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9.11 16:07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조회 수 21770 추천 수 32 댓글 104
4-2-2-2 "il Devasto" (I apologize in advance for my bad english) use this tactic only with patch 2.1, not with 1.0 ...



This is the tactic (i'm sorry, but i' forgot to uncheck the option "target man"...then, neither of two forward is "target man"):

IMPORTANT: Read all the post and if you do everything i say in this post, this tactic will work great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800x398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The particularity of this tactic is that, while playing with two large wings, passing are set in the center to take advantage of their movements and the movements of the two forward...the amplitude is seen, not as a way to open the game from one level to another by sending a cross to the exterior, but is seen as a means to send to the center, as many players as possible to avoid him "beat feet".

Now i show you the line up in attack and the line up on defense (action-type goals and how to defend the team):
A) Attack (red: forward; blue: wings; purple: midfielders; yellow: backs)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800x410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As you can see the ball carrier(Carrick) has a lot of offensive solutions, and there, in this picture taken from the game against Barça (willfully to show the impact even against strong defenses) can count 5 different solutions: the two full backs, the 'other median, the two wings and rooney, in this case was the player served a chance to find himself infallible!
B) Defense(Here I show you a series of 4 screens taken from the same action to show the effectiveness of the module. Red circle in the opponent and the ball carrier, the red line, of course, is a sign of its passage):
1: Mascherano sets the action, no one contrast (this is the peculiarity of being a defensive tactic) but not has important solutions because the spaces are all closed, and then discharged to the outside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800x400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2-3: The player who receives the outside, having no space in front of you, download centrally Iniesta ... even here it goes, and Iniesta decides to return to Mascherano: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800x405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800x406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4: Mascherano decided to return to Iniesta, continues to have no clear solutions, but at this point, Carrick, takes it in advance, retrieves the ball and get it on rooney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800x404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After showing a little something to tell you a little step ', role by role, what kind of players are used to this tactic:
GK: the best could find.
FB: since it must cover the entire external zone: a) physical qualities, especially speed, b) quality techniques such as cross, marking, steps b) mental qualities like without the ball, position, team play.
CB: best you could buy
MC: I used the median with good feet and / or central midfielders achieving excellent results. Career test to man utd I used Fletcher and Carrick (I will show you the statistics)
WGS: shift the balance are crucial. They must be fast, must be able to cross and dribble, must be able to play as a team. Do not need finalizing. Must be of the wings as well, not adapted attackers, the game would be affected to the extent that they no longer play for the team but would seek a personal solution
FR:will be your finalizer, then used the usual values and attributes tokeep under control . I invite you to consider, however, particularly the physical values.
FS:will be a bit 'finalizer, a little' finisher, so do not count as the finalization (15 already is fine) but what will count a lot: A) technical quality: passes, first game B) mental qualities: teamwork Without the ball, intuition and even a bit of imagination.

That said, I give you some 'helpful advice:
-Pitch dimension: MAX
-Any O.I. 
-If you use this tactic in halfway, before it can give the desired results, it takes a minimum of 3 games, to a maximum of 6
-If you use this tactic since the beginning of the season, it would be preferable, the friendly pre-season, you play by turning your team over every single game (45 min and 45 min)
-pre-match training by the assistant manager


Now a bit 'of statistics, just to make you realize the immense potential of this tactic:
Goal scored (team)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800x266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Assist (team)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706x310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Premier League Final Standings: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800x104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Premier Leagues players final statistics: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800x464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Click this bar to view the original image of 800x313px.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the results are in post 13

 

==============================

 

 

득점력 쩌는듯


(i'm sorry, but i' forgot to uncheck the option "target man"...then, neither of two forward is "target man"



이게 전술에 타겟맨 체크되어있는데 풀어주란 소리 맞나?? 

  • [레벨:31]열혈동자 2011.09.11 16:13
    우왕 써보고 싶은데 ㅋ 여긴 큰 to the 집
  • [레벨:1]키조개 2011.09.11 16:16
    이거 사코달렷냐
  •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11 16:22
    키조개 ㄴㄴ 혼합설정
  • [레벨:3]뭐드라고 2011.09.11 16:40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윤아가대세다 2011.09.11 17:23
    이거 사기전술 ㅋㅋ
  • [레벨:1]후장파열 2011.09.11 17:27
    씨발제발 영어 번역좀해서올려주라 고맙긴하다 개새끼야
  •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11 17:29
    후장파열 영어딸려서 그래 펨코에 외국사는놈들이나 영어잘하는 누군가 해주겠지
  • [레벨:25]Zeitgeist 2011.09.11 18:03
    크롬 번역페이지로 보니까 싼다 시발.. 번역이ㅋㅋ
  • [레벨:31]torresssss~ 2011.09.11 18:46
    쩐당..... 내가 쓴 루니는 3030이 한계였는데 ....
  • [레벨:16]크라이첵 2011.09.11 19:02
    데바스토가 11.3 용으로 다시 나온거 맞음?

