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4 10:50

포텐 [스포츠조선] 마요르가 변호인단, 호날두 이탈리아 주소지 찾았다

조회 수 21626 추천 수 163 댓글 146

9A71DD99-0562-4375-B6AA-0E240E257AF3.jpeg [스포츠조선] 마요르가 변호인단, 호날두 이탈리아 주소지 찾았다



10년전 미국 라스베이거스 호텔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해온 캐서린 마요르가의 변호인단이 마침내 호날두의 이탈리아 주소지를 찾아냈다. 

24일 영국 일간 미러는 '마요르가의 변호인단이 호날두의 주소지를 찾아냈다'고 전했다. 이탈리아의 경우 법원이 소환장을 발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우편이 가능한 실주소지가 필요하다.  

지난해 10월 미국 경찰이 다시 수사를 시작한 후 마요르가의 변호인단은 호날두의 이탈리아 내 주소지를 집요하게 추적해왔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사법당국은 성폭행 수사의 일환으로 호날두의 DNA 샘플 제출을 위한 영장을 발부했고, 미국 법원은 지난달 법정 일정 시작을 위한 주소지 추적 기한 연장을 허용했다. 

변호인단이 호날두의 이탈리아 토리노 내 주소지를 알아내 이탈리아 사법당국에 제출하면서 수주내 호날두가 법원의 소환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https://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076&aid=0003420680


유벤투스는 호날두를 위해 매년 미국에서 경기하던 ICC컵 일정을 이시아로 변경한 상태임. 


163 18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메동생 2019.05.24 11:07
    개좆두 구속되면 호극기 부대들 거국적으로 시위 하겠네 ㅋㅋ;; 이미 단톡방에 가짜뉴스&선동자료 열심히 나르고 있을듯
  • BEST [레벨:13]좆두 2019.05.24 11:22
    주소지도 꼭꼭숨겨놓고 소환장날아올까봐
    전전긍긍 ㅋㅋㅋㅋ
  • BEST [레벨:34]아리스타 2019.05.24 13:10
    파코알카세르 젖닌 검거.
  • [레벨:21]킹지르 2019.05.24 13:21
    파코알카세르 어그로 잘끄네 ㅋ
  • [레벨:34]파코알카세르 2019.05.24 13:21
    킹지르 과찬이십니다
  • [레벨:12]평창수삼다수 2019.05.24 13:21
    파코알카세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신글도 올라오겠다 아니면 메시까는글
  • [레벨:5][오웬] 2019.05.24 13:23
    파코알카세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킹지르 2019.05.24 13:26
    [오웬] 기부기사를 날두가 낸거도 아니고 비웃을 거리는 아니지않냐
  • [레벨:12]평창수삼다수 2019.05.24 13:41
    킹지르 크 만약에 그런 기부가 한두개면 그냥넘어가지 허구언날 개구라 날조 기부
  • [레벨:22]가투소맘 2019.05.24 13:21
    | ̄ ̄ ̄ ̄ ̄ ̄ ̄|
    | 애 널 두
    | 후 장 두
    | 개 좆 두
    |_______|
    /)__/) ||
    (•ㅅ•).||
    /. . . .づ
  • [레벨:22]에리니 2019.05.24 13:22
    좆두는 유소년때 페라리 어쩌고 다큐 이외에 왜 미담이라고는 안 올라오는거냐
  • [레벨:7]skv4 2019.05.24 13:22
    강간두 폭행두 애널두
  • [레벨:20]네프기어 2019.05.24 13:22
    젖닌들 슬슬 메좆 눈 찢는 사진 글 올릴때가 됐는데...
  • [레벨:12]평창수삼다수 2019.05.24 13:23
    네프기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오웬] 2019.05.24 13:2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2]평창수삼다수 2019.05.24 13:24
    [오웬] 지가 혐의인정하는 사인도있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6발롱한마디면 2019.05.24 13:25
    기부글은 넘 티나고 조만간 감독 옆에서 감독인척하기 영상 또 가져와서 리더쉽이 어쩌구 저쩌구 감독하면 잘할듯도르 즈그들끼리 수상식하며 똥꼬쑈하겠군
  • [레벨:3]더토니몬타나 2019.05.24 13:25
    역시 진정한 남자의 적은 남자 쓰레기 씹새끼도 이런 씹새끼들이없음.

