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2 14:46

포텐 [SI]램파드는 벤 칠웰의 부상에 대해 말했다

조회 수 9625 추천 수 71 댓글 49

image.png [SI]램파드는 벤 칠웰의 부상에 대해 말했다



프랭크 램파드는 웨스트햄전에서 부상으로 교체로 나간 벤 칠웰의 부상 상황을 전했다


벤 칠웰은 경기 시작 10분후에 보웬과 충돌하면서 생긴 발목 부상으로 교체돼어 나갔다.


칠웰은 에메르송으로 교체 되었으며 첼시는 경기에 3-0으로 이기며 5위로 올라갔다.


"아스날 전에는 출전하기 힘들거 같습니다. 그의 발목이 돌아갔고 칠웰은 경기를 계속하려 했지만 통증이 너무 심했습니다. 내일 정밀 검사를 받아 보고 부상이 얼마나 심각한지 볼겁니다."






https://www.si.com/soccer/chelsea/news/frank-lampard-provides-ankle-injury-update-on-chelsea-defender-ben-chilwell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26]STRMCWBY 2020.12.22 15:26
    어제 칠웰 유무 경기력 확 체감됨

    에메르송이 큰 뇌절플레이가 없다는거지
    그냥 공격전개는 포기해야하는 수준

    골이 잘터져서 다행이였지만
    경기는 중원 계속 털리고 측면 볼순환도 안돼서 극후반까지 가패 당했으니

    경기력 안좋았다는걸 증명하는게
    풋볼런던 평가도 3대0 대승 치고는 평점 씹창나있음

    이러다 아스날전 아르테타 위기탈출 희생팀이 될까 걱정이다
  • BEST [레벨:23]dpalma 2020.12.22 14:58
    텐럭키 ㄴㄴ 부상상황을 보면 조금 운이 없었음 발목이 제대로 꺽여서ㅎㅎ
  • BEST [레벨:17]맹악첼 2020.12.22 14:47
    아스날 이거모른다 이길수있음 양주전풀백 전멸이라...
  • BEST [레벨:17]맹악첼 2020.12.22 14:47
    아스날 이거모른다 이길수있음 양주전풀백 전멸이라...
  • [레벨:20]KanteSu 2020.12.22 15:54
    맹악첼 내가 생각해도 첼시는 항상 상승세팀보다 하락세팀한테 발목을 잡혀서 아스날이 엄청 불안함
  • [레벨:14]에버튼챔스우승 2020.12.22 18:20
    맹악첼 물론 에버튼전도 양쪽풀백 다 나갔긴했는데.. ㅋㅋ
  • [레벨:17]M.Mount 2020.12.22 14:48
    ㅈ됐다...칠웰에 리제까지 칭찬받던 첼시풀백 다 뒤져버렸네..
  • [레벨:20]첼싕 2020.12.22 14:55
    탄코 에메르송 on
  • [레벨:22]텐럭키 2020.12.22 14:57
    얘도 어지간히 유리몸이네..
  • BEST [레벨:23]dpalma 2020.12.22 14:58
    텐럭키 ㄴㄴ 부상상황을 보면 조금 운이 없었음 발목이 제대로 꺽여서ㅎㅎ
  • [레벨:24]크랙맨 2020.12.22 17:07
    텐럭키 경기안봤냐
    걍 혼자 뛰다 부상도 아니고
    상대가 넘어지면서 뒷발로 칠웰 발목쳐서 돌아간건데
  • [레벨:2]MANCHAST 2020.12.22 15:05
    큰 부상인건가...
  • [레벨:20]칰킨 2020.12.22 15:08
    첼시 양쪽 풀백 다 좋았는데
    리제&칠웰 에서 탄코&에메르송 되니까 확 떨어지네..
  • [레벨:13]장구벌레 2020.12.22 15:09
    안돼 ㅠㅠ
  • [레벨:27]클리어 2020.12.22 15:14
    심한 찰과상인줄 알았는데 발목부상이라니
  • BEST [레벨:26]STRMCWBY 2020.12.22 15:26
    어제 칠웰 유무 경기력 확 체감됨

    에메르송이 큰 뇌절플레이가 없다는거지
    그냥 공격전개는 포기해야하는 수준

    골이 잘터져서 다행이였지만
    경기는 중원 계속 털리고 측면 볼순환도 안돼서 극후반까지 가패 당했으니

    경기력 안좋았다는걸 증명하는게
    풋볼런던 평가도 3대0 대승 치고는 평점 씹창나있음

    이러다 아스날전 아르테타 위기탈출 희생팀이 될까 걱정이다
  • [레벨:20]KanteSu 2020.12.22 15:56
    STRMCWBY 공격이 안되더라... 확실히 에메르송은 전진도 안되고 공격시 골잡아도 크로스보다는 그냥 옆에 패스주는데 개인적으로 공격 작업에서는 그냥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함
  • [레벨:31]유진이 2020.12.22 15:59
    STRMCWBY 에메르송 불안한 수비 -> 마운트 계속 내려와서 커버해줌 -> 중앙 텅 빔 -> 뻥축구로 톱들에게 전달 -> 헤딩싸움 체격에서 밀림 -> 웨햄 공격

