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16:39

포텐 [싸커킹] 레알 마드리드, 고연봉자 정리할 준비중

조회 수 16174 추천 수 74 댓글 62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6명 정도의 선수를 방출할 것으로 보인다고 

영국 언론 'Daily Mail'이 보도했다.


Bale-Iscos-Kroos-e1554520744871.jpg [싸커킹] 레알 마드리드, 고연봉자 정리할 준비중



마드리드의 거대 클럽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벨기에 국가대표 MF 에당 아자르를 비롯하여 

세계 탑 클래스의 선수 여럿을 노리고 있다. 

이에 따라 막대한 이적예산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레알 마드리드는 군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베테랑 선수들의 방출을 꾀하고 있다고 한다.


레알 마드리드의 지휘관 지네딘 지단은, 다음 시즌 구상에 들어있지 않다고 스스로 판단하고 있는 

웨일즈 국가대표 FW 가레스 베일과 콜롬비아 국가대표 MF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방출은 

거의 확신하고 있다고 한다. 


나아가 다른 클럽들로부터 높게 평가받고 있는 독일 국가대표 MF 토니 크로스나 

스페인 국가대표 MF 이스코, 브라질 국가대표 MF 카세미루도 

적당한 이적료가 지불된다면 방출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것이라고 한다.

브라질 국가대표 DF 마르셀루도 포르투칼 국가대표 FW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와의 재회를 원한다며 

유벤투스로의 이적설이 붉어지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 측도 마르셀루의 방출을 원하고 있기 때문에 교섭이 이루어진다면 

이적 합의에는 쉽게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레알 마드리드의 초대형 보강을 기대하는 팬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선수들을 대량으로 바꾸는 것에 걱정하는 팬들도 적지않다. 

어쨌든 간에 레알 마드리드의 이적시장에서의 움직임에 많은 주목이 모아지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https://www.soccer-king.jp/news/world/esp/20190406/925248.html

74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5]NBA 2019.05.16 17:04
    개소리도 이런 소리가 없닼ㅋㅋㅋ 크로스 빌드업 능력 때문에 마요 버리고 발베르데 선택한건뎈ㅋㅋ 지단 전술에서 중원 1픽이 크로스임 그리고 크로스에 잘 맞는 수미가 카세미루고 둘이 나가면 중원에 구멍 존나 크게 뚤림
  • BEST [레벨:28]나다무다무다무다 2019.05.16 16:43
    크로스,카세미루 방출하면 레알 중원에는 허수아비들만 세워놓나.마요도 내보낼거 확정적인데 카세미루까지 정리할리가...

    그리고 지단이 카세미루 신뢰하는 편이라 지단 하에선 카세미루 정리되는 일은 없을듯.

    베일,하메스 확정.이스코는 나갈수 있어도 나머지는 잔류가 유력할듯.
  • BEST [레벨:33]독해져야한다. 2019.05.16 18:08
    바이에른뮌헨 크로스는 본인도 갈생각없고 레알도 팔생각이없음 이미 뮌헨에 정나미 떨어졌으니 레알에서 은퇴할거같음
  • [레벨:21]제너럴라모스 2019.05.16 16:40
    크로스는 남겨두자 좆세미루, 이스코 방출하고
  • [레벨:8]kellkell 2019.05.16 16:41
    방출계획은 좋네 크로스빼곤
  • [레벨:28]그만살자 2019.05.16 16:42
    크로스 매물 나오면....혼돈의 이적시장
  • [레벨:20]꾸레챔스우승 2019.05.16 16:42
    방출 계획은 좋은데 가레스베일 뭔수로 방출 시킴?
  • [레벨:33]Tsubasa 2019.05.16 17:09
    꾸레챔스우승 사실상 주급보조 말곤 답없음
  • [레벨:34]매탄2 2019.05.17 16:35
    꾸레챔스우승 주급보조 임대보낸댜
  • [레벨:23]당신의웃음꽃 2019.05.17 16:53
    꾸레챔스우승 맹구가서 좌체스 우베일 가즈아ㅏㅏㅏㅏㅏㅏ
  • [레벨:21]호에에앵 2019.05.17 17:08
    꾸레챔스우승 베일이 거절때리면 답없지
  • [레벨:4]카펫트 2019.05.16 16:43
    물갈이 이번에 제대로 안하면 다음시즌 바르샤한테 비비지도못한다진심...
  • BEST [레벨:28]나다무다무다무다 2019.05.16 16:43
    크로스,카세미루 방출하면 레알 중원에는 허수아비들만 세워놓나.마요도 내보낼거 확정적인데 카세미루까지 정리할리가...