    10년넘게동안 사진 존나게 올리고 호텔가고 먹고 놀고 웃는거 존나게 올린 년이

    지금와서 급격하게 성폭행당했어요 ㄷㄷ 근데 단순하게 지들이 싫어하는 선수라는 이유만으로 열등감때문에

    이미 성폭행범 만들어버림 ㄷㄷ

    그렇게 페미싫어하고 성범죄허위신고 싫어하는 인간들이 그때마다 태도가 변함.

    이건 호날두가 아니라 일반 선수던 뭐던 기본적인 원칙에 문제인데

    하긴 꽃뱀 창년 들이 미투때 남자연예인 성범죄 허위신고 사건때도

    한국에있는 사이트중에
  • [레벨:3]더토니몬타나 2019.05.24 13:26
    더토니몬타나 여시다음으로 가장 높은 비율로 무고한 사람들 지들 멋대로 깐곳이 이곳이라고 나오더라.

    휘성사건때도 오히려 여시쭉빵 제외하고 다른 여초사이트에서는 지켜보자 설마??하는게 많았는데

    펨코는 오히려 남초사이트인데도 무조건 별명만들고 지들끼리 오해하고 지랄했지.

    이정도면 페미 메갈 문제보다 남자들의 자적자가 가장큰문제인듯

    한국 k리그 선수도 허위신고당하고 거의 확정으로 몰더만 현실은 무혐의 떳고.

    이세상 어느정상적인 년이 10년도 지난 일을 갑자기 성폭행 당했다고 할까?

    도라이 꽆뱀년 아닌이상.

    호날두가 강간을하면 교도소 쳐가고 징역 20년받고 평생 죄값받고 전재산 몰수당하고 나도 그런걸 원함

    근데 아직은 확실은 커녕 증거자체가 없는 문제인데 10년지나서 성폭행 했다고

    사진올리고 존나게 놀려다닌거 다 밝혀진 년 말 한마디로??왜 지금와서?

    오달수사건때도 펨코 좆병신들 오달수 외모비하 성폭행 했다고 지랄했었지.
  • [레벨:3]더토니몬타나 2019.05.24 13:26
    더토니몬타나 이새끼들은 어떻게보면 그냥 페미업그레이드임.어디가서 남초사이트라고 하지마라

    좆병신 열등감 덩어리들아.무죄추정의 법칙은 기본이다.

