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7 19:46

이제부터 공식적으로 뻘글타임을 시행하지 않습니다.

조회 수 4532 추천 수 0 댓글 47
제목이 곧 내용입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반대급부로 어느정도의 자유로운 잡담은 허용할까 생각 중입니다.

단, 지나친 인적사항을 포함하거나 글의 15프로를 넘는 잡담글은 규제 대상으로 하려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사진 + 잡담글 3줄 + 패션글 1줄 -> x
2. 잡담글 3줄 + 패션글 1줄 -> x
3. 잡담글 1줄 + 패션글 5줄 -> o
4. 사진 + 잡담글 1줄 + 패션글 5줄  -> o

아니면 아예 원천 금지해야할까요? 의견을 구합니다.
  • BEST [레벨:20]꽃스날 2019.07.27 19:46
    잡담 원천금지하면 커뮤니티가 아니고 토론장인데
  • BEST [레벨:24]암쏘큐리어스 2019.07.27 19:57
    빈지노 그림쟁이놀이가 좆목으로 이어지면서 이거 쩔지않냐ㅋㅋ 이러면서 자기들끼리 하하호호 거리며 뉴비들 배척
  • BEST [레벨:3]Bear 2019.07.27 20:01
    사담은 어느정도 있으면 좋다고 느끼는데
    뉴비 배척안하는선에서
    근데 위에 좆목하던 새끼가 말하는건 역겹네ㅋㅋㅋ
    음악갤은 뭔 음악갤
  • BEST [레벨:20]꽃스날 2019.07.27 19:46
    잡담 원천금지하면 커뮤니티가 아니고 토론장인데
  • [레벨:12]버버리 2019.07.27 19:47
    꽃스날 그래서 원천 금지는 어려울거 같은 생각에 글의 15프로를 넘지 않고, 패션글을 넣는 선에서 생각 중입니다..

    어렵네여
  • [레벨:20]꽃스날 2019.07.27 19:51
    버버리 수치화시키면 관리자님들 엄청 피곤하실텐데
    글마다 확인해야되고
    그냥 제대로된 관리자 뽑아서 잡음나지않게 친목을 사전에 관리자선에서 끊어주는 게 좋을듯
    제보같은 거 귀기울여 받고
  • [레벨:2]트래비스스캇 2019.07.27 19:47
    꽃스날 원천금지하면 음악갤꼴날듯
  • [레벨:3]마르셀로 2019.07.27 19:47
    원천금지는 아닌듯.ㅇ.ㅇ
  • [레벨:7]이건좀별론데요 2019.07.27 19:47
    원천금지하면 난 패갤안함. 개씹노잼 될걸
  • [레벨:12]버버리 2019.07.27 19:48
    이건좀별론데요 의견 감사합니다
  • [레벨:7]이건좀별론데요 2019.07.27 19:49
    버버리 즉당히 모니터링좀 하다가 이새끼들 좀있으면
    카톡 주고받을거같다 하는 애들은 구두경고하고
    구두경고해도 말 안쳐들으면 주마다 모아서
    대국민 단두회의를 하는거지.
    이새끼들 죽일까요? 말까요? 하고
  • [레벨:7]이건좀별론데요 2019.07.27 19:50
    버버리 그래서 내 카톡은 왜 읽고 씹는건데 형?
  • [레벨:31]아거 2019.07.27 19:47
    글의 15프로라는 것보다 그냥 자율규제가 낫지 않을까요
  • [레벨:12]버버리 2019.07.27 19:48
    아거 자율규제 하면 또 심하게 돌 던지는 분이 있을까봐 걱정입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레벨:31]아거 2019.07.27 19:59
    버버리 지금도 뻘글규제 규정은 있는거 맞죠?
    사태가 정리가 아직 완벽하게 된 것이 아닌거 같긴하지만
    지금 이 시점에도 뻘글쓰는 유저가 있네요
  • [레벨:22]닭삑삑이 2019.07.27 19:48
    ㄷㄷ
  • [레벨:25]맛있는도마도 2019.07.27 19:48
    비율을 정하는건 힘들 것 같은데..
