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4 02:18

1TB 하드디스크가 내PC에서 안보여요 형들ㅠㅠ

조회 수 175 추천 수 0 댓글 4

2.png 1TB 하드디스크가 내PC에서 안보여요 형들ㅠㅠ


3.png 1TB 하드디스크가 내PC에서 안보여요 형들ㅠㅠ

형들ㅠㅠㅠㅠ 

내가 방금 윈도우10 정품 사서 딸려있는 USB로 설치하고

컴퓨터를 열어봤는데 WD1TB 하드가 안뜨는거야 이거 대체 왜그러지ㅠㅠㅠㅠ

디스크관리 들어가보래서 들어갔더니 인식은 되는 것 같은데 (조립을 업체에 맡겼으니 선같은건 잘꽂힌거같아)

왜 내PC에서는 저 1TB짜리 하드가 안보일까...ㅠㅠ 내가 윈도우 깔때 뭐 잘못눌러서 그런가... 


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4]Nointer 2018.01.04 02:20
    활성화 되지 않은 하드에

    마우스 커서를 대고

    오른쪽 클릭

    메뉴가 떠

    활성화 클릭하면



    다 왔어
  • [레벨:24]김레알마드리드 2018.01.04 02:24
    활성화버튼이 없고 무슨 mbr변환이랑 동적변환, 속성 이렇게밖에없어!! ㅠㅠ
  • [레벨:24]Nointer 2018.01.04 02:27
    https://www.youtube.com/watch?v=17wBimEOndc
  • [레벨:24]김레알마드리드 2018.01.04 02:30
    고마웡!! 지금 컴퓨터껏는데 내일오후에 일갔다와서 해볼게!! 굿밤ㅎㅎㅎㅎㅎ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컴퓨터 암드랑 인텔 씨피유 씨리즈 이렇게 비교해 보면됨? 7 [레벨:11]킴환자 2018.01.04 207  
컴퓨터 노트북 기가와이파이 연결하려면 뭐 사야하나요? 4 [레벨:23]세르히오 자게로 2018.01.04 107  
컴퓨터 이번 사태로 노트북 가격 하락할 가능성 있음? 1 [레벨:2]오발탄같은 2018.01.04 203  
컴퓨터 컴알못인데 원래 씨퓨 체고조넘 아닌가요? 3 [레벨:9]황좆마드리드 2018.01.04 106  
컴퓨터 라이젠 1800x나 1800 이면 어느정도 보드 가야합니까? 6 [레벨:40]C# 2018.01.04 232 3
컴퓨터 1TB 하드디스크가 내PC에서 안보여요 형들ㅠㅠ 4 첨부파일 [레벨:24]김레알마드리드 2018.01.04 175  
컴퓨터 컴잘알 있나요? 네트워크 티밍 관련 4 첨부파일 [레벨:3]Riptide 2018.01.04 203  
장터 스팀 9176원 있는데 9천원에 살 사람 있음? 4 [레벨:22]봄날의추억 2018.01.04 271  
컴퓨터 인텔 지금 이슈 노트북 씨피유도 그렇다는거임? 4 [레벨:22]최붐송 2018.01.04 212  
컴퓨터 노트북으로 게임핑이 튀는건 공유기 문제인가여? 1 [레벨:23]세르히오 자게로 2018.01.04 140  
컴퓨터 근데 i시리즈만 영향있다는건 출처가 어디임? 1 [레벨:23]상수머신 2018.01.04 311  
자랑 닌텐도 스위치/제닉스의자/노트8 자랑 4 첨부파일 [레벨:5]자리야 2018.01.04 227 1
컴퓨터 형들 윈도우설치하고 나서 뭐깔아야돼? 14 첨부파일 [레벨:24]김레알마드리드 2018.01.04 269  
컴퓨터 컴퓨터 가격이 300이 나오는데 13 [레벨:1]타케다레나 2018.01.04 311  
컴퓨터 알뜰폰 번호이동 관련해서 궁금한거 있는데 1 [레벨:9]잭창 2018.01.04 119  
컴퓨터 윈도우 10 업데이트 할때마다 다시 킬때 시동복구에 걸리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레벨:19]치코리타 2018.01.04 53  
견적문의 친구여동생 컴터 견적 25 첨부파일 [레벨:23]엘리트 2018.01.04 208  
컴퓨터 에라이 ㅅㅂ 2 [레벨:3]초딩펨창 2018.01.04 295 1
컴퓨터 접니다! 11 첨부파일 [레벨:3]bio아자르 2018.01.04 376 2
컴퓨터 [루머] 커피레이크, 스카이레이크-X는 이미 대응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8 [레벨:21]호돈느님 2018.01.04 125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541 542 ... 다음
/ 4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