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4 19:18

포텐 [스포티비] 포체티노 "토트넘에 남고싶어... 최고의 팀을 만들고 싶다"

조회 수 18341 추천 수 124 댓글 93





y1y1y1.jpg [스포티비] 포체티노 "토트넘에 남고싶어... 최고의 팀을 만들고 싶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팀에 남고 싶다"라는 뜻을 밝혔다. 최근 보도된 이적설을 모두 부인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24일 토크스포츠와 인터뷰에서 

"토트넘은 시설만 봤을때 세계 최고의 클럽이다"라며 "훈련장과 새 경기장은 세계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말했다.

이어 "프리미어리그는 가장 터프하고 흥미진진한 리그다. 세계 최고의 클럽이 되기 위해서 한 단계 발전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포체티노 감독은 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 등 여러 팀과 연관이 됐다. 토트넘을 떠나 새 팀에 안착한다는 이야기였다.

그러나 포체티노 감독은 토트넘을 더 높은 곳으로 이끌고 싶어한다.



그는 "챔피언스리그를 마무리하고, 다음 단계로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나와 다니엘 레비 회장의 일이다"라며

"마지막 단계까지 오르기 위해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또한 진정한 우승 경쟁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아직 할 일이 정말 많다. 팀을 발전시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얻었다"라며 의지를 드러냈다.








124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명장갓태용 2019.05.24 19:24
    챕터1로 본인이 개고생해서 팀을 올려놨는데
    챕터2를 앞두고 떠날 리가 없지
    포치가 토트넘에서 트로피 드는날엔 너무 행복할 것 같다
  • BEST [레벨:30]대구시민 2019.05.24 19:43
    토트넘은 우승하면 포체티노 동상 만들어야 된다.
  • BEST [레벨:22]심연속그림자 2019.05.24 19:26
    챔스우승하고 클럽월드컵갑시다
  • [레벨:1]맨시티가짱이야 2019.05.24 19:20
    종ㅡ신
  • [레벨:1]신흥민그는손인가 2019.05.24 19:21
    포 동 포 동
    챔 스 우 승
  • [레벨:9]오노마 2019.05.24 19:21
    포치 종신 제발
  • [레벨:4]네이마르 2019.05.24 19:23
    포치 사랑해
  • [레벨:22]절막만지셨자나요 2019.05.24 19:23
    닭전드 갓동님...우승부탁드립니다 🙏🏻🙏🏻
  • BEST [레벨:22]명장갓태용 2019.05.24 19:24
    챕터1로 본인이 개고생해서 팀을 올려놨는데
    챕터2를 앞두고 떠날 리가 없지
    포치가 토트넘에서 트로피 드는날엔 너무 행복할 것 같다
  • [레벨:2]비대칭433wb 2019.05.24 21:01
    명장갓태용 포치 오열할듯ㅜㅜ
  • BEST [레벨:22]심연속그림자 2019.05.24 19:26
    챔스우승하고 클럽월드컵갑시다
  • [레벨:11]설탕잼 2019.05.24 19:26
    갓동님 종-신
  • [레벨:21]YUNGBLUD 2019.05.24 19:29
    레비형님 실탄 지원 좀 부탁드립니다 제발...
  • [레벨:13]쿠주 2019.05.24 19:29
    돈준다고 했나보다
    제발 포또속만 아니길...
  • [레벨:7]리키푸츠 2019.05.24 19:30
    퍼거슨 ver.2



