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12:05

포텐 [스포티비뉴스] PSG, 레알 폭탄 제안 거절! 네이마르 = 베일+하메스+나바스+1336억

조회 수 26830 추천 수 167 댓글 193

0000203028_001_20190822081643798.jpg [스포티비뉴스] PSG, 레알 폭탄 제안 거절! 네이마르 = 베일+하메스+나바스+1336억





파리가 레알의 메가톤급 제안을 거절


네이마르를 위해 1억유로 + 선수 3명을 제안 했지만 거절


역대 금액으로 데려온 네이마르를 쉽게 내보내진 않을 것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477&aid=0000203028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나노나니 2019.08.22 12:07
    PSG가 짬통이냐ㅋㅋㅋㅋㅋㅋ
    현금 얹기는해도 쟤네 다 방출명단이자너ㅋㅋㅋ
  • BEST [레벨:3]에펨의sin2 2019.08.22 12: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르샤보다 더심하네
  • BEST [레벨:7]xaviher 2019.08.22 12:07
    짬 때리기 ㅋㅋㅋ 파리가 뻑이나 좋다고 하겠다
  • BEST [레벨:25]Mstone 2019.08.22 12:14
    로호+산체스+프레드+다르미안+영+150m 제안 합니다
  • [레벨:21]황시목 2019.08.22 18:00
    3대400목표 나바스 유효기간 1~2년

    베일 유리몸

    하메스 폼저하,쓰기힘든유형

    psg가 아무리 ㅄ이라도 네이마르를 얘네랑 트레이드하는건 미친짓임
  • [레벨:2]츠츠차차 2019.08.22 15: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짬처리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갈매기와곰 2019.08.22 15:29
    베일이 골퍼만 아니었어도 냅다 오케이 했겠지
  • [레벨:10]만수로 2019.08.22 15:29
    돈주고 팔아야 될놈도 보이는데
  • [레벨:22]梅西 2019.08.22 15:29
    하메스 나바스 베일 하나베ㄷㄷ
  • [레벨:25]너굴2얌 2019.08.22 15:30
    梅西 파리도 거르는 벌레들;;;;
  • [레벨:24]텐딸라 2019.08.22 15:29
    베일은 그냥 누가 갖고간다해도 줘야 할 판이구만....저걸 팔려고드네 ㅋㅋ미친거같은데
  • [레벨:10]핑크로제 2019.08.22 15: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간지 2019.08.22 15:30
    폭탄급ㅋㅋㅋㅋㅋㅋ
  • [레벨:26]날만 2019.08.22 15:30
    쟤네는 베일가지고 트레이드 그렇게 실패했으면서 끝까지 베일을 끼어넣네
  • [레벨:26]페리13 2019.08.22 15:30
    오열하는건 네ㅈ메ㅈ이겠네 ㅠㅠ ㅋㅋ