  • [레벨:5]탭댄스좌 2019.07.27 19:48
    5:5 비율이 제일 나을듯 그전에 뻘글은 보통 잡담 세네줄 하고 마지막에 한줄 있었으니까요
  • [레벨:12]버버리 2019.07.27 19:49
    탭댄스좌 5:5 의견 괜찮은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18]결정장애 2019.07.27 19:52
    원천금지는 아무래도 좀 그렇구
    절반을 넘지 않는 정도?
  • [레벨:3]엠씨다크맨 2019.07.27 19:52
    그림금지좀요
  • [레벨:12]버버리 2019.07.27 19:52
    엠씨다크맨 사진 말씀하시는건가요? 감사합니다
  • [레벨:35]빈지노 2019.07.27 19:52
  • [레벨:3]엠씨다크맨 2019.07.27 19:54
    빈지노 보기싫은데요
  • BEST [레벨:24]암쏘큐리어스 2019.07.27 19:57
    빈지노 그림쟁이놀이가 좆목으로 이어지면서 이거 쩔지않냐ㅋㅋ 이러면서 자기들끼리 하하호호 거리며 뉴비들 배척
  • [레벨:25]아이스카페라떼 2019.07.29 09:04
    암쏘큐리어스 내가 입은거 내가 그리는것두 안되남..ㅜ
  • [레벨:22]눈물은왜짠가 2019.07.27 19:53
    근데 전에도 옷 사진 딸랑 하나 놓고 딴얘기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는데 그럼 의미가 있나...
    뻘글타임이야 눈치 안보고 막하니깐 더 심했던거지 평소에 올라오는 뻘글들에도 심했던거같은데
    물론 아예 찍소리도 못하게 하는건 좀 그렇지만 이러면 또 비슷한 일 일어날거같음
  • [레벨:5]Pigo 2019.07.27 19:56
    그냥 규제를 늘리려는것보단 기준 세워놓고 지키게하는 식으로 하심이 어떨지.. 그렇게하고 일기장쓰는애들 신고들어오면 관리자판단 하에 철퇴로 내려찍으시면 되지않을까요??
  • [레벨:24]늘:) 2019.07.27 20:00
    Pigo 관리자 입맛대로 누군 벤 누군 살려준다라고
    말 나올 수 있어서
    정확한 기준이 필요함
    그리고 그 기준은 규제를 늘리는 것이
    될 수 밖에 없고
  • [레벨:9]RFieg 2019.07.27 19:56
    패션에 관한 글을 쓰고 그에 대해 얘기하는 건 괜찮지 싶은데.. 본문과 너무 벗어나는 얘기만 아니면 좋겠어요. 예를 들어 신발 발매 정보 글에 자신의 하루를 얘기하는 것 같은 걸 금지하는 걸로
  • [레벨:24]늘:) 2019.07.27 19:59
    착샷 올리면서 사담은 가능해야 맞다 생각함
    어찌됐든 패션 관련 이야기는 꼭 있는 것이
    맞고
  • [레벨:4]쎄엑스마스터 2019.07.27 20:00
    글은 그대로 놔두고
    경고를 없애고 걍 바로 철퇴때리면안되나
    그러면 친목확실하게 방지될거같은데
  • BEST [레벨:3]Bear 2019.07.27 20:01
    사담은 어느정도 있으면 좋다고 느끼는데
    뉴비 배척안하는선에서
    근데 위에 좆목하던 새끼가 말하는건 역겹네ㅋㅋㅋ
    음악갤은 뭔 음악갤
  • [레벨:31]아마데우스볼프강 2019.07.27 20:06
    음 오늘부터 패갤 정착한 펨창인데
    뻘글타임은 뭔지 모르겠는데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허용하지 않는 게 맞는 것 같구요
    그 외의 잡담은 이전처럼 해도 될 것 같아요
    다 사람 사는 세상인데 대화 자체를 원천봉쇄 해버리면
    갤분위기는 삭막해지고 패갤에 애정 가지신 분들이 떠나버리지 않을까요...
