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200421 피파시리즈 갤러리 공지사항 15 [레벨:9]양호하군 2020.01.26 26332  
공지 저격법+ 13 [레벨:11]파고 2020.09.19 12517  
팁과정보 FIFA21 팁 모음 26 [레벨:25]언니네이발관 2020.09.21 79201  
공지 @@@@피파스트리머 홍보관@@@@ 12 첨부파일 [레벨:25]언니네이발관 2020.10.06 6233  
대회 [필독] 대회 참가자용 디스코드 주소 38 [레벨:25]패서 2020.11.05 1290  
대회 제 2회 에펨코리아 FIFA 21 FUT 대회 : 피갤컵 규정(최종) 첨부파일 [레벨:25]패서 2020.11.08 595  
잡담 제2회 피갤컵 대진표 11 첨부파일 [레벨:25]언니네이발관 2020.11.08 3595  
대회 대회 후원자 및 후원 물품 목록 6 [레벨:25]패서 2020.11.09 316  
잡담 기만법 13 [레벨:25]언니네이발관 2020.11.22 1273  
대회 [공지] 대회 5라운드 공지합니다. [레벨:25]패서 2020.11.22 218  
공지 스트리머 관련 공지 18 [레벨:25]언니네이발관 2020.11.25 232  
커리어모드 커리어모드 이적 엄격함 그거 효과가 있긴 한가요?! [레벨:2]몽블랑144 15:33 23  
커리어모드 PC디라하자ㅜㅜ [레벨:6]호날두꼬발 07:48 51  
커리어모드 피린이 첼시중인데 선수모드 카메라설정은 적용 안되나요?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마라도우나 01:19 35  
커리어모드 무과금으로 일주일에 벌수있는 금액이 보통 얼마임? 27 [레벨:2]아빡쳐 23:49 384 2
커리어모드 피파 21 ㅋㅋ 선수커리어 ㅅㅂ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5]동석이랑갈비먹자 2020.11.24 188 3
커리어모드 됬다 피갤들 덕분에 지뉴 완성 6 첨부파일 [레벨:23]우리황그바 2020.11.24 270 8
커리어모드 호나우지뉴 떳다! 15 첨부파일 [레벨:23]우리황그바 2020.11.24 346 4
커리어모드 앙 실제 강인띠처럼 어시스트 만듬! 동영상 [레벨:3]알깜냥 2020.11.22 201  
커리어모드 커리어 모드에서도 FM처럼 선수들 관계 구현됨? 2 [레벨:22]RIP김남춘 2020.11.21 54  
커리어모드 커리어모드 특성 무엇..? 4 [레벨:21]라이카 2020.11.20 112 1
커리어모드 피파21 커리어모드에서도 베컴 쓸수 있음? 1 [레벨:1]호머제이심슨 2020.11.19 392  
커리어모드 실축에서도 가봉맨 심판한테 인종차별 받음? 3 [레벨:22]RIP김남춘 2020.11.18 190  
커리어모드 형들 형들 감독커리어모드 뮌헨 공미 추천좀 [레벨:2]첼시우승가즈Aㅏ 2020.11.18 74  
커리어모드 피파21 감독커리어모드 뮌헨 하고있는데 9 [레벨:2]첼시우승가즈Aㅏ 2020.11.17 173 3
커리어모드 Ai가 좀 이상하네 1 [레벨:2]니얼굴이다임마 2020.11.17 102 2
커리어모드 딘발놈 [레벨:22]RIP김남춘 2020.11.17 59  
커리어모드 장차 팀의 기둥이 될 아이인데 몸통이 없음 9 첨부파일 [레벨:14]케빈오리스 2020.11.16 201 10
커리어모드 뉴비인데 디라인가 그거 필수로 해야함? 10 [레벨:2]징징이 2020.11.15 161 1
커리어모드 피케와 알레한드로 고메즈 논산행 2 첨부파일 [레벨:3]검온유철 2020.11.14 274 6
커리어모드 피붕이 커리어모드로 레딧 Hot글 등극함 ㅋㅋ 11 [레벨:2]Olaf 2020.11.14 400 1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