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2 10:00

[골닷컴] 아스날은 두 개의 이적을 완료시킬 준비가 됨

조회 수 3597 추천 수 25 댓글 19
7F59ED91-1A36-4564-9A89-434DF803360E.jpeg [골닷컴] 아스날은 두 개의 이적을 완료시킬 준비가 됨

아르테타 감독은 아스날의 부진을 벗어나기 위해 이적시장에서 2명의 선수를 영입할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확고히 말했습니다.

압박을 받고 있는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운이 좋지 않아 팀이 좋지 못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주장했고 이적 시장에서 2건의 무브에 대해 계획했다고 했습니다.

아스날은 14경기에서 승점 14점만 쌓은 상태로 15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강등권에 있는 풀럼에 승점 4점 밖에 차이나지 않죠.

화요일 홈에서 맨체스터시티와의 카라바오 컵 대결을 앞두고 아르테타는 스쿼드를 향상시킬 방법을 살펴볼 것이며 아스날의 기술 이사 에두가 선수를 이적시키거나 이적해오거나에 대해 계획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르테타 왈,
“1월과 여름 이적시장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은 끝났습니다.”

“때론 많은 인자들에 의지하지 않고서도 계획을 세울 수 있어요. 에두는 지금 그 부분에 대해 검토하고 있고 저는 모든 경기들에 집중하고 있죠. 우린 거기에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여 시간을 쓸 수 없어요. 왜냐하면 우리의 계획이 매우 명백하기 때문이죠.”

“제 일은 우리의 스쿼드에서 최선을 뽑아내는 겁니다. 무엇을 하고자 하는 지 알고 실제 주변의 조건을 고려하여 실행할 것입니다. 시장 상황과 우리가 겪어왔던 일들이 이를 어렵게 만들어요.”

아스날은 지난 리그 10경기 중 오직 1승만을 거두고 7패를 당하면서 리그 순위에서 아래로 처지게 되었습니다.

아르테타는 이번 시즌 그의 팀이 몇몇 상황에서 운이 좋지 않았고 그의 손을 벗어난 클럽에 반하는 요인들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시나리오가 일어났던 것 같아요. 결과에 진짜 영향을 미치는 것들, 96분간의 경기에 진짜 영향을 미치는 것들이 일어났죠.”

“하지만 축구는 농구와는 다릅니다. 농구에서는 50번의 슛을 쏘고 상대편이 한번만 슛을 쏜다면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겠죠. 축구에서는 그런 상황이 벌어지지 않아요. 위의 예시와 정반대로 할 수 있고 1대0으로 질수도 있습니다. 우린 번리에게 유효슈팅을 내어주지도 않았지만 졌습니다.”

“말도 안되지만 졌죠. 하지만 불행하게도 축구에서는 일어나는 일입니다. 심지어 그러한 것들을 제어하는데 가능해야만 하지만 꽤나 까다롭죠. 작년에 우린 25퍼센트의 이길 기회를 가지고 경기에서 승리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러한 위치에 있었을 때는 매우 효율적이란 소리를 들었었죠.”

“이것이 축구지만 꾸준하게 60~70퍼센트 정도의 장기간 승률로 많은 경기들을 이기는 것이 우리가 하려는 것입니다. 그러한 믿음이 유지되는 동안에도 향상될 필요가 있죠. 왜냐하면 승리하지 못하는 이유는 항상 있을테고 그것들을 바꾸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오역 의역 다수




