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2 13:04

포텐 [아스] 마드리드의 리빌딩의 시작이 크로스라고?

조회 수 26114 추천 수 108 댓글 33

695BF4A3-BBB6-40B7-AA0A-872A4E605E5C.jpeg [아스] 마드리드의 리빌딩의 시작이 크로스라고?


마드리드는 베티스에게 지고 화제 전환을 위해 플로렌티노는 크로스의 계약에 1년을 더 얹었다. 이로써 그의 계약은 이전에 명시된 32세가 아닌 33세에 만료된다. '왜 서두르는거지?' 난 자신에게 물어본다. 

크로스는 이제 29살이고 입단 이래 최악의 시즌을 완료했다. 그의 탓은 아니고, 그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것은 불공평하다. 왜냐면 플로렌티노가 크리스티아노 모양의 플러그를 아무런 대체제 없이 욕조에서 뺀 이후 모든 것이 하수구로 흘렀기 때문이다. 너무 늦기전에 물의 흐름을 막기 위한 눈물 겨운 시도들이 이루어졌고 가장 눈에 띄는 시도는 벤제마였다. 하지만 크로스는 아니였다. 이 독일인은 이미 모든 걸 예전에 포기한 스쿼드의 대표자일 뿐이다. 그는 마치 정기적 훈련세션을 마치듯이 할일을 하며 흐름에 몸을 맡겼다. 그리고 이제는 인정을 받았지.

플로렌티노의 교묘한 속임수

솔직히 난 이미 발표된 영입 이전에 마드리드가 크로스를 고액수표로 만들어버릴 줄 알았다. (역자: 이적료 두둑히 받고 팔줄 알았다는 뜻) 그리고 크로스를 치워버리기에 나쁘지 않은 때였기도 했다. 그가 직접 말했듯 그의 태도에서도 볼수 있고 그 안의 불은 꺼져가고 있으니까.

하지만 일요일 패배의 실망 (그리고 베르나베우 내부에서 느껴지는 반발)을 새로운 대화거리로 잠재우기 위해 무언가 조치가 필요했다. 그러므로 플로렌티노의 움직임은 교묘한 속임수로서 나쁘지 않았고 조금은 놀라웠다. 그 누구도 베르나베우의 첫 발표가 크로스, 즉 딱히 새롭지 않은것이 될거라고 생각치 못했을 것이다.

케일로르, 그의 희생까지도 위대하다

반면에 케일로르는 그 어떠한 변수도 없으면 떠난다. 이것이 바로 플로렌티노의 부당함의 완벽한 표현이다. 그는 데헤아 때문에 떠났고 (우리가 본 바에 의하면 팩스가 축복이였다); 그는 케파를 위해 떠날 뻔했으나 지단이 막았고; 지단이 떠나자마자 플로렌티노는 좋은 골키퍼지만 팀을 발전시키진 못한 쿠르투아를 데려왔다. 이제 그는 빈자리를 찾았고 지단은 그의 아들로 백업 골키퍼 자리를 채우며 케일로르의 희생을 눈감으려고 한다. 

그리고 이제 지단은 이제 마드리드에 온이래로 항상 베티스전과 같은 좋은 활약을 보여준 케일로르를 은색 접시에 올려 제공하고자 한다. 요약하자면, 크로스가 계약을 연장한 반면 케일로르는 떠난다. 조만간 우린 베일의 재계약 소식을 들으며 일어날 것이다...


