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30 16:54

[단독] 이순재 "7월 2일 기자회견 안 할 계획..직접 만나서 사과하겠다

조회 수 69404 추천 수 261 댓글 564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이순재(87)가 어제(29일) SBS의 ‘8뉴스’ 보도가 과장 편파됐다면서 내달 2일 기자회견을 예고했던 것과 관련, “7월 2일 기자회견은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순재는 30일 오후 OSEN과의 통화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이런 일을 겪다 보니, 크게 충격을 받은 마음에 기자회견을 하겠다고 했지만 몸이 좋지 않아서 하지 않기로 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지난 29일 오후 SBS는 ‘머슴처럼 일하다 해고-원로배우 매니저 폭로’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다. 이순재의 매니저였던 김씨는 이순재의 일정을 관리하고 이동을 돕는 매니저로 고용됐는데, 두 달여간 배우 가족의 허드렛일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순재는 이튿날 OSEN에 “(회사로부터 해고됐다고 주장한 후)김씨와 당시 만났을 때 저는 할머니(제 아내)의 잘못을 시인했고 인정했다. 미안하다고 사과했었다”라며 “하지만 어제 보도는 한쪽으로만 과장된 게 많았던 거 같다. 물론 할머니(아내)가 잘못했다는 걸 저도 인정했다”라고 밝혔다.

이미지 원본보기[단독] 이순재 "7월 2일 기자회견 안 할 계획..직접 만나서 사과하겠다

‘김모씨가 또 다른 녹취록이 있다고 밝혔다’고 하자, 이순재는 “나는 녹취하는 걸 몰랐다. 그 날 많은 얘기를 했는데 먼저 공개한 것은 일부인 거 같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순재는 “어제 보도 이후, 그러고 나서 오늘 오후까지 김씨가 연락을 해오지 않았고, 제 연락도 안 받는다”며 “당시 제 아내의 잘못을 시인하고 인정했지만 다시 만나서 사과할 부분은 사과하고 싶다. 다만 저는 사람을 막 부리고 해고한 적이 한 번도 없다. 아내의 잘못에 대해 사과하고 싶은 것”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순재의 소속사 에스지웨이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SBS의 보도 내용은 많은 부분이 사실과 다르게 왜곡 보도됐다라며 이순재는 지난 60여 년간 배우로 활동하면서 누구보다 연예계 모범이 되고 배우로서도 훌륭한 길을 걸어왔다고 했다. 그는 지난 1956년 드라마 ‘나도 인간이 되련다’로 데뷔해 64년 동안 연기라는 한 길만 걸어왔다.

이순재는 “제가 너무 큰 충격을 받았다. 저는 지금껏 누군가를 부당해고 해본 적도 없고, 심하게 야단친 적도 없다”며 “김씨가 바라는 게 사과라고 하는데, 만나서 사과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 BEST [레벨:24]댓글핫하네 2020.06.30 16:37
    이순재는 “나는 녹취하는 걸 몰랐다. 그 날 많은 얘기를 했는데 먼저 공개한 것은 일부인 거 같다”라고 했다.

    ㅈㅈ치셨네
  • BEST [레벨:27]자갈루 2020.06.30 16:43
    이순재 측 "많은 내용이 왜곡·편파보도, SBS에 법적 대응할 것"

