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1 21:07

오늘 보면서 느낀점

조회 수 103 추천 수 1 댓글 2
쎄오 확실히 종신감 아니야...

전반 잘 싸우다가
후반 시작부터 소극적 운영하는거 보고
절레절레함

뭐 매수가 공격진 좋은거 인정하고
수비쪽에서 공백 있는거 인정하는데
후반 시작하자마자 내린건 너무하더라

후보만 있으면 언제든 교체 가능한 수준임
덕장인건 인정하는데
전술적 능력을 보여줘야지
강팀한테 맨날 쳐맞는데 뭘 기대하겠어
공격수 출신이 이렇게 수비적인것도 처음보고

팀 레전드가 팀을 성공적으로 이끄는것만큼
멋진것도 없을텐데
현실은 그게 아닌게 좀 안타깝네

1 -
  • [레벨:8]노랑풍선 2017.10.01 21:45
    근데 최용수 김도훈같이 공격수출신 감독들이 이상하게 더 수비적이더라
  • [레벨:20]바람의술 2017.10.01 22:53
    향수에 젖은 나머지 본인들의 현역시절을 과대평가해서 본인보다 못한다고 생각되는 상대 공격수가 무서워진 것.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7/18 ~ 7/22 국내축구 직관 인증/후기 이벤트 8 [레벨:35]BUENO 2018.07.18 273  
잡담 제가 실수로 직관 인증 이벤트 기한을 잘못 기재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기한은 오늘 밤 24시까지 입니다. 6 [레벨:35]BUENO 2018.07.20 26  
K리그 개리그도 일본, 중국이랑 동아시아 슈퍼리그 만들자 4 [레벨:21]돌아온삼성효 2017.10.05 186 4
대표팀 (칼럼) 히딩크냐 신태용이냐 김호곤이냐 6 [레벨:20]CaptainryV 2017.10.04 234 2
K리그 융무허싱와 추석인사드립니다. 1 [레벨:24]융무허싱와 2017.10.04 214 7
K리그 10/2 ~ 10/8 경기 일정 6 첨부파일 [레벨:35]rrrrrrrrrr 2017.10.03 210 2
출장정지 펨닉 '무엇' 경고드립니다. 25 [레벨:31]독고 2017.10.03 678 24
K리그 밑에글보고 자이크로 유니폼 찾아보니 대부분 별로였는데 이건어떰 5 첨부파일 [레벨:24]정토비 2017.10.03 278 4
K리그 추석 잘보내셈 ㅋㅋ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열정부족 2017.10.02 112 4
K리그 수원 유니폼 아디다스에서 자이크로행ㅠㅠ 13 첨부파일 [레벨:35]rrrrrrrrrr 2017.10.02 489 1
대표팀 국축빠들아 6 [레벨:23]고테츱 2017.10.02 276 -5
대표팀 아니 씨발 ㅈ태용은 54 [레벨:23]고테츱 2017.10.02 178 -7
K리그 광주 이기진 못했지만 오늘은 박수 쳐주고 싶다 1 [레벨:10]이웃사서 2017.10.01 141 5
K리그 강원 경기 보니깐 정조국 살아있네 2 [레벨:10]이웃사서 2017.10.01 228 2
K리그 저 밑에 병신 좆사갤새끼는 차단불가능임? [레벨:3]스톤스롱패스 2017.10.01 234 2
K리그 08시즌 눈내리는빅버드 직관간형있어? 2 첨부파일 [레벨:2]흑인토끼 2017.10.01 181 2
K리그 오늘 보면서 느낀점 2 [레벨:35]으엌 2017.10.01 103 1
K리그 볼터치+천재성 하나만큼은 국내톱 아닐까 싶음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브론즈아이디6개 2017.10.01 252 4
K리그 수원 전북 직관후기 2 [레벨:20]Juve#FC 2017.10.01 563 1
K리그 이동국 pk 불수있는 상황아니냐 2 [레벨:24]정토비 2017.10.01 223 1
K리그 매북 이새끼들은 신안과 똑같이 격리처리시켜야 [레벨:3]스톤스롱패스 2017.10.01 179 1
K리그 수원새끼들 ㅂㄷㅂㄷ잼 4 [레벨:21]무엇 2017.10.01 358 -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38 2239 2240 2241 2242 2243 2244 2245 2246 2247 ... 다음
/ 32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