내가 수많은 번역을 했지만 이렇게 편파적이고 쓰레기같은 사설/기사는 처음 보는듯
아스는 왜이렇게 크로스를 싫어하는지.. 재계약 기자회견에서 까이더만 발끈하는 건가..
나바스 이야기가져오면서 물타기하려는 것 같은데 역겹네유
108 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3]아프지마요카신 2019.05.22 13:11
    다른 언론들 다 조용한데 지네들만 본인한테 저격맞고 부들부들 거리면서 끝까지 이적밀더니 재계약하니까 일요일 패배를 잠재울 무언가가 필요했다 ㅇㅈㄹ ㅋㅋㅋ
    걍 이제 아스는 순한맛 돈발롱 그 이하도 그 이상도 아니다
  • BEST [레벨:15]JDeffort 2019.05.22 13:08
    아스 얘네들은 아직도 정신 못 차렸네 진짜;; 친레알은 개뿔 지네 감정 넣어서 밀어주는 선수만 밀어주고 싫어하는 선수들은 방출명단 1순위로 만들어버리네
  • BEST [레벨:8]닌닉닉닉 2019.05.22 13:07
    ㅋㅋㅋ 이번뿐 아니라 전부터 크로스 이적한다고 말많더니 재계약하니 이딴 기사를 쳐쓰네 역시 아스
  • BEST [레벨:8]닌닉닉닉 2019.05.22 13:07
    ㅋㅋㅋ 이번뿐 아니라 전부터 크로스 이적한다고 말많더니 재계약하니 이딴 기사를 쳐쓰네 역시 아스
  • BEST [레벨:15]JDeffort 2019.05.22 13:08
    아스 얘네들은 아직도 정신 못 차렸네 진짜;; 친레알은 개뿔 지네 감정 넣어서 밀어주는 선수만 밀어주고 싫어하는 선수들은 방출명단 1순위로 만들어버리네
  • BEST [레벨:23]아프지마요카신 2019.05.22 13:11
    다른 언론들 다 조용한데 지네들만 본인한테 저격맞고 부들부들 거리면서 끝까지 이적밀더니 재계약하니까 일요일 패배를 잠재울 무언가가 필요했다 ㅇㅈㄹ ㅋㅋㅋ
    걍 이제 아스는 순한맛 돈발롱 그 이하도 그 이상도 아니다
  • [레벨:35]카르바할 2019.05.22 13:15
    아스 역겹네 그냥 다까던지
  • [레벨:10]금케티아 2019.05.22 13:15
    아스 크로스 왤케 싫어함?
  • [레벨:34]외데갈코인존버중 2019.05.22 14:12
    금케티아 https://www.fmkorea.com/1732817428
    크로스한테 저격맞음
  • [레벨:25]똥꼬냄새굿 2019.05.22 17:45
    외데갈코인존버중 ㄴㄴ 크로스 영입직후부터 개지랄했음 그냥 상병신들 이유없음
  • [레벨:21]올드머스탱 2019.05.22 13:36
    크로스 재계약 뜨고 아스가 뭐라 씨부릴까 궁금했는데ㅋㅋㅋㅋㅋ ㅂㅅ들ㅋㅋㅋㅋ
  • [레벨:26]거북이달린다 2019.05.22 13:44
    상식적으로 데헤아 쓸래 나바스 쓸래하면 데헤아 쓰는게 맞지
  • [레벨:9]R9naldo 2019.05.22 13:46
    병신새끼들 시즌내내 크로스 처까대는것도 모자라 이적설만 써대다 재계하니까 아들아들 거리는거봐 아발롱 유사언론수준
  • [레벨:23]세르히오레길론 2019.05.22 14:00
    아스야 추하다
  • [레벨:27]나다무다무다무다 2019.05.22 15:11
    아스는 왜 이렇게 믿거가 된걸까...소스도 없이 소설만 쓰고 있고.
  • [레벨:22]퍼그 2019.05.22 15:56
    이러니까 구단이 소스를 안주는거야
  • [레벨:35]매북강등시닉변 2019.05.22 16:49
    얘네 친레알 아니었음?ㅋㅋ
  • [레벨:32]커멜 2019.05.22 16:52
    친꾸레 스긍정 문도랑은 많이 다르네 ㅋㅋㅋ
  • [레벨:5]toda2313 2019.05.22 17:47
    커멜 스포르트도 마찬가지야
    지네 맘에안드는선수 병신만듬
  • [레벨:35]보영마드리드 2019.05.22 17:43
    폐간 기원
  • [레벨:7]벤죄마 2019.05.22 17:44
    아스 새끼들 왜 이렇게 흔드냐
    리빌딩도 중심 뼈대는 남겨놓고 하는 거지
    찌라시 새끼들 요즘 희망사항을 기사로 쓰고 있어
  • [레벨:33]쥐커드 2019.05.22 17:44
    아스는 레알 마드리드의 스포르트구만ㅋㅋ
  • [레벨:25]최강창민 2019.05.22 17:45
    이새끼들은 크로스 기사거리만 생기면 개지랄이네
  • [레벨:21]크란츠 2019.05.22 17:46
    토트넘이 나바스 모셔오면 좋겠다...물론 안오겠지 (눙물)
  • [레벨:23]크로스의축구교실 2019.05.22 17:47
    개븅신언론 우리 크로스한테 지랄좀하지마 씨발놈들아 시즌내내 지랄이네
  • [레벨:36]블랙위도우 2019.05.22 17:48
    아자르 음바페 마네
    크로스 캉테 에릭센
    ?? 반닥 쿨리발리 카르바할
    쿠창
  • [레벨:33]독해져야한다. 2019.05.22 17:51
    크로스가 레알을 떠날이유가 1도없거든 구단위상높아 챔스우승시켜줬지 주전보장되지 레알에서 나갈수 있는곳은 뮌헨뿐인데 뮌헨이랑 사이까지 안좋고 그냥 아스가 아스한 것일뿐
  • [레벨:22]라라티나남편 2019.05.22 18:01
    독해져야한다. 애초에 크로스급 미들 못구함
  • [레벨:1]열정있는사람 2019.05.22 17:52
    아니 크로스 만한 미드필더도 없는데 아쓰레기 새끼들.. 당장 크로스 없으면 혈관 막힌거 마냥 공 회전이 안돼
  • [레벨:21]부모님 2019.05.22 18:06
    크로스가 벌써 29라니 ㄷㄷ
  • [레벨:22]토니크로스8 2019.05.22 18:14
    엥..
  • [레벨:2]정인이첼시팬 2019.05.22 18:27
    크로스가 29이면...
  • [레벨:9]Special원 2019.05.22 18:29
    ㅋㅋㅋ
  • [레벨:3]벤제마아웃 2019.05.22 18:41
    븅신들 아센시오 이스코 빨아주는거 반만 크로스한테도 좀 해줘라
  • [레벨:21]컴사고싶다 2019.05.22 20:03
    외국인은 싫어하는 듯... 그런데 막상 레알 영광의 순간은 거의 다 외국인이 만들어 냄..

