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0 03:15

포텐 [20.4] KILLERBEE 4-3-3 / 노로드 노영입 휴가 맨유 쿼드러플 144득 26실

조회 수 46971 추천 수 81 댓글 140

안녕하세요



쓰리백제로톱 전술을 만들다가 도저히 성적이 안나와서 하나하나 고쳐가다 보니 변형 442 다이아를 만들게 됐네요.

근데 포메이션은 433처럼 보여서 433으로 정했습니다. 이름은 포메이션이 벌처럼 생겨서 지었습니다.


각설하고 리그결과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그결과.png [20.4] KILLERBEE 4-3-3 / 노로드 노영입 휴가 맨유 쿼드러플 144득 26실

1패는 리버풀입니다


첨에는 리버풀로 테스트했는데 중반까지 걍 무패여서 포메이션에 딱 맞는 팀이 없을까하다가 맨유를 골랐습니다.

딱 맞네요


쿼드러플.png [20.4] KILLERBEE 4-3-3 / 노로드 노영입 휴가 맨유 쿼드러플 144득 26실

비록 유로파긴 하지만 쿼드러플 했습니다.


포메이션.png [20.4] KILLERBEE 4-3-3 / 노로드 노영입 휴가 맨유 쿼드러플 144득 26실

공격롤을 준 포지션만 해도 166골입니다.

씹가드를 황가드로 만들었네요 ㅋㅋ


센터백 골이 많은 이유는 코너킥때문입니다.

코너킥 지침 설정했습니다.


다음은 경기일정입니다.


경기일정1.png [20.4] KILLERBEE 4-3-3 / 노로드 노영입 휴가 맨유 쿼드러플 144득 26실

경기일정2.png [20.4] KILLERBEE 4-3-3 / 노로드 노영입 휴가 맨유 쿼드러플 144득 26실

경기일정3.png [20.4] KILLERBEE 4-3-3 / 노로드 노영입 휴가 맨유 쿼드러플 144득 26실

---------------------------------------------------------------------------------------------------------------------------------------


전술.png [20.4] KILLERBEE 4-3-3 / 노로드 노영입 휴가 맨유 쿼드러플 144득 26실

미드진에 딥플지가 혼자이기 때문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언더래핑을 걸어줬구요

전 원래 팀에 플메가 두명 이상인걸 별로 안좋아했는데 공미공,쉐스,공미지 다 써봐도 시원찮다가 어플지를 한번 써봤는데 갑자기 성적이 급등하는걸 봤습니다.

공격롤이 걸린 포지션에는 발이 빠른 선수들을 추천합니다. 맨유가 대부분 발이 빠르더라구요

양 윙은 정발 추천합니다.

인버윙은 발 상관없습니다.

코너킥은 AMC가 차는게 좋습니다.

팀은 중위권 이상의 팀을 추천드립니다.

---------------------------------------------------------------------------------------------------------------------------------------


