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7 10:03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조회 수 6965 추천 수 34 댓글 27


Screenshot_20191107-095541_YouTube.jpg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Screenshot_20191107-095804_YouTube.jpg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Screenshot_20191107-095825_YouTube.jpg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Screenshot_20191107-095922_YouTube.jpg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Screenshot_20191107-095623_YouTube.jpg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Screenshot_20191107-095631_YouTube.jpg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Screenshot_20191107-095637_YouTube.jpg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Screenshot_20191107-095858_YouTube.jpg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Screenshot_20191107-095645_YouTube.jpg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처음 보는 유튜버인데

무신사 스탠다드(무탠다드), 퍼스널팩, 엘무드, 인사일런스, 쿠어

5가지 니트별로
소재감, 봉제 방식, 핏, 색감, 착샷 등등
비교 잘 했네요

제가 입어보고 생각했던거랑 거의 비슷해요

니트 사실 분들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youtu.be/gUxKWUyuNIw

다른 영상은 안 봐서 모름 ㅋ

포텐가면 바마 같으니 포금 걸게요
  • [레벨:23]CK205w39 2019.11.07 10:17
    난 소매가 립 처리된게 더 좋던데
  • [레벨:22]T1 2019.11.07 10:25
    이 한편만 보고 말았지만 유튜브에 뜨길래 한번 봤더니 괜찮았던듯
  • [레벨:23]아스날연댸기 2019.11.07 10:36
    구독자인데 이분들 섬유 전공자분들이라 좋음
  • [레벨:1]대팍 2019.11.07 11:04
    아스날연댸기 구독할만해?
  • [레벨:23]아스날연댸기 2019.11.07 11:32
    대팍 ㅇㅇ
  • [레벨:1]대팍 2019.11.07 11:45
    아스날연댸기 ㄱㅅㄱㅅ
  • [레벨:21]키레레키 2019.11.07 13:44
    대팍 이거랑 니트소재 관련된 영상도 좋음
  • [레벨:1]대팍 2019.11.07 13:46
    키레레키 그럼 다 봐야 겠다 땡크
  • [레벨:1]착기토패배자 2019.11.07 10:47
    너덜너덜 찢어진 니트나 목파인 니트도 추천해주세영 엉엉~ ㅎㅎ
  • [레벨:21]caltek10 2019.11.07 10:59
    오 정보추
  • [레벨:23]라티오스 2019.11.07 11:09
    개인적으로 자바나스 니트가 이 가격 아래로는 되게 괜찮은듯
    지금 자바나스 입는데 부들부들하고 좋음
  • [레벨:21]키레레키 2019.11.07 13:45
    라티오스 ㅇㅇ 지금 잇는 울이랑 캐시 하나씩있는데 별차이 못느끼겟으
  • [레벨:21]정혜림 2019.11.07 12:32
    스토커즈 좋아
  • [레벨:24]갈비찜 2019.11.07 12:50
    ㅇㅎ
  • [레벨:24]눈굴리기 2019.11.07 14:53
    아크릴 들어가는건 안사는게 나음
    울 or 울+캐시미어 들어간게 최고임
  • [레벨:22]제니연우 2019.11.07 16:16
    나긍데

    니트맨살가능??이런거 물어보는사람

    진짜

    걍쌩맨살에입어??

