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1.03 00:57

그래픽 성능 향상 팁

조회 수 7747 추천 수 7 댓글 43

http://ralrara.tistory.com/11

 

위 링크에 들어가면 된다.

 

쉽게 잘 설명해놨음.

 

링크보다는 직접 가져오려했으나 마우스금지로 인해 링크걸었음.

 

처음엔 반신반의였는데 해보니까 효과가 있었음.

 

아래는 인증샷

 

새 이미지 2.jpg 그래픽 성능 향상 팁

 

물론, 모두가 향상 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밑져야 본전이니까 해보고 싶은 애들은 해보자.(컴퓨터에 없던 에러가 생긴다거나 하는 부작용은 없는듯)

 

그리고 저 프로그램 오래전부터 있던거는 아는데 내가 최근에 써서 에펨10에서 효과본거라서 올린거다.

 

조금이나마 유용하다고 생각하거나 도움이 됐다면 댓글 달자. 일베가서 조금이라도 더 많은 게이들이 보도록.

 

 

추god-추천은 안해도 비추는 하지말자 슈ㅣ발 게이들아 ㅡㅡ. 마우스가 미끌어졌다는 변명따윈 이제 지쳤다.

   

 

 

 

  • [레벨:23]〔시방뭐여〕 2009.11.03 00:58
    ㅊㅊ 굿임여ㅋㅋ
  • [레벨:31]아슈발꿈 2009.11.03 00:58
    집에가서 해보고 잘되면 춫천
  • [레벨:1]원더오웬 2009.11.03 01:00
    아 hare였음?? 이게 이정도로 효과있나;
  • [레벨:25]나서 2009.11.03 01:00
    씨에씨에
  • [레벨:25]나서 2009.11.03 01:02
    http://blog.naver.com/l004109?Redirect=Log&logNo=86781028
  • [레벨:25]나그네 2009.11.03 01:04
    오~~ 한 번 써봐야겠네요.
  • [레벨:3]wer234 2009.11.03 01:07
    어 시디키 어떻게구해?
  • [레벨:24]hermas 2009.11.03 01:11
    굳라미
  • [레벨:1]원더오웬 2009.11.03 01:13
    난효과없는듯 ㅠ 하지만 추천
  • [레벨:24]hermas 2009.11.03 01:15
    조금 효과잇는듯 감사요@
  • [레벨:25]센스풀 2009.11.03 01:20
    옛날에 똥컴으로 킥스할때 쓰던건데 ㅋㅋㅋㅋ 당시에 엄청난 향상은 없었음
  • [레벨:23]휘니언 2009.11.03 01:22
    난 굳라미...추천 한방 드삼~
  • [레벨:34]적성 2009.11.03 01:25
    머지 왜 나랑 틀림 별 5개 그려져서 나오는데 10별이라니
  • [레벨:26]밀란시망 2009.11.03 03:25
    이거 하레로 한거였음? ;; 예전에 썼을때는 그닥 못느꼈는데...어쨌든 ㅊㅊ
  • [레벨:24]에펨코인가 2009.11.03 05:49
    적성/ㅍㅅ의 아름다운 뱔 다운바등셈
  • [레벨:24]Kasher 2009.11.03 06:36
    굿 ㅊㅊ
  • [레벨:2]저스트 2009.11.03 08:08
    토끼년 효과 없음옄.차라리 응용프로그램 다 끄는게 낫긔
  • [레벨:22]고돌발 2009.11.03 08:42
    시발 원래쓰던거다
  • [레벨:3]스콜스84 2009.11.03 09:46
    난 별 반개 뜨는데. 겜 하는데 상관없음.ㅡㅡ그래도 추천.
  • [레벨:25]잊었니 2009.11.03 09:51
    저스트/ 끄는건 기본임 ㅇㅇ
  • [레벨:25]잊었니 2009.11.03 09:52
    스콜스84/ 글에 씌여진대로 했는감? 로우 퀄리티를 선택해줘야함
  • [레벨:27]Ormazd 2009.11.03 10:14
    hare 지포스 5700 이상이면 쓰지마
  • [레벨:25]잊었니 2009.11.03 10:17
    Ormazd/ 나 8400m인데 썻는데?
  • [레벨:25]잊었니 2009.11.03 10:33
    아 찾아보니까

    HARE프로그램은 2003년이 마지막프로그램이라
    지포 5700이상 라데온9200이상은 효과가 저하될수도있다고하는군요.

    라는 댓글있네

    참고하삼
  • [레벨:1]로미오 2009.11.03 10:42
    헤어 슈발 ㅋㅋㅋㅋㅋㅋ
  • [레벨:34]적성 2009.11.03 10: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어는 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환타 2009.11.03 10:51
    컴 보통이상이면 안써도될듯
  • [레벨:26]환타 2009.11.03 11:00
    그래도 혹시나 모르니깐 해봤는데 181% 빨라졌다고하는데 별개수는 그대로 ㅠㅠ 별개수가 뭘 의미하는거지
  • [레벨:3]사기 2009.11.03 12:04
    환타 / 쪼~~~~~~~~~~~~~~~~~~~~~~~~~~~~~~~~~~~~~~~~~~~금은 빨라졌네?!