    이건 좆날두 개 병신의 문제가 아니라 남성인권의 문제다.
  • [레벨:12]평창수삼다수 2019.05.24 13:27
    더토니몬타나 븅 신 새끼가 그런건 증거 없고 증언만으로 몰아갈떄고 이건 없는게 아니라 개좆두가 직접 혐의인정한 사인 있습니다요 강간범빠돌이새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OP.Mars 2019.05.24 15:25
    평창수삼다수 윗댓이 씹 과몰입한건 맞지만 그 합의문 싸인이 법적효력을 갖거나 증거로 쓰일수는 없음 오히려 좆두에게 유리한증거 ex)cctv영상도 있음. 물론 재판을 회피하려는 태도는 깔수있는데 유죄 확정이다라고 하는애들은 페미나 다를바가없다고 생각함
  • [레벨:28]Gle63amg 2019.05.24 13:29
    더토니몬타나 과몰입하지마라
  • [레벨:15]EH7 2019.05.24 13:30
    더토니몬타나 휘성 몰아간건 존나 동의
    무관한 사람이면 저런 말을 안쓰니 어쩌니 하면서
    거의 팩트로 몰아갔었음
  • [레벨:22]퀸갓셀로 2019.05.24 14:05
    더토니몬타나 5252 진정하라구~~
  • [레벨:20]온실속화초메시 2019.05.24 21:33
    더토니몬타나 와 혼자서 부들그리며 댓글 3줄씩이나 박으시네 무섭다 진짜
  • [레벨:9]87년생레오 2019.05.24 13:38
  • [레벨:2]읔엨읔 2019.05.24 13:46
    더토니몬타나 와 이친구 진짜 날두에 감정이입 오지네. 진짜 졸라 좋아하는가보다 이렇게 부들댈정도면ㅋㅋ
  • [레벨:2]OP.Mars 2019.05.24 15:30
    읔엨읔 이친구 말 똑바로 보면 좆두에 감정이입한건 아닌것 같은데. 강간을 했으면 징역 20년을 가야하는거에 동의함 이러는거 보면ㅋㅋ
  • [레벨:32]리쓴푸시캣 2019.05.24 14:47
    더토니몬타나 모유가 콸콸콸 우유 안사도 되겠어요^^
  • [레벨:24]dktmskf6 2019.05.24 17:38
  • [레벨:3]메짤라면 2019.05.24 13:32
    근데 좆두팬은 인싸 메시팬은 아싸가 많더랔ㅋㅋㅋ뭐 반례도 몇명있지만ㅎㅎ 내경험상 ㅎㅎ 뭐 발끈하지는말구
  • [레벨:9]87년생레오 2019.05.24 13:39
    메짤라면 인싸들은 강간범 좋아함?
  • [레벨:28]Gle63amg 2019.05.24 13:40
    메짤라면 초등학생이야?
  • [레벨:20]아드리안7 2019.05.24 13:43
    메짤라면 아니 이런 개초딩 댓글에 추천박은 놈들은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수준인증하는가 아니냐 ㅋ
  • [레벨:21]벨로시티 2019.05.24 13:51
    메짤라면 근데 좆두팬은 경험상 어디 하나 모자란 애들이 많더라구 ㅎㅎ 뭐 다 그렇다는건 아니고 대부분만 ㅎㅎ
  • [레벨:3]메짤라면 2019.05.24 18:06
    메짤라면 인생 잘 산 사람
    여초에서 까이는 여자
    펨코에서 까이는 남자
    인생 못 산 사람
    여초에서 빨아주는 여자
    펨코에서 빨아주는 남자
  • [레벨:28]Gle63amg 2019.05.24 23:41
    메짤라면 그게 니가 생각하는 인생 잘산사람 기준이야?
    수준이 존나 안타깝다...어떡하냐...
  • [레벨:21]자동차 2019.05.24 13:38
    진짜 결백하면
    시즌 끝났을때 빨리 처리하는게 낫지않음?
  • [레벨:5]실전파오리 2019.05.24 13:46
    범죄두?
  • [레벨:15]예절교육못받음 2019.05.24 13:48
    그냥 ICC컵 일정 바꾼것만봐도 의혹이 심하게 가는데
  • [레벨:26]의조 2019.05.24 13:52
    ㅋㅋ 그동안 주소지도 숨겨놓고 도망자냐?
    떳떳하게 호상방뇨하던 기개 어디갔니?
  • [레벨:1]어느4개국어화자 2019.05.24 13:58
    역겨운범죄자새끼 진짜 토나온다 ㅠㅠ
  • [레벨:22]퀸갓셀로 2019.05.24 14:01
    | ̄ ̄ ̄ ̄ ̄ ̄ ̄|
    |
    | 워 마 두
    |
    |_______| 
    /)__/) || 
    (•ㅅ•).|| 
    /. . . .づ
  • [레벨:10]귀옥 2019.05.24 14:05
    하지만 이탈리아라 우편이 제때 도착할지 의문....
  • [레벨:21]로마챔스가면닉변 2019.05.24 15:12
    ㅋㅋㅋ재밋게돌아가네
  • [레벨:21]펠마메 2019.05.24 15:58
    이제 이탈리아 법원 출두 하겠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DTA_YOO 2019.05.24 17:19