    그리고 지단이 카세미루 신뢰하는 편이라 지단 하에선 카세미루 정리되는 일은 없을듯.

    베일,하메스 확정.이스코는 나갈수 있어도 나머지는 잔류가 유력할듯.
  • [레벨:18]HAIBARA 2019.05.16 16:50
    교수님 팔면 레알 빌드업 누가 함? 크로스 없으니까 메롱하던데
  • [레벨:21]올드머스탱 2019.05.16 16:51
    다른 놈들은 몰라도 크카는 절대 안 팔듯
  • [레벨:26]에데르밀리탕 2019.05.16 16:54
    세대교체 해야지 이제..
  • [레벨:32]10_델피에로 2019.05.16 16:58
    갓세미루가 어쩌다 좆세미루가 돘냐..
  • [레벨:2]tutuna 2019.05.16 17:15
    10_델피에로 부상후에 폼이 너무 떨어짐... 글구 갠적으로 전술빨 제일 많이받은 선수라고 봄. 사기적인 볼운반+탈압박능력을 가진 모드리치랑 안정적인 볼배급의 크로스, 거기에 공격력은 세계최강인 양풀백, 오프더볼넘버원 호날두있을때야 뒤에서 수비만잘해줘도 팀이 잘 돌아갔지만 이제 모드리치폼이 죽어버려서 크로스도 압박집중되는거에 힘들어하고 공격작업도 잘 안풀리니 카세미루가 올라가줘야대는데 임마는 올라가면 하는거라고는 달려들어서 슛하는거밖에 못함. 가끔 탈압박 해준다지만 패스선택지 개구려서 얘한테 공만가면 백패스or중거리임. 진짜 카세미루 공격 가담하는거 보고서야 여태까지 크카모에서 모드리치가 2인분이상 해줬다는걸 느꼈음.
  • [레벨:2]바이에른뮌헨 2019.05.16 17:02
    솔찍히 말해서 크로스 뮌헨 리턴하면 너무 좋을것 같은데 씹드진이랑 아직 사이 안 좋겠지...
  • [레벨:21]Skyblue2 2019.05.16 17:51
    바이에른뮌헨 지금 보드진이랑 사이가 어떤지는 모르겠는데 독일로 돌아갈일 없다고 직접 말했으니 리턴은 없을듯
  • BEST [레벨:33]독해져야한다. 2019.05.16 18:08
    바이에른뮌헨 크로스는 본인도 갈생각없고 레알도 팔생각이없음 이미 뮌헨에 정나미 떨어졌으니 레알에서 은퇴할거같음
  • [레벨:21]퍼그 2019.05.17 16:36
    바이에른뮌헨 토니는 레알에서 은퇴 시키겠슴다
  • BEST [레벨:35]NBA 2019.05.16 17:04
    개소리도 이런 소리가 없닼ㅋㅋㅋ 크로스 빌드업 능력 때문에 마요 버리고 발베르데 선택한건뎈ㅋㅋ 지단 전술에서 중원 1픽이 크로스임 그리고 크로스에 잘 맞는 수미가 카세미루고 둘이 나가면 중원에 구멍 존나 크게 뚤림
  • [레벨:25]황의조 2019.05.17 16:37
    NBA 포그바 + 바카요코라인으로 프랑스 커넥션 완성해서 자리메꿀듯
  • [레벨:2]AN지현 2019.05.17 16:38
    NBA 마케렐레 빠지고 수비줫망된걸 직접 경험한 지단이 절대 팔 일 없을 듯 ㅋㅋㅋㅋ
  • [레벨:35]NBA 2019.05.17 16:39
    AN지현 그것도 그런데 마요 팔고 발베르데 쓴다는것만 봐도 다음시즌 중원 구상 나옴 ㅋㅋㅋ
  • [레벨:21]호에에앵 2019.05.17 17:08
    NBA 포그바 캉테 로 프랑스 국대를 꿈꾸는 지단 ㅋ
  • [레벨:15](낼름거리며) 2019.05.17 19:30
    NBA 레알팬으로써 지금 당장 크로스 카세미루 없다고 상상하면 소름끼치는데...
  • [레벨:7]Bale 2019.05.16 17:10
    응 베일종신이야
  • [레벨:33]독해져야한다. 2019.05.16 18:07
    카세미루 판다치면 누구데려오게? 카세미루가 수비원툴에 어쩌다 터지는 로또성 중거리밖에 없지만 얘팔면 수비는 누가하냐 모드리치도 늙었고 마요는 판다고 하고 발베르데 쓸꺼임?
  • [레벨:24]인공지능 2019.05.16 18:25
    누구인가? 누가 개소리를 내었어?
  • [레벨:13]승우맘 2019.05.16 19:21
    크로스 카세미루..? 차라리 모드리치를 처분할듯
  • [레벨:11]섭섭하게 2019.05.16 21:01
    크로스는 절대 안팔지 ㅋㅋㅋ
  • [레벨:5]leo420 2019.05.16 21:28
    크로스를왜팔아 ㅋㅋ
  • [레벨:26]나타났다각시탈 2019.05.17 10:49
    이스코 마르셀로 크로스 다 유베가서
    유베 마드리드 만들자 시발
  • [레벨:34]영양만점혼죽두 2019.05.17 10:50
