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2 10:26

fm2019 현실성 어떤가요

조회 수 301 추천 수 0 댓글 5

어떤분들은 보니까 본머스같은 팀으로 첫시즌 리그우승하고 그러던데 그만큼 현실성 떨어지나요?


아니면 따로 난이도 조절하는게 있는건가..

0 -
  • [레벨:3]돌돔! 2019.01.12 10:37
    게임이라 현실이랑은 많이 동떨어져있죠.
    콜옵이나 배그에서도 총한발맞았다고 ‘당신은 불구가되었습니다.’ ‘당신은 죽었습니다’ 이렇게뜨진않잖아요
  • [레벨:11]디시인사이드 2019.01.12 11:21
    모라타가 골 잘넣는 걸로 보아 현실성이 떨어짐
  • [레벨:5]레알맨시티사랑 2019.01.12 14:12
    16오래 하다가 오랜만에 넘어왔는데 괜찮음. 매년 사면 체감 못해도 2~3년에 한번씩 지르면 많이 발전하는듯
  • [레벨:2]시간여행자 2019.01.12 15:35
    본머스 첫시즌 1등은 개씹어려움
  • [레벨:11]KingTomato 2019.01.12 21:48
    본머스 첫시즌 1등... 사기전술 아니면 힘들지 않나 ㅋㅋ 그래도 본머스는 하위권팀들중에서는 스쿼드가 상당히 탄탄한 편이기 때문에 상위권 팀들이 한둘 미끄러져 주면 유로파는 충분히 노릴 수 있는 전력임.
    게임이니까 현실성이 없는 부분도 있는게 사실이지만 엔진 자체에는 만족하고 있음. 각종 버그들은 고쳐질 거라고 생각함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감독 연봉모아서 구단 살수있게 하면 안되나? 2 [레벨:1]따부 2019.01.12 130  
자유 fm19에 심각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1 첨부파일 [레벨:5]옛슴다 2019.01.12 281  
자유 재계약 하고 싶다며... [레벨:16]아리코배그 2019.01.12 63  
자유 충성! 펨린이 귀엔두지 질문입니다! 1 [레벨:2]미미가마 2019.01.12 28  
자유 아니 뚱과인 이샠기 대체뭐임 1 [레벨:23]루카스바스케스 2019.01.12 130  
자유 다음작에는 감독 연봉 쓸 수 있는 컨텐츠 있었으면 좋겠다 1 [레벨:3]호박년 2019.01.12 131  
자유 fm2019 현실성 어떤가요 5 [레벨:2]DASD1231 2019.01.12 301  
자유 울브스 두시즌에 올만한 격수 추천좀 23 [레벨:30]lIllI 2019.01.12 860  
자유 바르샤 첫시즌 중반정도 해보고 리그순위캡처 첨부파일 [레벨:20]리버풀팬이라고 2019.01.12 227 1
자유 k리그 정복하기 팁 써보려고 하는데 쓰면 읽을사람 많을까? 3 [레벨:1]따부 2019.01.12 182  
자유 크팰 5위하고 있고 연승도 몇번 해서 나름 전술 잘 짰다고 생각했는데 6 첨부파일 [레벨:7]최고존엄반다이크 2019.01.12 397  
자유 와; 인테르 연봉 개 화끈하게 쏘네 3 [레벨:6]띵뷰 2019.01.12 354  
자유 괴물방지 로스터 안쓰면 생성선수들 어빌 많이 높음? [레벨:21]퀵쏘 2019.01.12 41  
자유 이적자금 적절하게 주는 할만한 중위권팀 없나요? 3 [레벨:2]산종체신스 2019.01.12 201  
자유 FM19 골장면 움짤 어떻게 따? [레벨:20]리버풀팬이라고 2019.01.12 82  
자유 아스날 미쳤네 린가드 1400억ㅋㅋㅋ 선수 추천좀 1 [레벨:21]핏빛노을 2019.01.12 113  
자유 에펨 리그 규칙 어떻게 바꾸나요? 1 [레벨:14]나믹스 2019.01.12 90  
자유 근데 포텐 159면 풀포찍어도 상위권 팀에서 잘하는 로테 수준 아님? 5 [레벨:21]퀵쏘 2019.01.12 590 1
자유 영입하고 싶은 선수 포텐 ㅈㄴ 높게 뜰때까지 세이브파일 계속 만드는사람 있음? 6 [레벨:2]999999 2019.01.12 243 1
자유 세이브 파일 저장한다음에 다른 컴터에서 순수로 세이브 파일 불러오기하면 어떻게 돼? [레벨:2]에버튼에버 2019.01.12 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 다음
/ 1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