    우리가 친목질이나 고인물을 욕하지만
    사실 그렇게 언제나 자리를 지켜주시는 분들이 없다면
    갤러리가 성장하기 힘들거든요
    저는 동갤을 자주 보는데요
    쭈글이 삼등이 깜쵸라고 커여운 냥이들이 있는데
    언제 또 올라올까 기다려지는 글들이 있거든요
    마찬가지로 패갤분들도 이쁜 여갤러들이 언제 또 착샷 올릴지 기다리는 분들 하나 없겠읍니까?
    티내면 버팔로라고 욕먹으니 아닌 척 하는 것이지요

    https://m.fmkorea.com/2029320560
    여기 분도 얼마나 혈기왕성하면 이러겠읍니까
    이미 쪽지로 연락처 주고받고 만나서 👯💃😍😌💪💏💑👪 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남자의 본능인 걸요..간간이 숨구멍을 뚫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터지면 그때마다 요주의 인물들을 솎아내는 수밖에요
    여갤러들 출입금지할 게 아니라면요.
  • [레벨:31]아마데우스볼프강 2019.07.27 20:14
    아마데우스볼프강 패갤 분류가 커뮤니티 항목에 있는데
    사회적 동물인 인간이라면 누구나
    관계의 그물을 넓혀나가고 싶지 않겠읍니까
    그게 커뮤니티이니까요
    패갤4적을 쫓아내지 않는 건 유감이지만
    분란이 생길 때마다
    그때그때 솎아내는 것 아니면 해결책은 없지 않겠읍니까 하하
  • [레벨:33]후라봉봉 2019.07.27 20:12
    옷의역사 저자인데
    옷의종류 같은건 물어봐도 무방하죠?
    청바지 부르마 슬랙스 사진 올리고
    이것들외에 다른바지 있다면 알려주세요 라는 글은 허용 되나요?
  • [레벨:12]버버리 2019.07.27 20:14
    후라봉봉 당연하죠
  • [레벨:2]로드리로드 2019.07.27 20:18
    2번정도 까지는 괜찮았던거 같아여
    착샷이랑 같이 올린다는 가정 하에 ?
  • [레벨:2]로드리로드 2019.07.27 20:19
    로드리로드 아 그게 1번이구나 ㅋㅋ
  • [레벨:25]백라임 2019.07.27 20:32
    뭐만 하면 ㅅㅅ, ㅈㅈ, ㅂㅈ 이런 것들도 좀 걸러주실 수 있나요?
    언제부터인가 패갤이 디씨급으로 말을 막하는 곳이 되었네요
    그게 긍정적인 변화라면 모르겠지만...
    예전 패갤부터 봐왔던 사람이라 더 민감하게 느껴지나봐요.
    아무렇지 않게 쌍욕 사용하고
    당사자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욕 주고 받는 모습이 친해서 그런가? 싶어서 친목으로 오해될 때도 있고
    솔직히 전관리자를 포함해서 몇몇분들이 쓴 욕 섞인 저격글이나 게시글들보면
    패갤 수준이 저렇게 비춰질까 싶기도 하더라구요
  • [레벨:2]빈지노콘 2019.07.27 20:35
    백라임 근데 다른갤도 나오늘 섹스했다 등등 음식사진 올려놓고 섹스했다 이럼
  • [레벨:25]백라임 2019.07.27 20:38
    빈지노콘 그건 요즘 유행처럼 사용되는거니까 그렇다 치는데
    제가 말하는건 그냥 뻘글, 뻘댓글 그 자체들을 말하는거에요
    당장 섹스로 제목 검색해보시면 어떤 것들을 말하는지 아실거에요
  • [레벨:27]캡틴꽉 2019.07.28 11:14
    백라임 이 의견은 난 별로 동의못함 무분별한 단어사용은 저급하긴 하지만 또 그맛에 여러 패션커뮤있지만 펨코하는 이유이기도해서
  • [레벨:28]닥치고쥬리다 2019.07.27 21:29
    뻘글타임?? 이게 좆목의 시작이였던거 같다
  • [레벨:26]치와와궁디 2019.07.27 21:34
    어느갤이나 잡담은 있고,고인 물들끼리의 친목이 미미하게나마 있습니다
    이런 것도 없다면 갤러리가 돌아가지 않겠죠