    이적설은 불거지는겁니다 ㅎㅎ
  • [레벨:39]오란다 2019.05.17 10:57
    ???:암튼 난 안나가~ ㅎㅎ
  • [레벨:30]토니소프라노 2019.05.17 15:47
    수미가 까세미루 마요 둘 뿐인데 둘다 내친다고? 말이 안됌
  • [레벨:7]Tahiti80 2019.05.17 16:09
    문제는 누가 데려가냐고.. 별로 매력적인 애가 없어뵈는데
  • [레벨:8]R.마드리드 2019.05.17 16:46
    Tahiti80 ???저기 언급되는 애들중에 베일빼고는 매물로 나오면 원하는팀 수두룩할껄???
  • [레벨:23]세이호우 2019.05.17 16:10
    크로스는 있고없고 차이 개큰데 지단이 누구보다 잘 알테고 절대 안팜
  • [레벨:12]젤나가 2019.05.17 16:29
    응 ㅈ까세요 베일 계약기간 꽉 꽉 채우고 종신 ^^
  • [레벨:22]Kanoth 2019.05.17 16:30
    아니 마요 팔면서 카세미로는 왜팔아
  • [레벨:18]JDeffort 2019.05.17 16:30
    레알 내부기자였나는 크로스 카세미루는 안전하다고 했어서.. 크게 믿음이 안 감
  • [레벨:21]로제츄 2019.05.17 16:30
    계획은 좋네
    근데 누가 베일을 사겟니..
  • [레벨:33]러브라이브 2019.05.17 16:31
    삐슝빠슝~ 구매자가 하나도 없는데 판매자가 혼자서 팔아치울거라고 소리치는 클럽이 있다?!?!
  • [레벨:23]카라니다 2019.05.17 16:31
    다른건 다이해하겠는데 크로스 카세미루 팔면 누구쓰게? ㅋㅋㅋ
  • [레벨:22]황족레퀴 2019.05.17 16:31
    이미 출처 자체가 개씹듣보
  • [레벨:30]김원봉 2019.05.17 16:31
    내거 베일이면 ㅈ같아서라도 종신한다
  • [레벨:1]edsheeran 2019.05.17 16:32
    마요는 아스날에 버려주세요~~^^
  • [레벨:19]Eldorado 2019.05.17 16:32
    베일빼고 안팔거같은데
  • [레벨:8]울산강태공 2019.05.17 16:34
    베 일 종 신
  • [레벨:23]크로스의축구교실 2019.05.17 16:38
    크로스는 안된다 시발놈들아
  • [레벨:20]7번라울 2019.05.17 16:41
    크로스는 절대 안 팔꺼 같은데
    지단 전술에서 라모스,크로스가 빌드업 다 하는데
    팔면 레알은 그냥 병신됨ㅋㅋ
  • [레벨:34]밑댓글본인소개 2019.05.17 16:44
    크로스는 다 좋은데 수비가 너무 허술해...
  • [레벨:22]우철 2019.05.17 16:46
    베일 종신 가즈아
  • [레벨:17]Beckharn 2019.05.17 16:56
    카세미루 크로스는 끝까지갈듯
  • [레벨:5]착꾸죽꾸 2019.05.17 17:00
    크로스 보낸다는글은 다 개구라임ㅋㅋ ㅁㅊ다고 보내나
  • [레벨:25]이기상 2019.05.17 17:10
    팔아도 모드리치를 팔지 ㅋㅋ
  • [레벨:24]텔리 2019.05.17 17:13
    솔직히 시발 크로스판다는건 개 씹 기레기가십거리지만 존나 크로스는 무조건 영입하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방출당해라
  • [레벨:11]존잘러하메스 2019.05.17 17:27
    카세미루 이스코 크로스는 나름 노릴팀 많을꺼 같음
  • [레벨:12]맞춤법성애자 2019.05.17 17:30
    붉어지다(x) 불거지다(o)
  • [레벨:20]h2de 2019.05.17 17:30
    카세미루를 팔거면 마요를 남기겠지
  • [레벨:3]와대단하다 2019.05.17 18:14
    크로스를 보낸다고?ㅋㅋㅋ
  • [레벨:16]푸른무민 2019.05.17 18:58
    카세미루 혹은 크로스 이적설 포함기사는 무조건 거른다 이 둘은 최소 이번 시즌은 이적할 일이 없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링컨셔 라이브] 링컨 시티의 듀오는 챔피언쉽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리그의 한 팀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 첨부파일 [레벨:24]에비야 2019.05.16 429 7