    이러고 하루도 안되서 꼬리내리네 ㅋㅋ '마이크로닷' 했습니다.
  • BEST [레벨:30]단오날 2020.06.30 16:40
    그냥 당신 자체로 별같은 존재가 되셔놓으니까 따로 뭐 안시켜도 주변 사람들이 알아서 받들어 모셔오고해서 노동에 대한 인식이 옅어진걸까? 아쉽네 진심으로 사과하시고 잘 보상하시길
  • BEST [레벨:36]범계역 2020.06.30 16:39
    결국 이렇게 끝나는구먼
  • [레벨:2]버질V다이크 2020.06.30 17:40
    쉴드치던놈들 등신 만들어 버리기~! ㅋㅋㅋ
  • [레벨:26]원조홈깡패무리뉴 2020.06.30 17:41
    걍 옛날 사람은 아무리 개념있어 보여도 옛날 사람
    마인드까지 업데이트 하기엔 너무 늙었어
  • [레벨:22]kirsh 2020.06.30 18:09
    원조홈깡패무리뉴 625전쟁때 10대를 보냈던 사람임...
    그나마 배우신분이라 이미지 엄청 좋았는데
    세월은 어쩔수 없는듯
  • [레벨:8]펄프픽션19 2020.06.30 18:11
    원조홈깡패무리뉴 맞아 이순재랑 이순재와이프나이면 옛날엔 다 저랬는데 왜 저러지 싶었겠지만
    지금시대에는 그게 틀린생각이지 어쩌겠어 내가 법이야! 라고 외치고 노예로 부려먹었으니 질책받아야지
  • [레벨:2]댕댕이파트너 2020.06.30 17:43
    진참시봐도별거다하던데 잘못된관행이 저세계에서 굳어진거같은디
  • [레벨:22]IlIlllll 2020.06.30 17:43
    4대보험, 최저시급 안맞춰주는 자영업자, 기업들은 ㅈㄴ 욕하다가 이건 또 쉴드치더라 ㅋㅋ
  • [레벨:20]d23coo_a 2020.06.30 17:56
    IlIlllll ㄹㅇ신기함ㅋㅋ감성충욕하면서 누구보다 감성적인..
  • [레벨:13]KotlerP 2020.06.30 18:46
    IlIlllll 반대지 ㅋ
    그거 욕하던 애들은 여기서도 이순재 행동 잘못됐다고 이야기 하고 있는거고 그때 암말 없던 애들이나 쉴드치던 애들이 여기서도 쉴드 치는거지
    이 글만봐도 벌써 댓글로 줫나 싸우고 있잖음 ㅋ
  • [레벨:21]코발트불루 2020.06.30 17:44
    돈 천만원 정도 챙겨주고
    진심으로 미안하다하면 된다..
    그럼 용서 쌉가능
  • [레벨:25]윤치호 2020.06.30 17:44
    솔직히말하자 박찬주랑 머가다름? 박찬주는 군대니깐 2년끝나면 걍 얼굴안보는사이라지만 사회에선 더군다나 배우원하는 매니저가 저런 집안일하면서 얼마나 서러웠을까 에휴.. 이미지만좋으면 자동으로 쉴드를 무논리로 쳐주네
  • [레벨:6]멍멍 2020.06.30 17:51
    윤치호 ㄹㅇ 사병월급 일이십이었을텐데 얼마나 더 서러웠을까
  • [레벨:24]zeroback 2020.06.30 17:45
    근데 이사건 떠나서 방송계나 영화계 스탭들 보면 박봉에 힘든직업이긴하지
  • [레벨:1]반더베이크 2020.06.30 17:48
    집안일 다 시켜놓고 180만원? 머니라도 많이 챙겨줬으면 몰라 ㅋㅋ
  • [레벨:26]포무새 2020.06.30 17:49
    야동순재
  • [레벨:21]도끼잘다룸 2020.06.30 17:49
    꼰대새끼 밑천드러나네
  • [레벨:21]강등직행열차 2020.06.30 17:50
    "크게 충격을 받은 마음에 기자회견을 하겠다고 했지만 몸이 좋지 않아서 하지 않기로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펄프픽션19 2020.06.30 18:16
    강등직행열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From 2020.06.30 17:50
