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8 03:45

혐홍철이 정준하에게 ...jpg

조회 수 64842 추천 수 304 댓글 37

DFB98411-8FE6-4A2C-BAE6-0326C6549306.jpeg 혐홍철이 정준하에게 ...jpg23085FDB-1D91-477B-B4AB-425699AF10E0.jpeg 혐홍철이 정준하에게 ...jpg76BB7441-4D6C-4FB5-A3EA-1BFCEF0478CD.jpeg 혐홍철이 정준하에게 ...jpgE17EAECC-6B1C-4C1D-A198-9D7288173212.jpeg 혐홍철이 정준하에게 ...jpgCF4FF66A-81CD-4362-AB05-F9E74BD381A6.jpeg 혐홍철이 정준하에게 ...jpgDFB4D507-F182-40F2-A886-B3AF1F1EAE54.jpeg 혐홍철이 정준하에게 ...jpg8BC4D44B-C6A2-48AF-87BE-584C14778144.jpeg 혐홍철이 정준하에게 ...jpg

알려주면 뭐 함 

고쳐지지 않는데 ㅋㅋ;

  • BEST [레벨:24]티에리앙리 2017.10.08 03:45
    서운 ㅋ 미안하다는말을 절대하는적이없죠
  • BEST [레벨:16]냥코선생님 2017.10.08 07:49
    근데 정준하와는 별개로 니들 인생에서 약속시간 안지키는 색기들은 그냥 거르면 된다. 내가 오래 산건 아니지만 이건 정말 진리 중에 진리임 평소에 약속 시간 개념 없는것들은 그냥 남에 대한 배려가 없고 이기적인 족속들이고 행여나 니한테만 그런다면 그건 닐 개 좁밥 븅신으로 아는거고 약속 안지키는 약속시간 안시지키는 것들은 그냥 미련없이ㅜ거르면 됨
  • BEST [레벨:2]흥민아패스좀해 2017.10.08 03:56
    진짜 어떻게 이렇게 수도 꼭지 안 잠근거 마냥 줄줄 나오냐
  • BEST [레벨:24]티에리앙리 2017.10.08 03:45
    서운 ㅋ 미안하다는말을 절대하는적이없죠
  • [레벨:2]narco 2017.10.08 03:45
    근데 방송국에서 계속 써주는 이유가 멀까
  • [레벨:8]볼사 2017.10.08 04:43
    탱커가 없으면 개임이 망하기 때문
  • [레벨:23]신동준 2017.10.08 04:55
    조세호같은 탱커쓰지 써도 저런...
  • [레벨:2]까꿍^^ 2017.10.08 06:51
    욕받이 캐릭터 한명은 필요하거든
  • [레벨:25]산티아고뮤네즈 2017.10.08 07:47
    인맥
  • [레벨:2]Sprechen 2017.10.08 03:46
    ㅋㅋㅋ 무슨 파도파도 계속나오냐
  • [레벨:2]마네King 2017.10.08 03:47
    어?
  • [레벨:35]흥냥이 2017.10.08 03:53
    머나 다시 한번 말해봐~~
  • BEST [레벨:2]흥민아패스좀해 2017.10.08 03:56
    진짜 어떻게 이렇게 수도 꼭지 안 잠근거 마냥 줄줄 나오냐
  • [레벨:18]Qwerty12 2017.10.08 07:51
    졸졸나 닉값 ㄷㄷ
  • [레벨:21]Pel라치오 2017.10.08 04:10
    무도 내에서 박명수랑 맞먹으면서 나이 많은 새끼가 동생들한테 밥 구걸하고 다니는 거 생각하면 아주...
    그러면서 또 형 대접은 받고 싶어하고 어휴...
  • [레벨:1]여기가펨코냐 2017.10.08 04:14
    저 특집에서는 그래도 쓰레기 다준게 속시원했지
  • [레벨:33]애교자판기꽃케이 2017.10.08 04:45
    노홍철처럼 말해주면 고맙게 변하려는 모습이라도 있어야지 나냐? 하고 있으니
  • [레벨:2]앤드류제럿 2017.10.08 04:45
    진짜 저렇게 말해주면 좀 듣기라도 하지 한두번 듣는것도 아닐텐데
  • [레벨:2]까꿍^^ 2017.10.08 06:51
    저게 장난이 아니라 진심이었구나 ㅋㅋㅋㅋㅋ
  • [레벨:21]키사라기치하야 2017.10.08 07:27
    나이 쳐먹고 방송에서 하는짓이 그져 쳐맞기
    인성갑 갓준하
  • [레벨:8]정준하?끄덕끄덕 2017.10.08 07:45
    포텐글 4연속 정준하 달성!
  • [레벨:3]째끼넘 2017.10.08 07:45
    지각 진짜 밥먹듯이 하나보다
  • [레벨:4]승리맨 2017.10.08 07:48
    어? 서운하네?
  • BEST [레벨:16]냥코선생님 2017.10.08 07:49
    근데 정준하와는 별개로 니들 인생에서 약속시간 안지키는 색기들은 그냥 거르면 된다. 내가 오래 산건 아니지만 이건 정말 진리 중에 진리임 평소에 약속 시간 개념 없는것들은 그냥 남에 대한 배려가 없고 이기적인 족속들이고 행여나 니한테만 그런다면 그건 닐 개 좁밥 븅신으로 아는거고 약속 안지키는 약속시간 안시지키는 것들은 그냥 미련없이ㅜ거르면 됨
  • [레벨:21]돌출이마 2017.10.08 08:28
    맞는말 기본중에 기본인것을
  • [레벨:5]보추바사삭 2017.10.08 09:23
    펨창들이 개 좁밥 븅신인 것도 트루...?
  • [레벨:10]ㅇㅔㅂㅓㅌㅡㄴ 2017.10.08 09:58
    내가 지금 이말이 필요했던것 같다 참 적절하게
  • [레벨:21]Rudess 2017.10.08 10:01
    근데 갑자기 왠 약속시간얘기?
  • [레벨:25]좆좆좆 2017.10.08 10:22
    ㅈㅈㅎ가 촬영 약속 시간보다 늦게온대잖아. 그래서 약속시간 어기는 놈에 대한 말이 나온거지 뭐
  • [레벨:9]28모쏠아재 2017.10.08 07:49
    이거 촬영하기 전 새벽에 모일때도 한시간인가 지각하고
    편지 작성할 때 오지게 까던데
    지각,밥값 이야기로다가
  • [레벨:14]그사람나만볼수 2017.10.08 07:55
    조언해주면 기분만 나빠하고 고칠생각을 안함
    밴댕이
  • [레벨:6]팸창이되고픈 2017.10.08 08:33
    펨코때매 이제 쮸쮸나 얼굴만봐도 싫다;;
  • [레벨:25]처제의진동토템 2017.10.08 09:11
    근데 정준하는 무도 전에 뭐했음?? 개그맨이여ㅛ음?
  • [레벨:33]오베라는남자 2017.10.08 09:46
    룰라 매니저, 이휘재 매니저로 일하다가 방송 조금씩 타더니 인지도 생기고 MBC 특채 개그맨 되었음
  • [레벨:12]DoctorN 2017.10.08 09:40
    파도파도....
  • [레벨:25]좆좆좆 2017.10.08 10:23
    약속시간 어기는 새끼들은 쳐맞아야 함
    지는 할거 다하고 남시간 귀한줄 모름
  • [레벨:3]호돌이병신 2017.10.08 10:39
    너희들 약속 없잖아ㅠ
  • [레벨:4]마무으리 2017.10.08 13:54
    어?나한테 충고를 하네?열받네?
  • [레벨:8]어?열받네.. 2017.10.08 14:05
  • [레벨:26]그라주리루자 2017.10.08 16:42
    작년에 만나던 여친이 시간약속을 너무 안지켰음. 30분은 기본... 1시간도 수두룩... 이거때문에 정 떨어지고 헤어짐. 이런 얘기하면 무슨 이런거 때문에 헤어지냐고하는데. 답없음. 시간 개념은 그냥 고칠수없는 습관임