    호극기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No.8아르투르 2019.05.24 19:12
    ㅋㅋㅋㅋㅋ 걍 닥치고 지나가면 되는데 꼭 모유 찍찍 뿌리고 가야되는거냐?ㅋ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엑스포츠] '지지부진' 맨유, 에드워드 부회장 향한 팬들의 불만 표출 20 [레벨:30]브루스터 23:49 1508 15
국내기사 [인터풋볼] 헐크, "전북 SNS 포스터보고 동기부여 받았다"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27]KAN 22:46 24522 236
국내기사 [인터풋볼] 리드 못 지킨 울산, 우라와에 0-3 무릎...8강 좌절(합계 2-4) 96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임창정 21:57 7526 83
국내기사 [인터풋볼] '아시아 투어 불참?' 포그바, "디 마리아처럼 이적 예상" 6 첨부파일 [레벨:35]하이버리. 21:56 354 20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이동국 실축' 전북, 승부차기 끝 상하이에 패배...16강서 탈락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16]포그바밤바 21:47 16662 109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지단이 '레알 고위층' 반대에도 임대 보내려는 비니시우스 19 첨부파일 [레벨:10]뺑오쇼콜라 20:54 2465 30
국내기사 [인터풋볼]매과이어 영입전에 지친 맨유, 바이아웃 '200억' 카박으로 선회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웰로드MK2 20:08 10039 99
국내기사 [더타임즈] 콤파니 “나는 과르디올라의 제자” 9 첨부파일 [레벨:20]Velo 19:35 1299 27
국내기사 [KFA] 2019 유니버시아드 남녀 축구대표팀 최종훈련 갖고 28일 나폴리로 출국 첨부파일 [레벨:5]에펨코리아120 18:44 226 4
국내기사 [KBS][단독] “레반테 감독 전화는 없었다”…이강인 임대 협상은 진행 중 11 첨부파일 [레벨:29]꽃향기 18:28 498 15
국내기사 [스포티비 뉴스]메디컬 아니었나? 英 BBC 기자 “완-비사카 합의 안 됐다” 4 첨부파일 [레벨:24]웰로드MK2 16:53 954 11
국내기사 [스포티비] 메날두 은퇴하면 B.실바가 발롱도르에 가장 근접 169 첨부파일 포텐 [레벨:23]작명가 16:38 32429 147
국내기사 [인터풋볼] '뉴캐슬 유력' 무리뉴 과거 발언 조명..."9위가 목표인 구단은 안 가" (英 언론) 11 첨부파일 [레벨:21]케파갓동2 16:29 451 1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맨유 떠나고픈 포그바, 유벤투스 복귀는 아디다스에 달렸다? 45 첨부파일 [레벨:38]퍙아 16:05 307 10
국내기사 [스포츠경향] ‘춘천의 기적 MVP’ 조재완 “평생 잊지 못할 것”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딩크 16:03 346 11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단장직 사퇴 토티, 현역으로 돌아오나 43 포텐 [레벨:3]아이즈원민주 13:20 27706 189
국내기사 [SPOtv]'루카쿠 빈자리' 맨유, 세비야 스트라이커 벤 예데르 노린다 64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직설/개집해체해 13:03 25330 130
국내기사 [STN스포츠]'하메스 앓이' 나폴리, 영입 위해 '마라도나 10번' 제공도 고려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돈발롱: 11:54 18364 110
국내기사 [인터풋볼] 네빌, 맨유 이적 정책 비판..."돈이 강팀을 만들지 않아!" 16 첨부파일 [레벨:22]저지 11:29 2965 19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시메오네 : 메시가 특별한 이유? 전술 가리지 않아서 17 첨부파일 [레벨:27]사리볼진심모드 11:09 3271 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