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9 16:08

컴린이 조립 끝....3시간30분 사투...

조회 수 328 추천 수 23 댓글 42

첫번째 두번째 사진은 케갈이전 PC 모습입니당.

제작년 회사 직원분들 도움을받아 조립은 했지만 선정리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 전면 상단팬은....이상소음으로 인해

케이스추천받고 첫케갈이 진행했습니다.


1.jpg 컴린이 조립 끝....3시간30분 사투...

2.jpg 컴린이 조립 끝....3시간30분 사투...



선은 왜이리많으며...파워에서 나오는 케이블은 정말...쓰는거 반 안쓰는거 반인데 너무 걸리적거리고 거추장스럽네요 ㅠㅠ




3.jpg 컴린이 조립 끝....3시간30분 사투...

4.jpg 컴린이 조립 끝....3시간30분 사투...

5.jpg 컴린이 조립 끝....3시간30분 사투...

나름 선정리도 해본다고했는데 결국 파워선은 구멍보이는데에 다 쑤셔넣고 닫아버렸네요....

어제 글올렸을때 첫케갈이면 6시간정도 보신다는 글들이 있었는데 다행히 3시간30분만에 끝내고 정리까지다했네요.....


막상하고나니 책상구조가.....본체를 볼수없는 구조인지라.....허탈감도 크지만 그래도 나름 첫 케갈이에 만족하며

컴린이의 궁금증에 댓글달아주신 많은분들 감사합니다!


조립완료사진은 씻지도않은 제모습이 비추어 찍혀서 삭제했습니다ㅋㄷ









23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0]스나이퍼고독한자 2019.10.19 16:09
    에잇 노잼!
    ㅊㅋㅊㅋ
  • [레벨:2]응캭컄 2019.10.19 16:10
    스나이퍼고독한자 아근데 전면에 펜에달려있는 핀있잖아요...그거 난리낫어요..빠지고 부러지고ㅜㅜ
  • [레벨:27]블리츠 2019.10.19 16:09
    컴린이라기에는 너무 깔끔한데?
  • [레벨:2]응캭컄 2019.10.19 16:11
    블리츠 유튜브에 J700 조립영상있는거 보고 따라했는데 저기 밑에 하드랑 파워있는데 완전지저분합니다ㅜ
  • [레벨:31]김예구 2019.10.19 16:09
    노잼추
  • [레벨:2]응캭컄 2019.10.19 16:13
    김예구 뭐하나 사고치길 기대하신건가요ㅠ
  • [레벨:30]쉬즈카 2019.10.19 16:10
    노잼
  • [레벨:2]응캭컄 2019.10.19 16:12
    쉬즈카 근데 저 글카에꼽히는 저 케이블은 원래 저렇게 이쁘게안되는거에용?
  • [레벨:30]쉬즈카 2019.10.19 16:13
    응캭컄 저렇게 하거나 아니면 보드 전원선 24핀 빼는곳으로 빼서 하면 됨
  • [레벨:31]김예구 2019.10.19 16:14
    응캭컄 슬리빙케이블쓰거나 아니면 중간꺼에 연결하고 끝부분은 타이로 묶어
  • [레벨:30]쉬즈카 2019.10.19 16:14
    응캭컄 글카 전원선을 좀 위로 올려서 약간 여유있게 정리하는게 더 이쁠텐데
  • [레벨:8]펩시부먹롯데민초 2019.10.19 16:14
    응캭컄 케이스마다 다를건데 님건 그래픽카드 아래 구멍으로 뺐으면 더 깔끔하게 됐을거같은데
  • [레벨:2]응캭컄 2019.10.19 16:19
    펩시부먹롯데민초 음...의견들이 다들많으신데 cpu쿨러 교체할때쯤 글카쪽케이블도 한번 이래저래해보고 후기올리겠습니당 ㅜ
  • [레벨:8]펩시부먹롯데민초 2019.10.19 16:20
    응캭컄 제일 깔끔한건 슬리빙케이블 쓰는거긴함 돈이 들어가서 문제지
  • [레벨:1]Ceballos 2019.10.19 16:10
    안텍 저거 플랫케이블 아니라서 좀 짜증나긴 함 그래두 깔끔하게 잘했네
  • [레벨:2]응캭컄 2019.10.19 16:13
    Ceballos 아...맞아요 유튭영상에서 조립하는거보니 케이블이 다르더라구요ㅜ
  • [레벨:27]블리츠 2019.10.19 16:10
    그나저나 존스보 램방열판은 달아주면서 인텔 기쿨이라니
  • [레벨:2]응캭컄 2019.10.19 16:12
    블리츠 그렇담 CPU쿨러 가성비좋은거 추천해주세욥ㅋㄷ
  • [레벨:27]블리츠 2019.10.19 16:15
    응캭컄 https://youtu.be/SUtR5iXPhMw