    이거 원래 11.2 에서 끝난거 아니었음?
  •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11 19:03
    크라이첵 11.3 용으로 다시나온거
  • [레벨:2]크라이첵 2011.10.28 20:13
    크라이첵 탈퇴 괜히했네 히벌
  • [레벨:16]크라이첵 2011.09.11 19:12
    그나저나 님 해외전술 업로드 좀 쩌는데... 제일 쩌는 순으로 많이 부탁 드림.
  • [레벨:16]크라이첵 2011.09.11 19:20
    그냥 대충 보니깐....

    골키퍼 : 아무나 좋은놈
    풀백 : 피지컬+크로스
    센터백 : 아무나 좋은놈
    중미 : 캐릭, 플레쳐 같은 전형적인 중미 스타일
    윙어 : 골 결정력 필요 없는 전형적인 전통 윙어(빠르고 드리블 좋고 크로스 좋은...)
    투톱 : 왼쪽은 패싱력, 팀워크 좋은 스트라이커, 오른쪽은 타겟형이 아닌 골 결정력 좋은 스트라이커


    11.2 할 때는 왼쪽에 왼발잡이 카를로스 벨라, 오른쪽에 오른발잡이 월콧 써서 전 유럽을 제패한 적 있는데....
    11.3 에서도 정발에 놔야 먹히는지 궁금하네.
  • [레벨:23]밤새면초사이언 2011.09.11 19:43
    호구꺼랑 비교하면 뭐가좋냐
  •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11 20:04
    밤새면초사이언 나 지금 울브스로 호구꺼랑 이거 따로 돌리고있음 둘다 반시즌 돌려보고 좋은걸로 ㄱ 할려고
  • [레벨:2]실키 2011.09.11 20:05
    진짜가 나타났닼ㅋㅋㅋㅋㅋ
  • [레벨:29]바카스 2011.09.11 21:04
    저도 이거랑 호구님꺼 아나킨님꺼 세게 돌려봐야겟네요 ㅋ
  • [레벨:2]David Beckham 2011.09.11 21:18
    미쳤내 89골 ㅋㅋㅋㅋㅋㅋ
  • [레벨:14]BeanHa 2011.09.11 21:45
    11.2때는 수비 달리기 빠르면 좋았는데 ,,, 근데 윙이랑 공격이 막히면 안풀린다더?
  • [레벨:24]구찌마파도 2011.09.11 22:01
    호구전술,
    brobs17 Ultimate 11.3 V3 전술,
    4-2-2-2 il Devasto

    니가 올린 3개전술 어떤게 좋은지 알려줘 존내 3개다 사기전술이라 뭘써야 될지 모르겠어

    올리면 장땡 이라는 생각 하지마시고 테스트좀 해줘!
  •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11 22:24
    구찌마파도 호구는 지금써보는중인데 아직 잘모르겠고 brobs는 확실히 좋다 첼시로썼을땐 무패여서 재미없어서 위건으로했는데도 첫시즌 5위 두번째 우승 그리고 이전술은 확실히 선수가 좋아야하는것같음 울브스로하는데 강팀한테 존나 처발림
  • [레벨:21]최고감독 2011.09.17 22:45
    바람이분다 브랍스 얼티메이트 이것도 좋다. 하지만 양학이 보다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그리고 브랍스도 원톱한테 거의 몰린다. 개인기도 갖춰줘야 한다. 나 이전술로 맨유 첫시즌 루니 부상 9개월 끊어서 루니 없이 했는데도 트레블 했다. 챔스 리그 fa

    근데 양학이랑 할땐 0대0 까지 가다가 90분에 사코 골, 프리킥 비디치 헤딩 골 , 이런 전개가 한 5번 정도 나왔다.

    강팀이랑 할땐 정말 좋다 뮌헨은 6대0 총합 10대2 레알이랑 결승전땐 4대0 치차부상 이였었는데 웰백이 잘해줬심...