    나는 무적권

    아무리 보돌보돌해ㅔ도 뭐지

    히트텍같은거입고입는딩
  • [레벨:26]TPS갬성 2019.11.07 16:20
    제니연우 저는 맨살에 입음
    일반적인 아크릴100이나 램스울 니트는 개따가워서 안되고.
    쿠어 니트처럼 가공 잘된 부드러운 애들은 안에 뭘 입으면 넥라인으로 삐져나오거나 걸리적거리는게 불편해서요
    근데 안에 안 입으면 땀이 니트에 그대로 묻어서 안 좋긴할듯
  • [레벨:22]죽어도아스날 2019.11.08 02:46
    제니연우 저도 ㅋㅋㅋㅋ 무조건 뭐 입고입음. 이유는 사람 그냥 가만히 있어도 땀안나도 몸 전체에서 기름같은게
    나와서 니트같은거 바로 닿으면 좀 자주 빨아야되니까 무조건 안에 티입음 ㅋㅋ
  • [레벨:17]Collab 2019.11.07 19:30
    니트 ㅇㄷ
  • [레벨:22]조현 2019.11.07 19:31
    니트 정보추!!
  • [레벨:21]김묻었어요잘생김 2019.11.07 19:44
    이분들 원터최 컨텐츠에서 한번봤는데 그거보고 바로 구독때림ㅋㅋ
  • [레벨:5]no7김호남 2019.11.07 19:48
    니트ㅇㄷ
  • [레벨:22]할리벤튼 2019.11.07 20:01
    가성비는 역시 지오다노 5만원 이상에 10발 니트면 학린이한테는 역시 좀 부담일거 같은데
  • [레벨:4]Kric 2019.11.07 20:28
    니트 ㅇㄷ
  • [레벨:4]LizLemon 2019.11.07 20:49
    오른쪽분 권나라 닮음
  • [레벨:22]죽어도아스날 2019.11.08 02:43
    나도 최근에 이분들꺼 많이봄. 사시봉제라는게 중요한거같은데 쿠어꺼가 없더라... 그래서 퍼스널팩껄로 갈까 생각중
  • [레벨:3]캬루 2019.11.08 11:10
    죽어도아스날 퍼팩 별로에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패갤 포텐글 관련. 22 [레벨:31]Agger 2020.01.20 1796  
베스트정보 코트입는 분들을 위한 꿀팁 425 첨부파일 포텐 [레벨:16]Sulmo 2020.01.08 61164 267
베스트정보 나만의 루트 8 첨부파일 [레벨:3]십이월십일월 2020.01.03 1653 15
베스트정보 오피셜]나이키 2020년부터 글로벌쉬핑 불가 (직배 이용불가).jpg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36]NikeACG 2020.01.01 45547 242
베스트정보 (정보글)브랜드로 보는 헤리티지, 레플리카 1 (장문주의) 53 포텐 [레벨:21]트루사르디 2019.12.25 16771 82
베스트정보 해외 직구 - 편집샵 모음 아닌 모음. 개인적인 후기 포함 220 포텐 [레벨:22]코로콜라꽐라 2019.12.25 31363 101
베스트정보 팔로우 할만한 패션 인스타 목록 55 [레벨:22]독일의벽람 2019.12.24 5593 41
베스트정보 헤어 스타일링 정보) 비싼 남자 가르마펌/애즈펌 할지 말지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242 첨부파일 포텐 [레벨:8]미중년 2019.12.14 60892 128
베스트정보 도쿄 편집샵 및 쇼핑지 추천 206 첨부파일 포텐 [레벨:16]아사밍 2019.12.13 25943 74
베스트정보 빈티지에 대한 정보글 (장문주의) 65 포텐 [레벨:21]트루사르디 2019.12.07 15889 87
베스트정보 (스압,장문)스트릿 감성의 브랜드 소개 및 추천 2편 140 첨부파일 포텐 [레벨:14]Y-3 2019.12.07 29419 90
베스트정보 (스압,장문)스트릿 감성의 브랜드 소개 및 추천 1편 284 첨부파일 포텐 [레벨:14]Y-3 2019.11.29 42422 144
베스트정보 도쿄 쇼핑 TIP 대방출 124 첨부파일 [레벨:24]데라우렌티스 2019.11.26 11413 44
베스트정보 군대 7주일 남기고 코트를 사려한 사람이 있다? 249 첨부파일 포텐 [레벨:9]Fm에프엠 2019.11.24 60090 124
베스트정보 '비싼 옷을 입는다는 것' 176 포텐 [레벨:26]TPS갬성 2019.11.20 44815 139
베스트정보 5~10만원 가성비 니트 비교 27 첨부파일 [레벨:26]TPS갬성 2019.11.07 6965 34
베스트정보 [잡설] 점퍼 류(패딩)의 보충재에 대한 환상과 사실.txt 138 포텐 [레벨:21]돌솥봉알두루치기 2019.11.07 25734 110
베스트정보 톤온톤, 톤인톤 등 색조합 찾기 19 첨부파일 [레벨:26]TPS갬성 2019.11.07 7875 25
베스트정보 동양인 체형별 비율 좋게 입는 방법 417 첨부파일 포텐 [레벨:31]모기개싫어 2019.10.29 89970 274
베스트정보 오프라인 쇼핑을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되는 분들께 드리는 글(서울) 289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독일의벽람 2019.10.28 39013 141
베스트정보 신발 개찐따 같은거 사지말고 기본신발 추천해준다. (10 ~ 20만원) 173 첨부파일 [레벨:21]다현졸귀 2019.10.14 19672 4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