  • [레벨:3]꾸리즈만 2019.08.22 15:31
    폭탄급 짬처리기
  • [레벨:22]R.Goslin 2019.08.22 15:31
    폐기물급 제안
  • [레벨:1]아라라라라라라악 2019.08.22 15:31
    씨발 nba는 저 짬통 처리면 픽 6장은 뜯어 ㅋㅋㅋ 존나 양심어딨냐 ㅋㅋㅋ
  • [레벨:6]DPRcream 2019.08.22 15:37
    아라라라라라라악 베일은 진짜 느바기준으로 따지면 존월급 악성매물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melly00 2019.08.22 15:49
    DPRcream 야 그라도 존월은 학생이고 베일은 골프 선순데 프로 골퍼가 낫지 않겟냐
  • [레벨:22]젖주어매없음 2019.08.22 15:31
    근데 제안은 할 수 있는거 아님? 이게 욕 먹을 일인가
  • [레벨:23]이든k 2019.08.22 15:33
    젖주어매없음 ㅋ 제안이 제앙이자누
  • [레벨:22]젖주어매없음 2019.08.22 15:34
    이든k 좀 더 저렴하게 사고싶은데
    파리는 맘에 안드니까 거절했을 뿐
    무조건 거래해야 되는 것도 아니고
  • [레벨:37]오등분의신부 2019.08.22 15:33
    젖주어매없음 선생님... 중고나라에 누가 아이패드를 올렸는데 " 초코바랑 신던 운동화랑 추파춥스에 추가금 보태서 구매가능할까요??" 하면 병신같잖아요.....
  • [레벨:22]젖주어매없음 2019.08.22 15:37
    오등분의신부 그렇게 비교하면 신던 운동화가 베일은 루이비통 트레이너 급이지
  • [레벨:37]오등분의신부 2019.08.22 15:40
    젖주어매없음 근데 그 운동화 유지비가 어마어마 하잖아요... 주급은 조상님이 지불함??
  • [레벨:22]젖주어매없음 2019.08.22 15:41
    오등분의신부 지금 네이마르 태업할지도 모르는데
    주급 더 저렴한 베일 하메스 나바스 쓰는게 낫지
  • [레벨:37]오등분의신부 2019.08.22 15:52
  • [레벨:20]보온상수 2019.08.22 16:05
    젖주어매없음 그건 레퀴입장이고 나도 레퀸데 베일 데려가는 팀은 오히려 마이너스지
  • [레벨:22]젖주어매없음 2019.08.22 16:06
    보온상수 난 레퀴아님
    바르샤 딜에서도 난 쉴드 쳤었음
    어떻게든 네이마르가 지옥에서 빠져나왔으면 좋겠음
  • [레벨:34]아스톤빌라FC 2019.08.22 15:49
    젖주어매없음 루이비통 신발인데 하루 신으면 너덜너덜 해지는 신발
  • [레벨:33]leo420 2019.08.22 15:56
    아스톤빌라FC + 제값못함
  • [레벨:6]DPRcream 2019.08.22 15:32
    라리가 투탑들이 진짜 존나 추하게 구단간 거래하는듯 메시 은퇴하고 얘네들 분명히 힘빠지는 주기가 올텐데 그때는 어떻게 꾸려나갈련지
  • [레벨:22]구토미 2019.08.22 15:48
    DPRcream 존나 그지새끼리그라서 그럼. 황피엘은 eu탈퇴하고도 돈이 넘쳐나서 문제인데
  • [레벨:30]눈까르 2019.08.22 15:32
    시발