    근데 데바스토 이전술도 살 떨리는게 많을거라고 봄 실점이 하도 많아 공격이 삽푸는 날엔 뽀록 안터지면 지거나 비길경우가 많을듯.. 근데 이전술 사코 안걸렸으면 이거 한번 써보까낰ㅋㅋㅋ
  • [레벨:24]구찌마파도 2011.09.11 22:03
    그리고

    호구전술,
    brobs17 Ultimate 11.3 V3 전술,
    4-2-2-2 il Devasto

    이런전술들이 왜 추천수가 한국전술보다 낮음??????? 기존에 추천 존내 처먹은 한국전술보다는 100배는 더좋은데

    사람들 진짜 이해가 안간다... 아직 한국전술이 해외전술 따라갈려면 멀었음
  • [레벨:2]실키 2011.09.11 23:54
    구찌마파도 그거야 이런건 해외꺼그냥 퍼온거고 한국전술은 자작으로 힘들게 만들었으니 수고했다는 의미에서 추천해주는거지.
  • [레벨:7]페르시안친칠라 2011.09.11 22:15
    구찌마파도/ 나 개인적으로 느낀 결론만 간단히..

    데바스토는 공격력 甲 근데 윙이 존나게 좋아야함..실점도 최고급들 아닌이상 좀 많지..
    브롭스는 11.3에서 제일 안정적인 전술이라 생각함..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쥐약..
    호구는 첫끗발이 개끗발..


    선택은 니 몫. cm0304때의 캐사기전술인 "디아블로"가 아닌이상에야 말이지
  • [레벨:23]시티팬 2011.09.11 22:17
    전술 좋다. 근데 왜 외국전술들은 클래식이 많냐? 무슨 장점이라도 있음?
  • [레벨:1]hsh504 2011.09.12 00:08
    써봤는데 패스 빠르게 공간으로 돌리고 수비할땐 거의 걷어내기 위주로 하고 수비는 발이 무조건 빨라야할듯; 수비할땐 격수 빼고 전부 다 내려와서 패스 차단하는데 집중하는듯. 왼쪽은 보통 공 받고 치고 올라가다가 오른쪽한테 건네주더라 ㅇㅇ.
  • [레벨:19]맨시티빠돌이 2011.09.12 05:16
    돋네;
    내 매뉴투톱 치차 43경기 69골15어시 루니46경기 39골 24어시;
    저건 넘사네
  • [레벨:15]배재윤 2011.09.12 10:22
    강츄 ! ㄷㄷ...
  • [레벨:10]카리안 2011.09.12 11:24
    감사합니다 잘 쓸께요
  • [레벨:3]궁폐 2011.09.12 15:00
    오줌지리겠다
  • [레벨:24]이상쿰 2011.09.12 15:00
    타겟을 체크 되있는데 어떻케 해야되는거지? 누가 해석좀ㅠ
  • [레벨:2]antiskys 2011.09.12 15:33
    이거 좋네...ㄷㄷ
  • [레벨:22]Lailac 2011.09.12 15:34
    전방 포워드 둘다 타겟맨이 아니니까 타겟체크 풀으래염
  • [레벨:13]조지베스트+긱스 2011.09.12 15:44
    데바스토 11.2아님?
  • [레벨:26]데저트 이글 2011.09.12 16:02
    use this tactic only with patch 2.1, not with 1.0 ...
    제일 첫줄에 이렇게되잇는데 11.3 확실한거맞냐 내가알기로도 devasto 11.2가 끝이라고아는데 원문잇으면 링크 부탁한다
    니가 낚인거일수도 어디서 구한지모르겟지만
  •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12 16:12
    데저트 이글 http://www.fm-base.co.uk/forum/football-manager-2011-tactics-training/60554-4-2-2-2-il-devasto.html 리플 바로위쯤에 11.3버저느로 새로올린거있음
  • [레벨:24]이상쿰 2011.09.12 16:11
    진짜 11.3 꺼인가? 츠동에 올라온 11.2랑 선수골수랑 기록이 똑같음..
  •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12 16:13
    ㄴ 스샷은 예전버전꺼인듯하다 근데 이놈이 11.3버전 업로드했길래 올린거
  • [레벨:24]이상쿰 2011.09.12 16:25
    방금 11.2꺼 전술 받아서 둘다 전술 확인해 봤는데 팀전술 같음 개인전술 mc,dc,drl 만 약간 수정되고 다 같음
  • [레벨:6]jsscj1 2011.09.12 16:46
    이거 좋네 ㅋㅋㅋ
  • [레벨:26]데저트 이글 2011.09.12 17:19
    역시 공격력 극대화라 실점이많군
  • [레벨:4]아리둥 2011.09.12 17:23
    이거좋은데 번역좀...ㅋㅋ
  • [레벨:6]gkxmvlxm 2011.09.12 19:17
    좋은데 가끔씩 중미두명이 동시에 평점 5~6점대가 뜨는경우가 좀 많이나옴 ㅜ
  • [레벨:22]El Niño 2011.09.12 19:20
    함써봐야지 ㅎㅎ
  • [레벨:27]막내졍 2011.09.12 19:42
    할꺼없는데 번역이나 할까
  • [레벨:27]막내졍 2011.09.12 19:44
    i'm sorry, but i' forgot to uncheck the option "target man"...then, neither of two forward is "target man"