    이 장면이 경기 반이상은 나온듯 진짜
  • [레벨:23]우엉당근시금치 2020.12.22 19:35
    유진이 50분 3줄요약 굿
  • [레벨:22]뮈인헨 2020.12.22 19:05
    STRMCWBY 칠웰빠져도 첼시가 스쿼드씹압살임 ㅋㅋㅋ
    걱정 ㄴㄴ
  • [레벨:23]데미언더프 2020.12.22 19:35
    STRMCWBY 에메르송 그래도 저번시즌 초반에는 본인 장기인 스피드랑 온더볼 살려서 크로스도 곧잘 올리고 했는데 부상한번 당하고 갑자기 병신이 됨..
  • [레벨:24]오레가노 2020.12.22 19:48
    STRMCWBY 칠웰 복귀가 안된다면
    제임스가 언제 돌아오느냐가 관건인데....
    제임스만 빨리 오면 좌탄코 우리스로 가면 되긴 하는데 흠...
  • [레벨:26]STRMCWBY 2020.12.22 19:52
    오레가노 리제는 2~3주 예상임

    하필 박싱데이 들어가면서 핵심 풀백 두명이 이렇게 나가리돼서
  • [레벨:24]오레가노 2020.12.22 19:55
    STRMCWBY 걍 좆됐다 보면 되겠네요
    아스날한테 지면 진짜 한달 조롱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메르송이랑 탄코가 잘해주길....아니면
    램파드가 미친척하고 좌탄코에 오른쪽 리브레멘토 쓸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 [레벨:23]바카요코를부탁해 2020.12.22 15:33
    알론소 븅신이 지랄만 안했어도
    아스날 상대로 쓰리백 시도해볼수있을텐데
    베르너 하베르츠 투톱 언제 써보냐
  • [레벨:20]고추왕자 2020.12.22 19:05
  • [레벨:13]휴아라 2020.12.22 19:08
    고추왕자 교체아웃 > 램갓동한테 “버스가서 봐도 되나요?” 시전 > 램갓동 딥빡 개지랄 > 찍힘
  • [레벨:20]고추왕자 2020.12.22 19:09
    휴아라 아 그거 ㅋㅋㅋㅋ 그건 진짜 병신짓
    난 또 사고친줄
  • [레벨:5]조축아자르 2020.12.22 19:09
    바카요코를부탁해 알론소 먼지랄함?
    그리고 하베르츠를 투톱으로 씀?
  • [레벨:23]철강왕탄코 2020.12.22 19:13
    조축아자르 세컨포워드로 쏠쏠했다더만
  • [레벨:5]조축아자르 2020.12.22 19:15
    철강왕탄코 글쿠먼. 근데 베르너도 윙으로 돌리는마당에 하베르츠랑 투톱세울일은 없을듯
  • [레벨:23]철강왕탄코 2020.12.22 19:17
    조축아자르 근데 베르너가 실질적으로 라이프치히에서도 톱으로 뛴적 없어서 베르너도 어찌 보면 윙에서 좁혀들어오는 세컨포워드라고 봐도 무방할듯
    지루나 타미 톱 세우고 베르너나 하베르츠 둘 중 한명 세컨포워드로 해보는 전술적 시도도 좋을듯 ..??
  • [레벨:21]보루시아인 2020.12.22 19:29
    바카요코를부탁해 걍 에메르송으로 백3해봐도 될거같은데
  • [레벨:20]1+1롱스태프 2020.12.22 15:47
    리제도 부상 칠웰도 부상
  • [레벨:31]유진이 2020.12.22 16:00
    큰 부상 아니어야 할텐데ㅠㅠㅠㅠ
  • [레벨:23]파덕너무귀욤 2020.12.22 16:43
    요즘 축구에서 양풀백이 중요한데 더구나 첼시는 공격전개에서 활용이 더 많은데...이걸 아스날이??
  • [레벨:27]타락한선인 2020.12.22 19:02
    런던더비 재밌는 경기좀 부탁드릴게요 램파드 감독님
  • [레벨:26]아스날종신산왕 2020.12.22 19:03
    에메르송? 우린 베예린이다. ㅋㅋ
  • [레벨:22]호이비에르종신 2020.12.22 19:03
    에메르송 별로라던데 벤뎁이랑 비교하면 누가 나음?
  • [레벨:24]주드순섭벨 2020.12.22 19:05
    호이비에르종신 그래도 BD33보다는 나음 얘는 사람임
  • [레벨:23]황교익 2020.12.22 19:12
    호이비에르종신 엠송은 윙어따라서 뛰어가기라도 함ㅋㅋ근데 그게 전부임 칠웰이면 패스받고 지가 중앙으로 들어가는데 얘는 그냥 다른애한테 패스주는게 끝
  • [레벨:2]마재앙12 2020.12.22 19:03
    양풀백 날라갔네 첼시 어카냐
  • [레벨:9]제주감귤밭 2020.12.22 19:03
    양 풀백이 다 부상이네..
  • [레벨:27]초선등애사정한당 2020.12.22 19:06
    든든한 알론소가 아직 있어서 다행이네
  • [레벨:16]그람그람 2020.12.22 19:06
    조졌네 ㅋㅋ 양풀백이 공격다하는 팀인데
  • [레벨:5]스램재앙 2020.12.22 19:08
    이제 애미없송도 좆박으면 형기랑 리브라멘토 중에 고민해야됨ㅋㅋㅋㅋ
  • [레벨:17]Giroud18 2020.12.22 19:11
    리버풀 주전 박살나면서도 꾸역꾸역 승점 쌓는데엔 주전 풀백들이 엄청 크다고 보는데 첼시는 ㅈ됐네
  • [레벨:23]데미언더프 2020.12.22 19:36
    지예흐 뒤지고 리제 뒤지고 칠웰 뒤졌는데 이제 크로스 누가올리냐 ㅅㅂ
  • [레벨:22]내다버린30년 2020.12.22 19:55
    센터백 차이보다 벤 칠웰 유무가 더 크다고 봄. ㅈ 됨