    ㅋㅋㅋㅋㅋ
    올곧은 척은 다 하더니 역겹네
    https://1boon.kakao.com/benter/leesunjae
  • [레벨:27]놀란카카오 2020.06.30 17:52
    이순재 정치한다고 했나 이제와서 고발당하네
  • [레벨:29]팬아메리칸항공 2020.06.30 18:01
    놀란카카오 이미 전 국회의원이고 손뗀거 아님?? ㅋㅋㅋ
  • [레벨:27]놀란카카오 2020.06.30 18:04
    팬아메리칸항공 마지막 불꽃을 보여주겠다 이런 얘기가 레이더망에
    잡혔을려나 ㅋㅋ
  • [레벨:26]멍멍행성댕댕박사 2020.06.30 17:53
    이순재 인성 칭찬하려고 후배 배우들이 응원영상 찍고 모아다가 스페셜클립처럼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라온 거 얼마 전에 봤는데 바로 터져버리네
  • [레벨:27]놀란카카오 2020.06.30 17:56
    제3금융광고 찍어도 욕 졸라 덜먹더니 이렇게 극딜당하네 알베르토는 욕 졸라 먹던데
  • [레벨:22]kirsh 2020.06.30 18:08
    솔직히 625전쟁도 겪은 진짜 대한민국 1세대인데 가치관의 차이가 다른건 어쩔수 없음.
    이순재 이번사건 쉴드칠 생각은 없는데 저나이때 다른 할배들보면 더 나은사람 한명도 없지 않냐 그냥 그때는 저게 정상이었던거임
  • [레벨:15]무명배우 2020.06.30 18:08
    매니저새끼들 몇억씩 사기치는거는 누가 잡아주나
  • [레벨:5]축신옥챔 2020.06.30 18:15
    아 이미지포장은 정말 잘하고선...
  • [레벨:24]알투디투냥 2020.06.30 18:31
    이런 못 난 놈~~
  • [레벨:21]절대추남 2020.06.30 18:36
    큰 엔터가 아닌 이상 연예인 매니저라는 직업도 어찌보면 인권의 사각지대일 수 있겠네.
  • [레벨:9]하누라 2020.06.30 18:50
    절대추남 큰 엔터도 비슷함. 월급 200 전후에 운전에 연예인 잔심부름에 별에별 허드렛일은 다 해야 하고. 연예계 기준으로 따지면 걍 저 정도가 평균임.
  • [레벨:22]인생조진사람 2020.06.30 18:47
    순재형 ㅈㅈ치셨네ㅋㅋㅋ
    에휴 왜 그렇게 사세요
  • [레벨:20]빵딩이 2020.06.30 19:10
    인생조진사람 그렇게까지 말할건 절대 아니지 아내의 잘못인데.. 뭐 배우자 관리라면 관리겠지만
  • [레벨:22]롤롤멋쟁이 2020.06.30 18:48
    매니져세계가 무슨 삼성 현대마냥 급여체계와 복지가 엄청 좋은게 아닌데 자격증 하나도 없이 몸뚱아리 하나로 시작하는 일이여서 진입장벽은 낮고 대우는 솔직히 이 사람뿐만 아니라 톱스타의 매니져가 아니라면 밥벌이가 시원찮을거다 말 그대로 신인때 잘 키워서 돈 엄청벌고 운좋으면 기획사 차리는거지. 매니지먼트계에 들어온 사람들이 거의 그런 거품같은 꿈을 갖고 오는거지. 이순재 선생님이 잘하신건 아니지만 처음에 펨코에서 매니져까는 몇몇글들 솔직히 이해가 되던데. 방송에서 보면 박명수 매니져 뭐 정준하 매니져 코디 별의별 잡일들 다 하더만 박명수 매니져 1억번다며 1년에 그러니 아닥하지 근본적으로 박봉에 부려먹으면 누구든 못참는 세상인게야.
  • [레벨:23]정직 2020.06.30 18:55
    먼지 설명해줄 착한 펨창구함
  • [레벨:36]작두부 2020.06.30 19:14
    정직 이순재 매니저가 일할 때 부당한 대우들을 많이 받았다고 인터뷰했었는데, 이에 대해 이순재는 허위 사실에 대해 법적 대응하겠다고 했었고