    요거는 내가 깜빡하고 타겟맨에 체크 푸는거 깜빡했는데 두 공격수다 타겟맨 아니다 이거임
  • [레벨:23]밤새면초사이언 2011.09.12 19:46
    호구보다 좋당
  • [레벨:22]들뢰즈님 2011.09.12 20:17
    우와 첫시즌 나폴리로 at마덕리한테 전반에만 3-0으로 발리고 있다.

    전술에 대한 신뢰도가 확 떨어지는걸?
  • [레벨:22]들뢰즈님 2011.09.12 20:23
    일단 대등한 전력으로 평가된 마덕리한테 4-1로 발린건 차치하고라도, 풀타임 뛰면 선수들 체력이 포지션 관계없이 죄다 빨피된다. 부상까지 감안하면 포지션별로 트리플 스쿼드는 갖춰져야 이래저래 로테이션 가능할 듯..

    그리고 나폴리가 마덕리보다 그렇게 꿀리는 팀도 아닌데, 경기 결과 상관없이 슈팅숫자에서도 18-9로 밀린 건 문제있어 보인다.

    몇경기 더 돌려보고 계속 쓸지말지 결정해야겠다.
  • [레벨:2]인강사냥꾼 2011.09.15 13:49
    들뢰즈님 ㅄ아 이건 맨유 전술이니까 그렇지 ㅡㅡ
  • [레벨:24]이상쿰 2011.09.12 21:21
    골은 확실히 존나 터짐 근데 실점 개쩐다 이기는데 5-4 4-3 ㅋㅋㅋㅋ
  • [레벨:1]모래두지 2011.09.13 00:31
    전술 두 시즌째 돌리고 스쿼드도 안정되니 대충 평득이 4.2/0.8 정도 나오네. 괜찮은 전술이다.

    ..근데 솔직히 저 평득 나오는 전술 꽤 되는데.. 짝발 윙어를 안 써도 득점력 빠방한건 점수를 주고 싶네
  • [레벨:1]s대o선생 2011.09.13 15:27
    대박
  • [레벨:25]영문판낭패 2011.09.13 18:39
    근데 왜 외국전술들은 다 클래식임?... 왤까..
  • [레벨:8]발렌시아맨유벤투스 2011.09.13 19:07
    개쩜 토튼햄 5:1로 발라버림
  • [레벨:3]하얀밤하늘 2011.09.13 19:47
    개쩌네
  • [레벨:21]싸일런트 2011.09.13 20:07
    ee
  • [레벨:1]사거리당구장 2011.09.13 21:54
    존나쎼다시발
  • [레벨:1]poho 2011.09.14 07:05
    맨첨 스페인어스샷좀 번역해주라 누가
  • [레벨:1]모래두지 2011.09.14 11:07
    이건 상대방을 8:0으로 발라버릴 전술은 되도 무패우승 전술은 못된다. 잘된 경기 못한 경기 기복이 너무 심해. 경기력이 들쑥날쑥.
  • [레벨:24]박혁거세 2011.09.14 14:13
    모래두지 난 평균적으로 잘해주는데? 관리 잘해주고 있음?
  • [레벨:13]조지베스트+긱스 2011.09.14 14:30
    슈박 존나 쩔어
  • [레벨:1]김성용ㅋㅋ 2011.09.14 18:35
    이게가능한가..ㅋㅋㅋ
  • [레벨:19]팀케이니 2011.09.15 16:40
    미들진이 존나 중요한것같다 거기서 밀리면 수비가 박살남
  • [레벨:2]아이요떼 2011.09.16 10:52
    ㅎㄷㄷ
  • [레벨:2]황미남 2011.09.16 11:16

