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15:34

포텐 [스포르트] 티아고 알칸타라의 리버풀 이적은 난관에 봉착함

조회 수 16829 추천 수 85 댓글 100

티아고 알칸타라.jpg [스포르트] 티아고 알칸타라의 리버풀 이적은 난관에 봉착함

비록 티아고 알칸타라가 이번 시즌 리버풀과 계약할 것이 분명해 보이지만, 계약은 여전히 복잡하다. 'Bild'에 따르면, 리버풀은 1월부터 사전계약에 서명할 수 있는 선수에게 €30m은 너무 많다는 것에 확고한 입장이다.


위르겐 클롭은 미드필더의 열렬한 팬이지만, 앞서 언급한 상황 때문에 구단은 이 거래의 재정적 측면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바이에른의 풋볼 디렉터 하산 살리하미지치는 원래의 요구 가격인 €30m에서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전하는 바에 따르면 티아고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선수 에이전트와 대화를 나눴지만 아직 바이에른과는 하지 않았다고 알려졌다.


티아고는 몇 주 전에 캄프 누로 돌아가는 것과 연결됐었다. 29세의 그는 2013년에 바르사를 떠났고 중원에서 중요한 경험과 자질을 제공할 것이다.


가격에 대한 모든 문제에도 불구하고, 티아고는 여전히 리버풀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된다. 선수는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고 영국 챔피언들은 그 모험을 시작하기에 좋은 팀이다. 이것은 이적 시장이 끝날 때까지 진행될 수 있는 거래처럼 보인다. 


https://www.sport.es/en/news/thiago-alcantaras-move-to-liverpool-runs-into-complications-8114621

  • BEST [레벨:2]퇴사 2020.09.17 15:34
    두달째 같은기사만보고있는거같네
  • BEST [레벨:25]주희조아 2020.09.17 15:42
    달려라외지리 둘다 안갈듯
  • BEST [레벨:2]퇴사 2020.09.17 15:34
    두달째 같은기사만보고있는거같네
  • [레벨:2]T.알칸타라 2020.09.17 15:37
    9월30일쯤 20M 비드 넣을려는 전략인듯
  • [레벨:34]Palvin 2020.09.17 16:03
    T.알칸타라 비드 하면 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ki류 2020.09.17 15:37
    맨날 같은 얘기야
  • [레벨:28]-돌- 2020.09.17 15:37
    본거 또 보고
  • [레벨:2]달려라외지리 2020.09.17 15:37
    파티가 아스날에 먼저 갈까