글 목록
번호 대상 게시판 제목 글쓴이 터진날짜 추천 조회
72503
축구소식 [엠스플뉴스] 케이타 인내심에 감사 48 첨부파일 [레벨:36]Noel갤러거 13:10 69 3015
72502
유머 공포게임하다 개놀람.gif 3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레알킹드리드 13:08 70 7454
72501
유머 경찰 관계자, "워마드 서버 해외라 폐쇄 어려워" 59 첨부파일 [레벨:25]빨갱이 13:07 106 7738
72500
유머 방구 소리도 차트 1위 시켜줄 수 있을 듯 54 첨부파일 [레벨:5]수없이많은날을 13:04 105 5585
72499
유머 여자들이 싫어하는 노래방 행동들 168 첨부파일 [레벨:26]멘탈조각모음 12:53 114 22901
72498
해외축구 테루어 - 아자르와 쿠르트와 이적사가 정리해줄게 59 [레벨:8]스트리머박서알리 12:51 50 7110
72497
유머 돌아온 국민 물병 78 첨부파일 [레벨:4]군만두치킨 12:50 131 19569
72496
유머 재업) 세계 3대 민족 대이동.jpg 38 첨부파일 [레벨:21]Koke6 12:49 144 11390
72495
유머 이젠 한국이 익숙한 톰 크루즈. 7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로날도 12:48 153 15760
72494
축구소식 [타임즈 - 폴히스트] - 로페테기 감독은 가레스 베일이 남기를 원한다. 48 [레벨:8]스트리머박서알리 12:47 53 6305
72493
유머 팁,매너) 우울증치료를 도운 주변인의 참된 자세 74 첨부파일 [레벨:8]포날두갈 12:42 107 12867
72492
유머 코리아fc가 백승호 이강인 석현준 을 원하는 이유 138 [레벨:4]에폠코리아 12:40 162 13264
72491
LOL 킹존 라스칼 등록 관련 공식 입장문 171 [레벨:23]시간강사크로스 12:29 110 14921
72490
디지털 이제 버그 안걸리겠지? 41 첨부파일 [레벨:21]배수지 12:28 83 18303
72489
인물 모드리치 43 [레벨:22]는가적다 12:26 114 16496
72488
유머 전현무. 호날두 만난다!! 내한행사 진행ㄷㄷ 111 첨부파일 [레벨:30]쿵칫쿵칫 12:24 177 17604
72487
유머 요리블로거의 의식의 흐름.jpg 65 첨부파일 [레벨:39]짤방선비 12:20 289 27594
72486
유머 의정부고 졸업사진 조현우 코스프레한 학생 근황.jpg 43 첨부파일 [레벨:38]킹종부 12:14 277 38597
72485
축구소식 (인터풋볼)마이크 잡은 인싸바, 대통령 궁에서 '캉테 찬양가' 열창 49 첨부파일 [레벨:26]돈발론 12:14 113 16502
72484
디지털 티비 부셔먹었슴미다.. 115 첨부파일 [레벨:4]머꼬드라 12:13 157 1444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8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