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0 03:21

포텐 [풋볼 런던] 토트넘전 6-1 대패 이후, 맨유의 드레싱룸에서의 반응과 리더의 부재

조회 수 42514 추천 수 187 댓글 126

ccqcef.PNG [풋볼 런던] 토트넘전 6-1 대패 이후, 맨유의 드레싱룸에서의 반응과 리더의 부재

https://www.football.london/tottenham-hotspur-fc/fixtures-results/tottenham-reaction-mauling-man-united-19081488



올드 트래포드에서 벌어진 토트넘 vs 맨유의 경기에서 맨유가 6대1로 대패하고나서 드레싱룸에서 벌어진 일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한 내부자가 밝혔다


스퍼스는 A매치 휴식기 전에 맨유를 상대로 쉬운 승리를 거두었고, 이것은 맨유와의 원정경기 역사상 최대의 승리였다


그 후 유나이티드 내부자가 디애슬래틱을 통해 경기 종료 휘슬이 불리고 난 후 라커룸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밝혔다


내부자는 "라커룸에서 모두가 너무나 크게 실망했고 올레는 화가 났습니다"라고 폭로했다


패배에 대해 한 소식통은 모든 문제는 경기 운영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필드 위에는 선수들을 붙잡아줄 리더도 없었고, 그냥 따로따로 발버둥치는 선수들이 너무 많았어요"


"일요일 경기에서 대체 누가 리더였습니까?"


또 다른 소식통은 "벌어진 중원의 간격을 봤나요? 2명이 가서 압박하는데 마티치는 30야드 뒤에있고 토트넘은 그 공간 사이에서 플레이했어요" 라는 의견을 보였다


이번 승리로 스퍼스는 4경기에서 승점 7점을 획득하여 6위에 올랐고 맨유는 3경기에서 승점 3점만을 획득했다






추천 한번씩 부탁드려용


  • BEST [레벨:6]응세 2020.10.10 05:24
    주장이 사람패고 뇌물먹이고 다니는데
    누가 따르겠음
    그나마 차기 주장감이 에레라였는데
  • BEST [레벨:20]song9un 2020.10.10 03:23
    (공격적으로) 이런 결과로는 결코 만족할 수 없다!
    혼란스러워하며 의욕을 잃었다
  • BEST [레벨:2]라마라마라마 2020.10.10 03:51
    퇴장전부터 맨유 지고있고 밀렸는데..
  • BEST [레벨:35]언포도 2020.10.10 04:27
    song9un 아 생각만해도 혈압오르네 ㅋㅋㅋㅋ
  • [레벨:32]용자왕가오가이가 2020.10.10 09:43
    구단주 보드진 감독 다 나가면 해결될 거 같은데
  • [레벨:5]맨유no.7베일 2020.10.10 09:44
    에레라 타령좀 시발 적당히 해라 걔 재계약 주급 퍼줄 돈 없었다고 좆체스 때문에 당시 상황이 그런걸 어떻게 하냐
  • [레벨:30]가리안 2020.10.10 09:44
    솔샤르 병신이 화낼 자격이 있나 진짜 무버러지 맨유시절 보다 더심각하게 무전술이던데 병신새끼
  • [레벨:1]축구전문가박문성 2020.10.10 09:58
    가리안 저번시즌도 브페없을때 유로파도 희망 안보이는 병신성적+경기력이었다가 브페원툴로 가까스로 살아남은거지 ㅋㅋ
    지도 선수빨 병신인거 잘알아서 그렇게 산초 사달라고 노래를 부른거였고 근데 안왔음 ㅋ
  • [레벨:24]제니연우 2020.10.10 09:44
    무버지가

