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9 05:49

[인터풋볼] [FA컵 리뷰] '오바메양 멀티골' 아스널, 맨시티 2-0 제압...FA컵 결승 진출

조회 수 25329 추천 수 290 댓글 160

0000102653_001_20200719054216532.jpg [인터풋볼] [FA컵 리뷰] \'오바메양 멀티골\' 아스널, 맨시티 2-0 제압...FA컵 결승 진출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13&aid=0000102653


아스널은 19일 오전 3시 45분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FA컵 4강에서 맨시티에 2-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아스널은 디펜딩 챔피언을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경기 정보*

아스널(2) | 피에르 에머릭 오바메양(19', 71')

맨시티(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오바메왕 2020.07.19 05:43
    벵감님은 건들지 말았어야지 문어 새꺄 벵감님은 건들지 말았어야지 문어 새꺄 벵감님은 건들지 말았어야지 문어 새꺄 벵감님은 건들지 말았어야지 문어 새꺄 벵감님은 건들지 말았어야지 문어 새꺄 벵감님은 건들지 말았어야지 문어 새꺄
  • BEST [레벨:25]Hazard. 2020.07.19 05:42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짭시티 정의구현 !
  • BEST [레벨:26]귄도안벤치좀 2020.07.19 05:45
    개병신 빡빡이새끼 지혼자 풀발기해서 갑자기 죄없는 벵거갖고 지랄하더니 2대떡으로 무슨 복날 개 쳐맞듯이 쳐맞고 지네 ㅋㅋ 노란 리본도 존나 아니꼬웠는데 내로남불 끝판왕새끼 진짜 괜히 아스날 동기부여만 시켜주고
    나올때마다 개좆병신이었던 귄덕실 조합을 중요경기에 때려박는 판단력은 대체 어디서 나오나 모르겠다 개병신 진짜
    포백에 돈 얼마나 꼬라박았는데 라포르트 그나마 워커 말고는 사람도 없고 씨발 또 돈써서 영입하겠지 하 ...
    밑빠진독에 물 채우고있네 씨발
  • BEST [레벨:2]물먹는제리 2020.07.19 05:43
    epl에 솟아오르는 정의 '황스날'
  • [레벨:1]zeverk 2020.07.19 05:55
    에아 펩문어 좀 많이 쫄리긴 했나봄 이번 징계에 대해서
  • [레벨:6]주장감티어니 2020.07.19 05:52
    Fa컵의 근본 아스날
  • [레벨:5]토레이라. 2020.07.19 05:52
    가슴이 웅장해진다
  • [레벨:25]끼야아아아앍 2020.07.19 05:52
    정의의 수호자 아스날
  • [레벨:3]아지즈 2020.07.19 05:52
    에메리나 아르테타나 똑같다고 한 새끼들 누구야?
  • [레벨:29]주바페 2020.07.19 05:52
    아 맨시티 정의구현 ㅅ ㅅ ㅅ
  • [레벨:1]S.VETTEL 2020.07.19 05:52
    뱅거를 건들면 이렇게 되는거야~
  • [레벨:22]차드 2020.07.19 05:52
    승리 축하드립니다 킹스날 !! -지나가던 콥
  • [레벨:20]PAVARD5 2020.07.19 05:52
    문어 아웃
  • [레벨:24]빡빡이라이프 2020.07.19 05:52
    정.의.구.현
  • [레벨:20]냄새넘조아 2020.07.19 05:52
    황스날 크 간만에 보기잘했다
    개꾸르
  • [레벨:3]설기현의조축정벌 2020.07.19 05:53
    끝나고 나일스 찐하게 안아주던데 나만 느꼈어?
  • [레벨:12]NLDISRED 2020.07.19 06:02
    설기현의조축정벌 다루랑 다른 팀원들도 나일스 챙겨주는거같았음
  • [레벨:5]구너랍니다 2020.07.19 05:53
    ㅎㅎㅎㅎ
  • [레벨:19]닐리립 2020.07.19 05:53
    오늘 아스날은 수비 뿐만 아니라 모든 면에서 전성기 at 보는줄..ㄷㄷ
  • [레벨:2]구너111 2020.07.19 05:53
    이게 낭만이지.....
  • [레벨:21]봉구능 2020.07.19 05:53
    콜동석 토트넘전 손지원골 때문에 팽 당한 느낌이네
    나일스한테 밀릴줄은 몰랐다
  • [레벨:1]산티아고뮤네즈 2020.07.19 05:54
    재밌네ㅋㅋ
  • [레벨:22]Nola 2020.07.19 05:54
    요새 잘하는 오바메양보면.. 올림피아누스전 120분 마지막찬스 넣어주지ㅠㅠ
  • [레벨:20]자카제트 2020.07.19 05:56
    Nola 차라리 탈락 잘했다고 봄 얇은 뎁스에 유로파까지 병행했으면 .... 아마 fa컵도 결승까지 못오지 않았을까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
  • [레벨:22]Nola 2020.07.19 05:56
    자카제트 챔스유로파 어차피 지금 경기도 안하는데 뭔상관이여
  • [레벨:20]자카제트 2020.07.19 05:57
    Nola 중단되기 전에 임마
  • [레벨:12]대깨알때따 2020.07.19 06:46
    자카제트 유로파 그게 마지막 경기 아녓는감
  • [레벨:24]탱스날 2020.07.19 06:03
    Nola 그렇게 따지면 라카제트 기회도 떠오름
  • [레벨:22]Nola 2020.07.19 06:04
    탱스날 걘 늘상 못받아먹잖아
    기대안해
  • [레벨:6]Yeezus 2020.07.19 05:54
    솔직히 펩빡이 인터뷰 때문에서라도 열심히 뛴 거 있을듯
    당장 선발 나온 베예린 나일스 에미만 해도 벵거가 찾아낸 원석들인데..
  • [레벨:22]블랙리브스매러 2020.07.19 05:54
    오늘 경기로 나일스 값어치 10m은 높아졌다

