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2 03:47

천재성높은거 체감 꽤되네

조회 수 305 추천 수 1 댓글 5
예전작보다 더 체감잘되는듯

내가 14하다와서 넘 늙다리인걸수도있긴한데

알레냐 세바요스 임대로 둘다써봤는데
알레냐 천재성18 딱 티나는 플레이존나많음
기발한 패스 타이밍좆되는 중거리같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꿀선수 추천 부탁드립니다 1 [레벨:11]당산대형 2019.09.12 190 2
자유 성장버그 걸렸을 때 어빌 올리는 거 5 [레벨:19]성골 2019.09.12 354 1
자유 프로로스터 중에 팀 승강정해진 파일이 뭐에요 ?? 2 첨부파일 [레벨:6]석성 2019.09.12 119  
자유 PRO 로스터 병합하는법 좀 알려주세요 2 [레벨:22]모든지혜 2019.09.12 201  
자유 이거 너무 양아치 인가요?ㅋㅋㅋㅋㅋ 10 [레벨:2]fivejump 2019.09.12 471 6
자유 유소년 평가 이렇게 나오는건 또 첨보네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6]해지맬래거 2019.09.12 46525 179
자유 콘테의 리버풀 쓰리백 공포 그자체던데 그렇게 안들어가던골 경기중에 수아레스 딥라지에서 폴스나인으로 바꾸니까 오픈공간생겨서 이겼네 [레벨:4]그레이트파워슛 2019.09.12 99  
자유 3미들 질문 4 [레벨:8]우엔씨 2019.09.12 314  
자유 상대팀 보고서에 실점 질문좀요. 2 첨부파일 [레벨:14]만양 2019.09.12 65  
자유 첫시즌 2부로 임대올만한 선수나 그냥 선수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레벨:2]호믈리에 2019.09.12 225  
자유 프로로스터 이거 근데 적용되서 18/19 우승팀 다 정해져있던데 2 [레벨:24]매북김진두 2019.09.12 226 2
자유 국대 활성화랑 특정 국가 선수들이 별로 안 나오는건 왜임? 5 [레벨:13]루드네브스 2019.09.12 244  
자유 챔피언십 팀 추천 7 [레벨:2]남바씩스포그바 2019.09.12 255 2
자유 너무 분에 겨워서 로드했다 7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2]나르장인김성태 2019.09.12 48154 233
자유 크팰 말고 트윈타워 할만한팀 뭐 없음? 5 [레벨:20]이미고수 2019.09.12 97  
자유 천재성높은거 체감 꽤되네 5 [레벨:26]해리봉털 2019.09.12 305 1
자유 잠재기량 별이 늘수도있는거임? 5 [레벨:8]루키. 2019.09.12 110  
자유 성장안되는 버그있음? 5 [레벨:26]해리봉털 2019.09.12 235  
자유 수미1명 중미2명 이조합은 어떤가요?? 9 [레벨:20]스톰클락망해라 2019.09.12 191  
자유 이 미친새끼 보소 5 첨부파일 [레벨:39]Sso! 2019.09.12 225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 다음
/ 5,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