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1 22:43

[SI] 일카이 귄도안:"코로나는 나를 정신적,심리적으로 힘들게 만들었다."

조회 수 473 추천 수 22 댓글 3
https___images.saymedia-content.com_.image_MTcwMzczNDc5NjkzNjkwMDgw_image-placeholder-title.jpg [SI] 일카이 귄도안:"코로나는 나를 정신적,심리적으로 힘들게 만들었다."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일카이 귄도안은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감염이 그에게 "정신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귄도안은 현재 독일 선수단과 함께 국가대표팀에 있습니다. 

대표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경험, 그리고 경기 복귀를 열망하는 팬들의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귄도안은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리기 전에는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다"며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됐다"고 말했다.

"그 후 제 생각은 바뀌었습니다. 신체적으로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효과가 있습니다. 걱정하시는군요. 모든 것은 피할 수 없는 운명같은 것이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맨시티 미드필더에서 나타난 위기와는 별도로, 독일인 또한 경기장으로의 팬들의 복귀를 갈망하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경기장에 갈 수 있는 시간을 갈망합니다. 그게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에요. 그 일이 빨리 일어났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들의 건강은 중요합니다"라고 귄도안은 말했다. 

백신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공유하고 있는 귄도안의 소원은 실현되기 위해 한 걸음 더 가까워졌으면 합니다.

https://www.si.com/soccer/manchestercity/news/man-city-midfielder-reveals-coronavirus-infection-affected-him-physically-but-also-psychologically

의역 많음 , 추천 감사합니다
  • [레벨:3]펩재앙OUT 2020.11.11 23:13
    모든 것은 별에 쓰여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축구도사가 아니라 그냥 도사였누...
  • [레벨:32]라크로케타 2020.11.11 23:19
    written in the stars 를 직역하신거 같은데,,,

    '피할 수 없는 운명같은 것이다'라는 관용어구입니다
  • [레벨:6]예슈화와이인세계 2020.11.11 23:21
    라크로케타 아무리 봐도 저 뜻은 아닌거 같았는데 역시 그렇네요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