  • [레벨:3]램파드록바 2020.12.22 20:15
    아 사발 설마 아스날한테 지는건 아니겠지 이거 지면 조롱각 벌써 보이는데
  • [레벨:19]인생이그래요 2020.12.22 21:19
    우리 운트 왼쪽 커버 도와주려고 뛰댕기는데 죽는거 아닌가 싶더라..
  • [레벨:6]에어쥬마 2020.12.22 23:26
    아스날전에 지예흐 돌아오겠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더 선] 호나우지뉴 엄마, 코로나로 힘겨운 싸움중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36]Woooooo 2020.12.22 36441 180
번역기사 [골닷컴-닐 존스] 살라에게 재계약을 제시할 리버풀/인터뷰에 대한 고찰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20.12.22 16034 95
번역기사 [bbc - 앨런 시어러 분석 칼럼] 해리 케인은 왜 궁극적인 팀 플레이어인가? (장문 주의) 10 첨부파일 [레벨:34]쪽빛 2020.12.22 724 26
번역기사 [Skysports Italia] 2020 세리에 A 챔피언 : AC밀란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알렉산드레 2020.12.22 12284 90
번역기사 [BILD+/유료기사] 무리뉴, RB라이프치히의' 마르셀 자비처' 노린다. 17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8]Chelsea. 2020.12.22 21456 146
번역기사 [조지버드] 이례적인 1군 승격, 아스날의 커르잔은 이제 1군에서만 훈련하며 성인무대 데뷔를 기다린다 4 첨부파일 [레벨:38]하이버리. 2020.12.22 425 15
번역기사 [풋볼런던] 램파드, "일정이 힘들지만 우리 손에 달렸다." 34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홀연히 2020.12.22 6580 65
번역기사 [공홈] 이워비가 에버튼 팬들에게 쓰는 편지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축구술탄 2020.12.22 14909 76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샤키리, 티아고, 밀너 이번 주 팀 훈련 복귀 12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20.12.22 13965 117
번역기사 [조지버드] 발로군, 아지즈, 코트렐, 몰러, 커르잔은 맨시티전 대비 퍼스트팀 트레이닝에 참여했다 11 첨부파일 [레벨:38]하이버리. 2020.12.22 309 13
번역기사 [풋볼런던] 특이하게도 아르테타는 통계학적으로 축구를 접하고 있다? 100 포텐 [레벨:28]BaIogun 2020.12.22 16334 89
번역기사 [더선] 로이 킨, "베일, 폼 되찾긴 글러 보인다." 149 첨부파일 포텐 [레벨:32]닥공주의자 2020.12.22 37909 117
번역기사 [트라이벌] 아르테타는 선수간 분열을 인정, 세 파벌로 나뉘어져있는 아스날 139 포텐 [레벨:28]BaIogun 2020.12.22 33620 210
번역기사 [SI]램파드는 벤 칠웰의 부상에 대해 말했다 49 첨부파일 포텐 [레벨:23]dpalma 2020.12.22 9625 71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독일-베렌베크] 샬케의 오잔 카박을 노리는 맨유, 리버풀, 라이프치히/이적료 15-20m유로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20.12.22 12528 79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마르코 로이스 아내, 인스타 사진 논란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11]오윤아 2020.12.22 33580 156
번역기사 [풋볼에스파냐] 유벤투스도 바르셀로나의 타겟인 데파이 영입전에 참전 6 첨부파일 [레벨:24]권나라 2020.12.22 353 11
번역기사 [풋볼런던] 아르테타, "나는 긍정적이려 노력한다."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홀연히 2020.12.22 12562 82
번역기사 [Esport3] 쿠티뉴의 이적료 옵션 40m 유로 내용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murdoch 2020.12.22 22513 151
번역기사 [BVB 버즈] 율리안 나겔스만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행을 배제한 RB 라이프치히의 CEO 7 [레벨:2]Reyna 2020.12.22 961 2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69 470 471 472 473 474 475 476 477 478 ... 다음
/ 6,396