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의 레프트백, 세르히오 레길론(23, 스페인)은 25m 파운드에 토트넘으로 이적하기 전에, 메디컬 테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토트넘의 훈련장에 방문했다.(Evening Standard)
에버튼의 감독, 카를로 안첼로티는 첼시의 수비수, 피카요 토모리(22, 잉글랜드)를 영입하고 싶어 한다. 또한 그들은 구단의 미드필더, 길피 시구르드손(31, 아이슬란드)과 파비안 델프(30, 잉글랜드)를 판매하려고 할 것이다. (Times, subscription required)
맨체스터 시티는 나폴리가 수비수, 칼리두 쿨리발리(29, 세네갈)의 가격을 낮춰달라는 요구를 거절한다면 그 대안으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수비수, 호세 히메네스(25, 우루과이)의 영입을 추진할 준비가 되어있다. (Guardian)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수비형 미드필더, 토마스 파티(27, 가나)는 아스널이 원하는 메인 타겟 중 하나이다. 하지만 ATM 측은 45m 파운드의 바이아웃을 충족해야만 그를 보내줄 것이라고 주장했다. (Football.London)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탈란타의 우측 윙어, 아마드 트라오레(18, 코트디부아르)의 영입 가능성을 찾고 있다. (Manchester Evening News)
레스터 시티는 AS 로마의 윙어, 젠기즈 윈데르(23, 터키)의 영입에 가까워져 있다. (Telegraph, subscription required)
바르셀로나의 감독, 로날드 쿠만(57)은 맨체스터 시티의 수비수, 에릭 가르시아(19, 스페인)를 재영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Manchester Evening News)
아스날은 디종의 골키퍼, 루나르 알렉스 루나르손(25, 아이슬란드)를 추격 중이다. 아스널 측은 그의 영입을 1.5m 파운드 정도에 마무리 할 수 있기를 원한다. (Evening Standard)
리옹의 회장, 장-미셸 올라스(71)는 구단의 미드필더, 멤피스 데파이(26, 네덜란드)가 바르셀로나 이적에 가까워졌다는 소문을 부인했다. (Evening Standard)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감독, 크리스 와일더(52)는 아스널의 공격수, 폴라린 발로건(19, 잉글랜드)의 영입에 대해 문의했다고 밝혔다. (Yorkshire Post)
레드불 라이프치히는 리즈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공격수, 장-케빈 오귀스탱(23, 프랑스)의 이적이 무산된 것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 있다. 라이프치히 측은 리즈가 프리미어 리그에 승격함에 따라 지난 시즌에 임대로 영입했던 오귀스탱을 계약 내용대로 17.7m 파운드에 완전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Independent)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의 감독, 가레스 사우스게이트(50)는 스카우팅을 위해 프리미어 리그 경기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허용되었다. (Mail)
토트넘의 전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48)는 아마존 프라임에서 서비스 중인 토트넘의 다큐멘터리, 'All or Nothing'을 에피소드 1화의 25분까지밖에 시청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Independent)
잉글랜드 2부 챔피언십의 버밍엄 시티는 입스위치 타운의 공격수, 케이든 잭슨(26, 잉글랜드)을 2.5m 파운드에 영입하기 위한 논의를 가졌다. 한편 본머스는 이미 잭슨을 영입하기 위해 계약을 제의했지만 거절당했었다. (East Anglian Daily Times)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공격형 미드필더, 플로랑 인달레시오(23, 프랑스)의 영입을 위한 입단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생테티엔의 선수였던 그는 현재 FA 상태이다. (Newcastle Chronicle)
*오역 및 의역 지적 부탁드립니다.
BBC 읽어주는 남자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