  • [레벨:2]황미남 2011.09.16 11:17
    찮네
  • [레벨:4]아리둥 2011.09.16 16:37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보고사미169 2011.09.16 21:58
    사진만 보면 완전 쥑이네
  • [레벨:1]귀요미랑께 2011.09.16 22:27
    선수 관리 잘하고 언플 관리 잘하고 라커룸 관리 잘하고 아무튼 관리만 잘해주면 존나 개쩌는 전술이다. 추천이다. 추천
  • [레벨:2]FD 2011.09.17 15:08
    ㅋㅋ 89골 ㅋㅋ
  • [레벨:2]윙어 2011.09.17 18:08
    영어 씨발ㅋㅋㅋㅋㅋ
  • [레벨:25]곰탱이빵탱이 2011.09.17 21:41
    한번써봐야겠다 히히
  • [레벨:22]퍽유김치맨 2011.09.17 22:14
  • [레벨:2]등딱지가재 2011.09.18 00:59
    ㅊㅊㅊ!
  • [레벨:5]에이엠ㅋ 2011.09.18 08:33
    이야... 떡실신 하겟구만!!! 나도 고수 되고프네
  • [레벨:22]대포인 2011.09.18 09:31
    참 병신같은 전술이다.
  • [레벨:1]김빵수현 2011.09.18 11:22
    뭐,,,뭐라하니 재
  • [레벨:1]김빵수현 2011.09.18 11:22
    번역 부탁한다
  • [레벨:2]wnsals2323 2011.09.18 19:00
    89골 쩌는데?ㅋㅋㅋㅋ
  • [레벨:2]김패쓰 2011.09.20 03:01
    선수들 좋은애들로만 쓰면..특히 투톱들..갓바니-토레신 같은애들쓰면 진짜 득점력이...입이딱벌어지네
  • [레벨:22]리자몽 2011.09.20 07:01
    ㅠㅠ우왕ㅋ굳
  • [레벨:22]패리스핥은 2011.09.21 02:24
    이거 전술은 좋은데...
    뛰는 선수들이 다음 경기서 뛸 체력을 대출받은듯이 뛴다...-_-;;
  • [레벨:1]동복 2011.09.21 12:11
    와~! 우~!
  • [레벨:23]혀니멋쟁이 2011.09.21 13:50
    이거 관리 잘해주고 선수 교체만 잘하면 진짜 지지 않음 전반에 2:0이던거 3:2 만들고 3:0이던거 4:3 만든다 라커룸대화랑 선수교체가 적절하면 최고임 지금반시즌 함부르크로 무패 순항중. 절대 질것 같지 않음 다른전술은 리그랑 컵경기/챔스에서 차이가 보이던데 이건 그런거 없는듯 바르샤고 인테르고 다 이김. 세트플레이로도 간간히 터짐 코너킥 중미에서 앞에있는 수비수한테 떨궈줘쓰는데 오바해드킥으로 넣음 깜딱 놀람. 함부르크 Heiko Westermann 좋음.
  • [레벨:2]주니친구 2011.09.23 21:02
    공격극대화네 ㄷㄷㄷ
  • [레벨:2]쇼킹 2011.09.25 15:56
    무슨말인지
  • [레벨:20]멀린 2011.09.26 12:44
    이 외국넘 DEVASTO 11.2가 FM10 내 원톱 전술 공격진이랑 좌우폭 정도 수정한 전술임.. 짜증 나는넘..
  • [레벨:2]크라이첵 2011.09.26 21:16
    멀린 전술 좀 새로 짜서 올려주셈
  • [레벨:1]모래두지 2011.10.19 20:17
    멀린 다른 사람이 그러면 '풋'하는데 이 님이 그런 말 하면 정말일 것 같다 ;
  • [레벨:17]맨유킹 2011.09.27 17:19
    난 이미지가 안뜨네...
  • [레벨:15]배재윤 2011.10.01 21:07
    이건 대단히 좋네요 !!
  • [레벨:33]역습의 아무로 2011.10.16 09:48
    이거 개사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득점력 쩐다
  • [레벨:3]제갈공룡 2011.11.05 02:57
    항상 감사합니다.
  • [레벨:11]오로지고 2011.11.05 08:50
    ㄳㄳ
  • [레벨:12]Nalgae 2011.11.05 16:16
    감사합니다.
  • [레벨:7]루시엘 2011.11.05 17:12
    정말 좋은 전술. 맨유 4관왕에 무패였습니다.
  • [레벨:8]pjhz428 2011.11.05 19:02
    ㄳㄳㄳㄳ
  • [레벨:4]천재축구신 2011.12.18 23:44
    이전술 스쿼드 딸리면 개쳐바림

