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6 08:43

포텐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조회 수 27523 추천 수 164 댓글 114

오랜만이예요ㅋ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재밌는 작업을 진행해봤습니다


"세계최고의 리그 K리그에

해외기업들 러시가 이루어진다면?"

이라는 가정 하에 K리그팀 스폰서를 바꿔봤어요

재미로 봐주세요ㅋ


01_울산현대2.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02_전북현대.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03_수원삼성2.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04_수원FC2.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05_FC서울.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06_대구FC.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07_제주-유나이티드.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08_인천유나이티드.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09_성남FC.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10_포항스틸러스2.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11_강원FC.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12. 광주FC.png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 BEST [레벨:31]서울사는개랑 2021.03.06 09:04
    개패 콜라 더빜ㅋㅋㅋㅋㅋ
  • BEST [레벨:27]FC남동 2021.03.06 08:54
    성남 지렸네 ㅋㅋㅋ

    근데 서울하고 수원은 무조건 라이벌이네 ㅋㅋ
  • BEST [레벨:28]미x타이거 2021.03.06 08:54
    울산 이케아
    전북 엔비디아
    수원 펩시코
    수원 넷플릭스
    서울 코카콜라
    대구 휴렛팩커드
    제주 아마존
    인천 페이스북
    성남 애플
    포항 버진
    강원 스타벅스
    광주 테슬라

    ㅋㅋㅋㅋㅋ
  • BEST [레벨:7]수원삼성21우승 2021.03.06 11:12
    이러면 개랑들 코카콜라 못먹지ㄹㅇㅋㅋ
  • [레벨:6]생각이너무많다 2021.03.06 12:12
    센스있으시네
  • [레벨:21]골통이뱅조림 2021.03.06 12:13
    이케아랑 펩시 HP는 너무 찰떡이다 정말 ㅋㅋㅋㅋㅋ
  • [레벨:25]머구공간 2021.03.06 12:18
    저러면 수원팬들 평생 펩시만 마시기 가능?
  • [레벨:19]뻘소리 2021.03.06 12:28
    머구공간 스폰없어도 펩시지
    콜알못이나 코카콜라 빨잖어
  • [레벨:8]98 2021.03.06 13:53
    머구공간 제수펩
  • [레벨:10]뜌이뚜 2021.03.06 12:20
    와 근데 이렇게 보니까 다들 예쁘네?ㅋㅋㅋㅋ
  • [레벨:22]rappeak 2021.03.06 12:20
    강원 스타벅스는 좀 먼가 스티커를 붙인 느낌이라 어색..나머지 유니폼은 찰떡이네요ㅋㅋ
  • [레벨:21]피터팬티팬티 2021.03.06 12:30
    울산꺼는 뭔가 북유럽 리그 팀 같애ㅋㅋㅋㅋㅋ
    포항은 이피엘 중위권팀 느낌
  • [레벨:3]보드마카 2021.03.06 12:31
    와 테슬라다!!!!!!
  • [레벨:12]rhrhs 2021.03.06 12:40
    ㅎㄷㄷㄷ
  • [레벨:4]슬기로운버건디 2021.03.06 13:01
    색상별로 스폰서 선택 너무 센스있게 잘하셨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유니폼 자체는 진짜 이쁜 리그다...
  • [레벨:11]아리바스 2021.03.06 13:03
    수원 펩시 블루윙즈 ㅎ
  • [레벨:13]디누 2021.03.06 13:41
    최근 가장 잘나가는 테슬라 스폰 ㄷㄷㄷㄷ
  • [레벨:34]산왕 2021.03.06 20:01
    ㅈㄴ 느낌있네 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축/유머 ??? : 이젠 당신이 그립지 않죠... 첨부파일 [레벨:28]1pro 2021.03.06 150 2
국축/유머 부산은 고개들어라 첨부파일 [레벨:23]진짜일리없어 2021.03.06 68 4
국축/유머 ???: 22세 이하 룰이 뭐 이상하다 뭐다 하던데 1 첨부파일 [레벨:33]의조따리의조따 2021.03.06 321 6
국축/유머 4:30 이제 제 차례입니다 3 첨부파일 [레벨:21]구루메킴 2021.03.06 160 5
국축/유머 박지성이 트라우마급으로 얘기하는 단 한 경기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8]뽀드득발자국소리 2021.03.06 214 9
국축/유머 K리그 매치데이를 맞아 가슴 스폰서 바꿔보기..........jpg.avi. 11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13]주모튜브 2021.03.06 27523 164
국축/유머 정치글 문제로 싸우는 거 같길래 제가 응원하는 정치인 남기고 감 2 첨부파일 [레벨:29]Pearplay 2021.03.06 170 2
국축/유머 좆망로고 테스트 첨부파일 [레벨:27]FC남동 2021.03.06 22 7
국축/유머 FMKOREA,,,횐님들,,,축구,,유-머,,한번,,올려보겠읍니다,, 73 포텐 [레벨:2]키어런트리피어 2021.03.06 13453 254
국축/유머 본인 서울이랜드 팬인데 4 [레벨:1]JlatL 2021.03.05 244 4
국축/유머 데얀 2골로 킷츠이겼네 6 첨부파일 [레벨:4]뭐랄까뭐랄까 2021.03.04 265 4
국축/유머 백승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4]개런트갱생시닉변 2021.03.04 93  
국축/유머 Q&A 질문 받을게요 4 첨부파일 [레벨:21]구루메킴 2021.03.04 160 5
국축/유머 기자:산둥루넝이 ACL 박탈 됐는데 첨부파일 [레벨:21]구루메킴 2021.03.03 544 6
국축/유머 왜이리 어색하냐 첨부파일 [레벨:25]유주는멈무이 2021.03.02 31  
국축/유머 수원삼성이 그래도 아직 레알 수원인 이유 6 첨부파일 [레벨:24]개런트갱생시닉변 2021.03.02 128 10
국축/유머 [오피셜] 서울 이랜드 리그 1위 4 첨부파일 [레벨:32]식빵맨 2021.03.02 116 5
국축/유머 전북 어드바이저와 이청용의 만남 3 첨부파일 [레벨:21]구루메킴 2021.03.01 343 15
국축/유머 ???: 야 너네는 이런감독 없지? 첨부파일 [레벨:25]재상이김치 2021.03.01 87 3
국축/유머 이제 부모님 홀수라고 하는거 욕 아니지? 2 첨부파일 [레벨:25]재상이김치 2021.03.01 138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다음
/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