    날두 마르셀로 크로스 카세미루 모드리치 페페 바란 나바스 벤제마 베일 디마리아...
  • [레벨:16]솔라리볼 2019.05.23 18:13
    개쓰레기 언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이브닝스탠다드] 스페인으로 떠나려는 치차리토 / 웨스트햄은 막시 고메즈 영입희망 1 첨부파일 [레벨:30]날비추는비까리 02:06 26 2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7월 그리즈만 바이아웃이 유효해짐에 따라 바르셀로나 107m 영입 예정 11 첨부파일 [레벨:30]날비추는비까리 01:51 388 10
번역기사 [GIFN - 로메오 아그레스티] 라비오, 유벤투스 이적 합의 - 연봉 7M 8 첨부파일 [레벨:39]버럭신 01:38 256 10
번역기사 [골닷컴] 유벤투스는 콰드라도 계약 연장에 근접 9 첨부파일 [레벨:38]'3' 01:35 251 9
번역기사 [골닷컴] 트럼프 'X같은 백악관 안 온다고 하기 전에 여자 월드컵 우승부터 하길' 20 첨부파일 [레벨:38]'3' 01:30 311 26
번역기사 [ESPN] 리버풀은 미뇰레가 팀에 남기를 바란다 (크팰 8m 오퍼 거절) 8 첨부파일 [레벨:30]날비추는비까리 01:23 242 11
번역기사 [루어24-스카이 독일 인용] 브릴 엠볼로, 글라트바흐 이적 세부사항만 남은 상태...이적료 최대 17m유로 4 [레벨:33]베니막스레온랄프 01:23 140 6
번역기사 [BBC] 맨유, 크리스탈 팰리스와 아론 완-비사카 딜에 합의 25 첨부파일 [레벨:31]성균관대경제학과 01:19 1051 28
번역기사 [마르카] 바르셀로나의 MSNG 라인에 대한 고찰 9 첨부파일 [레벨:27]Pearplay 01:15 209 4
번역기사 [ForzaRoma] 은존지의 누이는 구단의 트레이닝은 연기되었으며, 일부 로마팬들은 미쳤다고 대답했다. 1 첨부파일 [레벨:34]브라힘하메스크로 01:14 246 3
번역기사 [마르카]레알이 반 더 비크를 영입했을 때의 장단점 16 첨부파일 [레벨:35]에이미산티아고 01:00 411 16
번역기사 [DM] 살라의 이집트 팀 동료 암르 와르다는 인스타 모델과 다른 여성들에게 성적 메세지를 보내 네이션스 컵 스쿼드에서 제외되었다 2 첨부파일 [레벨:27]Pearplay 00:57 397 10
번역기사 [GFFN-모하메드 부합시] 현재 나빌 페키르에 대한 리버풀의 구체적인 동향은 없음/작년에 영입 무산된 이유 9 첨부파일 [레벨:17]이걸왜지냐고 00:36 859 24
번역기사 [키커] “스위스 폭격기” 브릴 엠볼로, 글라트바흐와 4년 계약 임박 16 [레벨:33]베니막스레온랄프 00:29 318 8
번역기사 [BristolLive] 프리미어리그 7팀이 관심있는 챔피언쉽 수비수의 가격표는 30m 9 첨부파일 [레벨:34]친절한학생 00:23 659 12
번역기사 [마르카]쿠보,라울의 지도를 받는 다이아몬드 5 첨부파일 [레벨:35]에이미산티아고 00:23 535 13
번역기사 [유로스포르트] 크로스 "레알 마드리드 이적은 내게 일어날 수 있는 일 중 최고" 4 첨부파일 [레벨:30]토니8 00:12 681 11
번역기사 [맨이브닝 - 사이먼피치] 맨유의 브루노 페르난데스에 이적설에 대한 자세 18 첨부파일 [레벨:30]애쉴리영 00:11 413 27
번역기사 [스포르트-호아킴 피에라] 파리 생제르맹과 바르사의 협상을 돕기 위해 침묵을 깰 네이마르 3 첨부파일 [레벨:33]쥐커드 00:11 379 13
번역기사 [VI] 데 리흐트, 유벤투스 이적에 임박 (feat. 호카우터) 10 첨부파일 [레벨:38]나루미리코 00:07 384 2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3,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