    를 보고싶다
  • [레벨:24]휴가자 2019.05.24 19:32
    닭거슨...닭뱅거...ㅠ
  • [레벨:10]홍공작 2019.05.24 19:37
    여름이적시장 +150m 겨울이적시장 +150m 미수금액 이월가능
    최소 이정도는 지원 해줬으면 좋겠다
  • [레벨:3]lamet12 2019.05.24 19:37
    와 포체티노 짝짝짝짝짝 레비 일해라 부자할아버지가 구단 사줬으면
  • [레벨:28]Eriksen 2019.05.24 19:40
    레빡아 일해라
    자금 끌어와 제발
  • BEST [레벨:30]대구시민 2019.05.24 19:43
    토트넘은 우승하면 포체티노 동상 만들어야 된다.
  • [레벨:7]복이에오 2019.05.24 20:58
    대구시민 씹가능
  • [레벨:2]중위권 2019.05.24 21:13
    대구시민 포체티노 동상 양사이드로 데스크라인 동상도 가능하냐?
  • [레벨:9]루스비샴 2019.05.24 21:15
    중위권 걍 씹레전드되는거지
    후에 클럽이 자이언트클럽되면가능할수도,,
  • [레벨:2]나카노니노 2019.05.24 21:18
    대구시민 금도금 씹가능
  • [레벨:7]개구리민주 2019.05.24 21:22
    대구시민 구단역사상 첫챔스결승에 우승이면 동상ㅆㄱㄴ 레전드지
  • [레벨:18]포치는닭집이딱 2019.05.24 19:48
    형님만 믿습니다 ^^7
  • [레벨:7]좆두 2019.05.24 19:58
    토트넘진짜 올해 이적료 순지출 100m
    그리고 매년 70m 이정도만 써줘도 포치가
    우승컨텐딩할팀만들거같어 ㅠㅠㅠ
  • [레벨:7]Walker 2019.05.24 20:09
    엑소더스무새들 아닥좀 시켜주세요
  • [레벨:25]맛있는도마도 2019.05.24 20:57
    Walker 포치는 몰라도 선수들은 두고봐야지
  • [레벨:24]치킨먹는사쿠라 2019.05.24 20:14
    닭 거 슨
    포 동 포 동
  • [레벨:3]Bale 2019.05.24 20:19
    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마모트 2019.05.24 20:20
    손흥민 주급 좀 올려줘라. 중국이 노리고 있다.
  • [레벨:11]Blackhaw 2019.05.24 20:54
    아싸 ㅋㅋㅋㄲㅋ 포치는 역쉬 종신이제
  • [레벨:25]종발 2019.05.24 20:57
    벵거 5년차때 개빠들 심정이 이기분이었을까
  • [레벨:27]김고은탁 2019.05.24 20:57
    ㅋㅋㅋㅋㅋㅋ그럼 네드베드가 말한 빅4 감독중 한명이면 사리인건가?
  • [레벨:27]월드컵시즌 2019.05.24 20:57
    김고은탁 웃자는거아니고 제일 유력한건 사리맞음
  • [레벨:12]짱덕배 2019.05.24 20:57
    오히려 챔스 우승하면 떠나고 우승 못하면 남을것 같음 ㅋㅋ
  • [레벨:3]lamet12 2019.05.24 21:03
    짱덕배 챔스 우승하면 리그우승이 목표가 되는거지요
  • [레벨:4]젤나가 2019.05.24 20:57
    다니엘 문비 : 훠훠훠 호구쉐끼 한뫄리 잡았숩니돠
    런던 쫘좡 질륄때까지 쳐드쉬쥐요 훠훠
  • [레벨:21]타카스기마리 2019.05.24 20:57
    근본 미쳤네;
  • [레벨:20]템빨왕 2019.05.24 20:57
    토트넘의 벵거