    티아고가 리버풀에 먼저 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주희조아 2020.09.17 15:42
    달려라외지리 둘다 안갈듯
  • [레벨:25]주희조아 2020.09.17 17:36
    주희조아 씨발 존헨리 믿고있었다구! 쎅스쎅스
  • [레벨:22]릴야티 2020.09.17 17:13
    달려라외지리 파티보다 아우아르 뜨던데
  • [레벨:2]카터바흐 2020.09.17 15:40
    3개월째 같은 래퍼토리네
    티아고도 이리 끌릴지 몰랐겠지 ㅋㅋ
  • [레벨:22]karyl 2020.09.17 15:41
    지겹네..
  • [레벨:2]BayernM 2020.09.17 15:43
    30m도 싼데.. 걍 fa로 보내자
  • [레벨:27]야오옹 2020.09.17 15:43
    1월 사전계약해도 쓸수있는건 다음시즌여름인데 뭘자꾸 사전계약한다고 빼냐 나이도많은애 1살더먹고 데려올라하네
  • [레벨:27]dktmskf6 2020.09.17 15:43
    걍 리버풀이 사기싫어하는건대 이정도면
  • [레벨:21]사쿠라지마마이 2020.09.17 15:44
    기대도안함
  • [레벨:23]ch6바이언 2020.09.17 15:44
    내가볼때 못간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리버풀우승 2020.09.17 15:46
    주급 20만파운드에 꺼린다는 기사보고
    이제 기대를 접음
  • [레벨:7]아이돈노우1 2020.09.17 15:48
    그지들아 걍 돈없어서 못산다고 오피셜이나 띄우자 시발
  • [레벨:9]아르옌로벤 2020.09.17 15:54
    자계로 나가면 안돼는데...
  • [레벨:31]듀크몬 2020.09.17 15:59
    보스만룰로 30살짜리 20만 파운드 주면서 데려올거면 걍 다음시즌에 어린애 사는게 낫지 않을까? 살거면 올해 사야지 그냥..
  • [레벨:34]Palvin 2020.09.17 16:04
    듀크몬 ㄹㅇ 그럴바엔 돈 아껴서 좀더 크게 지르지
  • [레벨:8]호에에앵 2020.09.17 17:12
    듀크몬 5년은 이상없을거같은데
  • [레벨:31]듀크몬 2020.09.17 17:25
    호에에앵 올해는 코로나로 그렇다쳐도 내년까지 이러면 양심 뒤졌지 ㄹㅇ
  • [레벨:26]키미히32 2020.09.17 16:04
    걍 자계로 나가라
  • [레벨:30]C.풀리식 2020.09.17 16:06
    리버풀이 이정도로 거지야?
  • [레벨:26]Fool!! 2020.09.17 16:31
    C.풀리식 코로나 이후로 계속 거지라고 말하는데 아무도 안 믿어줌
  • [레벨:14]제라드의앞발 2020.09.17 16:07
    걍 포기하고 좆둠 재계약박고 센터백이나 하나 사와라 ㅅㅂ
  • [레벨:22]아낙수나문 2020.09.17 16:07
    씨발련들이 베르너랑 티아고 링크로만 반년을 보내고 있네;;;
  •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20.09.17 16:19
    분명 3개월 전인가.. 2개월 전에 같은 내용을 본거 같은데
    왜 달라진게 없는가
  • [레벨:27]칼퇴하자씁 2020.09.17 16:25
    걍 바르셀로나 돌아와라.
  • [레벨:24]No.11트린캉 2020.09.17 16:31
    Come back home barca
  • [레벨:20]첼껄룩 2020.09.17 16:48
    챔스,리그 우승해도 이정도인데 하나라도 우승 못했으면 큰일날뻔했네
  • [레벨:26]안봐도너못생겼어 2020.09.17 17:00
    걍 이 지랄하는거보면 절대 영입 못함.
  • [레벨:17]황학동꾸레 2020.09.17 17:03
    뭔 시바 시도한거 맞긴하냐
  • [레벨:21]볼라시에플릭 2020.09.17 17:11
    이승우 세레모니같누
  • [레벨:22]에펨어려움 2020.09.17 17:11
    이미 우리에겐 둠둠이가 있다!!!
    어딜 거지풀에 오려고!!
  • [레벨:3]8:2메지영 2020.09.17 17:11
    병신들그냥 베이날둠이랑 히틀러닮은애써라 ㅋㅋㅋ
  • [레벨:2]테사레 2020.09.17 17:11
    걍 fa로 나갈듯
  • [레벨:10]하비8 2020.09.17 17:11
    티아고 남아 십련아
  • [레벨:23]XellosG 2020.09.17 17:11
    아니 올해 쓰냐 마냐가 중요하지 1월에 사전계약해봐야 올해 못쓰자나
  • [레벨:20]양벌리 2020.09.17 17:12
    월클 거르고 돌고돌아 뭐 하나 하는게 없는 개좆둠을 선택.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8]No17.보아텡 2020.09.17 17:12
    30m인데 그냥 아무나 사줘..
  • [레벨:20]으앙망함 2020.09.17 17: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IGTheShy 2020.09.17 17:12
    이쯤되면 걍 리버풀이 티아고 애초에 관심 없는거라고 생각하고 생각하자
  • [레벨:5]하이브리드갖고싶어 2020.09.17 17:12
    그루이치 둠 안팔려서 ㅋㅋㅋ 안올듯
  • [레벨:7]빡친클롭 2020.09.17 17:12
    아 진짜 돈없다고 하는 것도 이해가 되는데
    구단 운영을 야구처럼 하려고 하나 왜이러는거야 도대체!!
  • [레벨:35]윙드후사르 2020.09.17 17:12
    티아고 색갸 재계약 박으라고
  • [레벨:25]마르티넬리35 2020.09.17 17:12
    맨유-산초
    리버풀-티아고
    아스날-파티
    셋 다 이적시장 끝날 때까지 존나 끌릴듯 ㅋㅋㅋㅋ
  • [레벨:21]옥상달빛 2020.09.17 17:12
    챔스가기 싫냐? 미치겠네 진짜
  • [레벨:2]연애부장관 2020.09.17 17:12
    씨발럼들 진짜 ㅋㅋㅋㅋㅋㅋ
  • [레벨:16]Dr.페퍼 2020.09.17 17:12
    하지마씨발
  • [레벨:15]KidmiIIi 2020.09.17 17:13
    오지마라 걍 ..
  • [레벨:22]정채연. 2020.09.17 17:13
    맹구는 산초 리버풀은 티아고ㅋㅋㅋㅋ둘다 보드진은 레전드다
  • [레벨:21]주제무갓동 2020.09.17 17:13
    티아고를ㅋㅋㅋ
  • [레벨:10]로나아범 2020.09.17 17:13
    맨유 산초
    리버풀 티아고
    아스날 파티