    레알 특 짬통 모아다가 트레이드 오퍼 넣기
  • [레벨:25]Kanoth 2019.08.22 15:32
    ㅋㅋㅋㅋ 야 아무리 우리팀이지만 너무 양심없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강대봉 2019.08.22 15:33
    베일은 돈받고 넘겨야 되는데 주급 십
  • [레벨:24]텐딸라 2019.08.22 15:34
    레알마드리드는 생각이란게 없나...
    야구 같은경우 폐급새끼들 로스터 자리 비우려고 연봉보조 빡세게 하고 그냥 넘겨주는데 다른팀에

    레알입장에서도 그 많은 베일연봉 지급안하게 되는것만으로도 이득 아닌가?
    베일 몸값은 데려간다고 하면 사실상 그냥 줘야 하는수준인데 드리드는 생각이란게 없나...
    야구 같은경우 폐급새끼들 로스터 자리 비우려고 연봉보조 빡세게 하고 그냥 넘겨주는데 다른팀에

    레알입장에서도 그 많은 베일연봉 지급안하게 되는것만으로도 이득 아닌가?
    베일 몸값은 데려간다고 하면 사실상 그냥 줘야 하는수준인데 기어코 팔라고 하네
  • [레벨:16]페래 2019.08.22 15:35
    텐딸라 페레즈에게 물어봐라
  • [레벨:30]잠실윾 2019.08.22 15:34
    폭탄 투하 ㅋㅋㅋㅋㅋㅋ
  • [레벨:18]내가여기왜온걸까 2019.08.22 15:35
    누가 바르샤랑 라이벌 아니랄까봐 이적제안도 치열한거 보소
  • [레벨:24]템빨왕 2019.08.22 15:35
    야이 오히려 베일을 빼야 파리에서 구미가 당기지
    파리 입장에서 하메스랑 나바스는 나쁜 매물은 아닌데 베일 때문에 딜이 존나 구려보이잖어
  • [레벨:7]박아재 2019.08.22 15:35
    나바스빼고 베일 하메스는 돈 주고 팔아야 할 수준 주급 뒤짐
  • [레벨:25]OneFAll 2019.08.22 15:37
    박아재 하메스는 여전히 잘 하잖아
  • [레벨:3]나는나연인이다 2019.08.22 15:39
    OneFAll 지금 파리가 필요한 애는 아닌듯
  • [레벨:7]박아재 2019.08.22 15:40
    OneFAll 난 그다지 메리트는 없다고 생각함 주급도 ㅈㄴ 높지 전형적인 공미형 선수라 잘 쓸려면 전술 맞춰야하고 발은 느러서 윙어로 쓰긴 힘들고
  • [레벨:3]발꼬락 2019.08.22 15:36
    진짜 폭탄을 주면 어쩌냐
  • [레벨:3]Refugees 2019.08.22 15:37
    메가톤급 폐기물 ㅎㄷㄷ
  • [레벨:35]카르바할 2019.08.22 15:38
    비싼 짬통이네 ㅋㅋㅋㅋ
  • [레벨:3]나는나연인이다 2019.08.22 15:38
    ㄹㅇ 폭탄이었자너 ㄷㄷ
  • [레벨:24]카이하베르츠 2019.08.22 15:39
    짬통이라지만 네임드가 진짜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레알 짬통은 지린다
  • [레벨:24]부산피바라기 2019.08.22 15:40
    이 근본없는 psg쉐기들이 어따 챔스 3연패한 레알의 제안을 거절해?!
  • [레벨:20]동네마실 2019.08.22 15:40
    저렇게 베일 처리 할려했으면 그냥 중국에 가게 두지 굳이 잡아두고 저러는 이유가
  • [레벨:37]DEADP00L 2019.08.22 15:40
    쟈카 + 미키타리안 + 엘네니 + 무스타피 + 현금
  • [레벨:9]지송팤 2019.08.22 15:49
    DEADP00L 현금 3천억?
  • [레벨:37]DEADP00L 2019.08.22 15:50
    지송팤 천억
  • [레벨:9]지송팤 2019.08.22 15:51
    DEADP00L 2천억은 양심값으로?
  • [레벨:23]우림필유 2019.08.22 15:41
    나바스는 아직 잘하지 않아??
  • [레벨:33]leo420 2019.08.22 15:57
    우림필유 쿠르트와 옆그레이드
  • [레벨:25]아스날의심장쟈카 2019.08.22 15:41
    저런식의 거래 ㅈㄴ 싫다 ㅋㅋㅋ
  • [레벨:31]IzOne유진 2019.08.22 15:41
    이거 배달온사람한테 가는길에 쓰레기 버려달라는거랑 뭐가 다른거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호에에앵 2019.08.22 15:44
    지들도 fm 할때 좆같은 오퍼 한번쯤 하면서 ㅋ
  • [레벨:24]케쟈 2019.08.22 15:47
    베일 하메스면 나쁘지 않은데 여기에 유망주 하나 더 껴주면 할지도 모름
  • [레벨:27]봄아 2019.08.22 15:47