추천은 작성자에게 힘이됩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8]진저쿠키 2020.12.22 10:02
    부엔디아 아우아르 인가?
  • [레벨:3]램지파티 2020.12.22 10:05
    진짜 부엔디아 아우아르면 다시 런던방향으로 절한다..
  • [레벨:20]KanteSu 2020.12.22 10:07
    램지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모하따가쌀래 2020.12.22 11:30
    램지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쿠마카라 2020.12.23 02:05
    램지파티 선생님 그러시다가 머리에 구멍나요 ㅋㅋㅋ
  • [레벨:27]한송이 2020.12.22 10:07
    에릭센
  • [레벨:22]민자영 2020.12.22 10:29
    운?
  • [레벨:1]## 2020.12.22 10:54
    아우아르가 이상황에서 올까?
  • [레벨:8]메피스토 2020.12.22 10:55
    첫번째 계약 : 데타야 나가라 좀.....
    두번재 게약 : 아우아르인가????
  • [레벨:18]simiral 2020.12.22 11:10
    부엔디아 윙세우고 아우아르 중앙세우는거면 ㅇㅈ
  • [레벨:2]아스날2패우승 2020.12.22 12:14
    토레이라 귀엔두지 임대복귀는 새로운...
  • [레벨:24]쿼카스 2020.12.22 13:08
    감독 이적아님?
  • [레벨:7]청하눈나 2020.12.22 13:10
    윙스코 아와르
  • [레벨:23]아린군 2020.12.22 13:57
    쫓아내더라도 영입은 잘시켜주는거같누
  • [레벨:3]MANCHAST 2020.12.22 14:08
    일단 토레이라 귀엥두지 만 아니면 뭐
  • [레벨:8]19마운트 2020.12.22 14:11
    여기서 올애는 있을까 싶고 온다해도 사주는게 맞나 싶고
  • [레벨:26]텔리 2020.12.22 14:59
    부엔디아 아우아르 와도 똑같은거같은데 무슨 씹월클새끼들도아니고
    저둘이 베테랑같이 카리스마로 락카 장악하며 브페처럼 참리더 모습보여주는거아닌이상
    현존하는 개집병신들이 왕따나 안시키면 다행
  • [레벨:11]skide 2020.12.22 17:57
    텔리 윌리안 페페 사용법도 모르는 애한테 부엔디아 아우아르 던져줘봤자임 ㄹㅇ 경질이 답
  • [레벨:8]짜박이 2020.12.22 19:12
    텔리 전술 고집만 버렸으면 제발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Esport3] 쿠티뉴의 이적료 옵션 40m 유로 내용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murdoch 2020.12.22 22513 151
번역기사 [BVB 버즈] 율리안 나겔스만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행을 배제한 RB 라이프치히의 CEO 7 [레벨:30]Reyna 2020.12.22 961 24
번역기사 [MARCA] 리오넬 메시, 7번째 피치치 수상 "무관중 경기는 끔찍하다" 46 포텐 [레벨:34]murdoch 2020.12.22 16730 102
번역기사 [ESPN] 조안 라포르타(바르셀로나 의장 후보) "다른 팀 유니폼을 입은 메시는 생각하지 않는다" 18 포텐 [레벨:34]murdoch 2020.12.22 10947 68
번역기사 [DM-사미 목벨] 아스날 강등 걱정? 강등시 몇몇 선수단 연봉 25%(£37.5m) 삭감 조항 있음.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연간보고서 2020.12.22 17570 119
번역기사 [문도 데포르티보] 유베는 데파이-바르샤 딜 하이재킹을 노리고 있다 8 첨부파일 [레벨:13]양고기케밥 2020.12.22 525 9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멘디는 케파의 클린시트 기록을 따라잡았다. 59 첨부파일 포텐 [레벨:31]8.프랭크램파드 2020.12.22 21241 127
번역기사 [더 선] 현재 4대 리그 최고의 미드필더, 헨리크 미키타리안 112 첨부파일 포텐 [레벨:36]Woooooo 2020.12.22 27241 129
번역기사 [더 선] 네빌과 캐러거의 올해의 팀 : 마네와 스털링 대신 손흥민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36]Woooooo 2020.12.22 25950 108
번역기사 [BBC] 12월 22일 화요일 이적루머: 알라바, 스톤스, 고메즈, 디뉴, 로호, 존스, 그레이 9 첨부파일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2.22 1560 16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누누 산투: "오늘 경기 심판 리 메이슨은 PL에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2.22 8910 74
번역기사 [골닷컴] 아스날은 두 개의 이적을 완료시킬 준비가 됨 19 첨부파일 [레벨:24]권나라 2020.12.22 3597 25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아르테타: "펩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힘이 되어 주었습니다." 11 첨부파일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2.22 1072 23
번역기사 [더 썬] 마르세유와 AC밀란이 첼시의 올리비에 지루를 눈여겨보고 있다. 2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2.22 377 12
번역기사 [메일] 램파드: "티모 베르너의 골 가뭄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8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후벵디아스 2020.12.22 19314 87
번역기사 [팀토크] 피오렌티나의 니콜라 밀렌코비치에게 관심이 있는 맨유, 토트넘 9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2.22 1656 10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캐러거와 게리 네빌이 뽑은 2020 PL 올해의팀은?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8]톨종황신 2020.12.22 16806 112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포르투갈 출신 수비수인 호르헤 페르난데스에게 관심이 있는 풀럼, 사우스햄튼, 뉴캐슬 3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2.22 216 7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아스날은 최후(강등)의 상황에 대비하고 있다. 140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친절한학생 2020.12.22 19526 148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맨시티의 관심을 뿌리치기 위해 루카 디뉴에게 재개약을 제시할 예정인 에버튼 6 첨부파일 [레벨:31]oh co 2020.12.22 1031 1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87 488 489 490 491 492 493 494 495 496 ... 다음
/ 6,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