    수비축구해서

    6대1이자너

    맞불놨으면

    10대0도나왌틀듷

    흥미니부상이라

    수비전술쓴거 아쉽쓰
  • [레벨:14]안뇽하이 2020.10.10 09:48
    포그바이러스
  • [레벨:21]똘똘이장군 2020.10.10 09:49
    황가드가 출전할때가온듯
  • [레벨:22]크팰2012 2020.10.10 09:54
    그날 경기 범인 꼽으면 압도적인 1,2위가 매과이어랑 마샬인데 또 자국선수는 싸고 돌고 마티치탓만하고 있네 ㅋㅋ 맹구는 리더십도 없는데 범인을 못잡으니까 발전할수가 없는듯
  • [레벨:22]크팰2012 2020.10.10 09:59
    마샬은 빼고 보면 첫골은 매과이어가 뤀쇼 둘이서 쌩쇼 두번째골은 매과이어가 프리킥 저지안하고 넋놓고 생각없이 복귀하다가 처맞은거 세번째골은 바이 실수긴 하지만 백포 전부 게으르게 구경한 간접책임있고 네번째골은 뤀쇼가 데헤아콜도 무시해가며 멍청한짓해서 먹힌건데 마티치 어쩌고 이러고 앉아서 매과이어 욕할 생각조차 못함 ㅋㅋ 저러니 매과이어 같은 조빱이 밖에나가서도 니 내가 누군지 아나 이지랄하고 돌아다니지
  • [레벨:27]FM20무료유저 2020.10.10 10:00
    내가 한화 이글스랑 맨유 팬인데 두 팀은 똑같은 이유로 망하고 있는 거 같다.
  • [레벨:2]ASH_아일랜드 2020.10.10 11:49
    FM20무료유저 한화는 그래도 벼락치기라도 해 보려는 중,, 다 끝난니깐 열심히 함ㅋㅋㅋ
  • [레벨:18]장성텍 2020.10.10 10:00
    닭집 다이어 산체스 오리에 지난시즌 린델 바이급으로 욕 쳐먹었는데 이경기 이기내 ㅋㅋ
  • [레벨:1]축구전문가박문성 2020.10.10 10:01
    리버풀 토트넘이 주장단은 젤 근본있는듯
    헨더슨 밀너 둘다 영국인에 클럽에서 잔뼈굵고
    요리스 케인 둘다 짬높고 월드컵 우승자에 클럽 성골+현 잉글 최고선수이니 애들이 안깝치고 말을 들을수밖에
  • [레벨:22]윙시좋아 2020.10.10 10:07
    나는 아무리봐도 포그바보다 반더빅이 선발이어야하는듯 반더빅 경기보면 소리 ㅈㄴ치면서 계속 움직이더라
  • [레벨:24]고환큰암사자 2020.10.10 10:25
    프로 세계에서 어차피 기량적인 부분은 서로 한두 끗 차이고
    팀 결속력이나 리더십이 엄청 큰 듯
  • [레벨:22]콜로치니 2020.10.10 10:26
    열정의 문제냐 열정으로만 축구하냐 이게 ㅅ발
    캡틴 츠바사여 뭐여 전술이 강하게 압박 후 소리치는거 밖에 없어
  • [레벨:2]노니니 2020.10.10 10:27
    맥과이어가 병신이잖아. 주장이란 놈이 축구도 드럽게 못하고 뇌물 먹이고 재판받고 다니는 쓰레기라 당연한거야
  • [레벨:24]골드키위 2020.10.10 10:32
    강등 한번 씨게 당하고 올라오자 안그럼 정신 못차림
  • [레벨:29]Osiris 2020.10.10 10:45
    매과랑 브페 뭐하냐고
  • [레벨:31]히카와히나 2020.10.10 11:13
    씹메리 시절 아스날보는거같네
  • [레벨:5]콜독 2020.10.10 11:19
    ???: 필드에서는 개샛기가 되라고!

    팬들한테 말고!!!
  • [레벨:20]박현영0713 2020.10.10 11:48
    맨유는
    무링뇨 내친게
    제일 큰 패착일듯

    무링뇨로 어떻게든
    구단을 끌고 갔었어야함
  • [레벨:3]소몰이국밥 2020.10.10 14:22
    박현영0713 ㄴㄴ 경질한건 잘했음
    경질해야될 시기였고 후임이랑 보드진이 문제인거지

    무리뉴가 만약 맨유 남아있었어도 우드워드 밑에선 피똥싸고 있었을거임 ㅋㅋ
    덕분에 무리뉴는 원하던 손나우두, 케인데브라이너, 베일 까지 쓸수 있게 됐잖어