    리즈로 돌렸는데 첫시즌에 달랑 6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우리아빠 2012.03.11 14:28
    7:0 물론 쳐 발림 씨빨
  • [레벨:2]르네쌍쓰 2012.05.31 02:33
    ㄷㄷ
  • [레벨:2]커우느트 2012.09.21 09:52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전술 [자작][11.2] 3-4-3 쓰리백의 매력 13 첨부파일 [레벨:2]아몬드봉봉 2011.09.15 3317 16
전술 [자작][11.3] 극한의자유도 프리스타일 평득3.7 12 첨부파일 [레벨:11]쿨한토레스 2011.09.15 2545 2
전술 [자작][11.3] 강팀 원정용 쫄깃한 역습 33 첨부파일 [레벨:26]항가항가베르기 2011.09.14 7374 25
전술 ↓밑에 메시있을떄없을떄 경기력&발데스스샷 8 첨부파일 [레벨:1]혼다뽑을까? 2011.09.13 3147 1
전술 [자작][11.3] 3-1-3-3 꾸레 실축전술구현 17 첨부파일 [레벨:1]혼다뽑을까? 2011.09.12 5505 5
전술 [해외][11.3] Deathslayer™ by Raikan007 4-2-2-2 16 첨부파일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12 5967 10
전술 [해외][11.3] 4-2-2-2 "il Devasto" 루니 48경기 89골 22어시 104 첨부파일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11 21770 32
전술 [자작][11.3] 4-4-2, 노영입 볼튼 첫시즌 리그 3위. 평득 1.6 평실 1.2 [윌리 로스터] 7 첨부파일 [레벨:1]hsh504 2011.09.11 3099 4
전술 [해외][11.3] 호구의 fm2011마지막전술 31 첨부파일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10 8895 10
전술 [자작][11.3] 41212 torresssss의 kill pass n cross 1.598 (마지막 수정일듯함) 11 첨부파일 [레벨:31]torresssss~ 2011.09.10 3255 8
전술 [자작][11.3] 4411 '시에란'을 위한 전술이얌 거지튼 실축반영 원톱타깃 살리기! (마샬로스터) 61 첨부파일 [레벨:3]뭐드라고 2011.09.10 7147 31
전술 [자작][11.3] 4-2-2-2 Dick in a box Tactics 그대가 남자라면 20 첨부파일 [레벨:24]메가톤바 2011.09.07 3803 15
전술 [해외][11.3] brobs17 Ultimate 11.3 V3 (Rarely) 4-3-3 32 첨부파일 [레벨:1]바람이분다 2011.09.05 8741 11
전술 [자작][11.3] 4-2-3-1 4-2-3-1 6부리그 팀을 세계최고의 팀으로 키워보자. 1297경기 승률 92%, 2029년까지 컵대회 우승 83회, 리그우승 19회 (평득5.4 평실 0.2) 118 첨부파일 [레벨:23]우지1 2011.09.05 27197 71
전술 [해외][버전] 4-3-3포메이션 이거 쥑이네 ;;; 39 첨부파일 [레벨:18]타살 2011.09.04 8515 9
전술 [자작/11.3] 맨유 쿼드러플 더블스쿼드 개딸딸이 막강전술 33 첨부파일 [레벨:20]이민정  2011.09.01 5355 -59
전술 [자작][11.3] 변형 4-4-2 (맨시티vs토트넘 경기관전 후 만든 전술) 15 첨부파일 [레벨:2]정메씨 2011.08.31 3532 6
훈련 [자작][11.3] Z's Training v1.2 22 첨부파일 [레벨:5]Fernado 2011.08.31 8189 14
전술 [자작][11.3][4222]Anakin's Tactic--Force 75 첨부파일 [레벨:24]다쓰베이더 2011.08.31 24758 103
전술 [자작][11.3] 4-1-2-1-2, "개돋네"님 요청한 말라가 전술 12 첨부파일 [레벨:25]라센더 2011.08.30 3033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