    이에 매니저가 녹취록 등 증거를 제시하겠다고 하자 건강을 이유로 기지회견을 취소


    매니저가 주장하는 부당한 대우들은...

    1. 4대보험 미가입, 근로계약서 미작성, 추가수당 지급 x => 이건 이순재 소속사에서 관리하는 것일테니 소속사의 잘못인데, 이에 관해 이순재에게 이야기 했더니 회사로부터 질책받았다고 주장함

    2. 스케줄이 끝나면 장을 같이 보게 한다던가, 이순재 가족 특히 아내가 택배, 생수 등 매니저 업무 이외의 사적인 일들을 시킴

    3. 2번의 가족들의 사적인 일들에 대한 불만을 이순재에게 이야기하니 '전 매니저들은 아무 말 안 했는데 너만 그러냐'라면서 오히려 질책함


    요정도
  • [레벨:23]정직 2020.06.30 19:14
    작두부 오우 ㄱㅅ
  • [레벨:6]멍멍 2020.06.30 20:25
    작두부 너 천사당
  • [레벨:5]긴우깋 2020.06.30 19:11
    그나저나 매니저는 낙인 찍혀서 관련된일 못하겠네 ㅠ ㄹㅇ 연예계나 예체능쪽은 좆목적폐 천지라 정치질없으면 나가리임; 노예근성으로 바늘구멍들어가는사람들, ㄹㅇ빽있거나 미친실력아니면 전부 나가리..
  • [레벨:25]이괄 2020.06.30 19:13
    긴우깋 인성 관련 평판이 내핵까지 꼬라박힌 사진작가 찬양하시는 님 마음도 그래서 이해가 갑니다 ㅠㅠㅠㅠ
  • [레벨:5]긴우깋 2020.06.30 19:15
    이괄 와 하루에 글을 몇개나 올리는거야??? 개부지런하다... 넌성공하겠다
  • [레벨:5]긴우깋 2020.06.30 20:37
    이괄 아 잠만 너 인국공 쉴드쳤었냐??? ㅋㅋㅋㅋㅋ 성공한다는말 취소 ㅋㅋㅋㅋㅋ
  • [레벨:25]이괄 2020.06.30 20:40
    긴우깋 아 비꼬는 칭찬이 아니고 진짜 칭찬이었어? 아 그럼 내 인성이 쓰레기였네 ㅈㅅ 취소해도 할말 없음.
  • [레벨:4]베리토핑 2020.06.30 19:13
    우루루 우루루 ㅉㅉ
  • [레벨:25]운명이다 2020.06.30 19:16
    애초에 전참시에서 나오는 한국연예인들과 매니저하고
    다니엘헤니와 매니저 두 개의 사례가
    극명하게 다른게 보임
    한국은 고용인만 편한 가족같은 매니저고
    다니엘헤니가 진짜 비즈니스관계임

    매니저는 다니엘헤니가 진짜 매니저지
    다른 한국연예인들은 그냥 나쁘게 말하면 사노비수준임
  • [레벨:1]컵넛 2020.06.30 19:28
    악마구나 악마ㅏ
  • [레벨:23]pup 2020.06.30 19:31
    녹취록 있다니깐 갑자기 기자회견 안한다는거에서 끝난거지 뭐 역시 연예인은 보이는 이미지가 다가 아닌가봄
  • [레벨:20]윈스턴장인 2020.06.30 19:48
    야~ 근데 전참시 보니까 보통 매니저들 저런일 하지않음??? 이영자 매니저도 이영자 차에있으면 커피사오고 사무실 이사하는거 도와주고 뭐 그런거하드만
  • [레벨:27]추석 2020.06.30 20:14
    윈스턴장인 당사자 컨디션은 맞춰줘도 가족들 집사 가사도우미 역할도 했었나.. 그런 기억이 없는데
  • [레벨:27]추석 2020.06.30 20:12
    친근하고 깨어있는 할아버지 이미지로 말년에 ㅈㄴ 빨렸는데
  • [레벨:18]엉기벙기버벙기 2020.06.30 20:23
    이제 저분도 나중에 보는거냐?
  • [레벨:2]코아2 2020.06.30 20:32
    내가보기엔 이거 터지면 매니저 미투 더터질꺼같은데. 쟤보다 열악한 환경에서 갑질 더당하면서 사는 매니저 부지기수일듯. 신호탄이 되려나
  • [레벨:22]돼지봉알두루치기 2020.06.30 20:51
    방관
  • [레벨:21]Fakeoil 2020.06.30 21:37
    런 했네ㅋㅋㅋ
  • [레벨:21]8o0__ㅣ 2020.06.30 21:38
    에휴 ㅋㅋ
  • [레벨:29]쥬지야 2020.06.30 21:52
    근데 80먹은 노인이 생수 사는거 좀 들어줄수도 있지 않냐?
    그리고 나중에 해고하면서 100만원 월급 이외에 또 줬다매
    그정도면 이렇게 할 일까지는 아닌거같은데 ㅋㅋㅋ
  • [레벨:24]맹구챔스진출기원 2020.07.01 12:13
    쥬지야 생수만이였으면 저렇게까지 안했겠지 ㅋㅋ 쌓이고쌓여서 터진거일수도
  • [레벨:29]쥬지야 2020.07.01 12:37
    맹구챔스진출기원 근데 100만원 추가로 받아놓고 저렇게 또 지랄하는건 좀 ㅋㅋ
    걍 돈 더 뜯어내려고 하는거로 밖에 안보임
    돈을 안받고 저렇게 폭로 하면 정당성이라고 있지
  • [레벨:24]맹구챔스진출기원 2020.07.01 12:54
    쥬지야 ㅋㅋㅋ고건맞지 추가금받지말던가
  • [레벨:4]dkfdpjem 2020.06.30 22:20
    요는 할매가 매니져를 개같이 부려먹었고 순재옹은 방관했다. 이거임?
  • [레벨:2]이니으니핑이 2020.06.30 23:51
    에휴..
  • [레벨:24]현아이유인나 2020.07.01 00:36
    허허.. 이미지 진짜 좋았었는데
  • [레벨:29]WHO재앙 2020.07.01 01:53
    이순재 할배가 모든 걸 뒤집어 쓰고 끝나는 구만
    헬조선 엔딩 달달하다
    그냥 물어뜯을 구실이 생겼고 그 틈을 타 물어 뜯는 거지 ㅋㅋㅋ
  • [레벨:18]이교도 2020.07.01 03:43
    엔터대선배 원로배우하고 일개매니저가 다이다이뜨려면 증거랑 언론, 대중을 등에업을수밖에없지. 녹취록이 일부라니 상대가 세게나오면 살살 풀려고 계획다해놨나보네. 지금 공개된거보다 더심한게 없으리란 보장이없으니 바로 사과한단거고. 더 아집안부리고 이쯤에서 끝낸게 현명해보이긴한다
  • [레벨:25]로망라이더 2020.07.01 13:58
    역시 방송 이미지는 만들어지는거일뿐
  • [레벨:22]토지보티 2020.07.02 16:20
    ㅉㅉ

