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7 09:10

24시간된 펨린이 팀추천좀요

조회 수 332 추천 수 1 댓글 4
맨유로 자작전술로 하다가 6위하고 경질당했네요... 4/1일까지 무료라길래 학교도 코로나때문에 안가겠다 재밌어서 하루종일 했는데 현타오네요 하...

역시 진짜 피파잘하는거랑은 틀린가봐요 ㅜㅜ  아예 경질안당하려면 중위권팀이 나을려나요...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1 -
  • [레벨:40]최예림 2020.03.27 09:11
    처음하시는거면 강팀으로 계속 파악하셔야;; 중하위권 하시기엔 벅차실듯;
  • [레벨:2]더웸블리 2020.03.27 09:11
    돈 많이 주는 강팀으로 연습하는게 좋을거에요!
  • [레벨:3]DELE20 2020.03.27 09:16
    홀란드 산초 이런애들 데려와요
  • [레벨:9]라카제트OUT 2020.03.27 09:54
    중위권 팀들은 더 성적 내기도 어렵고 경질되기도 쉬워유... 처음하시는거니까 리버풀 맨시티 같은 팀 하셔서 게임을 파악하시는게 편할거에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FM20 자유 좆자르칸 - 개병신 캘빈스탱스 -병신 [레벨:4]하이언 2020.03.27 73 1
FM20 자유 인직이 자만심 관리는 안하나? 3 [레벨:11]한낭자4 2020.03.27 400  
FM20 자유 보다 잠들엇다 출근햇는데 아직도 하고잇네 1 [레벨:37]후쿠토미츠키 2020.03.27 230  
FM20 자유 감스트 저안경 너무치트키아니냐? ㅋㅋㅋ 첨부파일 [레벨:4]메취총 2020.03.27 287 2
FM20 자유 24시간된 펨린이 팀추천좀요 4 [레벨:1]에펨어려워 2020.03.27 332 1
FM20 자유 자하 그립다.. 자하없으니 크팰 같지가않다 4 [레벨:33]내안의그대 2020.03.27 264  
FM20 자유 마드리드더비 다 16강에서 떨어졌네 ㅋㅋ [레벨:23]Llorente 2020.03.27 36  
FM20 자유 자하야 보고싶다.. 1 [레벨:4]메취총 2020.03.27 179  
FM20 자유 윙어들 개웃긴게 평균 6~7골 ㅋㅋㅋㅋ 9 [레벨:4]하이언 2020.03.27 371  
FM20 자유 지금 그냥 솔직히 윙어 다 팔아버려야 할거같음 [레벨:4]하이언 2020.03.27 61  
FM20 자유 속보) PL 재개시 크팰 vs 맨유 경기한다. [레벨:15]아뭉트발렌시아 2020.03.27 212 2
FM20 자유 감스트 유튭 에펨영상 하이라이트로해도재밌을듯 1 [레벨:4]메취총 2020.03.27 164  
FM20 자유 펨린) 풋볼디렉터가 왜 이적협상을 하나요? 11 첨부파일 [레벨:8]미트훈 2020.03.27 471 2
이달의 골 후보 레드먼드 골 수준 ㄹㅇ 실화냐? 7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5]비밀정원 2020.03.27 8758 178
FM20 자유 본겜보다 게임 패치 하는게 더 재밌지 않음?ㅋㅋ 7 [레벨:2]FMTouch 2020.03.27 241 2
FM20 자유 어제가 존나 재밌어서 오늘은 그저 그러네 2 [레벨:24]행정 2020.03.27 120  
FM20 자유 챔스 나가서 성적낼려면 저스쿼드로 안될텐데 [레벨:16]KFC치짜 2020.03.27 93  
FM20 자유 다니엘 제임스 이새끼 ㅈㄴ 인저리 프론이네 [레벨:2]설샤르아웃 2020.03.27 135 1
FM20 자유 감스트 스쿼드 윙이 시급하다 ㄹㅇ... 4 [레벨:26]뿅뿅뿅이 2020.03.27 281  
FM20 자유 감스트 구단은 부상왜그렇게 심하냐 2 [레벨:10]비밀의숲 2020.03.27 2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95 296 297 298 299 300 301 302 303 304 ... 다음
/ 2,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