    누가누가 먼저오나 내기걸면 누가 이기려나
  • [레벨:10]D4C 2020.09.17 17:15
    로나아범 일단 리버풀은 아님
    근데 나머지 두개도 가능성이 낮은것들이네
  • [레벨:10]로나아범 2020.09.17 17:19
    D4C 뜬금없이 토트넘은 레길론 베일 뜨는데.. 리버풀 진짜 이적시장 갑갑함
  • [레벨:10]로나아범 2020.09.17 18:26
    D4C 어... 이게 어떻게 된일이죠... 세상에...
  • [레벨:24]철강왕랄라나 2020.09.17 17:13
    사지마 씨발 해체해
  • [레벨:23]공미 2020.09.17 17:15
    설마 아직 기대들 하고있음????
  • [레벨:22]인성문제업서 2020.09.17 17:15
    ? 시도도 없는데 난관은 무슨
  • [레벨:22]램반장의황첼 2020.09.17 17:15
    30m도 없냐 무슨
  • [레벨:12]폰르미누 2020.09.17 17:16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트와이르9 2020.09.17 17:17
    폰르미누 ㄹㅇ 또 지고나서야 꽃인줄 알앗다고 할판임
  • [레벨:26]뿌뿌뿌젤라 2020.09.17 17:16
    아니 그냥 안산다고 오피셜 때려.