    아니 그 이상의 감독이 되어줬으면 함
    그 시작이 챔스우승이 되었으면 좋겠고
  • [레벨:19]잭클라크 2019.05.24 20:57
    조루이스 ㅆㅂ
  • [레벨:1]무관풀리중딱 2019.05.24 20:58
    그래봐야 구단주가 안바뀌면 닭집은 영원히우승 못할듯
  • [레벨:20]오졋다구 2019.05.24 20:58
    역시 포치야 띵장이되려면 큰물에서 도전해야지 크 지렷다
  • [레벨:8]란구레 2019.05.24 20:58
    퍼거슨의 후계자는 포치였던 것..
  • [레벨:10]모두들안녕 2019.05.24 20:58
    챔스 우승하면 우승했다고 투자 안하고 챔스 준우승하면 준우승했다고 투자 안하는거 아니야?
  • [레벨:20]카이원자 2019.05.24 20:58
    현실펨창 ㅇㄷ
  • [레벨:9]deto 2019.05.24 20:59
    갓체티노 종신 흥민이도 종신
  • [레벨:21]챔스가는닭집 2019.05.24 20:59
    포 종 치 신
  • [레벨:33](고백해서) 2019.05.24 20:59
    우승할수있게 산체스를 무료로 드립니다
  • [레벨:20]넌나의비올레타 2019.05.24 21:03
    (고백해서) 이미 산체스 있기때문에 안받습니다
  • [레벨:30]대구시민 2019.05.24 21:16
    (고백해서) 포체티노는 산체스도 살릴 거 같다 ㅋㅋ
  • [레벨:15]parklife 2019.05.24 20:59
    절 대 종 신 해
  • [레벨:8]S.Knight 2019.05.24 20:59
    닭 집 종 신
  • [레벨:34]쫄깃해요 2019.05.24 21:00
    레알같은대 가봤자 맨날 감독 갈아치우는 클럽인데 사랑받는 곳에서 하는게 최고지
    토트넘 예전 아스날 벵거처럼 만들면 레전설 되는겨
  • [레벨:31]늘보한세 2019.05.24 21:00
    얘 팬이라 에펨에서 토트넘 안함...
    근데 왜 지단이 토트넘 지휘봉 잡고있냐 씨바
  • [레벨:13]타란포체티노 2019.05.24 21:00
    결국 레비보고 결정하겠다는거
  • [레벨:12]ciri 2019.05.24 21:01
    시설도르
  • [레벨:2]킹갓모우라 2019.05.24 21:01
    포치 종신 기원
  • [레벨:4]오이맛너구리 2019.05.24 21:01
    설마 뱅거 시즌2?
  • [레벨:4]llllsssl 2019.05.24 21:01
    매력적인 팀으로 변해서 팬 끌어모으려면 우승은 필수임 우승을 하게된다면 토트넘은 전혀다른 방향으로 흘러갈것
  • [레벨:4]키어런트리피어 2019.05.24 21:02
    갓동님.. 트리피어와 함께 토트넘을 세계 최고의 클럽으로 만들어주세요..
  • [레벨:19]날두와루니 2019.05.24 21:02
    키어런트리피어 나폴리에서 지켜보고있을께요..
  • [레벨:2]비대칭433wb 2019.05.24 21:02
    제2의 퍼거슨이 되는건가
    토트넘을 과거 맨유로
    현재 맨유는 과거 리즈로ㅎ
  • [레벨:18]피자마루 2019.05.24 21:02
    진짜 챔스먹으면 토트넘 한단계 올라가는데
  • [레벨:20]라루요 2019.05.24 21:03
    포동종신
  • [레벨:4]섭섭하게 2019.05.24 21:03
    제일 좋아하는 감독
  • [레벨:22]에펨의쉰 2019.05.24 21:04
    형 ㅠㅠ저도 토트넘 종신할께여!!!

