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1.24 00:46

펨코의 역사 (링크글)

조회 수 43266 댓글 35

글쓰기에 앞서.

이것또한 펨코의 역사니까 우리가 가져가야할듯 싶네요 ...

 

 

http://cafe.naver.com/bestcm/1146914

에펨코와 CM동의 관계에 대한 생각 - 월담(rkd0723456)


http://cafe.naver.com/bestcm/1093740

근본적인 원인 - 선물상자(lucete)


http://cafe.naver.com/bestcm/1147535

니나노다님의 의견 - 니나노다(ratm_24)


http://cafe.naver.com/bestcm/1099072

세가코리아 고소드립 (이 외에도 많았음)

 

http://fmkorea.net/1856063

1차 츠동대전 자료들 - 아슈발꿈


http://fmkorea.net/1115397

반데발 사건 - 네네


http://fmkorea.net/1104808

[펨코 논문] - 아는여자이연


http://fmkorea.net/1125755

 

CM동 전스텝 월담 글 - 월담


http://fmkorea.net/1116984

 

CM동 운영진 반데발 글 - 반데발


중간에 츠동에서 대대적혁신으로 한때 물밀듯이 펨코로 츠동인구가 들어왔을때도  있었고

여러 츠동대전 등등.... 을 다루지 못한거도 죄송합니다 ..

제가펨코서 진짜  좋은글많이 읽었었는데 찾기가 너무어렵네요 ㅠㅠ

특히하나 기억나는거 있는데 못찾겟어요 ㅠㅠ 찾으면 바로 올려드릴께요


츠동글들은 제가 츠동에 첨으로 가봤기 때문에

몇몇 좋은글들 읽어보고 글  올립니다..




+추가


스윔님 블로그


http://sswim.tistory.com/15

  • [레벨:3]RyanJosephGiggs 2010.01.24 00:48
    잌ㅋ 나르님 수고많으시네요 ㅋ
  • [레벨:33]나르 2010.01.24 00:50
    감사합니다 ㅋㅋ 역사관 건의 해서 만들어졌으니까 ㅠㅠ

    열심히 활동해야죠 ㅋㅋ

    펨코역사는 펨코인이 써가는거 ㅋㅋ
  • [레벨:33]나르 2010.01.24 01:05
    정확하게 예기하면 펨코와 츠동의 역사인가,, ? 펨코와 츠동과의 관계 인가 ??


