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5 10:48

워치쿠폰 2.8에 올리니까 바로 팔리네

조회 수 229 추천 수 0 댓글 8
잠복중인 사람들 많나보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4]가르카시 2021.01.25 10:49
    3에 입벌리고잇는중 지금 다 4네 ㅋㅋ
  • [레벨:24]동전부자 2021.01.25 10:49
    가르카시 음.. 너무 낮게 올렷나
  • [레벨:24]가르카시 2021.01.25 10:50
    동전부자 슬슬 3도 올라오긴하고잇음 ㅋㅋ 바로 파는데 2천원정도야 머
  • [레벨:10]국내조종 2021.01.25 10:51
    2.8이면 너무싸게파신듯.... 당근은 5 중고나라는 4~5
  • [레벨:24]동전부자 2021.01.25 10:52
    국내조종 중나 3에 널렷는데 안팔리나봄
  • [레벨:10]국내조종 2021.01.25 10:53
    동전부자 당근보니까 미개봉품으로도 팔리던대 앞으로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냥 일단 주문해놓고선 안팔리면 쓴다는 계획으로 갈려고요.
  • [레벨:21]중복글찾아드림 2021.01.25 10:51
    갤워치 특가 풀리기전엔 잘 사갔는데

    특가가 할인권4~5만원에 사는 값에서 1~2만원만 더 추가하면 자기 카드로 긁을 수 있으니까

    그거 뜨고 난 이후론 잘 안팔린다더라 ㅇㅇ
  • [레벨:12]민주남편 2021.01.25 10:53
    나도 빨리 받아서 팔고싶다 ㅜ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21:9 모니터 둘 중 고민중입니다.... 3 첨부파일 [레벨:20]타임랩뜨 07:24 196  
자유 지금 모니터 가격도 오른 건가요? 2 [레벨:20]타임랩뜨 07:02 219 2
질문 도와주세요.. 포맷후 소리가 아예안납니더 1 첨부파일 [레벨:1]듬직워로드 06:59 22  
Android 갤6lite랑 갤7 뭔차이야 9 첨부파일 [레벨:4]용인미남 06:49 207 -3
PC 자고 일어났더니 3060 오고 있네 ㅎㄷㄷ 16 첨부파일 [레벨:33]호나우두쥬벤 06:47 223 3
스마트폰 요새 태블릿 뭐가좋음??? 3 [레벨:4]용인미남 06:44 150  
질문 32인치 4k 60 vs qhd 144 12 [레벨:24]인생의벼랑끝에서 06:35 227 1
질문 내장그래픽 카드달린 cpu중에 제일 좋은게 3400g 인가요? 2 [레벨:2]인디카일라. 06:10 106  
스마트폰 핸드폰 유심 기변관련 질문있어요 4 [레벨:21]데드리프트중량 05:30 53  
질문 공유기, 와이파이에 대해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 3 [레벨:8]덕팔 05:12 151  
자유 s5e 직구했는디 보름넘게 안오는중... 4 첨부파일 [레벨:10]장윤트런스 04:41 251 2
자유 ㅋㅋ DLX21 이거 조립 다하고나니까 새삼 사이즈 기괴하네 ㅋㅋ 2 [레벨:25]전망대에서 04:28 206 1
자유 노혼배터리 알리구매 좋아용 1 [레벨:6]울프데일 04:26 45  
견적문의 딥러닝용 노트북으로 이거 가성비 괜찮을까요 5 첨부파일 [레벨:1]BJTransi 04:16 222  
자유 아 램 교환받았는데 교환받은거도 불량임; 4 첨부파일 [레벨:4]스베타 04:11 130 1
질문 기가바이트 3060 질문이요!!! 11 첨부파일 [레벨:15]공대생 03:54 501 2
질문 메인보드 질문드립니다ㅠㅠ 4 첨부파일 [레벨:4]르아늘으 03:49 34 1
자유 디갤 인기글보고 글 작성합니다 24 첨부파일 [레벨:25]200324 03:46 344 23
자유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1인치 후기 5 첨부파일 [레벨:5]쵸비 03:42 914 1
자유 생애 첫 갤탭 언박싱 10분만에 사망?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국밥두그릇 03:20 1516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