    맨유도 솔샤르 부임 효과봤었으니깐 분명 윈윈이였었지....
  • [레벨:4]아무르겟어 2020.10.10 15:19
    박현영0713 ㄴㄴㄴ 맹구는 현실을 받아 들어야함
    언제까지 해체 된 클럽인 맨유 인 줄 아냐 맹구라는걸 받아 들이고 해야 하는데
  • [레벨:24]멜리울리 2020.10.10 12:17
    봉사활동도르 획득한 래시포드는 아직 주장감 안되려나?
  • [레벨:10]초보임12 2020.10.10 15:14
    올해 챔스 못가것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RN+] 티미 에이브러햄에게 관심을 보였던 도르트문트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도르뜨문뜨 2020.10.10 13580 84
번역기사 [BESOCCER] 호비뉴의 4번째 산토스 복귀가 근접했다! 3 첨부파일 [레벨:33]우리피르포 2020.10.10 286 11
번역기사 [팀토크] 스완지 시티의 조 로든 영입을 위하여 카메론 카터 비커스를 제시할 준비가된 토트넘 5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0.10 2209 18
번역기사 [더 썬] 유벤투스는 에두아르도 카마빙가 영입을 위하여 레알 마드리드와 경쟁할 준비가 되었다. 7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0.10 270 6
번역기사 [더 썬] 피오렌티나는 새로운 감독을 원하며, 마우리시오 사리가 레이더에 포착되었다. 5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0.10 256 7
번역기사 [메트로] 파군도 펠리스트리의 맨유 이적에 큰 영향을 미친 디에고 포를란 11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0.10 809 6
번역기사 [메트로] 내년 여름에 맨유의 최우선 보강 포지션은 중앙 수비수일 것이며, 그들의 영입 리스트에 라파엘 바란, 칼리두 쿨리발리, 다요 우파메카노를 포함시켰다. 21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0.10 670 20
번역기사 [메트로] 레알 마드리드는 폴 포그바 영입 가능성을 배제했다. 7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0.10 1009 7
번역기사 [풋볼 런던] 앤디 킹 "사람들은 베일의 최고의 모습을 다시 볼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정휘런 2020.10.10 27447 114
번역기사 [풋볼 런던] 토트넘전 6-1 대패 이후, 맨유의 드레싱룸에서의 반응과 리더의 부재 12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정휘런 2020.10.10 42514 187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알레시오 체르치는 세리에C 아레초로 이적함. 10 첨부파일 [레벨:26]G.Villar 2020.10.10 853 19
번역기사 [공홈] 코스타: 내가 성장한 곳에 돌아와서 기뻐!!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13]하비8 2020.10.10 21697 77
번역기사 [스포르트] 밤톨이는 진지하게 사임을 고려하고 있음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선플달기운동 2020.10.10 29627 140
번역기사 [Paris Fans] 포그바: PSG?? 59 포텐 [레벨:22]라토퐁 2020.10.10 21109 107
번역기사 [Culture Psg] 베라티: 파리 한번도 나가려고 한적 없는데?ㅋㅋ 8 [레벨:22]라토퐁 2020.10.10 436 18
번역기사 [트리뷰나] 2010년 '넥스트 메시'로 선정된 25명의 선수들: 성공한 9명과 풋볼 매니저의 전설들로 남은 16명 91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우리피르포 2020.10.10 33646 152
번역기사 [BESOCCER] 유리는 자신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렸다고 발표함 14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우리피르포 2020.10.09 15634 63
번역기사 [풋볼런던]아스날 아침 이적 소식 ㅡ 아우아르 입을 열다 / 조엘 이데호 영입 / 33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비트씨 2020.10.09 27642 117
번역기사 [스쿼카] 현 유럽 리그 골키퍼 TOP 10 363 포텐 [레벨:34]kjw0074 2020.10.09 38076 116
번역기사 [골닷컴] 국제축구연맹(FIFA)이 무니르 엘하다디의 모로코 국적 변경을 거부했다. 4 첨부파일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0.09 796 1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65 766 767 768 769 770 771 772 773 774 ... 다음
/ 6,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