서 일했던 어떤애 말이랑은 다르네
  • [레벨:21]끄어어 2021.02.22 19:09
    DeadMoe 이거 찐들 말투같은데?ㅋㅋ
  • [레벨:26]DeadMoe 2021.02.22 19:18
    끄어어 다르다고 말한건데 이게 문제가 돼? 내가 뭐 얘기한것도아니고 ㅋㅋ 그냥 걔가 잘못느꼈을수도 있고 그런거지
    뭐눈엔 뭐눈만 보인다더니
  • [레벨:21]범이오빠 2021.02.22 20:44
    호날두박주영메시 그보다 난 생방이 궁금하다
  • [레벨:22]에어 2021.02.22 18:38
    몇 년 전에 학폭설 돌던 것들도 이 기회에 다 올라오네 그때도 허위사실이였던거 같은데
  • [레벨:2]고오급회계 2021.02.22 18:38
    이제 뭔 학폭기준점도 모르겠고 애초에 기준이라는게 주관적이니 너나 나나 그냥 냅다 이제 뿌리는거 같네 어느글은 억하심정 존나 묻어나오고 어느글은 증거면 그나마 이해가 갈 글 올라와서 그런갑다하는데
  • [레벨:34]펨카콜라. 2021.02.22 18:40
    그냥 씨발 ㅋㅋ 이떄다 싶으니까 다 뭍을라고 작정했네 미친년들
  • [레벨:10]웃고있는델삐에로 2021.02.22 18:40
    서예지는 졸업사진이 다른사람꺼로 잘못올라와서 오해받았던거 같더만..
  • [레벨:32]온장 2021.02.22 18:41
    허위사실 개씹미개한법 없애도 모자랄판에 형량을 올리라네 ㅋㅋㅋ 입증 못하면 그냥 허위사실인건데

    지금 학폭 폭로로 올라오는 글 진위여부 상관없이 입증 못하면 현행법으로 죄다 빼박 허위사실유포로 걸려드는건 암? 본인이 그렇게 알고 있었어도 사실상 모조리 허위사실로 판결나는데

    하여튼 표현의 자유니 뭐니 그딴거 관심도 없고 감성팔이로 의도만 좋으면 수단은 어떻든지 상관없지 괜히 중국 따까리가 아니야 ㅋㅋ 통제 못받아서 안달
  • [레벨:26]DeadMoe 2021.02.22 18:58
    온장 이건 어느정도 공감은함 ㅋㅋ
  • [레벨:13]Edgeoh 2021.02.22 18:41
    무고죄 형량좀 올려 이씨발 법이 개좆이니까 누구하나 묻을려고 소설을 쓰지 ㅋㅋ
  • [레벨:6]Patten 2021.02.22 18:42
    근데 진짜 치마 길이로 일진이냐 아니냐 판별하는거 웃기다고 생각할 순 있는데
    저렇게 무릎 근처까지 오는 치마 길이가 일진이기 조오온나 어려움ㅋㅋ 거의 불가능한 수준일걸
  • [레벨:26]이가연 2021.02.22 18:45
    Patten ㅇㅇ 솔직히 저치마입고 일진할수있는사람 없을듯
  • [레벨:6]Patten 2021.02.22 18:47
    이가연 나도 없다고 생각함. 진짜 상상이 안됨.
  • [레벨:24]Russel 2021.02.22 18:46
    Patten 솔직히 저때 학창시절 보냈던 사람들은 알지 ㅋㅋㅋㅋ
  • [레벨:25]레어 2021.02.22 18:48
    일진이면 교복 상하의 무조건 줄이고 1.8진 애들도 바지통이나 치마 적당히 줄이는데 하나도 안줄였으면 진짜 평범했단거 아님?
  • [레벨:22]떽하영 2021.02.22 18:53
    ㅋㅋ평범한 애들도 무릎위는 기본으로 입는데 저정도면 ㄹㅇ범생이지
  • [레벨:24]아는게없어요 2021.02.22 18:56
    저런건 ㄹㅇ 치마길이로 판단 어느정도 가능 ㅋㅋ
  • [레벨:12]FREECS 2021.02.22 18:56
    치마 길이뿐 아니라 치마 통으로도 인증 씹가능 ㅋㅋ
  • [레벨:24]펨코처음가입했는 2021.02.22 18:56
    엄친딸처럼 생겼네 공부잘하고이쁘게
  • [레벨:4]빠삐코비비빅 2021.02.22 18:57
    서예지 최고
  • [레벨:23]디월트 2021.02.22 18:58
    많이 맞아봐서 아는데 느낌이 안온다
  • [레벨:5]손승락 2021.02.22 19:00
    내 최고존엄 한고은이였는데 사이코지만 괜찮아보고 서예지로 바뀜
  • [레벨:21]세종대왕함 2021.02.22 19:19
    서예지만 보면 언니썰 생각남ㅋㅋㅋㅋ
  • [레벨:20]아응애에요오오 2021.02.22 19:20
    치마길이로보나 통으로보나 이미 증명헀음 ㅋㅋㅋ
  • [레벨:27]응원 2021.02.22 19:21
    존예 근본
  • [레벨:7]싸우지말고야스해 2021.02.22 19:21
    아니 지금이랑 똑같네?
  • [레벨:23]바른생각사가미 2021.02.22 19:23
    요즘 왜 이 지랄들 났는지 아냐?

