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5 01:00

장발 하고 싶은데 팁좀

조회 수 241 추천 수 3 댓글 6
형들 내가 머리가 좀 쎄고 숱도 많은데, 장발 기르는 법이랑 스타일 ㅊㅊ좀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2]ccvccvc 2021.03.05 01:08
    거지존을 참냐 못참냐 문제임 진짜 뭘해도 이상한 구간이 있으
  • [레벨:1]패션쇼 2021.03.05 15:48
    ccvccvc 거지존만 잘 버티면 돼?
  • [레벨:18]야나두 2021.03.05 01:11
    걍 존버하면 됨
  • [레벨:18]MoMo노기카나 2021.03.05 01:37
    인내를 가지셔야 됩니다
    주변의 시선과 조언은 신경쓰지마시구요
  • [레벨:25]blossomh 2021.03.05 02:07
    가르마펌 존버 말고 대책 없음
  • [레벨:12]memetics 2021.03.05 02:38
    거지존 참느냐마냐임 진짜 지금 거지존인데 ㄹㅇ 거지같음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미용 2day라섹 해보신분있나유? 10 [레벨:9]추꾸황제홀란드 2021.03.05 209  
미용 펌 기장 질문 [레벨:5]소용 2021.03.05 119 1
미용 진짜 미용실은 부르는게 값이네 2 [레벨:2]람머스구른다 2021.03.05 388 3
미용 장발 하고 싶은데 팁좀 6 [레벨:1]패션쇼 2021.03.05 241 3
미용 수염펨붕님 보고 옆동네 최고존엄분 짤 가져와봄 6 첨부파일 [레벨:21]이분최소패잘알 2021.03.04 262 6
미용 성형해 본 사람 있음?? 11 [레벨:25]무리뉴가또 2021.03.04 1626  
미용 진짜 후면카메라 얼굴 살벌하네요 6 [레벨:2]교정한지7개월 2021.03.04 1526 2
미용 색소침착 레이저 받아보신분? 2 [레벨:23]20+20=60 2021.03.03 220  
미용 피부과 여드름 압출하러왔는데 상담까지 받아야함?? 5 [레벨:19]내인생의주인은나 2021.03.03 208  
미용 오 시스루 컷 괜찮네 5 [레벨:24]킹더에러 2021.03.01 635  
미용 6개월 기르니 잔나비가 되버렸다.... 8 첨부파일 [레벨:20]빅딕마리아 2021.02.28 2109 5
미용 M자 이마인데... 바버샵 가는건 에바인가요? 2 [레벨:24]김태우의강철비 2021.02.26 216  
미용 이 머리하려면 미용실에 펌 예약하면 될까요? 2 첨부파일 [레벨:5]Gutti 2021.02.25 373  
미용 스킨, 로션 살건데 이것들 어떰 4 첨부파일 [레벨:23]10cm 2021.02.24 377  
미용 남자분들 고데기 어떤 제품 쓰시나요?? 3 [레벨:8]Dive0 2021.02.24 203  
미용 여드름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 들어오셈 2 [레벨:21]정왕력자 2021.02.24 580 2
미용 머리 넘기고 싶은데.. 2 [레벨:2]엾싮릆싮 2021.02.23 245  
미용 쌍수 2주차 후기 9 첨부파일 [레벨:1]패린이입니다 2021.02.22 2248 6
미용 가는 미용실마다 4 첨부파일 [레벨:20]시죠 2021.02.22 726 3
미용 피부 프락셀 받아보신분들 있나요?? ㅠㅠ [레벨:7]바이에른레알 2021.02.22 17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