    사랑해요 포치!! 토트넘!! 손흥민!!
  • [레벨:23]형이말이야 2019.05.24 21:04
    돈을 안주는데
  • [레벨:14]개집챔스종신 2019.05.24 21:05
    만약에 토트넘 챔스우승하면 아자르 첼시 갔었던거처럼 또 좋은 선수들 데려올 수도 있겠지
  • [레벨:10]동치성7 2019.05.24 21:05
    첫 트로피가 챔스면 근본 팀으로 발전
  • [레벨:3]리져브60 2019.05.24 21:05
    이번에 빅이어 들고 당당하게 조 루이스나 레비에게 돈 많이 받아서 하고싶은거 다 하자
  • [레벨:35]아몬듀 2019.05.24 21:16
    리져브60 진지하게 빅이어 들면 주지 말라고 해도 퍼줄걸ㅋㅋㅋㅋ
  • [레벨:3]펨코식근황 2019.05.24 21:06
    레비가 재협상 성공했나보네
  • [레벨:3]팍씨 2019.05.24 21:06
    니들같으면 fm에서 경기장 새로지어주고 니가 애지중지하게 키워온 유망주들이 챔스결승까지 갔어.근데 아직 리그우승을 못했어? 그럼 이적하겠냐? ㅋㅋ
  • [레벨:24]천우희 2019.05.24 21:08
    팍씨 레바뮌급에서 제의 오면 유망주들 데리고 같이 갈 거 같아...
  • [레벨:26]아스톤빌라FC 2019.05.24 21:07
    지원 확실히 약속 받았나보네 ㅋㅋㅋ
  • [레벨:22]oooooooops 2019.05.24 21:07
    지금 리그서 완벽하게 부활한 양대산맥 맨시, 리버풀 꺽고 리그 우승 차지하면 진짜 죤나 대단해보일 듯
  • [레벨:25]FC Barça 2019.05.24 21:12
    oooooooops 맨시티에 부활을 갖다 붙히기에는
  • [레벨:24]유나킴 2019.05.24 21:11
    소니 때매 토트넘 팬 됬는데 앞으로 평생 빤다
  • [레벨:25]FC Barça 2019.05.24 21:12
    마침표는 찍고 가야지
  • [레벨:4]돌말이 2019.05.24 21:12
    토트넘의 퍼거슨 가즈아~~~~~~~~~~~~
  • [레벨:11]HLEB 2019.05.24 21:14
    구너지만서도 포치 오래보고싶긴허다..
  • [레벨:7]고명석 2019.05.24 21:15
    포종치신
  • [레벨:27]M16A1 2019.05.24 21:16
    챔스에서 성적잘내고 돈좀있으면 네임드 영입하는 레바뮌 밑급으로 되면 좋을텐데
  • [레벨:11]암병우 2019.05.24 21:17
    토트넘은 주급체계도 완벽하고 시설도 세계최고인데다 우승성취감이 최고조인팀이란게 큰듯
  • [레벨:3]짱캐슬잔류해 2019.05.24 21:18
    토트넘에 남고싶단 말은 안했는데
  • [레벨:34]세아 2019.05.24 21:19
    나도 에펨 할 때 그 팀 리그 챔스 우승은 시켜줘야 딴팀감 ㅋㅋ
  • [레벨:21]포체티노데려와 2019.05.24 21:42
    안돼 유베로 와라
  • [레벨:24]Fpen 2019.05.24 22:01
    갓동니뮤ㅠ
  • [레벨:5]tkqlzz 2019.05.24 22:06
    선수주급도 짜게주고 영입도 비싼애못사주는데 이걸남네 토비 에릭센 재계약안하는거보니까 그동안 어떤식으로 대해줫는지 뻔히보이더만
  • [레벨:14]훈텔라아르 2019.05.24 22:13
    시설이 중요하긴 하지... 근데 에릭센 나가면 중원 어떡하냐...
  • [레벨:2]전천후알리 2019.05.24 22:18
    레비가 돈안주면서도 뭔가 끈끈?하게 사람을 끌어당기는 뭔가가있나봄 문어의 힘인가?