    짬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반코 2019.08.22 15:48
    주급 없이 뛰는새끼들도 아니고 미쳤다고 짬처리를하나ㅋㅋㅋ
  • [레벨:22]김치김치킹킹 2019.08.22 15:51
    진짜 '폭탄' 오퍼잖어 ㅋㅋㅋㅋ
  • [레벨:13]냥냥냥냥 2019.08.22 15:54
    전부 주급보조해주는거면몰라도ㅋㅋㅋ
  • [레벨:34]알파고 2019.08.22 15:55
    레알 바르샤 짬처리 엘클라시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다찌요 2019.08.22 15:56
    이스코 + 비니시우스 + 바란 + 1000억이면 가능할듯
  • [레벨:8]오딘 2019.08.22 18:11
    다찌요 레알이 대가리에 총맞지 않는 이상 그건 불가능 ㅋㅋ
  • [레벨:33]IIIllII 2019.08.22 15:58
    에펨에서 베일 어떰?
  • [레벨:1]디사운드 2019.08.22 16:06
    IIIllII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3]IIIllII 2019.08.22 16:25
    디사운드 오? 왼??
  • [레벨:1]디사운드 2019.08.22 16:28
    IIIllII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3]IIIllII 2019.08.22 16:36
    디사운드 혹시 라움도이터 갠춘함??
  • [레벨:1]디사운드 2019.08.22 17:14
    IIIllII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3]IIIllII 2019.08.22 17:23
    디사운드 짝발 윙어가 좋다는 말씀이군여
  • [레벨:11]퀸이즈원 2019.08.22 15:58
  • [레벨:2]위대한문화유산 2019.08.22 16: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5]루니찡 2019.08.22 16:06
    짬처리 존나 하네 씨발 ㅋㅋㅋ
  • [레벨:24]Neri 2019.08.22 16:10
    근데 정작 셋다 받으면 도망 셍제르망이 이득아님? 골리 필요한데 나바스 주고 2선 3선 다 가능한 하메스 주고 네좆나가면 거기서 뛸 베좆주고
  • [레벨:17]이바예스비치 2019.08.22 16:23
  • [레벨:1]IZ*ONE나코 2019.08.22 19:00
    Neri 그럼 레알에서 쓰라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Neri 2019.08.22 19:00
    IZ*ONE나코 ? 쓰고 있는데요
  • [레벨:1]IZ*ONE나코 2019.08.22 19:00
    Neri 그니깐 계속 쓰세요 제발 팔지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좋으면 ㅋㅋㅋㅋㅋ
  • [레벨:21]초긔 2019.08.22 16:18
    쓰레기를 네이마르로 바꾸는 능력
  • [레벨:2]핫동 2019.08.22 16:22
    폭탄제안이 아니고 폭탄돌리기 ㅋㅋㅋ
  • [레벨:13]자동차 2019.08.22 16:53
    안쓸 선수 다 갔다 넣어놨네 ㅋㅋㅋ
  • [레벨:25]물랑루즈 2019.08.22 16:55
    진짜 폭탄을 제안하네 ㅋ
  • [레벨:2]myaa 2019.08.22 16:57
    이 새끼들 진짜ㅋㅋ베일은 무슨 한경기 평타치면 좆두넘었다면서 개빨다가 여기서는 또 무슨 개병신 짬끄레기 취급당하고있네
  • [레벨:4]매너빠진늑대 2019.08.22 17:02
    레알 대대적인 리빌딩에 문제가 데는 애들 3명을 네이마르랑 바꾸려고 하네...
    특히 베일은 산다는 사람 나오면 무조건 팔아야지 가격은 둘째치고 주급 어쩔거???
  • [레벨:1]끙끙깡깡 2019.08.22 17:08
    음식물쓰레기 카드 찍고 쓰레기 버리는거같은데 그냥ㅋㅋ
  • [레벨:21]Tahiti80 2019.08.22 17:29
    폭탄이 맞긴 맞네..
  • [레벨:5]Pururin. 2019.08.22 17: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PSG 여기저기서 호구취급당하네
  • [레벨:24]시노자키아이 2019.08.22 17:51
    이건 또 뭐냐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늅캐슬 2019.08.22 17:58