    뭐 처음오는 뉴비분들은 여기서 찾아보시면 될것같아요 ^^

    내가 해결책을 제시하지않았네 ㅠㅠ 미완성글 ㅋㅋ
  • [레벨:3]RyanJosephGiggs 2010.01.24 01:28
    그러고보니까 월담글에 펨신 존나 귀여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펨코에선 펨신찬양
  • [레벨:34]캐시 2010.01.24 02:13
    ㅎㅎ ^^
  • [레벨:1]하말 2010.01.24 02:15
    월담글 펨신의 열폭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익 펨신 멋져여
  • [레벨:31]이민정. 2010.01.25 02:11
    월담글에서 펨신 존나 빡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다비즈 2010.04.05 19:48
    월담이 포츠머스다 멍청이들아
  • [레벨:25]스벌벤더 2010.11.20 23:44
    반데발은 그리고 펨코로 넘어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려하는데..........
    스몰스몰잦이
  • [레벨:2]스날1호알보칠 2011.09.14 00:31
    포츠게이는 츠동의 흐격사에서 버서나지
  • [레벨:25]아네키 2011.10.20 01:21
    ㅋㅋㅋ
  • [레벨:1]하자르 2011.11.07 07:45
    ㅅㄱ
  • [레벨:4]FmFORE 2011.12.23 02:55
    ...
  • [레벨:1]박봄사랑 2012.09.18 11:05
    많이알아가요
  • [레벨:1]박봄사랑 2012.09.18 16:12
    근데 오래되서 안보임
  • [레벨:9]you블리특템찬스 2013.04.01 09:07
    ㅅㄱ
  • [레벨:9]ㅇㄴㅁㅇㅋㅌㅂㅈㄷ 2013.11.07 19:12
    ㄷㄷ
  • [레벨:2]뉴캐ㅃ 2014.04.07 12:38
    오래됐네 진짜
  • [레벨:1]호드리고 2014.10.31 02:06
    이런게 다 있었네 ㅎㅎ
  • [레벨:10]멀라도되 2014.11.30 00:58
    ㅊㅊ
  • [레벨:3]요셉과같이 2014.12.02 23:15
    ㅊㅊ
  • [레벨:3]cannon 2014.12.07 17:48
    역사라니
  • [레벨:20]kok9858 2014.12.17 19:41
    ㅊㅊ
  • [레벨:8]느는늣 2015.01.07 13:22
    ㅊㅊ
  • [레벨:1]말형 2015.01.13 23:48
    ㅊㅊ
  • [레벨:24]미나리더락 2015.01.15 23:06
    ㅊㅊ
  • [레벨:5]밍기뉴와제제 2015.01.23 11:58
    몇개는 링크 드가면 펨코 메인화면 나오네요 ㅠ
  • [레벨:22]우엥 2015.01.26 20:02
    삭제했나봐 링크 안떠
  • [레벨:22]미시존나좋다 2015.09.10 18:33
    나무위키타고옴
  • [레벨:3]갓라이니 2015.09.11 17:03
    다 막혔다
  • [레벨:20]김하앍 2015.10.13 23:19
    링크 다 씹창났는데 냅두고있는 관리자 ㅂㄷㅂㄷ
  • [레벨:1]오르딘 2016.01.11 12:17
    cc
  • [레벨:18]스렉호우비치 2016.01.24 22:10
    링크 다 안됨ㅋㅋ
  • [레벨:9]맨유종신 2016.04.01 05:57
    궁금해
  • [레벨:26]FC Barça 2016.05.10 22:37
    껄껄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펨코사 펨코의 역사 (링크글) 35 [레벨:33]나르 2010.01.24 43266  
펨코사 역사관 분류설명 5 [레벨:1]아는여자이연 2010.10.10 13619  
펨코입문기 펨코를 시작한지 어연 햇수로 5년째...백곰들이 멸종했슴다... 51 [레벨:24]궁금이 2013.08.12 14061  
펨코사 ㅋㅋ 첨부파일 [레벨:2]근일 2017.01.04 7600  
펨코사 12월 3일 나무위키 - 에펨코리아 평가 첨부파일 [레벨:28]이웃집 2016.12.03 995  
펨코사 역사갤도 강등 [레벨:27]너구리™ 2016.11.14 876  
펨코사 161105 펨코 폭발 첨부파일 [레벨:20]감수 2016.11.08 1786  
펨코사 여기 처음와봤는데 2 [레벨:1]밀라니최고지잉 2016.11.04 1178  
펨코사 "관리자다 씨발년아" [레벨:28]스이쿤 2016.10.24 771  
펨코사 그렇다 전역을 한거시다 1 [레벨:21]I'm Chealsea 2016.10.09 1133  
펨코사 잉여력 천만시대 1 첨부파일 [레벨:23]Descente 2016.09.29 2031 2
펨코사 9.12 [레벨:2]액셀러레이터 2016.09.12 1871 1
펨코입문기 내 펨코입문기의 역사 2 [레벨:2]P.Kluiver 2016.08.18 2813  
펨코사 저도 펨코사의 한 획을 그은 인물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레벨:1]이유비팬캡틴루우니 2016.08.08 1879  
펨코사 [레벨:2]페르난다 2016.07.28 7402  
펨코사 첨부파일 [레벨:2]초사이언바주르 2016.07.24 8564  
펨코사 ㅂㄷㅂㄷ 1 [레벨:2]뚜바루바 2016.07.16 8149  
펨코사 ㅎㅇ [레벨:25]HandW 2016.07.09 8586  
펨코사 이런데도 있었나 1 [레벨:2]구단가치20억만넘자 2016.05.30 2264  
펨코사 2016-04-26 자유갤러리 feat. 맨시티 5 첨부파일 [레벨:1]Jecse 2016.04.26 1878  
펨코사 눈팅사전 - 병신 보존의 법칙 [레벨:2]눈팅유저 2016.02.09 7983  
펨코사 뭐하는갤러리지? [레벨:1]이쁜성경이 2016.02.05 2373  
펨코사 [오피셜] 망고 복귀해... 허언증갤에서 돌아온듯..! 첨부파일 [레벨:1]*행복해지세요^^* 2016.02.04 341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