    이게 다 성인지갬수성인지 뭔지

    여자들 시덥잖은 망상질에 정부가 자꾸 편들어주고 나서부터 그런거자나!!!????
  • [레벨:21]대구11번세징야 2021.02.22 19:27
    저런거 때매 물타기 되는거같은데..
    쟤 지금 욕먹는거는 학폭이 아니라 학력이나 여타 허언증때문임. https://m.dcinside.com/board/w_entertainer/9856980
  • [레벨:19]사나마나사나 2021.02.22 19:36
    대구11번세징야 학력콤플렉스있나
  • [레벨:21]대구11번세징야 2021.02.22 19:39
    사나마나사나 모르지 뭐 근데 아형나와서까지 저런거면 좀 그러네
  • [레벨:26]DeadMoe 2021.02.22 19:42
    대구11번세징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냐 요즘은 뭐가진실인지 모르겠는데 읽어보면 잼있네
  • [레벨:21]대구11번세징야 2021.02.22 19:45
    DeadMoe 보면 스페인 대학으로 구라치고 티비에 나와서 진짜 다니고 졸업한거처럼 말하고 나중에 들통나니까 아니라하고 이 정도면 진실맞지
  • [레벨:26]DeadMoe 2021.02.22 19:58
    대구11번세징야 ㅇㅇ 그런듯 골떄리네 어차피 들킬건데 요즘 저런건 예전처럼 못속일텐데 대체 왜저랬지 ..;; ㅋㅋㅋㅋㅋㅋ 아
  • [레벨:34]케즘 2021.02.22 19:42
    서예지 출연한 드라마는 여기서 엄청 욕먹었던 기억이 ㅋㅋ
  • [레벨:28]손흥민100호골 2021.02.22 19:51
    낸시랭한테 미니스커트 뭐 이런 얘기한게 구라가 아니었네ㅋㅋㅋ
  • [레벨:27]절해라일해라 2021.02.22 20:08
    치마길이에서 신뢰도 급상승
  • [레벨:7]자보박꼼악 2021.02.22 21:14
    우리 누나가 같은 고등학교 후배였는데 쫌 노는 무리랑 다니긴 했는데 존나 예쁘고 착했다 함.
  • [레벨:21]어어어우 2021.02.22 21:21
    장난아니네
  • [레벨:22]-메- 2021.02.22 21:23
    머리 엄청 작네 ㄷㄷ
  • [레벨:24]오래비 2021.02.22 21:52
    흐릿한 사진인데도 미모가 뚫고 나온다...
    부럽 ㅅㅂㄹ

글 목록
대상 게시판 제목 글쓴이 터진날짜 추천 조회
국내축구 학폭이 난리인데 ‘데이트 폭력‘ 日 축구선수가 K리그에 52 첨부파일 [레벨:34]울산현대FC 2021.02.22 139 56682
국내축구 ‘박지성 부재의 아쉬움’ 기성용, “브라질 월드컵 갈 수는 있었지 않냐” 171 첨부파일 [레벨:34]울산현대FC 2021.02.22 269 70622
유머 선한 일진...jpg 338 첨부파일 [레벨:20]속도 2021.02.22 823 178232
유머 오늘자 차량 폭발사고 ㄷㄷ 31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0]우르하 2021.02.22 204 140599
유머 한국에서 설렁탕 먹는법 제대로 배워간 일본인.jpg 262 첨부파일 [레벨:5]약속 2021.02.22 316 124033
유머 인사 잘하고 예의바른 연예인 23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8]검찰서기보 2021.02.22 491 143585
기타스포츠 [공식입장] 박상하, 학폭 인정... 전격 은퇴 "14시간 폭행은 사실 아냐" 174 [레벨:35]득점머신정성룡 2021.02.22 329 93364
유머 공식전 18연승 25경기 무패의 맨시티팬들 모여라~ 5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3]로드리에르난데스 2021.02.22 197 35981
유머 배구 삼성화재 박상하 학폭인정 선수 은퇴 183 첨부파일 [레벨:2]미모 2021.02.22 437 90840
축구소식 [BBC] 무리뉴: "토트넘에는 내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있다." 183 첨부파일 [레벨:34]후벵디아스 2021.02.22 103 48004
유머 ㅇㅎ) 코로나 시국 레이싱 모델 근황 30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7]고다르 2021.02.22 432 262556
유머 학교폭력 얘기하다가 발끈한 피파온라인 BJ두치와뿌꾸 110 [레벨:11]갓횯 2021.02.22 278 78207
유머 서예지 일진설 반박 댓글 jpg 147 첨부파일 [레벨:29]Choco다이제 2021.02.22 651 154063
국내축구 수원 삼성 "2차 합의서 한국프로축구연맹에 전부 공개" ...박정빈 "위약금 지불할 것" 110 첨부파일 [레벨:34]울산현대FC 2021.02.22 191 36197
유머 근친혼 족보따지기 레전드.jpg 211 첨부파일 [레벨:35]호식이두마리치킨 2021.02.22 624 138028
음식/여행 아귀 수육 175 첨부파일 [레벨:37]이별ktx 2021.02.22 231 102242
축구소식 [골닷컴] 리버풀과 연결되고 있는 노이하우스,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모르겠다" 66 [레벨:40]클래식 2021.02.22 95 29974
유머 어제 나온 복싱 실신 KO 장면.gif 12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2]금연n일차 2021.02.22 414 117998
유머 펨붕이들 보고 인사해주는 서양누나.gif 12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5]약속 2021.02.22 374 108738
유머 김소혜 학폭 글 지워졌다고 다시 글 올린 폭로자 254 첨부파일 [레벨:37]모라터리엄페이스 2021.02.22 365 13639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829 1830 1831 1832 1833 1834 1835 1836 1837 183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