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01 00:23

근데 베릴 생각해보니까 개웃기네ㅋㅋㅋㅋ

조회 수 47887 추천 수 506 댓글 57
image.png 근데 베릴 생각해보니까 개웃기네ㅋㅋㅋㅋ

담원갤러리에는 글안쓰고 프갤에 글씀ㅋㅋㅋㅋㅋ
  • BEST [레벨:34]TSM 2020.11.01 00:41
    어딜 프리코네도 안 하는게ㅋㅋㅋㅋ
  • BEST [레벨:25]방수방진 2020.11.01 00:42
    담마갤은 부담감이 좀 클듯 프리코네 이런데가 자기 팬들 모인곳은 아니니
  • BEST [레벨:1]L10NEL 2020.11.01 00:43
    zldnjtj 안 오노는 맞는디?
  • [레벨:22]이없또 2020.11.01 01:05
    xlear 아오 어쩐지 내가 이해를 못하는 이유가 있었네 ㅋㅋㅋ 근데 위에 댓글로 게시판이용자라고 하는 애들은 드립인가
  • [레벨:5]노릇노릇치킨 2020.11.01 01:07
    이없또 님이 이해하고있는 이해를못한
    드립중 95%는 다 디씨발 드립임
    위에 애들 말도 맞음 ㅇㅇ
  • [레벨:11]xlear 2020.11.01 01:07
    이없또 원베 게시판 이용자란 뜻은 맞음
    만들어진게 디씨가 아닐뿐
  • [레벨:21]보룡인 2020.11.01 00:49
    담원은 팬덤이 힘조 거리던데 갤 말투도 메읍읍같넹
  • [레벨:16]아들러경영학 2020.11.01 00:55
    보룡인 거기가 디시에서 파생됐고 말투 미러링 한답시고 그대로 따라하니까ㅋㅋ
  • [레벨:11]xlear 2020.11.01 00:58
    보룡인 원베말투를 메갈이 미러링한거니까
    따지고 보면 디씨가 원조
  • [레벨:34]DD충 2020.11.01 01:07
    ㄷㄷ

글 목록
대상 게시판 제목 글쓴이 터진날짜 추천 조회
축구소식 [공홈] 피카요 토모리, AC 밀란 임대 이적 57 첨부파일 [레벨:13]디알로아마드 2021.01.23 135 24636
유머 상추 근황 251 첨부파일 [레벨:22]맹구삼천지교 2021.01.23 469 156142
미스터리 미래에 로봇이 인간을 지배할까? 인공지능에게 물어봤다 57 [레벨:24]CoIdbrew 2021.01.23 94 36533
유머 상경한 30대 직장인 남자의 서울살이 3년 느낀점 229 첨부파일 [레벨:21]여무해 2021.01.23 396 171509
유머 딸기우유 근황 122 첨부파일 [레벨:26]데용누나 2021.01.23 486 133725
축구소식 [AS] 2002년 스페인 감독 카마초 '한국과의 8강전 부심은 매수된게 확실하다' 215 첨부파일 [레벨:34]DJDVEN 2021.01.23 177 52422
PC/콘솔 퇴원 소식을 알린 GTA5 마이클 성우 Ned Luke 54 첨부파일 [레벨:8]권팡팡 2021.01.23 148 43441
유머 ??? : 입 큰 여자 좋아하세요? 120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1]대상 2021.01.23 505 120160
유머 얼굴에 칼을 좀 댔더니 예뻐졌네요.. 40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맷도허티 2021.01.23 297 117889
유머 토티선정으로 기어나오는 호기견들 퇴치하는 짤...jpg 164 첨부파일 [레벨:31]디루쿠카윗 2021.01.23 324 46206
축구소식 [풋볼이탈리아] 만주키치 ‘난 이 도전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음’ 49 첨부파일 [레벨:24]권나라 2021.01.23 80 20238
유머 아다테타가 쓴 책 예전에 산거 인증함 ㅋㅋ 95 첨부파일 [레벨:34]수엪의개축생존기 2021.01.23 309 58198
피온자유 인생은 B와 D사이에 33 첨부파일 [레벨:7]오픈하트 2021.01.23 193 40470
유머 2002년 월드컵 스페인전 움짤 몇개.gif 20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씨지비F열16번 2021.01.23 228 52804
유머 광고충에게 실인게 점령당한 와이고수 92 첨부파일 [레벨:37]팔로세비치 2021.01.23 307 67249
유머 몰카선동당한 bbc기자한테 바로 dm 찔렀다 164 첨부파일 [레벨:24]손견 2021.01.23 420 88028
축구소식 [BBC]마틴 외데가르드: 레알 마드리드는 아스날 임대을 원한다. 86 첨부파일 [레벨:7]데이비드온스테인 2021.01.23 96 39552
아프리카 율리예스 " 홍구 나이가 어떻게 되지 ? " 11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8]속도 2021.01.23 345 180754
유머 영국 정부도 빡친 게임광고 104 첨부파일 [레벨:4]랄로한접시 2021.01.23 574 120223
유머 스팸드빱 가게 근황.jpg 161 첨부파일 [레벨:36]히마와리 2021.01.23 258 8802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61 1462 1463 1464 1465 1466 1467 1468 1469 147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