    쏴리 질러 ~
  • [레벨:21]이나태 2020.07.19 05:54
    fa컵의 황제ㅋㅋ
  • [레벨:9]마틴키언 2020.07.19 05:54
    진짜 근 몇년간만에.. 진짜.. 오랜만에 아스날 경기에만 집중했다.. 끝나고 선수들 얼굴 하나하나도 너무 아름다웠다.. 윌록이 이뻐보이네
  • [레벨:9]아따곰 2020.07.19 05:56
    마틴키언 난 왜 윌록이 1도 이뻐보이지 않을까...
  • [레벨:9]마틴키언 2020.07.19 05:57
    아따곰 아 잘못 씀 (좆같던) 윌록'도' 이뻐보이네요
  • [레벨:24]병싄팀아스날 2020.07.19 05:56
    아르테타 거의 시즌 말이에 감독잡아서 FA컵 우승하면, 크뢴케 씹새들 양심적으로 지원 좀 해주라
  • [레벨:24]SteveYun 2020.07.19 05:57
    JUSTICE
  • [레벨:27]안봐도너못생겼어 2020.07.19 06:00
    공격수는 무조건 클래스 있는애 써야된다는 걸 증명한 경기.
    적은 기회 살리는 킹바메양이랑 크로스 계속 올라오는데 건드리지도 못하는 제주스랑 졸라 비교됨.
  • [레벨:2]Rotus 2020.07.19 06:01
    토트넘 극적 7위했는데 아스날 FA컵 우승하면 존나 재밌겠네
  • [레벨:30]농부 2020.07.19 06:01
    리버풀 맨시티 연전을 둘 다 잡아낼줄은 상상도 못했네 ㅋㅋ
  • [레벨:24]아론램지 흥해라 2020.07.19 06:02
    멀대코시로 텐백세웠을때보다 더 안정적인 텐백이였다...
    다비드루이스 오늘 클리어링이랑 헤더, 빌드업, 블로킹 다 좋았고... 티어니는 진짜 보물이다... 페페도 오늘 어시1에 공격기점1 좋았고...

    fa컵 우승이든 리그순위로든 유로파만 간다면 다음시즌 기대할만하다!
  • [레벨:34]세르반테스 2020.07.19 06:05
    아론램지 흥해라 오늘 전반전 수비는 티어니, 후반전은 루이스가 다 함 ㅋㅋ
    전반에 라인 올리니 루이스는 좀 불안한데 티어니가 순발력으로 커버하고, 후반에 라인 내리니 루이스가 거의 머 철벽. 애매한 공중볼은 다 따냄.
  • [레벨:24]크랙맨 2020.07.19 15:18
    아론램지 흥해라 진짜 왼쪽 풀백 없어서 많이들 곡소리 나는데
    티어니 하나만큼은 겁나 잘건진듯
  • [레벨:3]커티스존스48 2020.07.19 06:15
    fa컵 우승하면 ㄹㅇ 성공한 시즌
  • [레벨:28]전도 2020.07.19 06:26
    정의구현. 쾌하다! - 맨유팬.
  • [레벨:1]에당아자르 2020.07.19 06:39
    진짜 이길 줄 몰랐다
  • [레벨:22]risna 2020.07.19 06:49
    이제 챔스만 떨어지면 되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6]셰필드팬 2020.07.19 06:57
    아스날 고맙다. 돈빨이 전부가 아니라는 걸 보여줬다
  • [레벨:15]잉여롭다 2020.07.19 07:00
    짭시 무관가야되는데 힘내자 레알아 제발
  • [레벨:6]오늘은이걸로.. 2020.07.19 07:01
    잉여롭다 짭시충 16-8-8-16로 정의구현!! 제발!!
  • [레벨:15]잉여롭다 2020.07.19 07:01
  • [레벨:6]오늘은이걸로.. 2020.07.19 07:02
    잉여롭다 진짜 병신같은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8강에서 광탈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에펨하고있어 2020.07.19 07:01
    황스날...당신들은 대체 ㅠㅠ
  • [레벨:30]배아파 2020.07.19 07:37
    fa는 런던더비가 되는건가
  • [레벨:22]메이슨초록나무 2020.07.19 07:49
    아스날이 이걸?
  • [레벨:27]관터 2020.07.19 07:58
    그저 문어준...
  • [레벨:21]호기심천국 2020.07.19 08:00
    짭시티 또 지르겠네ㅋㅋ
    공격수+수비수
  • [레벨:12]리월드그자체 2020.07.19 09: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려버렸다
  • [레벨:16]살리바 2020.07.19 09:35
    fa 최다 우승팀 가즈아
  • [레벨:1]존잘풍성루니 2020.07.19 10:08
    펩 돈지랄 하겠네ㅋㅋ

    선수빨감독
  • [레벨:22]황스날 2020.07.19 10:12
    그저 믿습니다 테타신
  • [레벨:22]말우우우우 2020.07.19 11:01
    개집이니머니해도 벵거가 근본은 잘세워놧어 ㅋ
  • [레벨:4]이말년 2020.07.19 12:54
    꼬시다
  • [레벨:28]가비바티 2020.07.19 13:55
    챔스까지 떨어지면 진짜 하늘의 뜻인가?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996 7997 7998 7999 8000 8001 8002 8003 8004 800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