이상 전술소개 마치겠습니다


즐펨하세영 ㅎㅎ

  • [레벨:22]알랄락 2020.03.18 00:08
    맹유는맨유 네 해외에선 울브스로 해봤다고 하더라구요
    잘 통한다고도 했구요
  • [레벨:2]시즈마니 2020.03.14 22:50
    약팀한테는 엄청 공격적이라 점수도 시원하게 잘 나는데 강팀상대로는 중원이 너무 밀리고 수비뒷공간 역습이 너무 잘나옴....
  • [레벨:22]알랄락 2020.03.18 00:08
    시즈마니 다른 전술만들면서 뒷공간 안털리게 노력중인데 영 힘드네요
  • [레벨:4]아나슈발쿰 2020.03.15 09:06
    이거 최고네요 노리치6년차라 우주방위대 스쿼드긴한데 첼시한테 10ㅡ0찍음 음바페 5골ㅋ
  • [레벨:7]루니자채꼴 2020.03.15 12:34
    수미자리 후보로 프레드랑 맥토미니 중 한명 남기고 한명 팔려는대 누가 좋을까요?
  • [레벨:22]알랄락 2020.03.18 00:07
    루니자채꼴 맥토미니는 딥플지에 잘 안어울려요
  • [레벨:17]누가와도나는레알 2020.03.16 18:56
    키퍼 역할 스위퍼키퍼로 해도 될까여
  • [레벨:22]알랄락 2020.03.18 00:08
    누가와도나는레알 네 괜찮아요
  • [레벨:24]알레알레알레띠 2020.03.19 01:11
    투톱 압포는 어떨까요?
  • [레벨:22]알랄락 2020.03.28 02:31
    알레알레알레띠 사실 압포와 전포의 움직임 차이를 저는 잘 모르겠어요
  • [레벨:2]응구따구 2020.03.19 10:36
    ㅇㄷㅇㄷ
  • [레벨:2]elliz 2020.03.19 11:24
    실점이 너무 처참하네요 엘리트윙 있는팀들한테 측면 완전 털리네요 6실점 4실점 4실점 맨시티같은 팀으로 하는데도요
  • [레벨:7]루니자채꼴 2020.03.19 23:29
    elliz 뒷공간 답없는듯요. 전 대헤아 맨날 묘기쇼 보는중. 대신 그많큼 많이넣으니.. 마샬 득점왕 레쉬포드 리그득점 2위임
  • [레벨:2]빠뿌야 2020.03.20 15:04
    딥플지를 레지스타로 바꾸면 수비에 조금 문제가 있을까요?
  • [레벨:22]알랄락 2020.03.28 02:30
    빠뿌야 지금 봤네요;;
    딥플지에는 홀딩 역할이 붙어있는데 레지스타엔 없어서 수비가 많이 힘들겁니다
  • [레벨:22]Tiffany 2020.03.28 01:38
    공미를 트레콰로 바꾸면 어색할까요?
  • [레벨:22]알랄락 2020.03.28 02:31
    Tiffany 어플지가 밑으로 내려와서 공을 받아주는 역할이라고 생각하는데 트레콰는 밑으로 잘 내려오지 않는 성격이라 잘 될지 모르겠네요
  • [레벨:22]Tiffany 2020.03.28 02:43
    알랄락 원톱에 2 공미로해서 어플지 + 트레콰로하면 이상할까요? 귀찮게해드려 죄송합둥...
  • [레벨:22]알랄락 2020.03.28 02:44
    Tiffany 원래 트레콰를 좋아하시나요?ㅋㅋ
    그렇게 하면 그냥 톱 하나가 트레콰로 내려온다고 생각해도 무방할거같네요
  • [레벨:22]Tiffany 2020.03.28 02:45
    알랄락 트레콰에대한 쓸대없는 망상? 로망?같은게있어서 그래요 ㅋㅋㅋ 감사함다 (__)
  • [레벨:2]뭐를빤 2020.03.31 04:39
    윙이 득점을 더 하게 하고 싶은데 54 같은 준양발이면 짝발도 상관 없을까요?
  • [레벨:22]알랄락 2020.03.31 09:12
  • [레벨:2]뭐를빤 2020.03.31 09:32
    알랄락 감사합니다
  • [레벨:4]에펨늅늅늅늅 2020.04.01 18:24
    상대대응이랑 브리핑은 어떻게 하나요?
  • [레벨:22]알랄락 2020.04.01 19:58
    에펨늅늅늅늅 안했습니다
  • [레벨:4]에펨늅늅늅늅 2020.04.02 12:23
    알랄락 브리핑 그냥 건너뛰고 상대대응도 아예 안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경기중에 수코가 추천하는 변경은 적용해도 될까요?
  • [레벨:22]알랄락 2020.04.02 13:04
    에펨늅늅늅늅 네 저는 일단 휴가로 돌렸습니다
    말하신 것처럼 경기중 상대에이스에게 대응을 걸어주시고 태클을 적당히 해야된다고 할때 걸어주면 될거같네요
  • [레벨:21]라온이 2020.04.05 16:21
    선생님 프리킥은 잘차는애 포지션상관없이 넣어도 되나요?
  • [레벨:22]알랄락 2020.04.05 16:36
    라온이 공미가 차게 해주시면 됩니다
  • [레벨:20]alslalsl 2020.04.07 16:35
    우리 외질이 살아났어요 감사합니다
  • [레벨:3]이만희처넌 2020.05.11 22:26
    선생님 이 전술에서 맥토미니는 그럼 어떻게 활용하셨나요 ??방출 ???
  • [레벨:22]알랄락 2020.05.11 22:28
    이만희처넌 그냥 안썼어요
  • [레벨:3]이만희처넌 2020.05.11 22:31
    알랄락 아하 좋은전술 감사합니당
  • [레벨:2]아라비아따수 2020.06.17 17:54
    41212 맨유 ㅇㄷ
  • [레벨:3]프로시모 2020.09.21 18:43
    알랄락님!!!!!!!!!!!!! 만드신 포메이션 전부 다 정말 재밌게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ㅠㅠㅠ
    이 전술에서 투톱중 공격수한명을 펄나나 딥라잉포워드로 바꿔도될까요? 득점을 한명한테 몰고싶어서 ㅠㅠ
  • [레벨:22]알랄락 2020.09.21 19:24
    프로시모 예전에 테스트 했을땐 전포로만 놓고 해봐서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근데 펄나나 딥라포는 플메성향이 있어서 전포한명한테 공몰아주기는 가능할거같네요
  • [레벨:3]프로시모 2020.09.21 19:25
    알랄락 와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둘 중 하나만 추천해주실수있을까요?? 영광입니다
  • [레벨:22]알랄락 2020.09.21 19:30
    프로시모 딥라지용
  • [레벨:3]프로시모 2020.09.21 19:30
    알랄락 감사합니다!!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덕분에 즐겁게 플레이하겠습니다
  • [레벨:1]민쑤우욱 2020.12.28 16:30
    순정 매치엔진인가요 ??????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다음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