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 05:54

포텐 [인터풋볼](움짤 有) '피아텍 PK골' AC밀란, 끔찍한 졸전 끝에 '10명 뛴' 베로나에 승리... 헬라스베로나 0 - 1 AC밀란

조회 수 21972 추천 수 103 댓글 51

메인.png [인터풋볼](움짤 有) \'피아텍 PK골\' AC밀란, 끔찍한 졸전 끝에 \'10명 뛴\' 베로나에 승리... 헬라스베로나 0 - 1 AC밀란


스타디오 마르칸토니오 벤테고디에서 열린 세리에A 3라운드


AC밀란이 피아텍의 결승골에 힘입어 1명 퇴장당한 헬라스 베로나를 제압했다.



베로나는 전반 21분 스테핀스키가 VAR끝에 퇴장당하며 위기가 찾아왔다.


그럼에도 별다른 효과를 못본 밀란은 후반 시작과 동시에 파케타를 빼고 레비치를 투입했다.


밀란은 피아텍이 PK득점에 성공하며 앞서나갔고


칼라브리아가 추가시간에 퇴장을 당하긴 했으나 1-0승리를 따냈다.




출처 : http://interfootball.heraldcorp.com/news/articleView.html?idxno=325462






21분   마리우시 스테핀스키   VAR퇴장



68분   크르지초프 피아텍   PK득점



95분   다비데 칼라브리아   다이렉트 퇴장




마지막 칼라브리아 퇴장장면에서 PK가 아닌 프리킥이 선언되었는데
해설에 의하면, 페널티 라인 밖에서 이미 넘어지는 모션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BEST [레벨:34]피아테크 2019.09.16 07:04
    선수가 아니라 감독이 중요한데 감독들을 이상한 새끼들만 골라 데려오니 팀이 망하는거
  • BEST [레벨:33]등유등유 2019.09.16 08:06
    이승우있었으면 비겻다 ㅋㅋ
  • BEST [레벨:26]ACMilano 2019.09.16 07:25
    롤롤릴롤 그래도 콘테급으로 1류 안오면 힘들어 돈 쓴거에 비해 선수진 솔직히 너무 구림
  • [레벨:32]톳비빔밥 2019.09.16 05:57
    하 시발...
  • [레벨:34]난멋지지롱 2019.09.16 06:11
    쉐이머스 브로그킥을 갈겨버리네
  • [레벨:30]짱구리구리 2019.09.16 06:22
    옆동네하고는 다르게 꽤나 오랫동안 고생하네
  • [레벨:33]양호하군 2019.09.16 06:28
    칼라브리아 ㅋㅋ
  • BEST [레벨:34]피아테크 2019.09.16 07:04
    선수가 아니라 감독이 중요한데 감독들을 이상한 새끼들만 골라 데려오니 팀이 망하는거
  • [레벨:22]롤롤릴롤 2019.09.16 07:09
    피아테크 이번 감독은 그래도 나쁘지 않은 평의 감독이었잖아ㅋㅋ
    시간 좀 지나면 뭔가 보여줄 수도 있지 않을까
  • BEST [레벨:26]ACMilano 2019.09.16 07:25
    롤롤릴롤 그래도 콘테급으로 1류 안오면 힘들어 돈 쓴거에 비해 선수진 솔직히 너무 구림
  • [레벨:4]밀또속 2019.09.16 09:46
    ACMilano 과거명성 단물 다 빠지면 이제 안올듯 요즘 링크나는 선수보면 b급만 나옴
  • [레벨:34]좋밀망밀 2019.09.16 12:55
    밀또속 과거명성 은근히 존나 잘먹혔었는데 이젠 그것도 진짜 안통할 듯. 요즘 너무 행보가 씹창임...
  • [레벨:34]좋밀망밀 2019.09.16 12:54
    롤롤릴롤 맨날 중위권 돌풍 일으키거나 1급은 아닌 애매한 감독들 데려와놓고 애매한 선수들 제대로 안데려와 놓으니 돈은 돈대로 붓고 개 병신이 되어가는 중. 게다가 이번엔 돈도 많이 못풀어서 말그대로 좆망테크 는 중
