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05 15:28

[DC] Sebastian Coates 정체성을 잃은 수비수

조회 수 8387 추천 수 4 댓글 14

15.JPG [DC] Sebastian Coates 정체성을 잃은 수비수 16.JPG [DC] Sebastian Coates 정체성을 잃은 수비수

 

수비수가 한 시즌에 20골 쳐넣음ㅋㅋ

 

키 196 점프19 헤딩16 ㄷㄷ 제공권 장악 빻빻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4]"LP머신" 2013.04.05 18:46
    ㅋㅋㅋ20골ㅋㅋㅋㅋㅋ
  • [레벨:21]레알마마 2013.04.06 00:55
    갑이네~
  • [레벨:23]Taeyeonism 2013.04.06 20:43
    ㅋㅋㅋ지리네요
  • [레벨:1]만두몬 2013.04.06 22:41
    수비쪽은요?
  • [레벨:2]Corrup 2013.04.07 14:56
    만두몬 능치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비도 괜찮아여 ㅎㅎ
  • [레벨:2]김진똥 2013.04.08 19:09
    내꺼는 골결 11
  • [레벨:7]뿌욜 2013.04.08 20:49
    유벤 3시즌 째인데 이녀석 짱짱맨임 어빌 포텐 무시하고 머리로 집어너음 짱짱맨임ㅋ
  • [레벨:22]짱구랑흰둥이랑 2013.04.23 18:09
    타겟맨으로 포변 ㄱ
  • [레벨:9]케이에프씨 2013.04.25 03: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비수가 왜저래 ㅋㅋㅋㅋ
  • [레벨:9]박ㄺ남 2013.05.09 23:14
    무슨 팀?
  • [레벨:4]yyj623 2013.05.14 04:31
    공격수로 투입~ ㅎㅎ
  • [레벨:7]wotkd5104 2013.06.17 13:31
    사코에여?ㄷㄷ
  • [레벨:5]허지항 2013.07.28 08: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feaaweqrt 2014.02.09 17:32
    bbb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선수활약상 M(L) AM(R) AM(L) Yohan Mollo 프랑스 윙어 요앙 몰로 10 첨부파일 [레벨:2]티키티키타카 2013.12.15 13434 4
선수활약상 [ST] Daniel Sturridge+ 수아레기 커버치는 스터레기의 반란 12 첨부파일 [레벨:21]독수리요새 2013.09.18 10095 4
선수활약상 [ST] Darwin Quintero 안녕하세요 제가 바로 갓테로입니다. 10 첨부파일 [레벨:5]상쾌함 2013.09.14 10644 6
선수활약상 [ST] Wallyson 하부리그의 승격티켓 3 첨부파일 [레벨:2]도비도프 2013.09.07 7220 2
선수활약상 [ST/AMR] Gareth Bale 단연컨데 오른쪽 인포베일은 본좌입니다 13 첨부파일 [레벨:6]개쪄는잉여인간 2013.08.31 14336 11
선수활약상 [ST] 테베즈 유베 이적기념..은 아니고 Carlos Tevez 9 첨부파일 [레벨:24]AL-kaizka 2013.06.30 7132 6
선수활약상 니들혹시 김영권 홍정호 장현수 써본사람잇냐? 후기좀 울나라 빌드업되는애들이라는데. 6 [레벨:20]구뗑팔리쇼 2013.06.19 4251 -6
선수활약상 [ST] Robert Lewandowski + 레반도프스키 저보다 잘쓰신분? 꿀벌포쳐!! 17 첨부파일 [레벨:7]wotkd5104 2013.06.03 9856 4
선수활약상 [ST] 골결 20의 위엄 Robert Lewandowski!! 13 첨부파일 [레벨:37]거북아달려 2013.04.24 10066 5
선수활약상 [ST]180/180 Son Heung Min 갓바니씹어먹는 흥친놈!!!!!!! 13 첨부파일 [레벨:9]내꿈꿔 2013.04.06 8195 1
선수활약상 [ST] Edison Cavani 진짜 헌다 헐어 !! 7 첨부파일 [레벨:11]MartinHyeon2 2013.04.05 4866 1
선수활약상 [DC] Sebastian Coates 정체성을 잃은 수비수 14 첨부파일 [레벨:2]Corrup 2013.04.05 8387 4
선수활약상 [ST/AML] John Guidetti 누가 날 맨시티 2군에 쳐박아놨는가? 15 첨부파일 [레벨:2]Corrup 2013.04.05 8641 3
선수활약상 [ST] Yannis Tafer 챔스 다스부츠의 주인공 6 첨부파일 [레벨:30]라센더 2013.03.28 4308 3
선수활약상 [ST] Jay Rodriguez 사우스햄튼의 지젼 골잡이! 11 첨부파일 [레벨:30]라센더 2013.03.28 5233 3
선수활약상 [AMC/MC/AMRL] Esteban Granero 짱짱맨 9 첨부파일 [레벨:2]Corrup 2013.03.24 6267 2
선수활약상 [ST] Gonzalo Higuain 카바니?갓바니? 별거아니지 진짜 본좌는 이과인 27 첨부파일 [레벨:6]와라리리리 2013.03.17 9878 10
선수활약상 [ST] Edison Cavani 걍 쩐다 다 알잖아 22 첨부파일 [레벨:13]수렉 2013.03.12 5421 7
선수활약상 [AMRLC] Adel Taarabt 시부랄 니네 타랍이 안 좋다고 했냐? 25 첨부파일 [레벨:25]김원전 2013.03.04 8577 4
선수활약상 [ST, AM(RLC)] Adaílton(+α) 스완지에서의 3시즌 7 첨부파일 [레벨:22]크라욱치데포호 2013.03.03 4353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다음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