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08 01:33

포텐만 가면 병신들이 꼭 나오네

[레벨:27]Unicorns of LoveUOL
조회 수 94 추천 수 2 댓글 1


병신댓글 다는 애들은... 그... 없나?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AFC 확신한다 1 [레벨:32]참신혜선 2021.02.08 102 2
AFC 후니볼에 너무 길들여져서일까 ㅋㅋㅋ [레벨:21]반니 2021.02.08 201  
AFC 저거 파울 맞나?? 3 [레벨:10]Pohang 2021.02.08 123 3
AFC 이 글 보고 ㅈㄴ 놀람 [레벨:35]DGFC_오후성 2021.02.08 234 1
AFC 측면 라인에 벌려서 다 붙어있는데 [레벨:27]말컹은단단해 2021.02.08 65  
AFC 카타르와서 전지훈련잘하고 간다고 생각하련다 [레벨:24]뮤탈의쓰리쿠션 2021.02.08 55  
AFC 아 근데 설영우 왜케 멋있냐ㅋㅋㅋㅋㅋ 머리스타일 찰떡이네 1 [레벨:5]울산현대이청용 2021.02.08 226 1
AFC 클월보고 느낀점 [레벨:32]참신혜선 2021.02.08 117  
AFC 손흥민보다 이동준이 더 잘하는데?? 4 [레벨:10]Pohang 2021.02.08 231 2
AFC 물론 감독마다 스타일이라는게 있는건데 1 [레벨:24]얼터너티브 2021.02.08 195 1
AFC 지금이라도 링크점 ㅠㅠㅠㅠ 1 [레벨:31]수호 2021.02.08 136  
AFC 울산마레즈 김민준ㄷㄷㄷㄷㄷㄷㄷ [레벨:24]뮤탈의쓰리쿠션 2021.02.08 62  
AFC 그래도 선제골 넣고 공격수 빼면서 잠그려다 동점골 쳐맞고 부랴부랴 공격하려 보니까 공격수 없는 쫄보축구보다는 나은 듯 2 첨부파일 [레벨:35]DGFC_오후성 2021.02.08 247 5
AFC 강윤구 투입 하자~~~~~~~~~~~~~ [레벨:5]울산현대이청용 2021.02.08 34  
AFC 김민준도 프로 데뷔가 클월 ㅋㅋㅋㅋㅋㅋ 1 [레벨:1]초코꼬북칩 2021.02.08 217 1
AFC 포텐만 가면 병신들이 꼭 나오네 1 [레벨:27]UOL 2021.02.08 94 2
AFC 김민준 오우야 [레벨:27]바질소바 2021.02.08 105  
AFC 오엥 김민준?? [레벨:34]리그우승시닉변 2021.02.08 21  
AFC 아직 겨우 두경기니깐... 좀더 봐야 할 것 같긴 한데... 명보 두볼란치 사랑은 진짜... [레벨:3]국밥은돼지부산 2021.02.08 113  
AFC 이동준 아웃?? [레벨:10]Pohang 2021.02.08 10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다음
/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