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30 16:38

인터넷 공유기 몰카 클라스 ㄷㄷㄷㄷㄷ.jpg

조회 수 91614 추천 수 592 댓글 124

abb4f12accb9ddf82024a358327e341e.jpg 인터넷 공유기 몰카 클라스 ㄷㄷㄷㄷㄷ.jpg

주석 2020-06-30 161653.png 인터넷 공유기 몰카 클라스 ㄷㄷㄷㄷㄷ.jpg

주석 2020-06-30 161735.png 인터넷 공유기 몰카 클라스 ㄷㄷㄷㄷㄷ.jpg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861073




인터넷 기사가 발견해서 신고


중간에 배터리 나가지않게 USB 연결도 해둠


무선 송수신 가능할것으로 추정


  • BEST [레벨:30]첼시사생팬 2020.06.30 16:29
    와 시발 누가 내 딸치는거 훔쳐본다 생각하면
    소름 돋음
  • BEST [레벨:20]편쿨섹 2020.06.30 16:37
    신유나 붕알 친구들과 한바탕 놀기위해 모텔을....
    존중합니다
  • BEST [레벨:20]편쿨섹 2020.06.30 16:35
    신유나 모텔 갈일이 뭐가 있어? 혹시?
  • BEST [레벨:29]백승수 2020.06.30 16:40
    베댓학원원장 아씨발롬아
    내 불알친구 씹 산적같은새낀데
    상상햇자나
  • [레벨:1]펨노메코 2020.06.30 16:55
    니얼굴맹장 ㄹㅇ.. 저런 새끼들 때문에 따질게 많아지고 괜히 찝찝해짐..
  • [레벨:20]자동 2020.06.30 16:48
    씹;; 페미 1승 적립
  • [레벨:2]대하 2020.06.30 16:51
    시발 저거 공유기니까 무선송수신도 되겠네 애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가뒤져라
  • [레벨:22]애기바론 2020.06.30 16:52
    와 ㅋㅋㅋ 시발 이건 인정이지 개미친새끼를 다 봤네
  • [레벨:2]꿀꿀이털 2020.06.30 16:52
    좆같다
  • [레벨:22]죠뚜루 2020.06.30 16:53
    충남
  • [레벨:30]찬빈네따뜻한만두 2020.06.30 16:53
    ■ 여성 2명 중 1명 "디지털 성범죄 당하거나 목격한 적 있다"

    이런 가운데 서울시의 한 실태조사를 보면 서울에 사는 여성 2명 중 1명은 디지털 성범죄를 당하거나 목격한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

    기사 내용인데 2명 중 1명은 에반데...

    사고 생기면 왜 자꾸 규모를 부풀리냐
  • [레벨:24]제레미보가 2020.06.30 16:55
    찬빈네따뜻한만두 N번방 사건 뉴스로 접한 사람들도 목격한적 있다로 체크해서 그런거 아님?

    저런 설문은 목격의 기준을 명확히 해야 하는데

    직접 두 눈으로 현장을 목격한 것을 목격이라 한다
    간접적으로 매체를 통해 목격한 것 또한 목격의 범주에 포함한다

    둘 중 하나라도 써놓든가
  • [레벨:30]찬빈네따뜻한만두 2020.06.30 16:57
    제레미보가 아마 그렇겠지... 근데 최종적으로 기사 본문에는 본인이 당했거나 지인이 당한게 전체의 절반인 것처럼 써놓은게 문제임.

    설문의 내용을 오인하게 써놓은 것 자체가 통계자료의 오류를 불러일으키는걸 모르는 빡대가리도 기자를 하네
  • [레벨:31]분석가_lv1 2020.06.30 17:09
    찬빈네따뜻한만두 빡대가리가 아니라
    알면서도 하는 거라 생각함 ㅋㅋㅋ