    진짜 폭탄이었자누....
  • [레벨:1]IZ*ONE나코 2019.08.22 18:59
    바르샤보다 더 한 새끼들이네 골프선수랑 나이랑 전성기 다 지난 애들 보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이승우 81분' 신트트라위던, '하위권' 메헬렌 원정에서 0-2 패배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Jorginho 03:41 358 12
국내기사 [인터풋볼] ‘전반 3실점‘ 첼시, 승격팀 WBA와 3-3 극적무...T.실바 데뷔전 망신살 2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섹시폭탄송하영 03:23 22678 110
국내기사 [스포츠 조선] 이강인 '후반 39분 교체 출전' 발렌시아, 우에스카와 1대1 무승부 19 첨부파일 [레벨:24]후벵디아스 00:59 880 17
국내기사 [스타뉴스] '무리뉴 농담 꺼낸' 솔샤르 "골대 크기 안 재서 좋네" 111 첨부파일 포텐 [레벨:7]오윤아 00:35 26682 125
국내기사 [스포츠경향] 결승골 브루노 “브라이튼, 잘했다고 자만 말길…중요한 건 골대 아닌 득점” 220 첨부파일 포텐 [레벨:2]주펠 00:24 24429 73
국내기사 [인터풋볼] [EPL 리액션] 맨유 솔샤르 감독, 3-2 극장승에도..."비길만한 경기" 65 첨부파일 포텐 [레벨:36]원영이는맨유팬 00:10 17935 66
국내기사 [골닷컴] 페르난데스 결승골, 9년 만에 '가장 늦게 터진 골' 11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하이버리. 23:10 25968 101
국내기사 [인터풋볼] ‘브루노 극장 PK골’ 맨유, 브라이튼에 3-2 시즌 첫 승 33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2]조지웨아 22:28 40956 151
국내기사 [스포츠경향] BBC 전문가 "손흥민 케인 듀오, 뉴캐슬전도 기대돼" 9 첨부파일 [레벨:24]가비바티 21:26 334 11
국내기사 [스타뉴스] 맨유, 에릭센 노린다... 솔샤르가 강력히 원해 [西 매체] 30 첨부파일 [레벨:23]1ofThem 18:53 1061 28
국내기사 [골닷컴] ‘ATM 입단’ 수아레스 “그리즈만이 조언해줬다” 10 첨부파일 [레벨:7]오윤아 18:52 1971 25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수아레스 땡큐!’ ATM 회장, “바르토메우는 역대 최고의 바르사 회장”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서비스가보답 18:35 19610 115
국내기사 [오쎈] '드디어 이겼다' 수원, 1989일 만의 슈퍼매치 승리...서울 3-1 제압 9 첨부파일 [레벨:3]민근 15:57 347 21
국내기사 [스포츠서울] 아버지 로리 델랍 아닌 호날두처럼 되고 싶은 리암 델랍 14 첨부파일 [레벨:22]dwqtw 15:10 788 21
국내기사 [GOAL] 피파 21 프리킥 탑10은?... '메시有, 호날두無' 31 [레벨:30]kjw0074 14:48 1341 21
국내기사 [NEWS1] 의욕 충만 베일, 토트넘 등번호 반영해 가게 이름 'Nines'로 변경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맨유전드반페르시 14:47 28213 18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6발롱’ 메시, 최다 수상자 아니다... 진짜는 ‘7발롱’의 펠레 155 첨부파일 포텐 [레벨:1]Arsenal- 13:48 23924 190
국내기사 [인터풋볼] '2경기 8골 관여' 손흥민-케인, EPL 최고의 공격 듀오 증명 18 첨부파일 [레벨:33]Cannonn 13:23 972 23
국내기사 [인터풋볼] 병 주고 약주나? 바르사 회장, "수아레스 기념 경기 개최하고파"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12]ch6바이언 11:11 13135 105
국내기사 [뉴시스] 수아레스 푸대접 방출에 바르셀로나 레전드들 "이젠 놀랍지도 않아"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빠르고정확한축구 10:55 28639 17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