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3 20:56

포텐 기뻐 날뛰는 강원 팬들 ㄷㄷㄷㄷ.gif

조회 수 35805 추천 수 460 댓글 173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5]ewrqqrqw 2019.06.23 20:57
    공룡 뭔데 씨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6]시즈나루 2019.06.23 20:57
    공룡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17]초록초록해 2019.06.23 20:58
    KBO에 대한 K리그의 대답
  • BEST [레벨:29]배구 2019.06.23 21:01
    Fm도 4대0 역전했다고 하면 안 믿는데 이걸
  • [레벨:21]TolgayArsT 2019.06.23 21:11
    뭐야 시발 분명 4:0이었ㅇ는데?
  • [레벨:26]다리오의명제교실 2019.06.23 21:11
    티라노 씹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에펨코리아120 2019.06.23 21:12
    미친ㅋㅋㅋ
  • [레벨:22]감자토박이25년 2019.06.23 2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사리치의종신교실 2019.06.23 21:14
    인생직관이겠다
  • [레벨:33]휴가는fm 2019.06.23 21:16
    다이노소어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1]Hailso 2019.06.23 2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진짜팬더 2019.06.23 21:16
    강원 관중 진짜 많아졌네. 몇년전에 봤을땐 저리 많지 않았던거 같은뎅
  • [레벨:31]연어오로시 2019.06.23 21:42
    진짜팬더 그냥 오던대로 왔는데...
  • [레벨:24]룬블레스 2019.06.23 21:54
    진짜팬더 가변석 두군데 달아서 다 거기로 몰려앉아서 그럼. 숫자는 비슷함.
  • [레벨:22]진짜팬더 2019.06.23 22:01
    룬블레스 아하 예전 홈구장 지역 번갈아가면서 쓰던게 기억에 박혀있었나봄. 그때 가변석도 없어서 뷰가 달라보였던 거구먼
  • [레벨:31]세인트123 2019.06.23 21:19
    뭐야 이걸 역전해?
  • [레벨:27]그물킬러조영욱 2019.06.23 21:19
    5대 4 ㅋㅋㅋ
  • [레벨:22]겸둥이메신 2019.06.23 21:19
    이제껏 한경기에 해트트릭한 선수가 2명 나온적이 있었나?? 그것도 각 팀에서??
  • [레벨:26]김희선 2019.06.23 21:52
    겸둥이메신 손흥민 바스토스
  • [레벨:24]세조 2019.06.23 21:19
    극적인 경기에 흥겨운 공룡까지.. ㅋㅋㅋ
  • [레벨:24]외않됀데? 2019.06.23 21:20
    이거 GIF파일로는 안되냐? 저장좀 하게
  • [레벨:13]카두리 2019.06.23 21:21
    공룡 졸라 더울텐데 아 쒼나~~ ㅋㅋ
  • [레벨:25]에뛰드하우스 2019.06.23 21:21
    킹 원 ㄷㄷ
  • [레벨:23]원효대사해골물 2019.06.23 21:24
    포테이토사우르스
  • [레벨:11]위닝샷 2019.06.23 22:06
    날뛸만하네 ㅋㅋㅋ
  • [레벨:22]saidjaks 2019.06.24 00:58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레벨:26]숙하이 2019.06.24 01:30
    공룡이 거기서 왜 나와?ㅋㅋ

    무표정으로 보다 빵터졌넼ㅋㅋ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사진/영상 유상철 완쾌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조나탄이코네 2021.04.02 97418 494
사진/영상 황인범 환상적인 중거리 선제골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13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영상 2019.12.18 62009 498
사진/영상 [ACL 경기종료 오피셜]김도훈의 울산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우승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3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20.12.19 32335 505
사진/영상 [대구vs울산]세징야 역전골 ㄷㄷㄷㄷㄷㄷ 17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조윌록보다윤일록 2021.03.21 58543 503
사진/영상 일본인이 김영권땜에 우리나라 응원하는겨?? ㅋㅋㅋㅋ.gif 12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19.12.18 39040 485
사진/영상 [ACL8강 수원vs고베]수원 미친전개 박상혁 선제골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25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20.12.10 20806 479
사진/영상 씨발 존나 사기캐네ㅡㅡ 17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영상 2020.01.15 49889 462
사진/영상 이동경 극장 프리킥골 2-1! 20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8]니시츠바사 2020.01.19 41083 467
사진/영상 기뻐 날뛰는 강원 팬들 ㄷㄷㄷㄷ.gif 17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7]최명길 2019.06.23 35805 460
사진/영상 기뻐하는 나미춘 14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1]Oran-C 2020.03.07 55999 420
사진/영상 [오피셜] 울산 현대, 2020 AFC 챔피언스리그 우승!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30]맥스케플러 2020.12.19 24187 455
사진/영상 이야 에드가 교체아웃 전관중 기립박수 ㅋㅋㅋㅋ.gif 10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19.03.12 26258 453
사진/영상 아까 못올렸던 애국가 처녀 13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황은비의네온펀치 2019.10.10 75942 412
사진/영상 [전북 FA컵우승]모버지 우승기념 셀레브레이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20.11.08 22553 445
사진/영상 아미친 박주영 프리킥 원더골 ㄷㄷㄷㄷㄷㄷㄷ.gif 24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19.05.11 33365 431
사진/영상 유감독 세리머니+관중들 눈물ㅠㅠㅠㅠㅠ.GIF 10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드슫 2019.11.24 54685 432
사진/영상 많이 운듯한 박주영....[K리그1 서울VS인천].GIF 9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1]ㅌ투ㅡㄴ 2020.10.31 44692 435
사진/영상 ㅅㅂ 모라이스 리액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 9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19.06.23 38695 431
사진/영상 [ACL 8강-울산 V 베이징] 주니오 멀티골 원더골ㄹㄹㄹㄹㄹㄹㄹㄹㄹ 2:0 ! 18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3]고딘 2020.12.10 28517 428
사진/영상 [한국vs중국] 가짜휘슬 존나불어대는 짱깨들 28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0]맥스케플러 19:40 75225 42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