    근데 정확하게 뭘 쓰고 있는지, 어느 수준으로 cpu를 갈구는지 몰라서 무작정 아무 쿨러나 다는걸 추천하진 않음
  • [레벨:2]응캭컄 2019.10.19 16:22
    블리츠 음...딱히...오버클럭을한다던지 제가생각하기에 갈구는건없는거같아요..그냥 겜하고 영화다운받아보고해요...
  • [레벨:27]블리츠 2019.10.19 16:25
    응캭컄 사용 도중에 성능저하 문제가 발생하는 상황이 아니면 그냥 써도 사실 무방해 보이네요. 인텔 기쿨이 성능이 구리긴 해도 쓰면 안되는건 아니니까
  • [레벨:3]퀘리엘 2019.10.19 16:15
    j700사셧으면 미리 상단수냉쿨러장착할수있는 가이드 받아두세요 ㅋㅋㅋㅋㅋ
  • [레벨:2]응캭컄 2019.10.19 16:18
    퀘리엘 상단수냉쿨러하려면 램에 방열판빼야하는거아니에용?
  • [레벨:3]퀘리엘 2019.10.19 16:21
    응캭컄 그렇죠......그래서 케이스 다른걸로 교체할까 고민중 ㅋㅋㅋㅋㅋ
  • [레벨:22]어로스엘리트 2019.10.19 16:18
    상남자는 선정리 대충우겨넣는다
  • [레벨:2]응캭컄 2019.10.19 16:21
    어로스엘리트 억....ㅋㅋㅋㅋ그래도 쓰시는건 정리잘되있을거같은데요...?!
  • [레벨:25]AMAZON 2019.10.19 16:24
    첫조립 맞음? 디게 선정리 잘하셨네..
  • [레벨:2]응캭컄 2019.10.19 19:16
    AMAZON 유튜브보고 선마다 똑같은구멍에 그대로 넣엇을뿐이에요ㅜ
  • [레벨:2]조루 2019.10.19 16:36
    준수함 ㅊㅊ
  • [레벨:2]응캭컄 2019.10.19 19:18
    조루 케이블타이색상이 까만색이었다면...조금더 깔끔한효과가있었을듯 싶어요ㅜ
  • [레벨:15]고쳐쓸수없는사람 2019.10.19 16:40
    노잼추
  • [레벨:2]응캭컄 2019.10.19 19:17
    고쳐쓸수없는사람 ㅜ...그래도 추천은감사합니다
  • [레벨:2]배달의민족 2019.10.19 16:41
    이제 기만자들이 컴린이 타이틀까지 뺏으려고 하네
  • [레벨:2]응캭컄 2019.10.19 19:17
    배달의민족 저 하드랑 파워잇는부분은 되게지저분해요ㅜ 넘쳐흐르기전에 쓰윽닫은거죵
  • [레벨:19]시냇가 2019.10.19 17:22
    노잼추
  • [레벨:2]응캭컄 2019.10.19 19:18
    시냇가 그래도 추천은 감사해영
  • [레벨:2]라이언_ 2019.10.19 22:14
    대단 ㅊㅊ
  • [레벨:2]응캭컄 2019.10.20 10:42
    라이언_ 추천감사용^-^
  • [레벨:7]제임스피어스 2019.10.20 05:15
    견적 좀 알려주실수있나요 케이스랑~
  • [레벨:2]응캭컄 2019.10.20 10:43
    케이스는 j700이구용 견적은 저게 2년전컴터에 케이스갈이만 한거라서....그래도 필요하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당
  • [레벨:20]유부녀최고야 2019.10.20 13:21
    ???: ㅠㅠㅠ 모니터가 안켜져요
  • [레벨:5]Fender62 2019.10.20 13:42
    매우 깔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PC 스틱pc 질문입니다. 6 [레벨:8]맨날잠옴 2019.10.21 59  
PC 도와주세요 해결해드리는분에게 3000포 드릴게요 ㅠㅠ 9 첨부파일 [레벨:32]데리흐트 2019.10.21 366  
PC 원도우10 설치 오류 좀 도와주세요ㅠ 16 첨부파일 [레벨:2]상어 2019.10.21 121  
PC 존스보 CR-1000 공랭쿨러 어떻습니까 형님들 8 [레벨:2]응캭컄 2019.10.21 130  
PC 컴퓨터 윈도우관련 질문 있습니다. 14 [레벨:10]안수마네파티 2019.10.21 90 1
PC 조택꺼그래픽 카드 어떤가요? 5 [레벨:23]난쟁 2019.10.21 287  
PC 컬러풀 짭수 죽었다고 쿨엔에서 글올라옴 10 첨부파일 [레벨:20]최복동 2019.10.20 211 1
PC 컴 케이스 추천 부탁드림 4 [레벨:22]룰라랄 2019.10.20 206  
PC 미국서 컴맞추려는데 함 봐주세요 24 첨부파일 [레벨:2]멍멍이는댕댕 2019.10.20 149  
PC 듀얼모니터 설정 중에 프레임 제한도 있음? 4 [레벨:18]실행오류 2019.10.20 123  
PC 어크 오딧세이 고사양 게임이에요? 3 [레벨:5]ashing 2019.10.20 375  
PC 탈HDD 했당 ㅎㅎ 12 첨부파일 [레벨:32]foc 2019.10.20 225 3
PC PC 전원이 바로 안들어오는건 파워때문인가요? [레벨:22]믹스커피좀 2019.10.19 32 1
PC 컴린이 조립 끝....3시간30분 사투... 42 첨부파일 [레벨:2]응캭컄 2019.10.19 328 23
PC 노트북, 데탑 이 두개를 하나 모니터로 사용 할 수 있나여? 5 첨부파일 [레벨:22]레알베티스 2019.10.19 97 1
PC ssd 인식오류 봐주세요 ㅠㅠ 6 [레벨:3]롤오브레전드 2019.10.19 101  
PC 서브컴이 너무 느려서 부품교체 하려는데 봐주실 분..! 8 [레벨:32]크쿸킄 2019.10.19 39  
PC 다다익램이라고 들었는데 질문 좀;; 7 [레벨:28]빵떡잉 2019.10.19 170 1
PC 부팅할때마다 이러면 하드 뻑난건가요..? 6 첨부파일 [레벨:11]zl존티모장인 2019.10.19 205  
PC [질문]컴잘알 형님들 윈도우10 업데이트 서비스 오류 16 첨부파일 [레벨:32]데리흐트 2019.10.18 13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다음
/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