    그렇게 써도 안 잡혀가니까.
  • [레벨:30]찬빈네따뜻한만두 2020.06.30 17:10
    분석가_lv1 더 악질...
  • [레벨:2]으아악악악 2020.06.30 17:47
    찬빈네따뜻한만두 모르는게 아니라 노린거겠지
  • [레벨:7]도쿄다이어리 2020.06.30 17:07
    제레미보가 그런거 안하고 자기네입맛에 맞게 편집하겟지 객관성을 담보할수없음 저런조사는
  • [레벨:7]도쿄다이어리 2020.06.30 17:06
    찬빈네따뜻한만두 이것저거 다쑤셔넣어서 그렇게만드는거지
  • [레벨:21]헐시티헐헐시티 2020.06.30 17:50
    찬빈네따뜻한만두 근데 ㄹㅇ로 나 중학교때 반에서 제일 이쁜 여자애가 옆에 남중 ㅁㅊㄴ이 등교길에 치마밑 폰으로 촬영하는거 잡아서 학교 난리난적 있었음;; 이런거 멀리서 들은 썰도 다 포함하는듯;;;;
  • [레벨:34]아리차 2020.06.30 16:59
    공유기 kt 직원이 설치해주거나 내가 설치해서 다행이네... 저 십새들은 생물학적 거세가 필요하다
  • [레벨:1]진상짓좀그만해 2020.06.30 17:22
    냥이들땜에 집에 가정용 cctv있는데,
    딸칠때는 괜히 기분 찜찜해서 끄고 침
  • [레벨:39]하나ㅎㄴ 2020.06.30 17:25
    진심 모텔같은 곳들은 정기적으로 조사해야됨
  • [레벨:5](사실은) 2020.06.30 17:29
    공유기는 정말 위험하네
  • [레벨:34]뭘봐임마 2020.06.30 17:33
    공유기 사용 금지시켜라!!
  • [레벨:22]람주장 2020.06.30 17:35
    이러니까 몰카 걱정을 계속하지 에휴
  • [레벨:24]가르카시 2020.06.30 18:43
    몰카없다던 사람들 다 어디감?
  • [레벨:26]크리스티앙 2020.06.30 18:54
    시발 집에서 딸도못치것네
  • [레벨:32]잉여스타일 2020.07.01 06:18
    기발하다 못해 기가찬다

글 목록
대상 게시판 제목 글쓴이 터진날짜 추천 조회
유머 대한민국 남자로서 받는 혜택 88 첨부파일 [레벨:34]선사유적지 2020.06.30 413 71720
유머 시속 300키로 ㄷㄷ 15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6]인터스텔라장 2020.06.30 181 70375
유머 보더콜리 30초컷 19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가타카 2020.06.30 188 48528
축구소식 [메트로] 필 네빌 "첼시의 문제는 중원에 창조성이 부족하다는 것" 113 첨부파일 [레벨:24]야통이 2020.06.30 94 16963
유머 아르투르 멜루를 쫓아낸 바르셀로나 근황 246 첨부파일 [레벨:35]천왕성 2020.06.30 418 34589
유머 [단독] 이순재 "7월 2일 기자회견 안 할 계획..직접 만나서 사과하겠다 564 [레벨:4]Meloddic 2020.06.30 261 69546
유머 재난 지원금 사용으로 여친과 싸운 남자.JPG 165 첨부파일 [레벨:40]고예림 2020.06.30 449 74212
유머 2019/2020 분데스리가 득점 지표(부제 : 산초는 추꾸왕) 83 첨부파일 [레벨:13]R.v.Persie 2020.06.30 91 10511
유머 아빠가 아이스크림 사옴ㅋㅋㅋ 364 첨부파일 [레벨:27]세징야영원하자 2020.06.30 405 56612
패션 엄지발가락맨 3번째 찻샷입니다 형님들 :) 133 첨부파일 [레벨:8]장어탕먹고싶어 2020.06.30 50 25429
음식/여행 아재의 취준하는 친한동생놈 집에불러다가해준 83 첨부파일 [레벨:22]요리가좋다 2020.06.30 260 43653
유머 방송중에 아들발언으로 진짜 빡친 아버지 연예인 . JPG 96 첨부파일 [레벨:40]고예림 2020.06.30 658 97808
유머 넷플릭스로 드라마화되는 한국군대 얘기 184 첨부파일 [레벨:24]여섯줄의시 2020.06.30 525 82375
유머 인터넷 공유기 몰카 클라스 ㄷㄷㄷㄷㄷ.jpg 124 첨부파일 [레벨:28]심알 2020.06.30 592 91614
LOL 도란 방송 말말말 2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5]wsetj 2020.06.30 102 29882
유머 ??? 단위 안 쓰면 0점처리되는게 맞나요???? 129 첨부파일 [레벨:35]김생각 2020.06.30 415 46811
유머 한국 드라마와 영화의 대표적 남녀차별 클리셰.JPG 67 첨부파일 [레벨:24]킬리만자로의표범 2020.06.30 531 54948
축구소식 [Esport3] 세티엔 감독, 이번 주 우승 레이스에서 멀어지면 경질(+ 카탈루냐 라디오 트윗) 104 [레벨:34]murdoch 2020.06.30 79 16552
축구소식 [스포탈코리아] ‘포르투서 0골’ 나카지마, 팀에서 ‘훈련 안 와도 돼’ 168 첨부파일 [레벨:23]bgtoqs 2020.06.30 152 25132
유머 [단독] ‘이순재 갑질 폭로’ 매니저 “사과 아닌 법적대응? 또 다른 녹취 있다”(인터뷰) 375 첨부파일 [레벨:34]현승희. 2020.06.30 276 7786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420 8421 8422 8423 8424 8425 8426 8427 8428 842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