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0 13:37

구단주 이거 어떻게 못함?

조회 수 331 추천 수 0 댓글 5

레이튼오리엔트로 챔스랑 리그 폭격중인데 저번시즌에 구단인수뜨길래  오 이제 급료예산좀 팍팍 늘릴수 있겠구나 하고있었는데

새로온 구단주가 하는일마다 태클걸고 시즌끝날때마다 구단 지원 줄이겠다고 으름장놓더니 

이번시즌 시작하면서 지원을 완전히 중단하겠다고 하는거임(참고로 저번시즌 리그,챔스,fa,클럽월드컵 4관왕함)

슬슬 주전애들 풀어빌 찍기시작해서 주급 올려서 재계약해줘야하는데 지금 잔고에 4천억있고 이적예산은 1300억인가 있는데도 급료예산 상한선을 못올려주겠다는데 구단주 못 바꿈?? 지금 급료 주급 상한선이39억이고 애들 찡찡거리기 시작함.

개빡쳐서  르테깔아서 보니까  어빌스텟이 개구데기 ㄷ 

돈이없는것도아닌데 ㅅㅂ 스텝급료,코치코스,스카우트 뭐하나 신청하면  다 불필요하고 거절만 쳐하고있는데 이거 어떻게 못하나요?

르테나 인겜에딧 말고 게임시스템적으로 바꾸는법 궁금합니다. 참고로 이구단주는 팀에 오래 남아있고 싶다고하네요.


+그리고  그전 구단주있을때는 승격하고 4위만했는데 390억짜리 스폰따오던데 지금 구단주는 18억 인가 따옴 이것도 구단주 능력하고 관련있는건가요?


버러지구단주.jpg 구단주 이거 어떻게 못함?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프수 2020.03.20 14:06
    구단주 능력 구리네
    르테로 사업수완하고 지원 수정 ㄱㄱ
  • [레벨:7]Cb.Pete 2020.03.20 14:33
    프수 르테는 크덤때문에 안건드는편인데 다른방법은 없나요 ㅠ
  • [레벨:3]프수 2020.03.20 15:21
    Cb.Pete 르테말곤 없을거에요 아마
  • [레벨:21]valpiro 2020.03.20 17:40
    실제로 레이튼팁이 1부왓을때 억지로재정십창내서 구단주 바꾸라고 팁에적혀잇음
  • [레벨:7]Cb.Pete 2020.03.21 07:45
    valpiro 구단재정 십창 어케냄? 주급도 못올려서 하 ㅠ 근데 구단주바뀌고 구단 재정 줄어들고있긴함 한 5~600억씩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이 게임은 그냥 2 [레벨:16]오목이 2020.04.27 114 1
자유 [19.3.6] 사스 사코 설정법좀여 ㅠㅠ 8 [레벨:21]892 2020.04.27 206  
자유 6골 넣었는데 원정다득실로 지는 경기가 나오네 첨부파일 [레벨:12]쪽빛 2020.04.27 164 1
자유 우리팀 근본 두명 5 첨부파일 [레벨:11]이다해 2020.04.27 202  
자유 알레띠 최근 패스맵인데 이거바탕으로 포메만들면 어떻게될까요? 1 첨부파일 [레벨:4]니콜라pepsi 2020.04.27 92  
자유 원래 4123 득점루트가 어때요?? 1 [레벨:21]인지 2020.04.27 204  
자유 이정도면 잘 키운건가?? 1 첨부파일 [레벨:22]사람이미래다 2020.04.27 183  
자유 황의조 pk 헤트트릭 첨부파일 [레벨:4]유키나짱 2020.04.27 132 1
자유 훈련 루틴 [레벨:11]이다해 2020.04.27 55  
자유 와 ㄹㅇ 맨유만 만나면 수비진이 왜 뇌에 구멍뚫린것처럼 쳐하냐 4 [레벨:17]니가좋곰말곰 2020.04.27 160 1
자유 롭 홀딩 [레벨:16]오목이 2020.04.27 127 1
자유 번리 스트라이커 [레벨:2]베실바선생 2020.04.27 56  
자유 다음상대 스카우트 보내는거 어떻게함? 1 [레벨:2]뇌량 2020.04.27 124  
자유 포텐 계산? 2 [레벨:2]fmxpfk 2020.04.27 67  
자유 hoxy 황의조 페이스팩 넣는법 아시는분 . . . . 3 [레벨:1]대미따대미따 2020.04.27 143  
자유 스탭 영입없이 기존에있는 스탭으로 하면 차이 많이나나요? 1 [레벨:11]꾸레자식 2020.04.27 133  
자유 에펨 19 노트북 유저들 도와주세요 6 [레벨:1]라랄라에펨 2020.04.27 135 1
자유 k리그 수원 하려는데 1 [레벨:21]정육면체 2020.04.27 82  
자유 님들아 크러쉬 전술에서 왜 미드필더 똑같은걸 둘쓰는거에요? 3 첨부파일 [레벨:3]힘을숨긴찐빵 2020.04.27 168 1
자유 게이들아 선플을 훈련별로 정리 되어있는 글있으면 알려줘. 3 [레벨:24]오래비 2020.04.27 43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다음
/ 6,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