    그렇게 믿고 겜을 해봐.............................................................ㅋㅋㅋ
  • [레벨:2]reignin 2009.11.03 13:33
    씨피유 화상입는다
  • [레벨:24]히카르도카카 2009.11.03 13:47
    회사라 집에가서 해보겠심~.
  • [레벨:1]칼라밴드 2009.11.03 15:24
    윈도 98시절에나 효과를 보던 유틸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2]Analozic 2009.11.03 16:48
    걍 돈주고 그래픽카드 사라
  • [레벨:2]꿰쁑쒜떫 2009.11.03 18:41
    아직도 하레 떡밥을 물다니
  • [레벨:26]ChrisBrown 2009.11.03 20:16
    ㅋㅋㅋㅋㅋ
  • [레벨:23]fm2010_SA 2009.11.03 20:29
    하레떡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노련한감독 2009.11.03 20:4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죠카타 2009.11.03 21:59
    저 피파할때 이거 키고 하면 승률 더 좋음 왜냐면 덜 버벅거리니깐 .
  • [레벨:21]죠카타 2009.11.03 22:00
    근데 걍 램하나사셈
  • [레벨:18]뿌란췌스카 2009.11.03 23:31
    이거 컴터좋으면 부작용일어난다.
  • [레벨:22]라울 2009.11.03 23:41
    언제쩍 컴터이길래 아직도 이프로그램 쓰냐 ㅡ.ㅡ
  • [레벨:2]조각박이 2009.11.04 00:48
    으엌ㅋㅋ
  • [레벨:13]몽환의숲 2009.11.04 18:13
    그럼 하레 프로그램 계속 실행시켜놔야 효과잇는건가요?????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치/환경 구단소식 글자색 바꾸는법 2 첨부파일 [레벨:2]레알빠Fm 2010.09.15 3134 6
설치/환경 FM을 외장메모리로 하긔~ 18 [레벨:21]aabbcc44 2010.08.30 4318 12
설치/환경 로스터 적용에 애먹는 사람들을 위한 가이드. 5 [레벨:1]하말 2010.08.04 3170 7
설치/환경 [츠동펌] 내장에디터 검게나오는 법 해결 10 첨부파일 [레벨:1]하말 2010.06.09 3205 3
설치/환경 실험 FM2010 모든리그 활성화 시작 11 첨부파일 [레벨:24]한줌의흙 2010.04.22 7751 7
설치/환경 3d 경기 화면이 검게 나오는 경우 4 [레벨:1]스완시 2010.04.16 3603 3
설치/환경 neue2 스킨 능력치 색변경 2 첨부파일 [레벨:26]내가낸데 2010.03.19 3257 2
설치/환경 10.2 안깔리는분/크래쉬덤프 해결법! 2 [레벨:20]Fm뉴비 2010.03.09 4184 4
설치/환경 10.3패치 패치 (해석완료) 50 [레벨:28]항가항가 2010.03.02 21541 98
설치/환경 아무 짝에도 필요없을 지도 모르는 생성 선수 얼굴 팁 2 [레벨:15]완소기븐신 2010.02.13 5179 4
설치/환경 노트북으로 에펨하는데 느려졌다면? 전원관리 설정합시다. 12 [레벨:23]아가몬 2010.01.09 5088 7
설치/환경 [경기 효과음] 시끄러운 관중소리를 줄이고 공소리를 들읍시다 7 첨부파일 [레벨:27]소나무우 2009.12.24 10172 11
설치/환경 10.2패치 후 화면 깨지는 것 해결법? 2 [레벨:23]으랏차차차 2009.12.19 3016 3
설치/환경 xwild스킨 나무배경 바꾸기 1 첨부파일 [레벨:24]조세피나 2009.12.06 3784 4
설치/환경 에펨 1.1패치후 크래쉬 덤프 해결. 13 [레벨:22]후니후니용 2009.12.02 5426 1
설치/환경 유니폼 팩 깔았는데 적용 안되는 팀이 나오는 경우 수정법 6 첨부파일 [레벨:24]비안코네리 2009.11.29 3514 5
설치/환경 패널 적용이 안될때 1 [레벨:9]바티스루다 2009.11.15 3206  
설치/환경 FM 시리즈 첨으로 해본사람한테 알려줌 8 [레벨:4]하호쿠 2009.11.06 5185  
설치/환경 재설치해도 크래쉬덤프 뜰때 (초보팁) 7 [레벨:1]아르 2009.11.06 3634 6
설치/환경 그래픽 성능 향상 팁 43 [레벨:25]잊었니 2009.11.03 7747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다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