  • [레벨:26]광문 2019.09.16 12:30
    피아테크 지암파올로 정도면 이전까지 데려다쓰던 애들보단 나은데 하는 꼬라지 보면 영ㅋㅋㅋㅋㅋ
  • BEST [레벨:33]등유등유 2019.09.16 08:06
    이승우있었으면 비겻다 ㅋㅋ
  • [레벨:1]강대호 2019.09.16 12:36
  • [레벨:32]ㅅㅇ 2019.09.16 08:53
    경기안봄 ㅅㅅㅅㅅㅅ
  • [레벨:1]영양만점혼죽두 2019.09.16 09:00
    뭐 이겼으니깐ㅇㅇ
  • [레벨:2]밀복절 2019.09.16 09:37
    안보고 잔 내가 승리자 ㅅㅅㅅ
  • [레벨:4]밀또속 2019.09.16 09:42
    ㅅㅂㅋㅋㅋ 이적시장에서 100m를 갈겨버렸는데 선발이 작년이랑 똑같냨ㅋㅋㅋ 잠파 개늙은이 노망난년ㅋ
  • [레벨:8]꿀물을다오 2019.09.16 09:56
    망ㅡ란
  • [레벨:2]닥치고쥬리다 2019.09.16 10:22
    밀란 감독 누구??
  • [레벨:34]AC#Milan 2019.09.16 10:28
    닥치고쥬리다 마르코 지암파올로
    입니다
  • [레벨:28]나폴레옹 2019.09.16 10:38
    지암파올로 심각하네 프리시즌때부터 경기력이 좋은 경기가 어떻게 단 한경기도 없냐
    포메이션의 문제인가 말이 안되는데 이정도는...
  • [레벨:19]폭풍의밀란 2019.09.16 10:59
    80m 벤치 실화냐 개시발......
  • [레벨:5]요그루트 2019.09.16 11:26
    베로나 몇명 빼고 진짜 싹다 갈았던데 밀란도 심각하네
  • [레벨:34]늘보한세 2019.09.16 12:28
    재정문제는 해결됨?
  • [레벨:7]호날조 2019.09.16 12:28
    밀란은 07년이후로해체했다
    그렇게믿을란다
    씨발!ㅠㅠ
  • [레벨:26]인천연합축구단 2019.09.16 12:52
    호날조 1011 우승 이후 해체함
  • [레벨:30]모태섹시송하영 2019.09.16 12:28
    언제 챔스가고 리그우승하냐ㅠㅠ
  • [레벨:28]놀이공원 2019.09.16 12:28
    갓투소 재평가각
  • [레벨:5]떡라이프 2019.09.16 12:28
    밀란은 진짜 좆망란했구나 ..
  • [레벨:25]아담듀발 2019.09.16 12:29
    이봐들... 그래도 이겼잖아? 거기다 무실점인데
    20위팀 하고 비긴 어디보다는 낫지않아?
  • [레벨:3]ㅇㅅㄴㅅ 2019.09.16 12:29
    답은 무리뉴1기
  • [레벨:27]명왕성 2019.09.16 12:30
    근본 황투소 형님 내친 근본 없는 클럽의 말로는 정해져있지...
  • [레벨:30]곰타 2019.09.16 12:32
    밀란킬러 승우있었으면 졌겠네
  • [레벨:24]Guilherme 2019.09.16 12:34
    평택이가 그나마..
  • [레벨:5]마테오겐두지 2019.09.16 12:36
    가지디스 효과
  • [레벨:23]Rocking 2019.09.16 12:37
    이번에 밀란 합류한 신입생들이 누구누구임?
  • [레벨:26]인천연합축구단 2019.09.16 12:55
    Rocking 테오, 레앙, 레비치, 베나세르, 두아르테, 크루니치
  • [레벨:5]T.아놀드 2019.09.16 12:38
    걍 감독이 븅신이였음 10명인 상태에서 11명이였을때랑 똑같이 플레이하니 아무것도 안됨
  • [레벨:16]거북이의멜로 2019.09.16 12:40
    진짜 개노답이네 시발ㅋㅋ
  • [레벨:3]빗장수비 2019.09.16 12:41
    개시팔 10년간 유럽리그지출 10위 구단 수준;;

