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18:23

어그로 끌려던게 아니야..

조회 수 359 추천 수 -3 댓글 17
아이앱 스웻 세트가 합리적 가격에 나왔고, 
그래서 나는 실착할 생각에 드로우 한건데, 

생각지도 못하게 상하의가 당첨되서 좋았지만,
그게 하필 짝짝이라 순간적으로 머리가 복잡해졌어;

네이비 상의에는 당연 네이비 하의가 어울리고 
그레이 하의에는 당연 그레이 상의가 좋을테고
결국 리셀로 둘다 사든, 먼저 하나를 사든 해야하니까..

당첨된거 어그로 끌려고 인증글 올린거 아니야..
내가 글 잘못써서 전달된게 있다면 미안하고,
비추줘도 괜찮은데..그래도 오해는 풀고 가고 싶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0]고장맨 2021.01.22 18:27
    글 보고왔는데 좋아해야해 말아야해 에서 삔또상한사람들 많았을듯 자기도 입고싶어서 드로우 넣었는데 세트아니더라도 상하의 다 당첨됬는데도 그런식의 글을 보면 비추주고 갈수도 있을거 같네요
  • [레벨:25]슉슉퍽퍽전문가 2021.01.22 18:32
    고장맨 네 그걸 제가 잘못한거 같아요. 당첨되니까 좋죠..
    그런데 진짜 솔직하게 또 이걸 조합을 어떻게 맞춰야하나 머리가 띵해져서 진짜 좋아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그랬읍니다...
    어떻게 상하의 세트를 맞추던지 당첨떨어져서 없는건 크림에서 리셀로 사야하니까요...
    진짜 "물량 넉넉하네요" 어그로 게시글이 아니었읍니다..
  • [레벨:20]고장맨 2021.01.22 18:32
    슉슉퍽퍽전문가 드로우다보니까 어쩔수없는거같아요ㅋㅋ
  • [레벨:1]포빨고시포 2021.01.22 18:33
    ㅋㅋㅋㅋ 너무 맘에담아두지마여 비추는 그저 흐름일뿐..
  • [레벨:25]슉슉퍽퍽전문가 2021.01.22 18:35
    포빨고시포 비추는 괜찮은데, "물량 넉넉하네요" 어그로충으로 보일까봐 ..
    그런 오해를 풀고 싶었읍니다;
  • [레벨:23]축구공 2021.01.22 18:44
    위로추 줘서 0만들어드림 ㅎㅎ
  • [레벨:25]슉슉퍽퍽전문가 2021.01.22 19:35
    축구공 고맙읍니다;
  • [레벨:12]232 2021.01.22 18:45
    추천드림
  • [레벨:25]슉슉퍽퍽전문가 2021.01.22 19:35
    232 임튼 어그로충 아니에오;
  • [레벨:2]ha6s 2021.01.22 18:50
    님 글 보고왔는데 잘못한것도 아닌데 비추주는거는 심하긴한듯 ㅋㅋ 그래도 당첨 축하해요 개부럽당
  • [레벨:25]슉슉퍽퍽전문가 2021.01.22 19:36
    ha6s 당첨으로 먹고도 배부른 소리한 제가 죄인입니다;
  • [레벨:22]개리모드 2021.01.22 18:59
    그냥 자기들 당첨 안 되니 삔또 상해서 비추튀하는거임 신경쓰지마셈
  • [레벨:25]슉슉퍽퍽전문가 2021.01.22 19:37
    개리모드 아니 나는 진짜 당첨확인 그 순간 머리가 복잡했음...이거 어떻게 해야하지?? 누구란 맞교환 해야하나? 어디서? 나는
    나매 회원도 아니라...
  • [레벨:22]개리모드 2021.01.22 19:53
    슉슉퍽퍽전문가 셋업으로 애초에 나왔고 다들 그렇게 입으려고 응모하지않나?ㅋㅋ나같아도 짝짝이면 둘다 사야되나 고민될듯
    안 사면 밴먹이고 참 뭐같음
  • [레벨:25]슉슉퍽퍽전문가 2021.01.22 20:02
    개리모드 공감해줄줄 알았는데..아니더라고요. 당첨으로 정가에 먹고 배부른 소리한 제가 죄인입니다..비추는 더 올라가네요;
  • [레벨:31]슦프림 2021.01.22 19:19
    드로우 하다 보면 저 심정 이해 되잖아 ㅋㅋ
    분명 세트로 입고 싶어서 일단 응모 다 넣었는데 짝짝이로 당첨 되면 기분 이상하지
  • [레벨:25]슉슉퍽퍽전문가 2021.01.22 19:38
    슦프림 당첨 순간 진짜 진심으로 머릿속이 복잡했읍니다..리셀로 나머지를 구해야하나..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 잡담 크림배송기간 4 첨부파일 [레벨:7]니콜라돈치치 2021.01.22 258 1
질문 / 잡담 옷좀 봐주십쇼 11 첨부파일 [레벨:5]상건슨 2021.01.22 233  
질문 / 잡담 스투시 미공홈에서 시키면 배대지 해야하나요? 1 첨부파일 [레벨:9]무르키 2021.01.22 1123  
질문 / 잡담 리셀가 꼬라지 에휴ㅠ 1 [레벨:7]BERLUTI 2021.01.22 634  
질문 / 잡담 니들스 트랙팬츠 사이즈 1 [레벨:7]고딩패갤러 2021.01.22 237  
질문 / 잡담 머리했는데 2 첨부파일 [레벨:8]다리길이실화냐 2021.01.22 659 3
질문 / 잡담 어그로 끌려던게 아니야.. 17 [레벨:25]슉슉퍽퍽전문가 2021.01.22 359 -3
착샷 유니클로 발마칸 착 13 첨부파일 [레벨:7]U메르 2021.01.22 4064 10
질문 / 잡담 아니ㅋㅋ스투시 한국공홈 개웃기네 18 첨부파일 [레벨:20]고장맨 2021.01.22 8991 35
당첨인증 서면 제일 나이키 덩크로우 빨회 드로우 당첨! 2 첨부파일 [레벨:22]양재추즙 2021.01.22 1656 4
질문 / 잡담 스투시 반팔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이는데 도와주세요 6 첨부파일 [레벨:9]무르키 2021.01.22 1767 1
질문 / 잡담 코스 vs 시스템옴므 7 [레벨:18]나폴리짱오시멘 2021.01.22 460 1
질문 / 잡담 학식 뿔테 브랜드 추천 좀 해주세용 4 [레벨:3]코식이코 2021.01.22 852  
질문 / 잡담 코에보맨 이번엔 별거 없네 [레벨:34]엘지 2021.01.22 50  
질문 / 잡담 매드고트 브랜드 1 [레벨:15]츰므츰므 2021.01.22 211  
질문 / 잡담 10 전후로 스트릿 무드 낼수있는 후드 어떤게 있을까요 7 [레벨:22]양재추즙 2021.01.22 237 1
질문 / 잡담 원래 반팔엔 돈 쓰지말자~ 주의였는데 6 [레벨:20]백야환등 2021.01.22 727 1
헤어 포마드 질문 드립니다 1 첨부파일 [레벨:1]돋지 2021.01.22 637  
질문 / 잡담 993 더 오를까여 6 [레벨:16]다현남편 2021.01.22 902  
질문 / 잡담 패갤 뉴비입니다 일러스트 착샷도 인정 받나요? 33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모없페아 2021.01.22 26366 15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15 2216 2217 2218 2219 2220 2221 2222 2223 222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