글 목록
대상 게시판 제목 글쓴이 터진날짜 추천 조회
피파시리즈 형들 나 위로 좀 해줘... 69 첨부파일 [레벨:24]이너스카이 2020.06.30 83 11387
국내축구 홍 철 울산行 확정, 7월 1일 메디컬테스트 뒤 사인 예정 103 첨부파일 [레벨:33]울산현대이천수 2020.06.30 160 16183
유머 어떤 연대생이 원하는 사회 471 첨부파일 [레벨:37]곤작 2020.06.30 487 79633
유머 (ㅇㅎ) 방통위가 운명을 결정한 걸그룹 227 첨부파일 [레벨:23]크런키z 2020.06.30 427 129282
축구소식 [풋볼리스트] 트리피어, 아스널에 도발? "토트넘 진짜 라이벌은 첼시" 194 첨부파일 [레벨:34]키어런트리피어 2020.06.30 147 21916
미스터리 산업현장 만랩들 10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8]워커뷸러 2020.06.30 206 47705
주식 와 여태까지 저 해먹은 게 엄청나네여; 35 첨부파일 [레벨:2]식물 2020.06.30 159 28002
축구소식 [TIA] 확정적으로 보이는 리버풀 FC의 새로운 나이키 유니폼 155 첨부파일 [레벨:31]전미도 2020.06.30 105 29415
축구소식 [국민일보] "맨유에 새 공격수 필요" 솔샤르의 '쓴소리' 78 첨부파일 [레벨:34]리얼라이저 2020.06.30 112 14417
유머 ??? : 저 진짜 얼굴은 안봐요 154 [레벨:2]화사 2020.06.30 431 42850
국내축구 김대령님 그 기자 저격ㅋㅋㅋㅋ 57 첨부파일 [레벨:8]모쌀과함께우승 2020.06.30 247 33505
유머 대한민국 남자로서 받는 혜택 88 첨부파일 [레벨:34]선사유적지 2020.06.30 413 71720
유머 시속 300키로 ㄷㄷ 15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6]인터스텔라장 2020.06.30 181 70375
유머 보더콜리 30초컷 19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가타카 2020.06.30 188 48528
축구소식 [메트로] 필 네빌 "첼시의 문제는 중원에 창조성이 부족하다는 것" 113 첨부파일 [레벨:29]야통이 2020.06.30 94 16963
유머 아르투르 멜루를 쫓아낸 바르셀로나 근황 246 첨부파일 [레벨:35]천왕성 2020.06.30 418 34589
유머 [단독] 이순재 "7월 2일 기자회견 안 할 계획..직접 만나서 사과하겠다 564 [레벨:4]Meloddic 2020.06.30 261 69404
유머 재난 지원금 사용으로 여친과 싸운 남자.JPG 165 첨부파일 [레벨:40]고예림 2020.06.30 449 74212
유머 2019/2020 분데스리가 득점 지표(부제 : 산초는 추꾸왕) 83 첨부파일 [레벨:25]R.v.Persie 2020.06.30 91 10511
유머 아빠가 아이스크림 사옴ㅋㅋㅋ 364 첨부파일 [레벨:27]세징야영원하자 2020.06.30 405 5661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269 8270 8271 8272 8273 8274 8275 8276 8277 827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