    정확한 수치화보다는 관리자의 재량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2]GreenTID 2019.07.27 23:39
    국축갤 가보시면 모든 글이 국축 얘기는 아님 그냥 아예 다른 주제의 글들이 축구 얘기안할때는 게시판도배함 근데 얘네는 친목 논란 없잖아 ㅇㅇ 그냥 좆목러들을 규제하면 되는거지 글을 규제할 필욘없음
  • [레벨:31]Ormazd 2019.07.28 01:08
    무슨 원로원도 아니고 걍 잡담탭 허용하게 해주고 걍 다른 관리자 뽑아서 좆목 쳐내면 됨
    그리고 펨코 씹틀딱인 본인의 기억이론 잡담글 규제하면 망갤루트 금방탐
  • [레벨:24]데라우렌티스 2019.07.28 15:54
    저는 원천금지 추천요
  • [레벨:24]늘:) 2019.07.28 21:42
    애초에 패션겔에 지 이야기를 왜 하는지 모르겠음
  • [레벨:22]coureur 2019.08.08 06:28
    커뮤니티에서 잡담을 왜 금지하는지 솔직히 이해가 잘 안가긴합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관리자 선정 완료. 18 첨부파일 [레벨:31]Agger 2019.10.13 1305  
공지 20191013 패션갤러리 통합공지. 4 [레벨:31]Agger 2019.10.13 284  
공지 바이럴 마케팅 영구밴 (BJ 분들 바이럴 마케팅 하지마세요) 22 [레벨:12]버버리 2019.08.13 3892  
공지 바이럴 마케팅 밴 10 [레벨:12]버버리 2019.08.12 861  
공지 바이럴 마케팅 영구밴 16 [레벨:12]버버리 2019.08.06 3069  
공지 친목 대응 수칙 법규 개정 1 22 [레벨:12]버버리 2019.07.29 6026  
공지 익명화 계획 전면 백지화하겠습니다. 10 [레벨:12]버버리 2019.07.29 2800  
공지 친목 대응 수칙에 대한 건 확인 부탁드립니다 41 [레벨:12]버버리 2019.07.28 3270  
공지 관리자가 드리는 조심스러운 글 30 [레벨:12]버버리 2019.07.28 8312 1
공지 댓글 추첨, 잉여력, 나눔 이벤트 등을 "이벤트" 분류/탭 외에 올릴 경우 삭제, 차단 및 잉여력 몰수될 수 있습니다. 4 첨부파일 [레벨:21]독고 2019.07.28 614  
공지 관리자가 갤러리 유저분께 올리는 말씀. 49 [레벨:12]버버리 2019.07.28 4062  
공지 정지 관련 공지 93 [레벨:12]버버리 2019.07.27 12581  
공지 이제부터 공식적으로 뻘글타임을 시행하지 않습니다. 47 [레벨:12]버버리 2019.07.27 4532  
공지 패션 갤러리 친목 행위 대응 수칙을 만드는 중입니다. 37 [레벨:12]버버리 2019.07.27 2657  
공지 '질샌더더블솔' 노골적인 분란조장으로 판단되어 갤러리 100시간 차단 14 [레벨:21]독고 2019.07.27 1831 45
공지 논란이 되고 있는 관리자 두분은 권한제거처리하였습니다. 56 [레벨:21]독고 2019.07.27 6762 82
공지 안녕하세요 관리잡니다 38 [레벨:12]버버리 2019.07.27 7959  
공지 5년전에잘나감 - 100시간 밴 40 첨부파일 [레벨:20]코코팜피치핑크맛 2019.07.17 1294  
공지 간달프tv - 영구 밴 8 첨부파일 [레벨:20]코코팜피치핑크맛 2019.07.14 1576  
공지 패갤럼들에게 묻습니다. 44 첨부파일 [레벨:20]코코팜피치핑크맛 2019.07.14 304  
공지 1284894 - 영구 밴 20 첨부파일 [레벨:20]코코팜피치핑크맛 2019.07.14 1327 1
공지 지윤입니다 - 영구 밴 17 첨부파일 [레벨:20]코코팜피치핑크맛 2019.07.14 216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