    영입할 생각도 없으면서 왜 오피셜 안때리냐
  • [레벨:3]허리케인비너스 2020.09.17 17:16
    뉴스는 많이 나오는데 언제 가려나
  • [레벨:1]손흥민은신라면 2020.09.17 17:16
    걍 맨유나 바르샤에 더 싸게 파는게 낫겠다
  • [레벨:22]taeg 2020.09.17 17:19
    기대도 안해 이제
  • [레벨:7]알칸타라 2020.09.17 17:19
    걍 재계약 하자..
  • [레벨:20]당신이알렉스송 2020.09.17 17:20
    리버풀 가긴 갈거 같은데.... 참 30m이 그렇게 아깝나..
    케이타한테 1000억 가까이 박고 심지어 한시즌 후에 이적완료 되는 딜을 한 리버풀 맞나 싶다 ㅋㅋ
  • [레벨:24]항이찬 2020.09.17 17:21
    산초 알칸타라 파티 셋중 한명이라도 이적할때까지 숨참음
  • [레벨:27]케이군 2020.09.17 18:11
    항이찬 포 주고 자살해
  • [레벨:14]털보메시 2020.09.17 17:22
    바르샤가조
  • [레벨:6]아키호날두 2020.09.17 17:22
    91년생 1년남았다고 30m 내는게 그렇게 아깝냐 ㅅㅂ 1년이라도 폼좋을때 빨리 써야지
  • [레벨:21]임창정 2020.09.17 17:23
    걍 타팀가서 리버풀 박살내줘
    이 좆병신팀은 당해봐야함ㅋㅋ
  • [레벨:12]붉은융단슬기 2020.09.17 17:24
    챔스우승 리그우승 했는데 돈이 없을수가 있음? 신기하네
  • [레벨:3]센터백 2020.09.17 17:24
    티아고야 그냥 아무데나 가라 빨리가라 답답해 디지것다 ㅅㅂ
  • [레벨:24]맥스웰 2020.09.17 17:25
    슬슬 정나미가 떨어지려하네 씨발같은 팀 ㅋㅋ
  • [레벨:9]Trezeguet 2020.09.17 17:25
    이거 잭 그릴리쉬...
  • [레벨:26]벙큐 2020.09.17 17:26
    언제 잘 풀린 적은 있었냐 ㅋㅋㅋ
  • [레벨:8]Ayala 2020.09.17 17:26
    이정도로 질질 끄는거보면 진짜 거지같긴한데 팬들도 남들도 여태 못믿는중 ㅋㅋ
  • [레벨:31]최유화 2020.09.17 17:26
    ㅈㄴ 뜬금없는 팀으로 가겠는데
  • [레벨:23]21년째콥 2020.09.17 17:26
    기사 복붙이지?
  • [레벨:24]햇반_ 2020.09.17 17:26
    정보) 처음부터 순항한 적 한 번도 없었음
  • [레벨:23]감자탕에라면사리 2020.09.17 17:26
    걍 딜 파토임 끝났음 ㅋㅋㅋㅋ 내가 티아고면 좆같애서 안감
  • [레벨:21]첼시레전드길모어 2020.09.17 20:20
  • [레벨:23]감자탕에라면사리 2020.09.17 20:22
  • [레벨:36]헤드 2020.09.17 17:29
    클롭 짜증나겠네
  • [레벨:21]클롭 2020.09.17 17:35
    헤드 무야호~
  • [레벨:5]김백만 2020.09.17 18:34
    클롭 그만큼 신나시는거지
  • [레벨:25]주희조아 2020.09.17 17:43
    헤드 무야호~
  • [레벨:1]떽하영 2020.09.17 17:33
    정자처럼 난관을 헤쳐나가
  • [레벨:5]시스템모L1터 2020.09.17 17:47
    다른 포텐글이랑은 온도차가 심하네ㅋㅋㅋㅋ
  • [레벨:1]커티스존스17 2020.09.17 18:04
    응 bbc 떴어!!!
  • [레벨:12]다함께무야호 2020.09.17 18:09
    성지순례왔습니다
  • [레벨:2]콩국구중독자 2020.09.17 18:27
    꺼억 ㅋㅋ
  • [레벨:2]리비가짬뽕 2020.09.17 18:44
    응 비피셜~
  • [레벨:2]MANCHAST 2020.09.17 18:59
    스포르트 이병신들
  • [레벨:23]Sancho7 2020.09.17 19:01
    그래도 리버풀 간다
  • [레벨:20]안데르스스벤손 2020.09.17 20:09
    스포르트 유사언론 븅신새기들 ㅋ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MARCA-호펠디] 요비치는 레알에서 가질 수 없는 자리를 찾기 위해 임대를 고려하고 있다 13 첨부파일 [레벨:26]참맛다랑어 2020.09.17 332 6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마드리드 훈련장에 복귀한 베일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31]후벵디아스 2020.09.17 24335 128
번역기사 [SPORT] 바르토메우 불신임 투표, 고지까지 단 271표. 14 첨부파일 [레벨:1]프렝키 2020.09.17 588 20
번역기사 [디아슬레틱-온스테인 독점] 리버풀, 티아고 알칸타라 영입 근접 249 첨부파일 포텐 [레벨:5]레논 2020.09.17 20919 210
번역기사 [SPORT] 바르사의 서드킷... 괴이한 핑초의 등장! 26 첨부파일 [레벨:1]프렝키 2020.09.17 1932 14
번역기사 [공홈] 티모 베르너 : 우리는 리버풀을 이길 수 있는 팀이다. (장문복) 139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첼시1 2020.09.17 21838 120
번역기사 [디 애슬레틱] 분석 : 도니 반 더 '베이크'가 어떻게 맨유에 활용될 것인가?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생선성수 2020.09.17 9891 68
번역기사 [디 애슬레틱] 울브스 시즌 4.0 출시 - 새로운 경기 운영 26 포텐 [레벨:30]빨리합시다 2020.09.17 9568 64
번역기사 [SPORT] 자신감을 회복한 쿠티뉴, 지금 쿠티뉴는 절호조! 19 첨부파일 [레벨:1]프렝키 2020.09.17 3424 19
번역기사 [푸스발뉴스] 로터 마테우스: 샬케...생각보다 잘할 수도? 3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09.17 216 10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루나르손, 오늘 아스날 메디컬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친절한학생 2020.09.17 14152 102
번역기사 [슈퍼르트부저] 아민 아리트: 시작하기도 전에 바이언 전에서 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집에 있어야 한다. 2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09.17 239 13
번역기사 [FT] 아민 아리트: 오랫동안 샬케에 머물고 싶지 않았다면, 재계약하지 않았을 것이다. 8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20.09.17 236 20
번역기사 [스포르트] 티아고 알칸타라의 리버풀 이적은 난관에 봉착함 100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우리피르포 2020.09.17 16829 85
번역기사 [SBNATION] 로날트 쿠만은 로멜루 루카쿠를 원했다. 12 첨부파일 [레벨:1]프렝키 2020.09.17 1841 12
번역기사 [디 애슬레틱] 다니엘 레비는 어떻게 가레스 베일을 복귀시킬 여유가 있는가? 65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문별이 2020.09.17 16794 97
번역기사 [가디언] 토트넘, 가레스 베일 재영입 근접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스티븐베르바인 2020.09.17 16929 78
번역기사 [as] 레알은 베일에게 분당 23,800유로를 지급하고 있는 셈이다 12 첨부파일 [레벨:26]참맛다랑어 2020.09.17 4801 17
번역기사 [스포르트] 바르셀로나 B는 레알 마드리드보다 이적에 더 많은 돈을 씀! 26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우리피르포 2020.09.17 22034 95
번역기사 [BBC] 2020.09.17 일자 해외축구 가십 (세르히오 레길론, 피카요 토모리, 길피 시구르드손, 호세 히메네스, 토마스 파티) 19 [레벨:22]JamesCho 2020.09.17 2287 2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331 332 ... 다음
/ 5,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