    에페에선 포치큰아들 스포츠과학자 둘째는 유스던데 레비가 가족까지 셋트로 꽁꽁 묶어둔건가?ㅎ
  • [레벨:10]레콩 2019.05.24 23:04
    토트넘에서 퍼거슨처럼 장기집궈 가능할듯
  • [레벨:20]가능할것같아? 2019.05.24 23:24
    진짜 포체티노는 선수랑 진정성있게 의사소통도 하면서 장악도 어느정도 잘하는거같고 전술도 변화 많이주고.. 대단한거같음
  • [레벨:3]흐르는물 2019.05.25 00:08
    최고의 팀으로 만들 돈을 내놔라 회장놈아. 안주면 알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끝나지 않은 로맨스… 바티스투타, 피오렌티나로 ‘컴백’ 7 첨부파일 [레벨:23]화성인 21:28 306 17
국내기사 [골닷컴] 벨기에 감독 "루카쿠, 맨유 반드시 떠나야 해" 19 첨부파일 [레벨:27]치우ㅇ 21:25 630 19
국내기사 [스포탈]훔멜스, 400억에 도르트문트행 임박...‘선수-클럽 모두 동의’ 34 첨부파일 [레벨:24]바이에른뮤닉 20:40 1094 21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佛 언론, ''권창훈, 디종 떠나 독일행 유력…한국인 선수가 대체'' 133 첨부파일 포텐 [레벨:9]뺑오쇼콜라 20:36 24689 226
국내기사 [인터풋볼] '내 선수 다시 데려와줘'...사리, 조르지뉴-에메르송 노린다 121 첨부파일 포텐 [레벨:35]하이버리. 18:54 22114 134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이강인, 이스코처럼 잃을까 우려된다" 西 매체의 주장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섹시폭탄송하영 18:34 22733 164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PSG '네이마르 이적 허용, 음바페는 200% 잔류' 14 첨부파일 [레벨:7]풀뱃 18:25 1057 12
국내기사 [MK스포츠] 스페인 언론 “이강인, 발렌시아 잔류 조건은 최소 20경기 출전” 95 첨부파일 포텐 [레벨:34]NikeACG 17:31 19386 151
국내기사 [스포츠아시아] 고레츠카 "사네 도움이 필요하면 연락해~" 20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16:19 293 25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후안 마타, 맨유와 재계약…'1년+지도자 수업'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퍙아 15:49 15345 87
국내기사 [인터풋볼] "나는 32살...바르사,새로운 공격수 필요해" 수아레스의 인정 135 포텐 [레벨:2]용과같이 15:12 28701 155
국내기사 [이데일리] '1번 포트' 한국, 우즈벡-북한-쿠웨이트 만나면 최악의 시나리오 39 첨부파일 [레벨:29]아이즈원영 13:20 1132 28
국내기사 [STN스포츠]英 전문가, "맨유, 돈 벌기만 원해...축구 잘 아는 사람 있어야 해" 18 첨부파일 [레벨:29]꽃향기 13:13 3045 29
국내기사 [osen]日 언론, 칠레전 굴욕패에도 "구보는 재능이 반짝였다" 칭찬 25 첨부파일 [레벨:4]자카시ㅂ넘 12:49 1713 15
국내기사 [Osen]정우영, 뮌헨 떠난다...프라이부르크 메디컬테스트 예정 10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Riberry 12:34 34249 216
국내기사 [인터풋볼]다롄 이팡, '투자' 원하는 베니테즈에 제의...최강희 후임 거론 8 첨부파일 [레벨:31]직서리 12:10 756 15
국내기사 [베스트 일레븐] 네이마르, 메날두 극딜한 꾸레전드 “걍 딩요가 짱” 20 첨부파일 [레벨:27]사리볼진심모드 11:14 1255 21
국내기사 [인터풋볼] 맨유 에이스 ‘'주급 4억대 요구' 맨유와 장기 재계약 임박 43 첨부파일 [레벨:24]맛없어하지마 10:31 3677 28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U-21 유로 출전' 메디슨, 숨진 5살 팬 그려진 '특별 신발' 착용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30]브루스터 10:24 12795 206
국내기사 [스타뉴스] 英언론 "아스날의 손흥민, 브라질 신성" 거너스 입단 19 첨부파일 [레벨:35]연감 10:10 2546 2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