    돈을 어떻게 쓰는거야 콘테를 어떻게든 데려왔어야했는데
    나같아도 돈많이줘도 밀란올빠에 인테르 가긴하겠다만
  • [레벨:27](예의바르게) 2019.09.16 12:42
    밀란 fm에서 하면 그렇게 좋던데 참
  • [레벨:22]시노자키아이 2019.09.16 12:46
    밀란한테 경기력은 기대도 안되고 이겼으면 됐지 뭐
  • [레벨:14]AC씹란 2019.09.16 12:51
    병신새끼들 그냥 해체하자
  • [레벨:20]베이프 2019.09.16 12:52
    밀란아 좀 살아났으면 좋겠다...
  • [레벨:23]솜브라온라인 2019.09.16 12:54
    맹란ㅋㅋㅋ
  • [레벨:34]좋밀망밀 2019.09.16 12:56
    솔직히 오바안하고 콘티만 유리몸 아니었어도 이정도는 안됐음. 씨발새끼
  • [레벨:18]전설쉐바 2019.09.16 13:04
    개씨바놈들
  • [레벨:2]게르마니쿠스 2019.09.16 13:13
    피아텍 pk레반이랑 똑같이 차네 보고 배운건가
  • [레벨:2]파올로말디니3 2019.09.16 13:21
    가종투신소 보다 못하면 어쩌라는겨 잠파올로형님....
  • [레벨:15]무사시속호 2019.09.16 14:13
    아아아 밀란이여
  • [레벨:22]사펑2020 2019.09.16 15:29
    망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STN]아스널, 희대의 졸전…'20위' 왓포드에 슈팅 31개 허용 후 간신히 무 125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외빠 2019.09.16 23692 133
국내기사 [인터풋볼](움짤 有) '피아텍 PK골' AC밀란, 끔찍한 졸전 끝에 '10명 뛴' 베로나에 승리... 헬라스베로나 0 - 1 AC밀란 5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AC#Milan 2019.09.16 21972 98
국내기사 [interfootball] '수비실책+PK허용' 아스널, 왓포드 원정서 2-2 무승부 208 첨부파일 포텐 [레벨:31]3ooo만큼.. 2019.09.16 28696 163
국내기사 [스포츠서울] "흥민이에게 집중해줬으면…" 힘겨운 시즌 보내는 기성용의 씁쓸한 한마디 79 포텐 [레벨:34]헥토르 2019.09.16 42012 213
국내기사 [골닷컴] 첼시 리그 득점자, '5대 리그 최연소' 54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최고권위자 2019.09.16 23814 136
국내기사 [스포츠경향] [선수들의 기발한 소원] 해축 광팬 고우석 “리버풀 우승했으면” 3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브루스터 2019.09.15 14122 10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최강희의 상하이 선화는 슈띵보의 톈진 터다에게 3대 떡으로 발렸다. 5 첨부파일 [레벨:30]디애슬래틱 2019.09.15 1103 18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이 선수도 진짜 괴물, 5년 만에 바르사 리그골 'TOP 3'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뺑오쇼콜라 2019.09.15 33718 195
국내기사 [인터풋볼] "36세 리베리 봤어? 호날두보다 더 잘하더라!" 피오렌티나 회장 극찬 63 첨부파일 포텐 [레벨:40]Noel갤러거 2019.09.15 41064 182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주차? NO! '로큰롤 축구'로 월클 명장 꺾은 '제2의 클롭' 65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닉네임결정장애 2019.09.15 14468 103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메르텐스: 나폴리는 아직 배가 고프다. 11 첨부파일 [레벨:35]닭등분 2019.09.15 890 28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맨시티 꺾어 신난 푸키, "EPL 골, 상상도 못하던 일"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하이버리. 2019.09.15 22548 163
국내기사 [뉴스 1] 일찌감치 터진 손흥민…전설 차붐의 역사까지 이제 3걸음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딩크 2019.09.15 34670 178
국내기사 [MK스포츠] 이승우, 첼시 유망주 1군 데뷔골 축하 메시지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연감 2019.09.15 35542 186
국내기사 [인터풋볼] [라리가 리뷰] '선두' ATM, '외데가르드 결승골' 소시에다드에 0-2 패배...연승 마감 (움짤 O) 9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6]이야라 2019.09.15 21387 102
국내기사 [경남도민일보] 경남FC 수비수 박태홍, 음주운전 적발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39]킹종부 2019.09.15 5298 98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네이마르 " 내 커리어 동안 야유 많이 받았는데 이제 모든 PSG 경기 원정경기라고 생각할거야 " 9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크로스억제기 2019.09.15 28092 109
국내기사 [인터풋볼]'빛현우' 조현우, "어린이들에게 꿈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 3 첨부파일 [레벨:37]외빠 2019.09.15 1006 12
국내기사 [spotv] 맨시티, '승격팀' 노리치에 2-3 충격패 '푸키 1골 1도움' 145 첨부파일 포텐 [레벨:31]3ooo만큼.. 2019.09.15 41860 314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EPL 5R] '래쉬포드 PK골' 맨유, 결과에 만족...레스터 1-0 제압(움짤有) 9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8]퍙아 2019.09.15 23714 8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177 178 ... 다음
/ 1,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