번역기사 [싸커킹] 명예회복을 바라는 래쉬포드 "맨유다운 축구를 해야한다"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네또레또 2019.05.16 20137 76
번역기사 [아약스쇼타임] 오베르마스 "지예크 > 외질"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AFCA 2019.05.16 26475 108
번역기사 [ESPN] 축구 물리학자, 프리미어리그 복귀에 근접 12 첨부파일 [레벨:32]gas 2019.05.16 3444 39
번역기사 [싸커킹] 레알 마드리드, 고연봉자 정리할 준비중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네또레또 2019.05.16 16174 74
번역기사 [맨체스터 이브닝] 그리즈만의 바르샤행이 맨유에게 문제가 안되는 이유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딩크 2019.05.16 27991 117
번역기사 [공홈] 조 고메즈 曰 "리버풀은 완전히 새로운 팀으로 거듭났습니다." 28 첨부파일 포텐 [레벨:26]3ooo만큼.. 2019.05.16 15008 98
번역기사 [Dailymail] 임대 실패 이과인은 유벤투스로 돌아간다 102 첨부파일 포텐 [레벨:32]gas 2019.05.16 27402 133
번역기사 [마르카] 후안 라포르타 : 그리즈만의 가격이 너무 비싸고 팬들은 그를 원하지않을걸? 6 첨부파일 [레벨:29]최명길 2019.05.16 1103 14
번역기사 [폭스 스포츠] 네이마르는 레알에게 자기를 영입하고 싶으면 6가지를 지키라 말함 (돈발롱 인용) 9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딩크 2019.05.16 25246 276
번역기사 [DM] 치크 유로파 결승 못뛸듯 24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Lucifers 2019.05.16 23170 313
번역기사 [골닷컴] 데 리흐트 "아직 아무것도 없다" - 아직 그의 미래는 결정되지 않았다. 18 첨부파일 [레벨:34]딩크 2019.05.16 1476 23
번역기사 [마르카] 아틀레티코 회장 "난 화가 난다기 보다는 실망했다. 그리즈만은 멋진 미래가 있었다" 140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딩크 2019.05.16 25220 162
번역기사 [DM]윌프레드 자하는 수뇌부와 미팅에서 팀을 떠나고 싶다고 말했다 144 포텐 [레벨:3]짱캐슬잔류해 2019.05.16 19710 110
번역기사 [익스프레스]리즈 비엘사 감독, "종료 전 20분에 대해서 해결책을 찾지못했다" 12 [레벨:3]짱캐슬잔류해 2019.05.16 2198 16
번역기사 [미러]PSG는 부폰에 재계약 제시, 부폰은 PSG에 잔류할 것으로 보임 3 [레벨:3]짱캐슬잔류해 2019.05.16 223 16
번역기사 [마르카] 데 용 : 메시가 훈련하는 것을 볼려니까 흥분된다! 10 첨부파일 [레벨:29]최명길 2019.05.16 3635 24
번역기사 [인디펜던트-> 후스코어드] 맨유는 산체스를 세리에 A로 보낼 것이다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눈솔구름 2019.05.16 17674 83
번역기사 [BBC-데이비드 온스타인] 리버풀 이적시장 전망 (피르미누, 브란트, 페키르, 이적 동향, 영입 및 방출 등) 164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이걸왜지냐고 2019.05.16 25186 152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PSG 돈나룸마에 50m 장전 12 첨부파일 [레벨:27]M.Azeez 2019.05.16 1007 2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7 338 339 340 341 342 343 344 345 346 ... 다음
/ 3,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